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스프입니다. 과연 어떤 소식들이 있을까요!?

목차


  • 조지 플로이드 사건의 최근 사건
  • 나는 코비드-19 전염병의 전선에 자원입대했다.
  • 켄터키 주지사를 나무에 매달아 놓은 남자가 해고되었다.
  • 핫 포켓스. 스토퍼의 라자냐. 냉동식품이 다시 뜨겁다.
  • 벌에서 '불량'의 철자는 어떻게 씁니까?
  • 이건 조지 플로이드의 사진들이야.
  • 노스캐롤라이나 병원은 코비드-19 대응을 돕기 위해 드론에 의존한다.
  • '생명이든 죽음이든 여전히 가능하다'=아빠 가상침상에서 31일
  • '나는 인종차별주의자가 아니다' 방어
  • 아이스 큐브는 조지 플로이드의 사망 이후 '굿모닝 아메리카' 출연을 취소한다.
  • 브라질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증가하면서 보우소나루가 한 말
  • Decluttr로 기존 기술 및 미디어 재활용 비용 지불
  • 시위대에 대한 조지 플로이드의 형: '그들은 고통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내가 느끼는 것과 똑같은 고통을 가지고 있다.
  • 미국인들이 10만 명의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을 막을 수 있는 방법
  • David Guetta가 이번 주말 뉴욕시의 상징적인 옥상에서 서사시 댄스 파티를 연다.
  • 경찰 서장은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에 대해 '절대 미안하다'고 말했다.
  • 디즈니 월드: 7월에 재개장하고 갈까?
  • 조 바이든이 부통령으로 꼽을 만한 10대 여성들
  • 래리 크레이머와의 전화는 절대 잊지 못할 거야
  • 현충일 예금을 놓치셨나요? 이 판매는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 분석: 트럼프의 빅테크 단속은 잘못됐다.

  • 조지 플로이드 사건의 최근 사건


    %!s()
    from CNN

    나는 코비드-19 전염병의 전선에 자원입대했다.


    나의 의학 학위를 준 것은 그 도시에 감사를 표하는 나만의 방식이었다. 하지만 자원봉사를 요청하는 이메일을 보내는 순간부터 잠 못 이루는 밤이 시작됐다. 내가 언제 부르지? 내가 뭘 해야 할지 알 수 있을까? 누가 우리 애들을 돌볼까?나는 1주일 동안 재배치되었고, 그 후 소아 신피뇨의 입원 치료로 돌아왔다. 그 주에, 나는 우리 모두가 일어서고, 스스로를 믿고, 어려운 사람들에게 대응할 수 있는 힘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것이 내가 의사가 된 이유다.5월 8일 아침 우리 병원인 뉴욕-프레스비리언/콜럼비아 대학 어빙 메디컬센터 성인 ICU로 재배치된다는 과장님의 문자를 보고 심장이 한 박자를 건너뛰는 것을 느꼈다. 나는 육체적으로 편안한 곳을 지나칠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감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었을까? 같은 날 아침, 나는 우연히 성인 심장전문의로 있는 대학교의 친한 친구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녀는 나에게 숨을 쉬라고 말했다. 그녀는 '모두가 공동의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있다. 비록 우리가 편안한 지역을 벗어나더라도, 언제나 도와줄 사람이 있다.'수년 전, 우리는 같은 예비 의학 및 MCAT 수업을 받았고, 다른 의과대학에 입학하여 졸업했으며, 몇 년 후 같은 도시에서 같은 병원 시스템에서 연습하고 있는 우리 자신을 발견했다. 위기 때 우리 삶이 그런 길로 얽혀 있을 줄은 대학 시절에는 거의 알 수 없을 것이다. 그녀 자신은 노출을 줄이기 위해 아이들과는 거리가 먼 몇 주 동안 재배치되었고, 나는 다음 주 월요일에 나의 '새로운 삶'에 대비하여 심전도 패턴을 검토해 달라고 부탁하고 있었다. 주말 8시간 동안 코로나바이러스에서 의료관리를 공부했고 내가 할 수 있는 한 많은 성인용 약을 머리에 쥐어짰다. 역시 의사인 남편은 내가 호텔로 떠나기 전 주말 한 번의 크래시 코스로 3년간의 내과 레지던트 생활을 가르쳐 주려 했는데, 그곳에서 나는 내과 레지던트 생활을 코로나 바이러스에 가족이 노출될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가 절연하곤 했다. 그때 문득 생각났다:나는 우리 성인병원의 길 건너편 구내식당 문을 지나쳐 본 적이 없었다. 나는 뉴욕-프레스비테리언(뉴욕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입원 환자 수가 가장 많은 시스템 중 하나인 시스템)의 주요 코비드-19 유닛 중 하나를 입력하려고 했다. 나는 내 자신이 빨개지고, 열심이고, 약간 긴장하고 있는 것을 느꼈다. 나는 교대 근무 시작 시간을 착각하고 30분 늦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그날의 노력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졌다. 이 위기 동안, 나의 소아신염학과 동료들과 나는 우리의 소아 중환자실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성인 코로나바이러스 부위로 바뀌면서 성인 환자를 돌보는 기술을 적응시켜 왔다. 나는 내 모든 소아과 동료들이 새로운 형태로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바이러스를 보기 시작했을 때 도시의 의료 시스템의 능력의 가장자리를 따라가며 도전하는 것을 보았다. 그런 어른들을 내 아이들 병원에서 신약 컨설턴트의 렌즈를 통해 돌보는 것도 한 가지 일이었지만, 성인 중환자실로 돌아가는 것도 또 하나의 과제가 될 것이었다. 사전 라운드(밤새부터 모든 데이터와 바이탈을 검토하고 정리)하고 아침 ICU 팀에게 발표 준비를 하는 등 레지던트가 되는 방법을 다시 배워야 했다. 주위를 둘러보니 낯익은 얼굴들이 보이기 시작했다. 소아과 수련생들과 역시 재배치된 소아과 병원 동료였다. 스스로 선택한 이 봉사단(신체의학과 재활, 정신의학과, 정형외과, 이비인후과 등지에서 온 주민들) 곁에 있어 감사했다. 이 폭풍의 눈엔 의사, 수련생, 간호사들 사이의 복잡한 동지애가 있었다. 우리는 이 도전에 우리 각자가 나서서 우리 분야의 전문지식을 공유하여 경영계획을 해결하도록 한 중환자실에 의해 이끌어졌다.밤낮을 가리지 않고, 나는 내 인생의 세 가지 의학적 시대 사이에서 끊임없이 정신적으로 이동했다: 배우려는 호기심이 있는 의대생으로서, 레지던트로서, 병든 환자를 인식하고 필요할 때 신속하게 명령을 내릴 수 있는 능력으로, 그리고 마지막으로 교직원으로서, 내면의 힘을 활용하여 내 결정의 자신감을 신뢰감을 신뢰하는 것이었다. 만드는 것. 감독하에, 나는 몇 년 동안 하지 않았던 침대 곁 시술(수유관 설치, 혈액 배양과 동맥혈 가스 그리기, 탐포네이드를 진단하기 위한 침대 곁 ECO 수행 등)을 하는 데 있어 내 안락한 영역을 밀어넣었다. 내과의사로서 우리는 A타입 완벽주의자인데, 심지어 우리가 몇 년 동안 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도 그렇다. 나는 이 환자들이 내 신장 생체검사에서 내가 목표로 하는 것과 같은 완벽함을 얻기를 원했다. 그들은 그에 못지 않게 응당한 대우를 받았다. 소아과 의사로서, 나는 아버지와 어머니들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익숙해졌다. 재배치하는 동안, 나는 배우자와 파트너와 대화할 준비가 덜 되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환자들은 이제 더 이상 제 후배들이 아니라 제 또래 또래들이었습니다. 매일 우리는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가까운 가족 구성원들에게 손을 뻗었다. 인 th
    from CNN

    켄터키 주지사를 나무에 매달아 놓은 남자가 해고되었다.


    테리 부시는 11일 닐 허프먼 오토그룹에서 실직했다고 CNN에 확인했다.부시는 '나의 수정헌법 1조를 하는 동안 위반이 있었다'고 말했지만, 더 이상의 언급은 할 수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닐 허프먼 오토 그룹의 인사 담당자인 섀넌 허프먼은 화요일 '닐 허프먼 오토 그룹은 어떠한 형태의 폭력 위협도 그들이 행동에 대한 요구든 묵시적인 위협이든 용납하지 않는다.이 건에 대한 내사 후, 그 직원은 해고되었다 우리의 딜러점들 중 어느 곳에서도 증오와 편협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은 없다.' 어떻게 된 거야?일요일의 시위는 수정헌법 2조의 권리를 행사하기 위한 애국자의 날 집회로 페이스북에 광고되었다.게리 시보 제임스는 "시위가 끝나갈 무렵 누군가가 트럭을 타고 올라가 베시어의 습격을 가방에서 꺼내 나무에 걸었다"고 전했다.이 악당은 목에 라틴어 'sic semper tyrupnises'라는 문구와 함께 쪽지를 두르고 있었는데, 이것은 대략 '우리는 항상 폭군에게'라는 의미로 해석된다. 일반적으로 브루투스에게 귀속된 이 구절은 암살자 존 윌크스 부스가 아브라함 링컨 대통령을 저격할 때 외쳤으며 버지니아 주의 모토이기도 하다.그 벌레를 나무에 매달아 놓은 다음에 또 다른 사람이 다가와서 그것을 베어 버렸다.' 라고 제임스가 말했다.올라온 신사가 있다. 그는 그것에 대해 꽤 화가 났고, 그것을 줄였다. 그리고 그는 마치 이곳이 이 집회에서 설 자리가 없는 것 같았다. 우리는 평화로워지려고 노력하고 있다.' 라고 제임스가 말했다.주지사의 답변베샤르 주지사는 부시가 실직했다는 질문에 아무런 언급도 하지 않았지만, '그 순간 단순히 누군가의 얼굴이 그려진 더미를 만들고, 전화를 끊지 말라'고 말했다. 그리고 당신은 단지, 그 순간, 그들의 아이들이 노는 창문 창문의 반대편에 있는 누군가의 현관에 서서 그들이 나오라고 외치려고 집단을 행진하지 않는다." 지금 나는 그 두 가지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알고, 미국의 수많은 다른 사람들에게 공포를 조성하고 증오심을 나타내는 방법이었다. 그리고 나는 내가 그 역사의 느낌을 안다고 주장하고 싶지는 않지만, 우리 모두는 다른 결정이 결과를 가져온다고 말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나는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때 우리 모두가 그와 같은 더 나은 결정을 하기를 바란다'고 베쉬어는 덧붙였다.
    from CNN

    핫 포켓스. 스토퍼의 라자냐. 냉동식품이 다시 뜨겁다.


    닐슨 자료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2020년 5월 16일에 끝난 11주 동안 155억 달러를 냉동 식품 통로에 투자했는데, 이는 전년동기 대비 40.2% 증가한 것이다. 소비자들이 더 건강하고 신선하다고 느끼는 옵션으로 편안한 음식을 기피함에 따라 최근 몇 년 동안 큰 변화를 보인 카테고리로서는 좋은 소식이다. 그 결과 TV 만찬은 구획화된 핵 친화적인 뿌리에서 크게 발전했다. 완두콩과 당근으로 나누어진 솔즈베리 스테이크 접시와 으깬 감자는 콜리플라워 도그 피자, 브로콜리 치아 케이크, 그리고 수성 비디오 에그 화이트 물림이다.현재의 쇼핑 환경은 얼마나 많은 쇼핑객들이 감상적인 애호가들로부터 분기하고, 개혁된 상품들이 빈혈 이후 지속되는지를 아주 잘 증명할 수 있을 것이다. 존 카마이클 네슬레 식품부문 사장은 CNN 비즈니스와의 인터뷰에서 "이것은 역사상 가장 큰 시험 이벤트를 얻고 있는 강력한 부문"이라고 말했다. NPD 그룹에 따르면, 레스토랑 폐쇄와 그에 따른 재택근무 조치의 결과, 전체 식사의 약 10%가 가정으로 이동했다고 한다. 사람들은 냉동식품을 너무 많이 사서 그 물건들을 보관할 장소가 더 필요했다. 닐슨 자료에 따르면 4월 초 냉동고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95% 급증했다.건강하지만 편리한 선택지를 찾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이제 가정으로 이사하고 가정을 꾸리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끌어들이려고 애쓰고 있는 네슬레와 같은 회사에게도 이 같은 관심은 환영할 만하다. 지난 4~5년 동안 네슬레는 인공적인 맛과 색깔을 없애고 성분 목록을 축소하고 단백질 종류에 더 많은 것을 첨가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거나 몇몇 조리법을 수정했다. 카마이클은 "위기가 처음 시작되었을 때 사람들은 편안함과 친근함을 갈망했다"고 말하면서 스투퍼스, 핫 포켓스, 디지오르노와 같은 제품들은 매출이 급증했다고 지적했다. 하지만 이제 네슬레의 모델과 데이터는 사람들이 영양에 점점 더 중점을 두기 시작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그것은 4월에 출시된 네슬레의 새로운 제품인 라이프 요리에도 좋은 징조가 될 것이다. 이 라인은 저탄소, 고단백, 글루텐, 무육의 4가지 식이요법에 맞는 15가지 레시피를 가지고 있다. Carmichael은 'Life Cookie'는 '소비자들이 이 둥지 단계에서 나와 다양성을 찾고 있을 때'에 적합한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사람들이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을 때, 소비자 충성도를 고질적인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다. 플로리다주 보이튼 비치의 안드레아 샌드린(Andrea Sandrin)이 전업주거 대책을 준비하고 있을 때, 그녀는 그저 습관적으로 '허리케인 구매 모드'에 돌입했다.그리고 나서 나는 실제로 냉동식품을 살 수 있고 그것이 지속되기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48세의 산드린은 CNN 비즈니스에 말했다. 그녀의 가족은 냉동 피자나 아이스크림 같은 제품을 구입해 왔지만, 그녀는 이러한 구매 트렌드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하지 못하고 있다. "우리는 얼린 음식을 많이 먹지 않는 경향이 있어." 그녀가 음식을 준비하고 얼릴 가능성이 더 높다고 덧붙였다. 밥 놀런 코나그라 브랜즈의 수요 과학 수석 부사장은 "유행시대 원격 근무 및 학습 환경은 편의성을 더욱 강조한다"고 말했다.이에 따라 코나그라의 냉동식품 판매량은 5월 17일 마감된 지난 10주 동안 45% 증가했다고 시장조사업체 IRI의 판매 시점 데이터를 인용해 밝혔다.가장 많이 오른 브랜드는 PF Chang으로 10주 동안 113% 상승했고, 육류가 없는 Gardain은 62% 상승했으며, Bertolli는 34% 상승했으며, Finance는 23% 상승했다. "건강과 건강보다 편안한 음식이 더 빨리 가속되었다"고 놀란은 말했다. 식당들이 다시 문을 열기 시작했는데도 놀란은 낙관적이다.'나는 냉동식품이 5년 전에는 꽤 상했다고 생각한다.'라고 그가 말했다. '우리는 지난 4년 동안 [분류]를 현대화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다.'
    from CNN

    벌에서 '불량'의 철자는 어떻게 씁니까?


    철자공학과 벌에 대한 나의 수년간의 연구에서 ESPN의 경연대회의 시청자들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보았다. 바로 이 사랑스런 경연대회가 그들의 아이들을 훈련시킬 경제적 수단을 가진 가장 교육을 많이 받은 가정들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에게 얼마나 접근하기 어려운 지. 많은 부모들은 때때로 그들의 아이들과 긴밀하게 일하는 코치를 고용한다. 내 책에서 언급했듯이, 그 코치들의 시간당 요금은 25달러에서 시작되어 200달러 이상으로 치솟아 전 챔피언이 지도할 수 있다. 일부는 마지막 순간의 훈련과 지원을 위해 결승까지 날아가기도 한다. 철자 맞추기 훈련은 대회 난이도가 급격히 높아졌기 때문에 올림픽 수준의 과제가 되었다. 2019년에는 약 500명의 어린이들만이 1,100만 명이 넘는 참가자들로부터 국가 레벨에 진출했다. 문학과 말에 대한 애호가로서 경쟁자의 영역을 통과하기에 충분한 시대는 지났다. 지난해 엘리트 철자법이 워낙 잘 준비돼 있어 최종 8명의 아이들을 밤샘으로 끌고 가기보다는 대회 관계자들이 8명의 입상자를 모두 선언했다. 그들은 자신들을 자랑스럽게 '옥토챔피언스'라고 불렀다. 올해 더 치열한 경쟁을 예상하면서, 많은 엘리트 스펠링 선수들은 지난 11개월 동안 그 무대에서 자리를 잡으려고 노력했다. '애니멀 크로싱:'이 아닌, 공부하기 위해 사회 행사를 포기하고 온라인 사전의 깊이를 떨어뜨리는 것. 닌텐도 스위치의 뉴 호라이즌스'는 맞춤법 완벽을 추구하기 위해 2019~2020 학년을 힘들게 보냈다. 아니면 적어도 전염병 안전 조치가 개입되기 전까지는 그랬을 것이다. 아이들이 전문가가 되어 기술을 완성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도록 하는 압박감은 철자 벌들만의 것이 아니다. 여행 스포츠, 전국 체스 대회, 댄스 대회 및 이와 유사한 과외활동은 상당한 부모님의 시간과 재정적 투자를 필요로 할 수 있다. 이러한 부지런한 젊은이들 중 많은 수가 그랬듯이 초등학교에서 공예품을 선택하고 연마하는 것은 유년기에 큰 변화를 의미하며, 이제는 점점 더 학구적 전문지식을 발휘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유년기의 점진적인 전문화는 많은 사람들에게 달갑지 않은 발전이다. 어떤 사람들은 자유시간과 놀이에 기반한 유년기의 부족을 안타까워하는데, 이것은 전후의 백인 중산층 유년기에 이상적이다. 성취와 인정에 대한 강조는 젊은이들에게 큰 타격을 주고 있다. 최근 한 연구에 따르면 '높은 성취감'으로 지정된 학교의 아이들이 '위험에 처한' 그룹으로 분류되어 빈곤선 아래에 살고 있거나 감옥에 갇힌 부모를 둔 아이들과 함께 있게 되었다. 다른 비평가들은 부모들의 주요 재정 지출을 요구하는 아이들의 활동에 의해 지속되는 엄연한 계급 불평등을 정당하게 지적한다. 일례로 2018년과 2019년 스크립스가 선보인 'RSVBee' 프로그램은 전국대회에서 지역 우승자들과 함께 하기 위해 수백 명의 철자를 추가로 초청했다. 특정 기준을 충족한 준우승자들은 참가비를 지불하고 스펠링의 탐나는 기회를 위해 여행과 숙박비를 부담할 수 있는데, 이 제안은 6일간의 여행에 수천 달러가 드는 것이다. 어린 시절의 철자 경력을 뒷받침할 시간이나 돈이 없다면, 노동자 계층의 아이들은 관심과 열정에도 불구하고 중산층 가정의 아이들과 견줄 만한 기술을 개발할 기회가 거의 없다. 이러한 불균형에 대처하는 것은 올해 8학년 학생들의 지칠 줄 모르는 노력을 결코 감소시키지 못하는데, 그들은 스크립스에게 그들의 자격을 연장하거나 온라인 콘테스트를 열 것을 청원하는 온라인 캠페인에 그들의 깊은 실망을 쏟았다. 5000명에 가까운 서명을 받아, 그것은 작년 극적인 마무리의 속편을 간절히 기대했던 500명 이상의 아이들의 헌신을 강조한다. 사회적으로 거리를 두거나 학교 친구들과의 일상적 접촉을 놓친 그들은 동료 얼간이들의 소중한 사회적 상호작용에 지기를 꺼린다. 텍사스 형제인 쇼바와 쇼라브 다사리는 대체 대회를 제공하고 관심 있는 철자법을 쓰는 모든 사람들을 환영하며 온라인에서 그들만의 철자 맞추기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이 십대들은 과외 회사인 스펠링펀드에서 철자법과 현직 코치로 개발한 방대한 단어 목록을 바탕으로 필기 및 구두 철자를 포함한 여러 주간의 경연대회를 기획했다. 이 생생한 경연대회에는 최근 철자법을 사용하던 사람들이 심사위원과 대명사로 등장한다. 이들은 언론사 더 저그너트의 후원까지 확보했다. 대회에 참가하고 싶은 8학년 이하라면 누구나 응모하여 300명이 넘는 철자가 등록되었다. 실제는 아니지만, 25달러의 입장료가 그 튜터링 회사에 지불되고 필요에 따라 면제될 것이기 때문에, 점점 더 엘리트화되고 있는 이 대회가 더 많은 아이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한다. 이러한 포함 모델은 특히 중요하다. 왜냐하면 우리는 곧 사회적 거리를 두는 삶을 위해 재분류하는 것에 직면할 것이기 때문이다. 노 리틀 리그 야구나 미국 유소년 축구 기구(AYSO) 축구로는 수십 명이 있다.
    from CNN

    이건 조지 플로이드의 사진들이야.


    그는 레스토랑에서 경비원으로 일했는데, 그곳에서 그는 당신이 우울할 때 당신의 등을 돌린 사람으로서 명성을 발전시켰다. '오빠를 아는 것은 오빠를 사랑하는 것이다'라고 조지의 동생 필로니스 플로이드는 CNN의 돈 레몬 화요일에 말했다. '그는 온순한 거인이야, 아무도 해치지 않아.' 플로이드(46)는 월요일 더 나은 삶을 위해 이사한 도시에서 마지막 순간들이 비디오에 찍혀 세상을 떠났다. 체포되는 동안 플로이드는 미니애폴리스 경찰관의 무릎에 눌렸다. 영상에는 플로이드가 고통스러워 숨을 쉴 수 없다고 애원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러자, 그의 눈이 감기고 탄원이 멈췄다. 그는 곧 사망선고를 받았다. 이 사건에 연루된 그 장교와 다른 세 명은 해고되었다.'그는 모든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CNN 계열사인 KTRK에 따르면 휴스턴 출신인 플로이드는 휴스턴의 제3병동에서 자랐으며 잭 예이츠 고등학교를 졸업했다.친구이자 전 NBA 선수였던 스티븐 잭슨에 따르면 그는 미네소타로 일하기 위해, 그리고 트럭을 운전하기 위해 이동했다. 잭슨은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렸다. 휴스턴 출신의 잭슨 역시 플로이드에 대한 두 번째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플로이드를 자신의 쌍둥이라고 불렀다.'나와 형제간의 차이점은 내가 그보다 더 많은 기회를 가졌다는 것이다.'라고 2003년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우승을 차지한 잭슨이 썼다. '아래로부터 우리가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두 가지 이름과 우리 둘 다 영원히 살 것이다.' 소유주인 조반니 툰스트롬에 따르면 플로이드는 미니애폴리스의 콘가 라틴 비스트로에서 5년간 경비 업무를 수행했다. 툰스트롬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내 모든 직원과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내 친구였다"고 말했다. 나는 비디오를 보고 있었는데 플로이드일 수 없다고 말했으나 나중에는 그냥 폭발했다. 플로이드였다. Thundstrom은 CNN 계열사인 WCCO에 '그것이 나를 강타했다'고 말했다.툰스트롬에 따르면 플로이드는 술집이 문을 닫은 후 청소를 도왔으며 '아주 좋은 남자였고 고객들과도 정말 잘 어울렸다'고 한다.플로이드의 친구인 코트니 로스는 WCCO에 '사람들을 위해 일어섰고, 그들이 쓰러졌을 때, 그는 사람들을 위해 그곳에 있었고, 버려진 사람들을 사랑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매 끼니마다 기도했고, 만약 우리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우리는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기도했다.'유명인사들은 플로이드의 죽음에 대해 분노를 표출한다. 플로이드의 죽음은 그의 가족과 친구들을 넘어선다. 많은 연예인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이 사건에 대해 반응을 보였다.NBA 선수 르브론 제임스가 인스타그램에 나란히 사진을 공유했다. 한쪽에서는 플로이드와 경찰의 만남에서 스크린을 움켜쥐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왼쪽 사진에는 미네소타 경찰관의 무릎이 플로이드의 목에서 보인다. 오른쪽 사진은 샌프란시스코 49ers 쿼터백 콜린 케퍼닉이 2016년 프리시즌 축구 경기를 위해 애국가를 부르며 무릎을 꿇고 있는 모습이다. 당시 케퍼닉은 노래를 기리지도 않고 '흑인과 유색인을 억압하는 나라를 위해 국기에 자부심을 보이겠다'는 말을 했었다.'제임스' 포스트에는 'NOW 이해하겠느냐!!!!!!!!? 아니면 아직도 흐릿해? #스테이워크'그들은 봉사하고 보호하려고 그곳에 있어야 했다.'플로이드의 죽음에 연루된 4명의 미니애폴리스 장교들은 해고되었지만, 그의 가족들은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들은 살인죄로 기소된 경찰관들을 보기를 원한다.'그들은 섬기고 보호하려고 그곳에 있어야 하는데, 나는 그가 살려달라고 애원하는 동안 그들 중 한 사람도 손가락 하나 까딱하지 않고 도와 주는 일을 하는 것을 보지 못했다. 그들 중 누구도 그를 돕기 위해 어떤 것도 하지 않았다'고 플로이드의 사촌인 테라 브라운은 CNN의 레몬에 말했다.미 연방수사국(FBI)은 조사 중이며 조사 결과를 미국 미네소타 지방검찰청에 제출해 연방정부의 기소 가능성을 고려할 것이라고 밝혔다.미네소타 형사국은 미네소타 법령 위반 가능성에 대해 자체 조사를 벌이고 있다고 FBI는 밝혔다.미국과 캐나다에서 가장 큰 도시를 대표하는 경찰 간부들의 모임인 Major City Chiefs Association은 수요일 플로이드의 죽음에 연루된 경찰관들의 행동이 '우리 직업의 훈련과 프로토콜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이 단체의 현재 회장은 휴스턴 경찰서장 아트 아체베도이다.'플로이드 씨의 죽음은 매우 불안하며 모든 미국인들에게 걱정거리가 될 것입니다,'라고 이 성명은 말했다. 성명서는 "MCCA는 미네아폴리스 경찰서장 메디아리아 아라도에게 관련 경찰관들의 고용을 중단시키기 위한 신속하고 단호한 조치를 취할 것을 권고한다"고 밝혔다. '미니애폴리스에서 일어난 일은 나쁜 치안 유지로 인해 그 신뢰가 얼마나 빨리 무너질 수 있는지를 냉정하게 상기시켜주는 것이다.'미니애폴리스 경찰연맹은 성명을 통해 경찰관들이 수사에 협조하고 있다며 경찰관들의 행동이 조사되는 동안 '지금은 (판결할) 때가 아니다'고 촉구했다.
    from CNN

    노스캐롤라이나 병원은 코비드-19 대응을 돕기 위해 드론에 의존한다.


    일단 그곳에 가면 드론의 칸이 열리고, 꾸러미가 땅 쪽으로 떨어진다. 또 다른 임무를 위해 병원 물류센터로 복귀할 때 소포 위에 낙하산이 배치돼 자갈밭에 부드럽게 배달이 이뤄진다. 이 배달들은 하루에 10번 정도 배달될 것이다. 헌터스빌 메디컬센터 등 동남권 15개 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노반트헬스는 기존 배송 옵션도 부족함이 없다. 하지만 그것은 드론이 미래의 건강 위기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실험하고 있다. 노반트 헬스의 최고 디지털 및 기술 책임자인 안젤라 요케미에 따르면, 자연 재해나 지정학적 불안 이후에 의료 물자를 전달하는 것은 더 어려울 수 있다.'우리는 공급에 대한 접근, 관리에 대한 접근과 관련된 장벽을 허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라고 Yokem은 말했다. '만약 생명을 구하기 위해 실시간 배달, 중요 물자의 주문형 배달이 필요하다면, 우리는 그렇게 하고 싶다.'노반트헬스는 연방항공청으로부터 드론 담당자의 시야를 넘어 사람 위로 드론을 띄울 수 있는 임시 포기를 받았다. 노반트헬스를 대신해 드론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지플린은 노스캐롤라이나주 칸나폴리스에서 드론이 발사되는 물류센터 내 스크린을 통해 노스캐롤라이나 자율항공편을 모니터링하는 사람이 참여한다.기업들은 드론 원격 식별 등 중요 규제가 여전히 진행 중이어서 미국 내 배달용 드론 채택이 지지부진하다. 미국은 이미 드론 배송이 보편화된 국가보다 더 복잡하고 혼잡한 영공을 보유하고 있다. 지플린은 11만개 이상의 의약품을 납품했다고 밝혔다. 2016년 르완다에서 운영을 시작해 올해 가나로 확대됐다.FAA는 기업과 정부가 이 기술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노반트 헬스(Novant Health)가 받은 것과 같은 면제 혜택을 주고 있다. FAA 대변인은 노반트 헬스 사의 포기는 10월 31일까지, 또는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열리는 여행, 사업, 대중 모임에 대한 모든 코비드 관련 제한이 해제될 때마다 발효될 것이라고 밝혔다.노반트 건강 관리인 요케미는 또한 드론이 어떻게 언젠가 고객의 집 근처 진료소에 백신을 전달할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했다. 그래서 그들은 더 먼 의료 시설로 가는 길에 교통 체증에 앉아 있을 필요가 없다.'당신이 이국적인 곳을 여행하기로 결심하는 세상을 상상해 보라.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동네 진료소에 비축되어 있지 않은 백신이 필요하다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라고 Yokem은 말했다. '15분, 20분 후에, 당신은 당신의 코너 클리닉에 배달된 이국적인 백신을 가지고 있다.'노반트헬스만이 드론에 관심이 있는 건강관리 회사는 아니다. 노스캐롤라이나의 또 다른 병원 운영자인 웨이크메드는 UPS와 제휴하여 캠퍼스 중 한 곳에서 의료용품을 수송하기 위해 드론을 사용했다.전문가들은 노반트 헬스의 코비드-19 관련 드론 비행이 드론의 광범위한 사용을 촉진할 수 있다고 말한다. '매우 타당한 공익적 이유가 있다.'고 드론 등 신흥 기술을 둘러싼 규제 문제를 전문으로 하는 윌킨슨 바커 크나우르의 앤 스완슨 변호사가 말했다. '이것은 일단 FAA와 규제 당국이 이 맥락에서 이 산업이 효과가 있다고 보고 나면, 다른 이유로 이 산업을 개방하기 시작할 것이다.
    from CNN

    '생명이든 죽음이든 여전히 가능하다'=아빠 가상침상에서 31일


    그는 11일 동안 인공호흡기를 달고 있었다. 중환자실의 주치의는 그날 아침 전화를 걸어 아빠 차트에 '소생하지 마' 주문을 넣어야 하는지 물어봤었다. 그들은 전에 물어본 적이 있었다. 나는 우유부단했었다. 성공적인 소생술은 그의 수명을 연장시킬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뇌 손상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이제 여러 개의 장기 체계가 고장나고 있었다. 그들은 대답이 필요했다. '그가 살아남을 확률은 얼마인가?' 내가 처음으로 그 질문을 허락한 것이다.'만약 이런 방향으로 계속된다면,'라고 그는 나에게 말했다. '우리는 생존의 한 자릿수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나는 뉴욕 브롱크스에 있는 어머니 집 뒤뜰에 있었다. 그녀는 그의 가벼운 코비드-19 증상이 호흡곤란으로 빠르게 발전한 후 그를 급히 병원으로 데려갔다. 그 이후로 그녀는 자신의 가벼운 증상으로 격리되어 있었는데, 냄새도 맡을 수 없고 맛도 볼 수 없었다. 오빠와 삼촌과 나는 매일 그녀의 뒷현관에 앉아 창문으로 그녀의 동행을 지켜주었다. 우리는 접촉을 피하고, 마스크를 쓰고, 손 세정제 병을 뒤졌다. 그녀의 검역이 시작된 이후 아무도 그 집에 들어오지 않았다.나는 아버지가 집 안에 유언장과 건강관리 지침서를 가지고 있다고 의심했다. 나는 마스크를 썼지만 더플백에서 라텍스 장갑 한 켤레를 찾을 수 없었다. 뒤뜰은 추웠다. 나는 가죽 장갑을 끼고 있었다. 나는 그것들을 입고 몇 주 만에 처음으로 내 어린 시절 집에 들어갔다. 어머니는 간신히 나의 존재를 등록해 주셨다. 그녀는 소파에서 울고 있었다. 나는 아버지의 안방으로 들어가 서류 캐비닛을 열었다. 알파벳으로 표기했다. 나는 '윌'이라는 라벨이 붙은 파일을 발견했다. 안에는 여러 개의 서류가 있었다. 나는 아버지가 로스쿨 반지를 나에게 물려줄 계획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일주일 내내 이 암울한 탐색을 위해 내 자신을 단련했지만, 그 폭로로 나의 평정을 날려버렸다. 나는 계속 찾아보았다. 나는 건강 관리 지침을 찾았다. 그것은 분명했다. 소생시키지 마십시오. 나는 안심이 되었다. 불가능한 결정을 내릴 필요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 후 나는 계속 책을 읽었다. 아버지는 인공호흡기에 의해 지탱받거나 어떤 시간 동안 급유관에 연결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 두었었다. 그는 거의 2주 동안 둘 다와 연결되어 있었다. 나는 그 병원과 접촉하는 지점이었고 그의 진료의 각 요소를 승인했다. 나는 죄책감에 사로잡혔다. 나는 흐느끼기 시작했다. 나의 격앙된 분노는 어머니를 내무반으로 끌어들였다. 그녀의 얼굴에는 슬픔이 깃들었지만 호기심도 묻어 있었다. 아버지의 입원 기간 동안 좀처럼 감정을 드러내지 않았던 그녀의 어린 아들에게 마침내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 나는 그 말을 형성할 수 없었다. 그녀는 울기 시작했다. 우리는 서로를 만질 수 없었다. 우리는 포옹할 수 없었다. 나는 심호흡을 하고 파일을 계속 휙휙 넘겨보았다. 아버지의 이력서 사본과 5페이지 분량의 경력 요약본이 있었다. 나는 웃었다. 우리 아빠처럼. 그는 내가 그의 부고를 쓸 정확한 자료를 갖기를 원했다. 나는 병원에 전화해서 DNR을 승인했다. 그들은 그의 지위가 여전히 형편없다고 내게 말했다. 나는 아빠의 가장 가까운 친구들에게 전화를 걸어 최악의 경우를 대비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마치 내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전화를 열 번 다시 경험하는 것과 같았다. 나는 아내와 함께 있기 위해 1시간 10분을 집으로 운전했다. 나는 위층으로 올라가 글을 쓰기 시작했다. ----나는 적어도 하루에 두 번 병원에 전화를 걸어왔다. 정오 반에 그리고 밤 8시 반에 다시 전화를 했다. 병원에서는 가끔 나에게 전화하곤 했는데, 결코 좋은 소식은 없었다. 드리프 중앙선을 추가해야 하는데, 승인하시겠습니까? 수혈이 필요한데 동의해? 우리는 그를 Vasopressors에 넣고 싶다. 좋아, 네가 어떻게 생각하든.이런 전화의 가능성 때문에 내 휴대폰은 일종의 즉흥적인 폭발 장치로 변했다. 전화벨이 울리고, 배도 떨어지고. 나도 내 가족과 친구들이 내 전화가 오는 것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내가 지금 어떤 공포를 그냥 지나치려 했던 걸까? 나는 동생에게 전화를 걸기 전에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버릇이 생겼다: '전화를 하려고 한다. 나쁜 소식은 아니다.' 아버지가 뉴욕 브롱스빌에 있는 뉴욕-프레스비터 로렌스 병원에 입원한 지 나흘 만에 주치의로부터 연락이 왔다. 초저녁이었다. 나는 아내와 함께 집에 있었다. 아버지의 폐는 조금도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며칠 전에 그들이 진단한 이중 폐렴이 악화되고 있었다. 그의 신장은 쇠약해지고 있었다. 투석이 필요했지만 이미 위험할 정도로 낮은 혈압에 부담을 줄 것이다. 이와 같은 미묘한 상황을 위해 고안된 특별한 형태의 투석이 있었는데, 지속적인 정맥혈전증입니다만, 로렌스에서는 구할 수 없었다. 맨해튼에 있는 뉴욕-프레스비테리언/콜럼비아의 한 자매 병원은 CVVH를 가지고 있었다. 우리가 그를 이감시키길 원했던가? '해 보자.' 이 모든 것을 어머니께 어떻게 설명하려고 했을까? 내가 전화했어. '좋은 소식이야. 뉴욕 프레즈비터/콜럼비아로 옮기고 있어. 그들은 더 많은 자원을 가지고 있고 그의 신장에 도움을 줄 특별한 기계를 가지고 있다.'그의 신장에 무슨 문제가 있나?'신부전 실패에 대한 완곡한 표현을 찾아보았다.
    from CNN

    '나는 인종차별주의자가 아니다' 방어


    나는 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직원들 중 한 명이었는데, 한 고위 상원의원이 내가 자비로운 사람이 될 기분이면 '인종적으로 무신경하다'고 말하는 것을 우연히 들었다. 하지만 난 그렇지 않아. 그러니까 인종 차별주의라고 부르자.다음날 아침 그가 완전히 피해 통제 모드에 빠져 있었고, 참석한 모든 흑인 직원에게 사적인 사과 전화를 걸어 그의 말을 엿들었을지도 모른다는 것은 충분히 추악한 일이었다. 나는 그 전화가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절대 잊지 않을 거야. 그 상원의원은 나를 이름으로 맞이하고 자기소개를 하며 전날 내가 들은 것에 대해 미안하다고 말했다. '그건 내가 아니야. 난 그런 식이 아니야'라고 그는 내게 말했다. 대화를 하는 동안 여러 번, 그는 같은 주제로 되돌아왔다. 내가 무슨 말을 들었든 간에, 그는 내가 생각하는 끔찍한 사람이 아니었다. 그것은 내가 여태까지 해 본 것 중 가장 주목할 만한 대화 중 하나로 남아 있다: '인종차별주의자'라는 단어도 거의 우스꽝스러운 무능함에도 불구하고, 한 남자가 인종차별적인 행동을 한 것에 대해 사과하는 것을 10분 동안 듣는 것이다.지금쯤이면 에이미 쿠퍼의 특권을 무기화하는 바이럴 영상을 '레이스 카드'라는 말보다 더 빨리 본 적이 있을 것이다.사건 촬영에 앞서 흑인인 크리스티안 쿠퍼(무연고)는 공원 규정에 따라 에이미 쿠퍼에게 개를 목줄을 매달라고 요청했다. 크리스천 쿠퍼가 바이럴 영상과 함께 페이스북에 올린 사건에 대한 설명에 따르면 그는 이어 그녀에게 '이봐, 네가 하고 싶은 걸 할 거면 내가 하고 싶은 걸 할 거지만 너는 좋아하지 않을 거야.'('나는 그게 무슨 뜻인지 몰랐다. 숲이 우거진 지역에 혼자 있을 때, 그건 정말 무서운 일이잖아, 그렇지? 에이미 쿠퍼는 나중에 CNN에 표현했다.)크리스천 쿠퍼는 촬영을 시작했고, 에이미 쿠퍼는 자신이 흑인 남성으로부터 위협을 받고 있다고 주장했기 때문에, 에이미 쿠퍼에게 히스테리를 일으키며 경찰을 부르라고 애원했다. 가장 소름끼치는 것은 경찰에 신고하기 전에 크리스찬 쿠퍼에게 객관적인 시청자들이라면 누구나 웃을 수 있다는 주장인 '그녀의 생명을 위협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있다고 경찰에 신고할 것'이라고 경고했다는 점이다. 에이미 쿠퍼의 결점 있는 사과와 그로부터 우리가 끌어낼 수 있는 것을 잠시 후에 다시 이야기하겠다. 그러나 먼저 인종 차별주의자가 아닌 것에 대해 손을 쥐어짜려고 하는 모든 사람에게 기본적인 질문을 던질 것이다. 그녀는 전화를 걸기도 전에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협박할 때 왜 즉시 크리스티안 쿠퍼의 경주를 꺼냈을까? 마치 그녀가 그에게 상기시킬 필요가 있었던 것 같다. 비록 그가 법적으로 옳았고 카메라를 들고 있는 사람이었지만, 그녀는 모든 사회적 권력을 쥐고 있었다. 흑인과 소년, 경찰(혹은 엽총을 든 백인 남성이 법을 자기 손으로 가져가는)의 수많은 비극적인 만남을 그녀가 잘 알고 있었을까? 아니면 백인 여성으로서 그저 대중이 반사적으로 자신의 상황 설명을 그의 것 이상으로 믿을 것 같은 예감이 들었던 것일까? 그렇지 않으면 상상하기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나중에 그녀가 개입했다는 것을 알았던 것 같다. 상원의원과 달리, 그녀는 자신이 기독교 쿠퍼에게 해를 끼칠 의도가 없다고 주장하며 사과로 간주되는 것을 주었다. 그리고 그렇게 하면서 그녀는 인종적 미덕을 자랑하며 자신을 용서하려 했던 그녀보다 훨씬 더 유명한 많은 사람들을 연상시키는 태도로 말했다. 민족적 비방을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마음에 있는 것'으로 판단받으려는 주방장 폴라 딘의 간청부터 '[그가] 그런 식으로 자라지 않았다'는 NASCAR 운전기사 카일 라슨의 상기(우리가 부탁한 것처럼) 또는 마돈나, 찰리 쉰, 패리스 힐튼, 팀 앨런 등 수많은 다른 사람들의 미심쩍은 사과에 이르기까지 범법자들은 종종 시도하려고 하는 것 같다.단지 그들이 인종 차별주의자가 아니라고 말하는 것만으로 논쟁한다. 에이미 쿠퍼는 이번 행사에 앞서 널리 알려지지 않았으며, 자신들의 행동에 대해 사과한 부유한 유명인사들과 같은 홍보 자원을 이용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그녀는 물론 인간이기도 하고, 그녀의 완전한 성격은 아무리 수치스럽더라도 테이프에 포착된 단 한 순간 이상의 순간으로 정의된다. 그러나 에이미 쿠퍼의 행동이 미칠 수 있었던 영향을 이해하는 것은 여전히 중요하다. 이를 염두에 두고 센트럴 파크의 두 쿠퍼의 사례를 들어, 에이미 쿠퍼는 인종 차별주의자가 아니라는 그녀의 말을 믿읍시다. 그럼 뭐예요? 만약 경찰이 현장에 도착해서, 곤경에 빠진 하얀 담슬(귀여운 개와 함께, 부츠를 향해)의 비명소리에 반응하며 총을 뽑아들고 있었다면 어땠을까. 그녀의 생명을 위협했다는 누명을 쓴 흑인에게 어떻게 그 장면이 다르게 끝날 수 있었을까? 만약 이것이 비극으로 끝났다면, 그녀가 이전에 한번도 흑인에게 소방 호스를 돌리지 않았거나 집에 올가미를 걸어놓지 않았던 품위가 문제가 되었을까?아니. 그녀의 의도와 상관없이, 그녀의 행동은 심오하고 인종 차별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다. 그리고 그녀는 그것을 알아야 했다. 아니 적어도 알고 있어야 했다. 이 경우, 그리고 그 밖의 많은 경우에서 말과 행동이 중요하다. 둘다 b할 수 있다
    from CNN

    아이스 큐브는 조지 플로이드의 사망 이후 '굿모닝 아메리카' 출연을 취소한다.


    이 연예인은 30일 트위터에 '오늘 굿모닝 아메리카에서 나를 보기를 기대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과하지만, 조지 플로이드와 미네소타에서 있었던 사건 이후 나는 미국에 말할 기분이 아니다, 굿모닝'이라고 썼다.흑인 남성 플로이드는 월요일 한 경찰관이 무장하지 않은 채 수갑을 찬 그를 땅에 고정시켰을 때 도움을 간청한 후 46세의 나이로 사망했다.아이스 큐브는 플로이드의 죽음에 대해 분노의 목소리를 낸 NBA 슈퍼스타 르브론 제임스를 포함한 소수의 다른 유명인사들 중 하나이다.미니애폴리스에서는 사건 동영상이 공개된 후 화요일과 수요일 수백 명의 사람들이 거리로 나와 시위를 벌였다.제이콥 프레이 미니애폴리스 시장이 '100%'를 지지한다고 밝힌 이번 결정으로 경찰관 4명이 플로이드 사망에 연루돼 해고됐다. '우리 공동체를 위한 올바른 결정, 미니애폴리스 경찰서에 대한 올바른 결정이다.'플로이드의 가족은 경찰관들이 살인죄로 기소되어야 한다고 믿는다.FBI는 이 사건을 조사하고 있으며, 조사 결과를 미국 미네소타 지방검찰청에 제출하여 연방정부의 기소 가능성을 고려할 것이다.
    from CNN

    브라질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증가하면서 보우소나루가 한 말


    올해 초 코비드-19가 유럽을 질주하고, 영국 총리를 납작하게 만들고, 뉴욕시를 긴장시켰을 때, 브라질은 대재앙이 오고 있다는 것을 충분히 알아차렸다. 그러나 그 위험의 일부는 이 바이러스를 '작은 독감'이라고 거듭 일축해 온 자이어 보우소나루 대통령의 메가폰에 의해 익사되었을까? 브라질은 이제 미국에 이어 전세계적으로 대부분의 Covid-19 사건들의 암울한 타이틀을 차지했다. 브라질에서 2만5000명 이상이 사망했으며 일부 전문가들은 8월까지 사망자 수가 5배가 될 수 있다고 말한다. 병원과 묘지 모두 제각기 한계에 다다르고 있다.전세계적으로, 시민들은 그들의 정부에게 어떻게 지역적 발병이 통제할 수 없게 되었는지 묻고 있다. 그러나 보건부 장관 대행이 건강 경력이 없는 군 장성이고 대통령이 직접 봉쇄 반대 집회에 참석하는 브라질에서는 연방정부에서 누가 이 질문에 대답할 것인지조차 명확하지 않다. '내가 어떻게 했으면 좋겠니?' 보우소나로는 지난달 기자들에게 물었다. '나는 기적의 일꾼이 아니다.'소수의 경우. 항상 이런 식이 아니었다. 2월에 중국에서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처음 퍼지기 시작했을 때, 보우소나로는 그것의 위협에 대해 분명한 우려를 나타냈다. 그는 당시 후베이 성 후베이 성에서 브라질 시민들을 송환하는 데 마지못해 동의했을 뿐 나머지 국가들을 위험에 빠뜨릴 것을 우려한 것으로 알려졌다.브라질의 바이러스와 관련된 국내 사건은 3월 5일 공식적으로 시작되었는데, 보건부는 '국가 시나리오가 바뀌었다'고 발표했다. 10일 동안 상파울루에서 보고된 총 8건의 사례는 이 바이러스가 더 이상 수입품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었으며, 지역사회가 확산되고 있었다. 다음 주 주지사들은 리오, 고이아스, 상파울루, 연방지구의 비필수적인 사업과 활동을 중단하면서 확산을 억제하기 위한 행동을 시작했다. 그러나 그들의 주의사항은 보우소나루에게 적기를 불러일으켰다.'축구 등을 금지하면 히스테리에 빠진다. 그는 3월 15일 CNN브라질과의 인터뷰에서 '이러한 것을 금지하는 것은 확산을 억제하지 못할 것'이라며 '우리는 조치를 취해야 한다. 바이러스는 상당히 심각한 문제로 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실업의 물결이 일 수 없기 때문에 경제가 제 기능을 해야 한다.'이것은 코로나바이러스 위기가 그를 중심으로 급진적으로 진화했음에도 불구하고 거침없는 기업 우선주의 대통령이 일관되게 반복해온 주장이 될 것이다. 즉, 국민 건강을 위해 경제를 희생할 수는 없다는 것이다.첫 번째 죽음브라질 연방제 하에서는 주 및 시 공무원들이 지역적 조치를 이행하는 힘을 행사하는 반면, 국가 정부는 보다 광범위한 문제를 감독한다.지난 3월 보우소나루 정부는 코로나바이러스를 막기 위해 제 역할을 다했다. 그것은 대부분의 육지 국경을 폐쇄하고 국제선을 통해 외국인의 입국을 금지함으로써 브라질을 외부세계로 폐쇄시켰다. 파울루 게데스 재무장관도 사회지원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하고 셧다운으로 실직자가 감소하는 상황을 완화하기 위한 주요 경기부양책을 발표했다. 그러나 바이러스는 이미 내부적으로 퍼지고 있었다. 3월 17일, 상파울루 보건 당국은 이탈리아를 여행한 62세의 남성인 국내 최초의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을 확인했다. 보우소나루가 비인기적 방역과 대피소 대책을 비웃는 등 바이러스 퇴치를 위한 지방자치단체들의 노력은 상부의 비판에 직면했다. '우리의 삶은 계속되어야 한다. 잡스는 유지되어야 한다'고 보우소나로는 3월 24일 국영 TV와 라디오에서 방송되는 연설에서 말했다. 보우소나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브라질리아 상가를 직접 방문해 사람들에게 일을 계속하도록 격려하고 치료제로 검증되지 않은 마약 클로로킨을 증강시키는 등의 활동도 했다. 3월 29일 트위터는 게시물을 삭제하는 비상한 조치를 취했다.한편,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공포 이야기들이 대륙의 다른 곳에서 나타나고 있었다. 에콰도르에서는 과야킬시가 4월 초 온라인상에서 바이러스와 싸운 몸싸움을 벌이며 인도에 누워 병원 앞에 버려진 시체가 드러나는 소셜미디어 동영상과 사진 등을 공개했다.브라질의 가을을 맞아 추운 날씨가 시작되자 보우소나루는 다시 경제 강화와 국민 치유를 위한 조치를 취했다.돌봄 체계그는 해고 노동자들에게 퇴직금 지원 자금을 늘렸고, 가난한 사람들과 비공식적인 노동자들에게 3개월의 긴급 자금을 지원하는 법에 서명했다. 보건부는 또한 공공 의료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해 500만 명의 의료 전문 인력을 최악의 피해를 입은 주로 이전할 것이라고 발표했다.그러나 그의 개인적인 언행은 계속해서 그의 정부의 일을 믿게 했다. 4월 9일, 대통령은 지역 제과점에서 민낯을 드러내고, 지지자들과 포옹하고, 사회적 거리낌의 충고를 무시하고 사람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군중들은 또한 배경에서 주변 건물에서 야유와 고함을 지르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그 나라는 4월 10.5,000명의 사망자를 내었다. 일련의 도전적인 w.
    from CNN

    Decluttr로 기존 기술 및 미디어 재활용 비용 지불


    %!s()
    from CNN

    시위대에 대한 조지 플로이드의 형: '그들은 고통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내가 느끼는 것과 똑같은 고통을 가지고 있다.


    필로니즈 플로이드는 CNN '뉴데이'와의 인터뷰에서 "흑인이 끊임없이 죽어가는 것을 보고 지쳐서 사람들이 찢어지고 다친다"고 말했다.미니애폴리스에서 밤새 시위대는 약탈과 건물들로 얼룩졌으며 시위 군중들이 경찰과 충돌했다. '이것은 일회성이 아니다.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나는 결코 내 동생을 되찾지 못할 거야'라고 필로니즈 플로이드는 눈물을 닦으며 말했다. '이해하고 나는 왜 많은 사람들이 전세계에서 많은 다른 일들을 하고 있는지 알겠다.그들이 그렇게 마구 지껄이는 것을 바라지는 않지만, 나는 지금 당장 사람들을 막을 수는 없다.그들은 내가 느끼는 고통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그들은 내가 느끼는 고통과 같은 고통을 가지고 있다.모든 것이 평화로워지길 원하지만 나는 모든 사람을 평화롭게 만들 수 없다.그럴 수 없다.그는 말했다. 필로니즈 플로이드는 46세의 동생이 경찰관과 다른 경찰관들이 개입하지 않는 것을 제지하는 비디오를 본 것에 대해 말하면서 울었다. 미니애폴리스 경찰국은 플로이드의 체포에 관련된 4명의 경찰관들을 해고했다. 그의 사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며, 그 사건은 지방, 주, 연방 당국의 조사를 받고 있다.필로니스 플로이드는 형제의 죽음에 관련된 경찰관들이 살인죄로 기소되는 것을 보고 싶다고 말했다.'이 사람들은 체포되어야 하고, 살인죄로 유죄판결을 받아야 하며, 사형을 선고받아야 한다.' 라고 그가 말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내 동생의 목숨을 앗아갔기 때문이다. 그는 다시는 그를 볼 수 없을 것이다. 내 가족은 다시는 그를 볼 수 없을 것이다. 그의 아이들은 다시는 그를 볼 수 없을 것이다.' 조지 플로이드의 가족 변호사 벤자민 크럼프는 그 일이 일어난 후 미니애폴리스 시를 '믿지 못하기' 때문에 가족들이 독립적인 부검을 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경찰이 8분 이상 목덜미를 잡고 상황을 악화시키는 것을 계속했다. 내 말은, 그것은 비양심적인 것이다.'라고 크럼프가 말했다.
    from CNN

    미국인들이 10만 명의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을 막을 수 있는 방법


    존스홉킨스 대학의 자료에 따르면 미국의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자 수가 10만 명을 넘어섰다. 이는 거의 4개월 전에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사망이 처음 알려진 이래 매일 평균 900명에 가까운 미국인들이 사망했다는 것을 의미한다.미국 일부 지역에서 매일 새로운 환자 수가 서서히 감소하고 있는 반면, 사망자 수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미래의 비극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사람들은 가능한 한 야외에서 교제하고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고 과학자들은 말한다.코로나바이러스는 일반적으로 실내처럼 쉽게 외부로 퍼지지 않는다. 하지만 여전히 비좁은 군중들에게 위험은 있다. 특히 말하는 것만으로도 바이러스가 퍼질 수 있기 때문이다.따라서 야외에서 친구들과 어울리는 사람들은 적어도 6피트 정도는 떨어져 있어야 한다고 매사추세츠 다트머스 대학의 생물학과 부교수인 에린 브로마지는 말했다. 브로마지는 "6피트 정도의 거리를 두고 바람만 불고 서로 즐겁게 지내는 한 6피트 정도는 괜찮다"고 말했다. '6피트에서 운동을 하고 헐떡이며 헐떡거리고 있다면 나는 조금 더 멀어질 것이다.'그리고 점점 더 많은 수의 의사들과 연구자들은 얼굴 덮개를 착용하는 것이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막는 데 중요하다고 말한다. 특히 바이러스의 많은 매개자들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사실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브로마지는 "외부에서 친구나 누군가와 긴 시간을 보내는 동안 마스크를 착용하면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표준 마스크, 우리가 만들어 온 마스크, 물건을 50% 줄였다. 나는 너를 보호하기 위해 그것을 착용하고, 너는 나를 보호하기 위해 그것을 착용한다,'라고 그는 말했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더 많은 호흡기 방출을 잡아내는 국내 제조업체들로부터 더 나은 마스크가 나오고 있다. 그러면 공기 중에 있는 바이러스의 양이 감소하고, 이것이 그것을 더 안전하게 만든다.'만약 여러분이 Covid-19로부터 오는 심각한 합병증에 더 취약한 누군가와 교류하고 있다면, 브로마지는 '당신과 그들 모두에게 더 좋은 품질의 마스크'를 가지고 있다고 충고한다. 전문가들은 6피트의 거리가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경고한다.몇 달 동안, 보건 관계자들은 사람들에게 호흡기 방울을 통한 확산을 늦추기 위해 6피트 떨어져 있어야 한다고 충고했다. 그러나 세 명의 전문가들은 현재 6피트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사이언스지에 게재된 논평에서 전문가들은 마스크와 규칙적이고 광범위한 테스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들은 싱가포르, 홍콩, 대만 등 마스크 착용이 보편화돼 있고 바이러스를 통제해온 곳을 지목했다. '증거는 [소설 코로나바이러스]가 아무런 증상도 없이 전염성이 강한 감염자들이 내뿜는 에어로졸에 조용히 퍼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대만 국립 선 얏센 대학의 치아 왕과 샌디에이고 캘리포니아 대학의 킴벌리 프래더와 로버트 슐리 박사가 썼다.[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증가하는 증거는 에어로졸이 몇 시간 동안 공중에 떠 있을 수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되며, 6피트 이상의 거리의 공기 흐름을 따를 수 있는 많은 실내 조건 하에서 6피트 WHO 권고안은 충분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암시한다.'라고 그들은 썼다.이 세 명의 전문가는 화학 및 전염병 전문가들이다. 그들은 호흡과 말에서 나오는 에어로졸이 축적되어 몇 시간 동안 실내 공기에 감염될 수 있고 폐로 쉽게 흡입될 수 있다고 말했다.이것은 사람들이 거리를 두고 있을 때에도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을 더욱 필수적이라고 그들은 말했다. 미국 질병관리본부는 사람이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 발생하는 호흡기 방울이 '근처에 있거나 폐로 흡입될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의 입이나 코에 떨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CDC는 사람들이 서로 밀접하게 접촉하거나 '약 6피트 이내'에 있을 때 전염이 더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보건당국이 이 세 가지 물방울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동안, 세 명의 전문가들은 코로나바이러스 질병의 확산의 '대부분'이 호흡과 말 중에 무증상 사람들이 생산한 에어로졸의 공중전송을 통해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네가 물었잖아, 우리는 대답하고 있어: 바이러스 및 생명공학 전문가에 따르면, 행동의 변화가 백신보다 더 중요하다. 미국은 4개월 동안 10만 명을 잃을 필요가 없었다고 한다. 더 나은 준비와 지도가 사망자 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었다고 싱크탱크인 액세스 헬스 인터내셔널의 윌리엄 하셀틴 박사가 말했다. '우리는 이미 많은 인구에서 바이러스를 통제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그것은 인간의 행동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라고 하버드 의대의 전 교수는 말했다.전문가들은 미국 국방부 및 국토안보부와 협력하여 코로나바이러스 같은 위협으로부터뿐만 아니라 생물 테러리즘으로부터 나라를 계획하고 보호했다. '또 다른 코로나바이러스가 오고 있다는 것은 완전히 예견할 수 있는 일이었습니다,'라고 하셀틴은 말했다. '기전은 존재한다, 비축물, 마약'이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의 안전망에 구멍이 뚫렸다.'중국, 뉴질랜드, 호주는 c를 효과적으로 처리했다.
    from CNN

    David Guetta가 이번 주말 뉴욕시의 상징적인 옥상에서 서사시 댄스 파티를 연다.


    국제적으로 알려진 디제이는 토요일 저녁 뉴욕시의 상징적인 옥상에서 그의 고전 히트곡을 연주할 것이며, 이 모든 것은 코로나바이러스 구호 자선단체를 위한 기금을 모으기 위한 노력으로 이루어질 것이다. 구에타는 11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전염병 초기부터 어떻게 환원할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찾고 있었다"고 말했다. '나는 내 침실에서 뭔가를 하고 싶지 않았다... 나는 내 앞에 사람들이 있기를 원했다. 나는 줌에서 나와 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사람들에게 줄 거야. 나는 내가 볼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노는 바다를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 개의 스크린을 가질 것이다.'유나이티드앳홈(United At Home) 행사는 오후 7시 게타의 모든 소셜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이 장소는 행사가 시작되기 전까지 팬들에게 비밀로 남아있을 것이지만, Guetta는 이 장소가 '매우 특별해질 것이다'라고 말한다.그것은 구에타가 코로나바이러스 구호 활동을 위한 기금을 모으기 위해 주최한 두 번째 옥상 콘서트다. 첫번째는 지난 달 마이애미에 있었고 75만 달러를 모금하여 사우스 플로리다, Feeding America, World Health Organization, Fondation Hôpitau de Paris를 위해 모금했다.팬들은 거의 2시간 가까이 진행된 세트장에서 그의 클래식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심지어 새로운 음악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늘 아침 나는 이 쇼를 열기 위해 뉴욕시에 관한 노래인 매우 특별한 리믹스를 시작했다.'고 Guetta가 말했다. '아주 특별할 것 같아. 나는 정말 그 쇼를 독특하게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어. 심지어 'I Got A Feeling', 'Sexy Chick', 'Titanium'과 같은 히트곡들도 나는 사람들이 라디오를 들을 때 들을 수 없는 버전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구에타는 이 기간 동안 팬들이 자신들만의 기부 방법을 찾도록 격려하고 있다.'얼마나 적은 돈으로 그렇게 많은 것을 할 수 있는지 보는 것은 미친 짓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그것이 내가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면 하고 싶은 말인데, 꼭 만 달러가 될 필요는 없다. 1달러로 [미국을 먹여 살리는 것]은 겨우 열 끼 정도의 식사를 제공했다고 생각한다.'Guetta는 사람들이 그 어느 때보다도 지금 음악이 필요하다고 말한다.'내가 할 수 있는 건 그저 도우려는 것뿐이야... 그것은 분명히 모두에게 매우 힘든 시간이다. 우리는 이 모든 것을 함께 헤쳐 나갈 것이다. 지금은 세상이 어떻게 단결되어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순간이고 그것이 내가 내 음악으로,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항상 노력해온 것이다. 우리는 이 질병 앞에서 모두 똑같다.'
    from CNN

    경찰 서장은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에 대해 '절대 미안하다'고 말했다.


    '플로이드의 죽음이 그의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남겨진 고통, 참상, 정신적 충격에 대해 전적으로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미니애폴리스와 전 세계가 기자회견에서 메디애리아 아라도 미니애폴리스 경찰서장이 말했다.나는 현재 우리 도시에 희망의 적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우리 부서가 그 적자에 전체적으로 기여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라고 Arradondo가 말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수요일 밤 거리 시위에서 비롯된 약탈과 화재, 그리고 사업상의 피해는 용납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 시의 시장은 국가 지원을 요청하고 있으며 아라도가 다른 관할구역의 자원을 사용하도록 허용하고 있다고 말했다.'우리는 희망뿐만 아니라 겸허한 마음으로 우리의 단점에 맞서야 한다. 이 힘든 일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평화를 회복해야 합니다,'라고 제이콥 프레이 시장은 말했다. 월요일 미니애폴리스에서 경찰관이 무장하지 않은 채 수갑을 찬 그를 땅에 가뒀을 때 도움을 간청한 후 사망한 흑인 플로이드의 사망에 대해 분노가 고조되고 있다.수요일 밤 미니애폴리스의 이틀째 시위가 시내 남부에서 폭동과 약탈로 변하면서 사람들이 상점을 부수고 상점과 다른 건물들을 불태웠다.플로이드의 형제 중 한 명은 목요일 아침 그의 가족이 시위가 평화롭기를 원한다고 말하면서 울었지만, 한 상점에서 20달러짜리 위조지폐가 통과된 것을 두고 경찰과의 만남 이후 또 다른 흑인이 죽는 것을 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강조했다.'나는 모든 사람들이 지금 당장 평화로워지길 원하지만, 사람들은 흑인들이 죽는 것을 보는 데 지쳤기 때문에 찢어지고 다친다'고 조지 플로이드의 동생 필로니스 플로이드는 CNN의 '뉴데이'에 출연했다.그는 "조지의 체포에 관여된 이 경찰관들은 지금 당장 체포되어야 하며 이 사람들은 지금 당장 정의를 원하기 때문에 모든 것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다.시위 현장에서 한 남성이 밤새 총에 맞았다고 경찰이 목요일 새벽 밝혔다. 한 사람이 체포되었고, 경찰은 사건의 본질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위가 전개되자 시위대는 경찰관과 경찰서를 향해 물병과 폭죽을 던졌다.결국 오토존 등 해당 지역의 사업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불길이 공사 중인 건물에 불을 붙였고, 결국 한 층이 무너졌다.근처 타겟에서, 비디오는 사람들이 카트로 가득 찬 물건들을 차에 싣는 것을 보여준다. 사람들은 식료품점도 습격했다. 목요일 아침 내부 화재 스프링클러 시스템이 물을 뿌리면서 외부 유리가 산산조각나고 바닥에는 식료품이 어지럽게 널려 있었다.미네소타 주지사 팀 월즈는 이날 밤 트위터를 통해 시위가 '매우 위험한 상황으로 번졌다'고 주장하며 시위대들에게 나가 소방관과 구급대원들이 현장에 출동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요청했다.수요일 밤 전국 각지에서 시위가 열렸다. 로스앤젤레스에서는 수백 명의 시위대가 행진했다. 어느 순간, 몇몇은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순찰차를 공격했다. '평화적인 시위는 우리나라의 특징이다. 폭력은 부당하고 메시지에서 멀어진다. 나는 우리 모두가 공공의 안전을 위해 평화적으로 항의할 것을 촉구합니다,'라고 로스엔젤레스 카운티 보안관 알렉스 빌라누에바는 성명에서 말했다. 테네시주 멤피스에서는 진압복 차림의 경찰이 시위에 응해 최소 2명이 체포됐다고 CNN 계열사인 WHBQ가 보도했다. 플로이드의 마지막 순간을 담은 방관자 영상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떠돌기 시작하면서 충격과 분노가 전국 커뮤니티에 퍼졌다. 경찰은 Cup Foods라는 코너에서 위조 혐의를 조사하기 위해 경찰관들을 불렀던 46세의 남성이 월요일 저녁 체포되었다고 말했다. 마흐무드 아부마얄레 상점은 직원이 경찰에 전화를 걸어 가짜 20달러 지폐를 사용한 사람을 신고했다고 전했다.경찰이 도착했고, 사건의 용의자 플로이드는 수갑이 채워져 바닥에 고정되었다. 숨을 쉴 수 없다고 애원하자 경찰관이 무릎을 꿇은 채 그를 제지했다. 다른 경찰관 3명도 현장에 있었다.미니애폴리스 경찰국은 이번 주에 플로이드의 체포에 관련된 4명의 경찰관들을 해고했다. 플로이드의 사망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며, 이 사건은 지방, 주, 연방 당국의 조사를 받고 있다.플로이드의 가족은 4명의 경찰관들을 기소하길 원한다.주인 조반니 툰스트롬에 따르면 46세의 휴스턴 출신 플로이드는 미니애폴리스의 콘가 라틴 비스트로에서 5년간 경비 업무를 했다.그는 일을 하기 위해 미니애폴리스로 이사를 갔고, 그의 20년 이상 친구였던 트럭을 운전하기 위해서였다고 전 NBA 선수 스티븐 잭슨이 말했다. 잭슨은 두 소녀의 아버지 플로이드는 자신에게 형제와 같았고, 그들은 서로를 쌍둥이라고 지칭하곤 했다.'잭슨은 목요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그저 훌륭한 남자였다. 그는 주변 모든 사람들의 보호자이자 부양자가 되고자 하는 사람이었다'고 말했다. '내 친구가 저쪽으로 가는 걸 온 세상이 봐야 하다니……. 그는 그럴 자격이 없었지만, 사람들이 하는 방식은
    from CNN

    디즈니 월드: 7월에 재개장하고 갈까?


    %!s()
    from CNN

    조 바이든이 부통령으로 꼽을 만한 10대 여성들


    (2020년 조 바이든의 민주당 러닝메이트로 선정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정치인들의 주간 파워랭킹 9번째 판이다.)좋아, 지금 당장은 아니야. 하지만 곧!적어도 조 바이든 전 부통령에 따르면, 그는 수요일 밤 가상 기금 모금 행사에서 8월 1일까지 선정 사실을 발표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바이든은 참석자들에게 '우리는 그들이 정말로 그것을 원하는지 아닌지에 대한 기본 컷을 결정하는 과정에 있다'고 말했다. '그들이 편해? 그들은 많은 질문을 했다.'그래서 바이든이 스스로 정한 타임라인을 고수한다고 가정하면, 우리는 기껏해야 66일 동안 그의 티켓메이트를 알 수 있다. 그렇게 길지는 않지만, 특히 75일 전인 3월 중순 이후 이 나라가 어떤 형태로든 격리되어 있다고 생각하면 더욱 그렇다.아래에서는 나의 최근 10명의 여성 랭킹이 바이든의 선택으로 끝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매주 이 순위를 갱신하니까, 만약 당신이 선호하는 부사장 후보자가 그녀가 원하는 곳에 있지 않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아직 시간이 있어! 언제나처럼, CNN의 앨리슨 고든이 점점 더 빠른 속보 속보를 계속 보도하는데 도움을 준 것에 대해 특별한 감사를 표한다.(중요 참고: 전 영부인 미셸 오바마가 내 순위에 포함되지 않은 것은 그녀가 만약 공천을 제안받으면 수락하겠다는 의사를 밝히지 않았기 때문이다. 만약 그녀가 어느 정도 의지를 보인다면, 그녀는 즉시 그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10. 그레첸 휘트머: 미시간 주지사는 언론의 자석이며, 모든 것이 좋은 것은 아니다. 이번 주에 그녀는 남편이 주지사와 결혼했기 때문에 배를 빌릴 수 있는 특별 대우를 받았는지에 대해 그녀의 남편이 한 '조크'에 대해 사과해야 했다. '분명히, 코비드-19 초기에는 모터보트식 보트타기 금지령으로, 그는 그것이 웃음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라고 휘트머가 설명했다. 'It didn't. And to be honest, I wasn't laughing either when it was relayed to me, because I knew how it would be perceived.' Uh, yeah. Not good. (Previous ranking: 6)9. Stacey Abrams: The former Georgia state House minority leader moves up in my rankings this week despite the fact that the last seven days may have been the quietest -- in terms of Abrams stoking chatter about her prospects -- in months. I tend to think that Abrams taking some of the attention away from her interest in being VP, choosing instead to play a more back-channel, behind-the-scenes game to express her interest is smart. Plus, if Biden was on the fence about picking a black woman for his ticket-mate, his 'you ain't black' gaffe may well have tipped him over the edge. (Previous ranking: 10)8. Michelle Lujan Grisham: The New Mexico governor is not only the first Democratic female Hispanic governor in the country but also represents a state and a region that, as Ron Brownstein noted earlier this week, is an absolutely essential battleground for Democrats in the fall. Lujan Grisham hit a bump in the VP road this week, however, when a local TV station reported that she may have broken her own quarantine rules when a non-essential business opened so that she could buy jewelry and have it delivered to her. (Previous ranking: 8)7. Susan Rice: There's no question that Rice is one of the most qualified people -- with the deepest resume -- on Biden's VP list. That she is an African American woman doesn't hurt either -- particularly in the wake of the 'you ain't black' controversy. Why isn't Rice higher on this list? From Benghazi to the Michael Flynn/Russia email, her name is attached to a lot of controversies from the past Democratic administration. And picking her would send the conservative base into the outrage stratosphere. But maybe Biden doesn't care? (Previous ranking: 9)6. Keisha Lance Bottoms: If the Atlanta mayor winds up as Biden's pick, she should send a thank you note to Republican Gov. Brian Kemp, who continues to say and do things that a) draw national attention and b) afford KLB a chance to push back hard in a variety of media outlets. 켐프의 최근 소식? 트럼프 대통령의 노스캐롤라이나 주지사 비판에 이은 공화당 전당대회 애틀랜타 영입 시도. 로이 쿠퍼의 주 재개장 접근법 (공화당 전당대회는 8월 말 샬롯에서 열릴 예정이다. KLB는 CNN의 울프 블리처와의 인터뷰에서 켐프의 영입 시도에 대해 "공중 안전과 관련된 만큼 어느 정도 조율해야 하기 때문에 그런 말을 듣고 놀랐다"고 말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아직 거기 있지 않다는 거야."(이전 랭킹:5)5. Val Demings: 이번 주 부통령 추격전에서 가장 큰 상승자는 플로리다 하원 의원이다. 왜? 바이든이 '흑인' 발언을 한 것에 대한 그녀의 반응은 즉흥적이었다. '봐, 부통령이 그런 말을 하지 말았어야 했어. 그는 그것에 대해 사과했다.'라고 그녀는 일요일 CNN의 연두교서에서 말했다. '하지만 나는 정말로 트럼프 대통령이 이것을 선거운동에 이용하려고 하는 용기와 배짱이 있다고 생각한다. 첫날부터 그는 자신의 권력 안에서, 당연한 것으로 모든 것을 해 왔다.
    from CNN

    래리 크레이머와의 전화는 절대 잊지 못할 거야


    유명한 사람이 죽었을 때, 그들을 '새롭게' 느끼거나, 적어도 어떤 종류의 개인적인 연고가 있는 것은 보통이다. 그러나 수요일에 세상을 떠난 극작가, 소설가, 운동가 래리 크레이머에 관한 한, 나는 내가 태어나기 전에 죽은 친척 덕분에 그와 실제적인 관계를 조금이나마 맺게 되었다. 2011년, 뉴욕에서 초기 에이즈 활동가로서의 경험을 가볍게 소설화한 크라머의 희곡 '보통 심장'이 브로드웨이에서 스타들의 부활을 열었다. 짐 파슨스, 리 페이스 등 퀴어 배우들이 주연을 맡았다. 극중 중심 갈등은 폭발력이 있고 주장을 펴기 위해 불 속에 몸을 던질 준비가 되어 있는 네드 위크스(크레이머 원작)와 가장 강력한 테이블에 자리를 잡기 위해 중심을 향해 밀고 목소리를 낮춰야 한다는 행동주의 철학을 가진 브루스 나일스(Bruce Niles) 사이에 있다. 지원 캐릭터 중 한 명은 미키라는 별명을 가진 마이클 마커스로, 보건부에서 일한다. 그는 네드와 브루스의 극한 사이에서 여전히 중심이지만, 연극이 끝날 무렵 그는 그의 큰 독백을 얻는다. 그는 그의 직업에 의해 여행에서 돌아오도록 강요당하는 것에 대한 심금을 울리는 사람이다. 그것은 비상사태처럼 보이는 것 때문에, 단지 그의 상사들이 본질적으로 그를 괴롭히고 있다는 것을 깨달을 뿐이다. 그의 동료들은 그가 성적으로 인해 계속 고용되어 건강보험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또한 그가 쉽게 이용될 수 있기 때문에 사무실에서 그를 취약하게 만들기도 한다. 내내 침착했던 미키는 친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갑자기 실시간으로 잃어버린다. 모든 등장인물들이 무엇이 위태로운지 깨닫는 것 같은 이 순간이다. 그들이 중립세력이라고 믿었던 인물은 이제 포기했다. 미키가 천 컷으로 죽어간다면, 그의 여행이 중단되었던 사건은 천번째 컷이다. 그가 안에 가두어 두었던 모든 것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의 불안감, 두려움, 그리고 이 나라의 모든 최신 건강 정보에 접근하는 것만으로는 여전히 그들을 구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그의 깨달음. 연설 말미에는 또 다른 조연이자 에이즈 활동가인 토미 보트라이트가 '당신이 우리의 첫 번째 영웅이다'라고 말하며 미키를 위로한다. 그는 미키가 다른 등장인물들이 생각해왔던 모든 것을 분명하게 표현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의 붕괴는 그들의 모든 행동주의를 관점에 두는 데 도움을 주었다. 그는 연약한 것이 용감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관객의 모든 사람들 - 나를 포함한 - 이 독백은 배우 패트릭 브린에 의해 파괴적으로 전달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가지 세세한 것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것이 있었다. 그 연극의 발췌문을 읽어본 적이 있지만, 그 쇼의 등장인물들 중 한 명이 내 가장 유명한 친척과 이름을 공유한다는 것을 결코 깨닫지 못했다. 데이비드 마이클 '마이키' 마커스는 20세기 초 로어 이스트 사이드의 루마니아 이민자 부모에게서 태어난 유대인 아이였는데, 그 당시 이 동네는 지구상에서 가장 붐비는 곳 중 하나였다. 그 가족은 그들 세대의 많은 사람들처럼 연단에 몰려들었고, 미키는 험한 거리에서 살아남기 위한 방법으로 권투 선수가 되었다. 이후 그는 웨스트포인트에 참석한 최초의 유대인 중 한 명이 되어 미군에서 대령 계급에 올랐다. 그는 제2차 세계 대전에서 현역으로 복무했고 강제 수용소를 해방시키는 데 기여했다. 그것은 그의 가족이 이민을 가지 않았더라면 쉽게 끝날 수 있었던 수용소들에 대한 기억이었다. 그것은 그가 이스라엘이 되어가고 있는 국가의 대표자들이 그곳에 군대를 이끌고 건설하기 위해 그곳에 갈 것인지를 묻는 그에게 다가갔을 때였다. 비록 다른 나라의 군대에서 복무하는 것은 반역이었고 그의 아내는 그가 다시 떠나는 것을 참을 수 없었지만,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미키는 유격대 마이클 스톤 휘하에서 현재 IDF(이스라엘 방위군)가 된 최초의 장군이 되어 예루살렘 주변의 봉쇄를 깨뜨리고 이스라엘 독립을 쟁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술과 기술을 가르친 공로를 인정받았다. 그리고 아내 엠마가 두려워했던 것처럼, 그는 그곳에서 다정한 불에 의한 사고로 죽었다. 우리의 첫 번째 영웅. 마이클이라는 이름을 가진 미국의 대부분의 아이들은 미키가 아닌 별명으로 마이크의 곁을 지킨다. '우리의 첫 번째 영웅'으로 불릴까? 그것은 너무 많은 우연의 일치처럼 보였다. 그러나 내 온라인 검색은 빈칸으로 드러났다. 내가 간과하고 있던 분명한 해결책이 있었다. 전화번호부를 열었다. 아니나 다를까, 그는 뉴욕대학 근처에 주소를 가지고 있었는데, 거기서 그가 가르쳤다. 내가 다이얼을 돌리자 그는 두 번째 반지를 들었다. 내 저널리즘의 허풍은 모두 사라졌다. 네드 위크스를 채널로 바꾸려고 했어 '내 이름은 릴릿 마커스고, 내 삼촌은 미키 마커스였어, 그리고 나는 네가 그의 이름을 따서 '정상 심장'에 등장인물의 이름을 지었는지를 알고 싶어.' 내가 말하자, 모두 단숨에 들이마셨다. "그전에는 아무도 내게 그런 질문을 한 적이 없어." 그가 전화선을 통해 딱딱거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그리고 그래, 그랬지. 그가 네 삼촌이었니?" "대단한 삼촌이었어." 물론이지
    from CNN

    현충일 예금을 놓치셨나요? 이 판매는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s()
    from CNN

    분석: 트럼프의 빅테크 단속은 잘못됐다.


    트럼프 당선인이 우편투표로 부정선거를 했다는 주장에 대해 트위터로부터 사실 확인을 받은 것에 대한 분노는 그가 소셜미디어 회사들을 단속하는 행정명령을 내리겠다고 위협하게 만들었다. 바로 월가에 강력한 이익을 올리고 있는 회사들이다. 트위터(TWTR)의 주가는 최근 며칠 동안 회복세를 보였지만 올해 들어 소폭 상승하고 있다. 페이스북(FB)과 유튜브 소유자 알파벳(GUGL)도 2020년 그린에 올라 있다. 스냅챗(SNAP) 모기업 주가도 더 높다.마이크로소프트(MSFT)와 FAANG 주식인 애플(AAPL), 아마존(AMZN), 넷플릭스(NFLX) 등 기술 부문은 코로나바이러스 유발 시장 저점으로부터 강한 반등을 누렸다. 나스닥은 3월 23일 이후 40% 이상 상승했으며 현재 2월 19일(9838.37)보다 약 4%밖에 상승하지 못하고 있다. 그래서 빅테크에 대한 트럼프의 계속되는 전쟁은 더욱 혼란스럽다. 기술 분야와 소셜미디어는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후 코비드-19 대유행으로 노동시장과 경제가 활성화되기 전까지 미국의 일자리 성장의 주요 동력 중 하나였다. 빅테크 기업에 대한 어떠한 단속도 일자리 감소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고 강력한 수익성장을 계속 끌어낼 수 있는 그들의 능력을 저해할 수 있다.Covid-19가 나오기 전에 기술들은 시장과 경제를 부양하는데 도움을 주었다.이번 위기는 기업과 소비자가 겪고 있는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시켰다.'고 지난 주 펀드매니저 알제리의 시장 전략 책임자 브래드 네우먼이 보고서에서 말했다. 네우만은 '전자상거래에서 클라우드 컴퓨팅, 원격의료, 유전자 검사 및 조작에 이르기까지 지금까지 제자리걸음을 해 온 트렌드는 대유행의 지원만 받아왔다'고 덧붙였다.물론, 페이스북, 구글, 아마존이 최근 몇 년간 대규모 인수를 한 횟수를 감안할 때 몇몇 거대 기술 기업에 대한 합법적인 반독점 우려가 있다. 그리고 FAANGs의 고삐를 죄기 위한 보다 강력한 규제에 대한 워싱턴의 초당적 지원은 드물다. 그러나 시민은행과 함께 세계 시장을 이끌고 있는 토니 베디키언은 기술 및 소셜 미디어 대기업이 가정에서의 새로운 일-가정 양립의 선두에 설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따라서 트럼프가 결코 바라지 말아야 할 것은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아마존, 알파벳, 페이스북 등 5대 기술기업들이 S&P 500의 시장가치의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주식의 대규모 폭락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술기업들의 운영방식에 대한 대대적인 개편을 제안하는 것이다. 그것은 수동적으로 운용되는 인덱스 펀드를 소유한 투자자는 좋든 싫든 FAANGs에 큰 베팅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술주가 부진하면 전체 시장이 계속 반등하기는 불가능하지는 않겠지만 어려울 것이다.
    from CNN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