안녕하세요~ 와스프입니다. 정말 핫한 소식이 가득하네요.

목차


  • GOP의 마스크 없는 코커스: '그 마스크로 냄새를 맡을 수 있는가?'
  • 5월 28일 코로나바이러스 뉴스
  • CNN 코로나바이러스 타운홀 전체 보기
  • 검찰은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에서 혐의를 발표하지 않고 '정의가 실현될 것'이라고 말한다.
  • '마마'를 외치는 조지 플로이드의 가슴 아픈 외침이 가슴을 찌른다.
  • RNC는 노스캐롤라이나 주지사에게 안전한 컨벤션의 토대를 설명하는 서한을 보냈다.
  • 중국은 새로운 브랜드의 외교 정책을 채택하고 있다. 늑대 전사 외교의 의미는 이렇다.

  • GOP의 마스크 없는 코커스: '그 마스크로 냄새를 맡을 수 있는가?'


    공화당 하원 의원들은 코비드-19 확산을 제한하기 위해 얼굴 가림막을 입으라는 공중 보건 전문가들과 의회의 최고 주치의의 권고에 계속해서 저항하고 있다. 코비드-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의회 의사당 복도나 보좌관 및 동료들과 대화를 나눌 때, 그들이 얼굴을 가리는 것을 거절한다.씨알 거리일부 회원들은 공항, 비행기, 식료품점과 같이 더 붐비는 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아예 그것을 입는 것을 단호히 거부한다.'당신은 그 마스크를 통해 냄새를 맡을 수 있는가?'라고 물었다. 루이지애나주 공화당 소속 클레이 히긴스는 30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그렇다면 어떤 종류의 바이러스도 막을 수 없겠군. 그것은 하나님의 자녀들의 비인간화의 일부분이다. 당신은 마스크를 쓰고 거기에 참여하고 있다.""당신이 입고 있는 것은 박테리아 덫이다; 그것은 당신의 건강이나 다른 누구의 것에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라고 두 명의 다른 공화당 멤버들과 함께 비좁은 엘리베이터에서 막 내린 히긴스는 말했다. 그들은 모두 마스크를 쓰고 있지 않았다.히긴스의 진술은 과학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는다. 냄새는 바이러스 입자를 운반하지 않는다. 바이러스는 사람들이 재채기, 기침, 말을 할 때 입과 코에서 뿜어져 나오는 점액이나 침의 입자로 옮겨진다.질병관리본부는 코비드-19가 가까이 있는 사람들 사이에 전염될 수 있다고 말한다. 심지어 그들이 증상을 보이지 않을 때에도 말이다. 사람들이 상호 작용하는 동안 질병이 퍼질 가능성을 제한하라고 마스크에 촉구했다. 그리고 특히 이 질병이 무증상 환자들 사이에 퍼질 수 있기 때문에 CDC는 '사회적 거리조치가 유지되기 어려운' 지역과 '특히 지역사회 기반 전염이 현저한 지역'에 천으로 된 얼굴 덮개를 사용할 것을 권고한다.국회의원들은 종종 의회의 좁은 복도에 있기 때문에, 의사당 의사인 브라이언 모나한 박사는 물리적인 거리에 대한 도전을 고려해 의원들에게 하원 바닥을 포함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거듭 촉구했다. 모나한은 이번 주 초 하원의원 폴 어빙 병장과 함께 "최소 6피트의 분리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불가능할 경우, 자발적으로 얼굴을 가리는 것이 어떤 절차에서도 의원들과 직원들에게 강력하게 권고된다"고 썼다.낸시 펠로시 의장과 케빈 매카시 하원 원내대표 등 양당 의원 대부분이 의사당 곳곳에서 얼굴 가리기를 하고 있지만, 카메라로 연설할 때 외에는 얼굴 가리기를 하지 않는 것을 택하는 것은 공화당의 집단이고 민주당 의원들이 보편적으로 웨어가 눈에 띈다.ng는 방에 있는 동안 마스크를 한다. 경찰, 보좌관, 캐피톨의 기자들, 상원의원 두어 명을 제외하고는 모두 마스크를 쓰고 있지만 공화당 하원의원들은 계속 하지 않기로 하고 있는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도 이를 거부해 온 것이다.하원은 한 번에 원내에 출석할 수 있는 의원 수를 엄청난 투표 시간으로 제한하는 한편, 적절한 간격을 확보하기 위해 어떤 의석을 수용할 수 있는지를 표시함으로써 물리적 거리를 넓히는 조치를 취했다. 모나한과 어빙은 메모에서 원내 토론에 참여하지 않는 한 '의원들에게 사무실에 남아 있는 것이 권장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것은 시행되지 않았다.사실, 많은 공화당원들은 그 충고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 특히 의원.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멤버들과 교류하며 바닥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텍사스 출신의 루이 고흐메르트. 목요일에는 고흐메르트 의원과 의원. 아이오와 주의 공화당원인 스티브 킹은 하원 원내에서 다른 의원들과 교류하면서 긴 대화를 나누었다. 둘 다 마스크를 쓰고 있지 않았고, 그들은 서로 6피트 이내에 있었다.음, 나는 좁은 방이 있을 때 마스크를 쓰고 사람들은 내가 마스크를 쓴다는 것을 감사하게 여긴다.' 라고 킹 목사가 목요일에 이 문제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말했다. '내가 생각하기에 신중한 방법으로 그것들을 착용해 왔다.'다른 사람들은 연방 정부가 마스크에 대해 말하는 것에 비판적인 것 같다.보수성향의 하원 프리덤코커스 의장인 애리조나 공화당의 앤디 빅스 의원은 동료들과 바닥에 앉아 있는 동안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이들과 길게 대화를 이어왔다. 그는 목요일 마스크 사용에 대해 미네소타 대학의 과학에 의존하고 있으며 앤서니 파우치 박사와 제롬 애덤스 미국 외과의사와 같은 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안전한 사회적 거리를 유지할 때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파우치와 아담스의 마스크 착용 권고에 대한 질문에 빅스는 '그래, 물론, 그들이 모든 것에 옳았다는 것을 알겠지?'라고 비꼬았다.Biggs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글쎄, 현실은 내가 마스크를 쓸 몇몇 장소에 있다. 만약 사람들이 더 편하다면, 나는 그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여기서? 아뇨... 게다가 나도 검사를 받고 있어. 나는 테스트를 받았고,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사람들은 음성 판정이 난 직후라도 언제든지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릴 수 있다. And pe
    from CNN

    5월 28일 코로나바이러스 뉴스


    %!s()
    from CNN

    CNN 코로나바이러스 타운홀 전체 보기


    사망률 상위 10만 명의 미국인들이 CNN의 앤더슨 쿠퍼와 산제이 굽타 박사와 함께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에서 얻은 교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유명한 과학 작가 데이비드 쿰멘은 그의 저서 '스필로버'에서 8년 전 코로나바이러스와 유사한 병원체를 어떻게 예측했는지를 설명한다. 전문가들은 세계보건기구(WHO)의 코비드-19 대응의 기술적 선두 주자인 마리아 반 케르코브(Maria Van Kerkhove)가 6피트 정도 떨어져 있지 않을 수 있으며, 리아나 원 박사는 CNN의 코로나바이러스 타운홀에 합류해 코로나바이러스가 어떻게 전염될 수 있는지를 설명했다. CNN의 산제이 굽타 박사는 이 나라가 계속 다시 문을 열면서 식당에서 외식하는 동안 어떻게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는지 설명한다. 타라지 P. 헨슨은 대유행 여배우 타라지 P의 정신건강에 대해 토론한다. 헨슨은 CNN의 앤더슨 쿠퍼와 산제이 굽타 박사와 함께 코로나바이러스 유행 중 고통받는 사람들을 돕고 아프리카계 미국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돕기 위한 정신 건강 프로그램에 대해 토론했다. Gupta는 Covid-19의 사망자수가 불가피한 것은 아니라고 말한다. 산제이 굽타는 CNN 글로벌 코로나바이러스 타운홀을 마치고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사망자가 많은 것을 막을 수 있었다는 메시지로 사망률이 낮은 국가들에 주목했다.
    from CNN

    검찰은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에서 혐의를 발표하지 않고 '정의가 실현될 것'이라고 말한다.


    46세의 흑인 남성 플로이드는 경찰관 한 명이 플로이드의 목에 무릎을 대고 무장하지 않고 수갑을 찬 그를 땅에 고정시켰을 때 도움을 간청하다가 사망했다. 그의 죽음은 전국적으로 분노와 시위를 촉발시켰으며, 목요일에 계속된 시위였다.미니애폴리스에서는 수백명의 사람들이 제3지구대 경찰국 밖에 모였다. 어떤 시위자들은 간판을 들고 오고 어떤 시위자들은 돌을 던졌다. 역 앞의 임시 담장이 넘어졌다 경찰은 최루탄, 고무탄, 콩주머니로 바위 투척꾼들을 향해 발사했다. 이에 앞서 헤네핀 카운티 변호사 마이클 프리먼은 이 사건에 대한 최신 정보를 기자들에게 제공하면서, 기소하기 전에 모든 증거를 살펴봐야 한다고 말했다.'결국 내가 할 일은 그가 형사법을 위반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그리고 범죄 혐의를 뒷받침하지 않는 다른 증거들이 있다. 우리는 그 모든 증거들을 면밀히 검토해서 의미 있는 결정을 내려야 하며 우리는 최선을 다해서 그렇게 하고 있다.'약 90분 후에 프리먼의 사무실은 성명을 발표했고, CNN에 프리먼은 '다른 증거'에 대해 잘못 짚었다. '우리 사건에 우호적이지 않은 증거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전체 그림을 이해하기 위해 세심하게 검토될 필요가 있다'고 진술서에 쓰여 있다. '이런 일은 모든 경우에 일어난다. 기자회견에서 에리카 맥도날드 연방 검사는 기자들에게 이번 사건의 새로운 진전에 대해 브리핑하고 싶었지만 현재로서는 그렇게 할 수 없다고 말했다. 프리먼은 기자들에게 "우리는 정의가 요구하는 대로 신속하게 수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비디오는 그래픽적이고 끔찍하고 끔찍하다. 그리고 어느 누구도 그렇게 해서는 안 된다.'맥도날드와 프리먼 둘 다 조사가 더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한다고 말했다.'나는 개인들에게 침착하고 우리가 이 조사를 하게 해 달라고 간청하고 있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정의가 실현될 것이라는 것이다.' 때때로 그것은 약간의 시간이 걸리고 우리는 사람들에게 인내심을 가져달라고 요청한다'고 프리먼은 말했다. '이걸 바로 잡아야 해.'미니애폴리스 경찰국은 이번 주에 플로이드의 체포에 관련된 4명의 경찰관들을 해고했다. 그 사건은 지방, 주, 연방 당국에 의해 조사되고 있다.프리먼 대변인은 기자회견에서 "사망자 4명 전원이 5차 수정헌법 제5조를 발동했다"고 밝혔다.미네소타 주지사는 목요일 미네아폴리스 주 방위청장을 활성화시키고, 그의 부서가 그 도시의 '희망의 결핍'에 기여한 것을 인정했으며, 그와 다른 관리들은 파괴적인 항의가 이어지자 진정할 것을 요구했다.미니애폴리스 경찰서장 메다리아 아라돈도는 기자회견에서 '플로이드의 죽음이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남긴 고통과 참상, 정신적 충격에 대해 전적으로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나는 현재 우리 도시에 희망의 적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우리 부서가 그 적자에 전체적으로 기여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라고 Arradondo가 말했다. 미니애폴리스에서는 시위가 시내 남부에서 폭동과 약탈로 번져 사람들이 상점을 부수고 상점과 다른 건물들을 불태웠다. 목요일에 주 수도인 세인트 폴에서 더 많은 약탈이 있었다.지사 TimWalz는 시위를 지켜보기 미네소타 주 방위군을 작동했다. 다른 주에서도 시위가 있었다. 덴버와 뉴욕에서는 모임이 있었다. 후자의 시위에서 약 40명이 체포되고 경찰관 여러 명이 다쳤다고 경찰 관계자가 말했다.이 관계자는 "공무집행방해죄부터 무기 소지죄에 이르기까지 혐의가 다양하다"고 덧붙였다.수요일 밤 미니애폴리스의 이틀째 시위가 시내 남부에서 폭동과 약탈로 변하면서 사람들이 상점을 부수고 상점과 다른 건물들을 불태웠다.플로이드의 형제 중 한 명은 목요일 아침 그의 가족이 시위가 평화롭기를 원한다고 말하면서 울었지만, 한 상점에서 20달러짜리 위조지폐가 통과된 것을 두고 경찰과의 만남 이후 또 다른 흑인이 죽는 것을 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강조했다.'나는 모든 사람들이 지금 당장 평화로워지길 원하지만, 사람들은 흑인들이 죽는 것을 보는 데 지쳤기 때문에 찢어지고 다친다'고 조지 플로이드의 동생 필로니스 플로이드는 CNN의 '뉴데이'에 출연했다.그는 "조지의 체포에 관여된 이 경찰관들은 지금 당장 체포되어야 하며 이 사람들은 지금 당장 정의를 원하기 때문에 모든 것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다.시위 현장에서 한 남성이 밤새 총에 맞았다고 경찰이 목요일 새벽 밝혔다. 한 사람이 체포되었고, 경찰은 사건의 본질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결국 오토존 등 해당 지역의 사업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불길이 공사 중인 건물에 불을 붙였고, 결국 한 층이 무너졌다.근처 타겟에서, 비디오는 사람들이 카트로 가득 찬 물건들을 차에 싣는 것을 보여준다. 사람들은 식료품점도 습격했다. 목요일 아침에 그것의 외부 유리가 놓여 있었다.
    from CNN

    '마마'를 외치는 조지 플로이드의 가슴 아픈 외침이 가슴을 찌른다.


    그것은 나에게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이름이다. 내가 세 살 때부터, 나는 그 타이틀과 특권을 갈망했다. 어린 시절 매년, 나는 인형, 유모차, 접시 세트와 같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요청했다. 아이에게 세상을 보여주고 아이에게 세상을 소개하는 방법을 원했다. 내가 접시와 인형을 받았을 때, 나는 내가 그녀를 얼마나 소중히 여기는지 '아기'가 알 수 있도록 진흙 파이 식사를 위한 정교한 식탁을 만들었다.몇 년 후, 나는 마마가 된 것을 축복받았다. 드류, 내 검은 아들, 내 재능은 내가 그를 소중히 여긴다는 걸 알아 그는 이스라엘에서 다큐멘터리를 만들고, 수많은 외해를 스노클링하고, 미국을 여행한 성인이다. 그리고 항상 그는 졸업식, 생일, 파티, 추수감사절이나 크리스마스 같은 모든 명절 음식 등 대가족 모임의 상석에 앉아 분위기와 파티 데코르에 어울리는 중국 세트에 놓여진 음식들에 대해 기도한다. 그래서 미니애폴리스의 남자 조지 플로이드의 말을 들으며 눈에서 눈물이 터져나올 때 내가 생각한 그였다. 그가 '마마'라고 소리를 지르면서, 그가 경찰에 감금되어 있던 마지막 순간들이 파괴적인 동영상에 포착되었다. 플로이드는 경찰관들에게 -- 그 중 한 명은 목에 무릎을 대고 -- 숨을 쉴 수 없다고 애원하고 있었는데, 그 중 한 명은 그 장면을 녹화했다. 플로이드의 어머니는 돌아가셨다. 하지만 그의 외침에서 - '마마!' - 나는 희망과 공포의 뒤틀린 결합을 들었다. 그 순간 그는 자신에게 생명을 준 사람이 죽음에서도 자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기를 바랐기 때문이다. 그녀는 틀림없이 살아있을 때 전에 그것을 했었다. 그리고 공포는 그것이 흑인 엄마가 그녀의 신성한 제목을 듣고 싶어하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이다. 엄마! 그건 변함없는 믿음의 선언이야. 그들이 플로이드처럼 세 살이든, 12살이든, 20살이든, 46살이든, 아이들은 흥분하거나, 자랑스럽고, 위협적이거나, 고통스러울 때 소리를 지른다. 그 아이는 반응을 확신하고 있다. 엄마들은 종종 그것이 어떤 음색과 음색인지 본능적으로 알고, 그 소리를 향해 달려가는 동안 이미 무엇을 도와야 할지 계획을 세우고 있다. 나는 내가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모든 상처를 치유할 수 있다는 패닉된 희망과 믿음의 소리를 들었다. 새벽 2시에 머리맡에서 작은 조개 손바닥이 내 얼굴에 닿기 직전, 세 살배기 아이가 내 머리와 베개 위에 토해내기 전에 그것이 훌쩍훌쩍 소리를 들은 적이 있다. 나는 창문을 두드리는 천둥소리가 집을 뒤흔들고 내 아들을 내 방으로 짧게 달려갈 수 없을 정도로 두려움에 그의 침대로 묶어 놓았을 때 나를 소환하는 소리를 들었다. 회전목마에서 비틀거린 후, 그는 고집스런 사랑니 네 개를 제거해서 어지러운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약을 기다리는 동안, 그리고 가장 최근에 독감이 그를 병원에 입원시켰을 때, 나는 1,000마일이나 떨어져 있었다-- 나는 그것을 들었다. 나는 달려왔다. 플로이드가 '마마'라고 외치는 소리가 들렸고, 내 눈물을 통해 영상의 사건들이 이미 비극적인 결론으로 전개된 것을 알면서도 나는 여전히 싸울 준비가 되어 있었다. 그는 내 아기는 아니었지만 누군가의 아이였다. 그리고 자신을 도와줄 수 있는 어머니의 사랑을 받는 사람이 필요했다. 아들과 나 사이의 세월이 흐르면서 '마마'는 '엄마'가 되었고, 그의 삐걱거리는 목소리는 배리 화이트에 필적할 만한 깊은 무거움으로 변모했다. 스무 살에 키가 6피트나 되는 그의 목소리만이 다른 것은 아니다. 의미와 어조가 바뀌었다. 그가 나를 '엄마'라고 부르면, 그것은 보호적이다. 그가 조미료 통로에 있는 내가 엉뚱한 곳에서 마른 겨자를 찾는 낯선 남자와 이야기하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 뒤에 물음표가 있다. "엄마?" '이 사람이 누구야, 괜찮아, 왜 너한테 말을 거는 거야?' 가끔 짜증이 나기도 하고 분통이 터지기도 하고 막막하기도 한다. '엄마' 에 나오는 것처럼: '헤이븐' 내가 물건을 들 수 있다고 말하지 않았니? 나는 다락방에 간다. 나는 가스를 펌프질한다.' 몇 주 전까지만 해도 '엄마!' 그는 황소처럼 숨을 몰아쉬며 계단을 뛰어 내려갔고, 주먹을 불끈 쥐며, 눈을 쏜살같이 내리깔고, 목덜미를 돌려 싸울 준비를 했다. 그는 내가 농담조로 "제발!제발!제발!"이라고 외치다가 우연히 엿들었고, 전화로 장난스러운 짓을 하라고 친구에게 권했다. 그러나 그는 침입자가 있다고 생각했고 나는 목숨을 구걸하고 있었다. 그의 마음 속에서는 역할이 바뀌었다. 그는 나를 보호하려고 생각한다. 나를 보살피고 있다. 하지만 나는 여전히 있고 앞으로도 항상 엄마가 될 거야. 그게 내 일이야. 하지만 피곤해. 나는 그를 위해 겁내는 것이 지겨워. 나는 아흐마우드, 트래비스, 조지 그리고 다른 많은 사람들에 대해 읽는 데 지쳤다. 명단은 멈추지 않는다. 이 짐을 나눠줄 백인 마마들이 필요해 나는 내 백인 친구들이 나와 내 친구들을 충분히 사랑해서 달려올 수 있어야 해. 엄마! 엄마! 나는 그들이 그 울음소리를 듣고 그들의 아들딸들에게 내 아이가 인간이라고 말할 필요가 있다. 나는 그들이 그가 위험에 처해 있고, 내가 그를 혼자 보호할 수 없으며, 그의 생명이 나와 그들에게 중요하다고 선언하고 믿어야 한다. 백인 친구들한테도 말해줘야 해 내 아이의 삶은 신성하다. 내 아이는 위험하지 않다. 우리 아기는 흑인이라는 걸 들킬 때마다 나에게 전화를 해. 하버드 대학에서 보안요원이 그를 미행하고 있어.
    from CNN

    RNC는 노스캐롤라이나 주지사에게 안전한 컨벤션의 토대를 설명하는 서한을 보냈다.


    이 서한은 RNC가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서 대회를 개최하기 위해 기꺼이 이행할 일련의 의정서를 작성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샬롯에서 열릴 수 없다면 다른 곳으로 옮기겠다고 위협하면서 전당대회가 열릴 수 있도록 자신의 주를 더 발전된 재개장으로 옮기지 않은 것에 대해 민주당 소속인 쿠퍼 의원을 비난한 지 불과 며칠 만에 나온 것이다.쿠퍼에게 보내는 서한에는 항균 젤에 대한 접근, 여행 전 건강 조사, 행사에서의 건강 검진 등 컨벤션 주최측이 이행할 계획인 8가지 안전 프로토콜이 요약되어 있다. 그것은 마스크 착용이나 사회적 거리 제한 관행의 이행과 같이 미국 질병관리본부가 권장하는 다른 프로토콜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는다.2020년 뉴스를 보려면 CNN의 선거 센터를 방문하십시오.그러나 RNC는 서신을 통해 시간이 본질이며 가능한 한 빨리 쿠퍼의 확정적인 답변이 필요하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이 서한은 이 행사가 충분히 재개되지 않을 경우 전당대회를 다른 곳으로 옮기겠다는 트럼프의 위협을 암시했다.'우리는 아직도 국가로부터 좋은 지침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수천 명의 방문객들에게 도지사, 선출직 공무원, 그리고 전당대회 지지에 대한 다른 이해당사자들의 전적인 약속도 모른 채 예치금 지불과 여행 계획을 시작하라고 성실하게 요구할 수는 없다.' 라고 이 편지가 쓰여 있다.이 서한은 노스캐롤라이나주 관리들이 만약 있다면 코비드-19 대유행의 와중에 어떤 종류의 컨벤션들이 일어날 수 있을지 따져보고 있는 가운데 쿠퍼와 그의 보건 및 휴먼 서비스부의 요청의 결과였다. 서한은 RNC가 최종적으로 이행할 계획인 전체 계획이 아니라 프로세스의 시작이다.RNC와 노스캐롤라이나 관리들은 컨벤션 상태에 대해 현재 진행 중인 회담을 갖고 이 행사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논의해왔다.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이 공화당 공천을 저지하기 위해 쿠퍼가 의도적으로 개방을 연기할 수도 있다고 제안하기 시작했을 때 회담은 긴장으로 바뀌었다. 월요일 대통령이 전당대회를 개최할 수 있는지 아니면 행사를 다른 곳으로 옮길 것인지에 대해 국가로부터 명확성을 요구하는 일련의 트윗을 발표하면서 상황은 더욱 급박해졌다. 이에 앞서 쿠퍼는 목요일 기자들에게 '이 대회가 안전하게 열릴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우리는 노스캐롤라이나에서 RNC 대회를 안전하게 개최할 준비가 되어 있다. 우리 사무실의 건강 전문가들은 RNC를 조직하는 사람들과 안전한 방법으로 그것을 가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대화를 나누었습니다,'라고 쿠퍼는 말했다.RNC의 편지를 받은 후, 쿠퍼의 통신 담당 이사인 세이디 와이너는 주지사가 RNC가 무슨 말을 했는지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우리는 여전히 RNC로부터 계획을 기다리고 있지만, 우리 사무실은 주 보건 당국자들과 협력하여 서한을 검토하고 내일 답변을 공유할 것이다.'라고 Weiner가 말했다.
    from CNN

    중국은 새로운 브랜드의 외교 정책을 채택하고 있다. 늑대 전사 외교의 의미는 이렇다.


    서구 출판물은 물론 현재 중국 관영 매체에서도 널리 쓰이는 문구인데, 지난 주말 지지층이 중국 최고 외교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음을 분명히 했다.일요일 베이징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왕이 외교부장은 중국이 이제 '고의적인 모욕'에 대해 반격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결코 싸움을 걸거나 다른 사람들을 괴롭히지 않는다. 하지만 우리는 교장과 배짱이 있다. 우리는 어떤 의도적인 모욕에도 맞서고, 국가의 명예와 존엄성을 확고히 방어할 것이며, 모든 근거 없는 비방을 사실로 반박할 것이다'라고 CNN의 질문에 왕 부장은 대답했다.그러나 '늑대 전사' 외교란 무엇이며, 그 명칭은 무엇을 의미하며 어디에서 유래되었는가? '늑대 전사'는 지난 수십 년간의 유명 무미건조했던 중국의 외국인 대표들에게 전혀 다른 형태의 외교관을 나타낸다.길고 장황한 성명 대신에, 이 중국 관리들은 중국이나 집권 공산당에 대한 어떠한 비판에도 직접적으로 반박하기 위해 트위터와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 가고 있다.''울프 워리어'는 사실 중국의 이익을 방어하기 위해 국내외에서 적과 싸우는 람보 같은 주인공들을 주인공으로 한, 중국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둔 일련의 애국 액션 영화의 제목이다. 1편은 2015년 개봉해 박스오피스에서 7600만 달러(5억4500만 위안) 이상을 벌어들였다.2017년 개봉 당시 중국 최고 흥행작이 된 속편을 빠르게 탄생시켰다.'늑대 전사2'는 중국 민간인을 구출하기 위해 아프리카 국가로 파견된 인민해방군 병사들을 중심으로 제작됐다. 이 영화의 줄거리는 '천 리 떨어져 있어도, 중국을 비난하는 사람은 누구나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는 것이었다.영화 시리즈와 중국 외교관의 초기 비교는 2019년 7월 당시 파키스탄 주재 중국 대사관 상담원이었던 자오 리젠이 트위터를 통해 미국 정부를 강하게 반격하기 시작하면서 나왔다.논란이 되고 있는 일련의 트윗에서 자오는 미국이 중국이 인종 차별, 소득 불평등, 총기 폭력에 문제가 있을 때 인권 유린에 대해 비판할 권리가 없다고 주장했다. 자오는 워싱턴 DC에 '백인(백인)'이 절대 가지 않는 곳이 있다고 주장했다. 그것은 자오를 '인종차별적인 수치'라고 부른 수전 라이스 전 미국 국가안보보좌관으로부터 격한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1년이 지난 지금 자오의 경력은 꽃피었을 뿐이며, 그는 현재 중국 외교부의 매일 기자회견을 여는 세 명의 고위 대변인에 속한다.그뿐 아니라 전 세계 중국 외교관들이 자오쩌둥의 공격적인 전술을 중국에서 오랫동안 금지된 플랫폼인 트위터를 통해 미러링하기 시작했다.자오 외교부 정보국장 화춘잉은 2019년 10월에야 개설해 현재 거의 50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고 있는 자신의 트위터에 비판적인 비난을 자주 퍼부었다.'일부 정치인들은 기본적인 사실을 무시하고 중국에 관한 수많은 거짓말과 음모론을 꾸며낸다.' 라고 코로나바이러스 유행에 대한 미국과 중국의 관계가 악화되고 있는 가운데 5월 24일 화씨가 말했다.류샤오밍 영국 주재 중국 대사는 정기적으로 트위터를 사용하여 유럽의 베이징 비판자들에 대한 반격을 가하는 또 다른 열렬한 '늑대 전사'였다.류 장관은 24일 관영 언론과의 회견에서 '늑대 전사'라는 용어는 '독립된 평화 외교 정책'이라고 말한 중국의 대외 정책에 대한 오해였지만 때로는 강한 손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늑대'가 있는 곳에는 전사가 있다'고 류시원은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답변에서 말했다.왕 외상과 대사의 발언에도 불구하고 중국 정부와 관영매체에서는 이 용어를 완전히 받아들일지 말지를 놓고 여전히 우유부단한 기색이 역력하다.지난 4월 관영 환구시보는 중국의 '늑대 전사' 외교관들이 서방세계에 투항한 것을 찬양하는 기사를 게재하며 서방 외교관들이 '히스테리컬한 훌리건 스타일 외교로 회귀하는 것'으로서 필요하다고 말했다.그러나 한 달 뒤인 5월 24일, 왕 외무상의 발언에 이어, 타블로이드지의 사설은 실제로 '늑대 전사' 외교정책을 운용하고 있는 것은 미국이라고 주장했다. '중국 외교를 '늑대 전사'로 규정한 것은 극단적인 이념을 반영한다'고 신문은 전했다.중국 공산당의 전문가이자 로위 연구소의 선임연구원인 리차드 맥그리거는 중국의 외교 정책이 얼마나 공격적이어야 하는지에 대해 현재 중국 내부에서 격렬한 논쟁이 벌어지고 있다고 말했다.중국이 어떻게 외교를 펼쳐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분명히 의견이 분분하다. 그것은 단지 전술적인 분열일 수도 있지만, 현재 '늑대'들이 우위를 점하고 있는 것 같다'고 그는 말했다. '그게 지속될지 잘 모르겠어.'
    from CNN


    감사합니다. 돈 많이버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