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때문에 답답해 미칠것 같아요~

그래도 숨통좀 트이고자 한번씩 나가네요.

물론 kf94 더워죽겠지만 꼭꼭 쓰고 다녀요ㅠㅠ

집에만 있다보니 늘어나는건 온라인 쇼핑력인듯.

 

가끔 나가고 별 볼일 없지만 

이왕 나가는거 한껏 꾸미고 나가는데요.

들고나갈만한게 이 더운날 거무틔틔한거 밖에 없드랬죠.

평소라면 쳐다보지도 고려하지 않을 밝은 색상의 가방들이

눈에 밟히기 시작....

요즘 뭐 살 지 엄청 고민 중인 브랜드가 바로 토즈!

연예인들도 많이 들고 다닌다고 한다는것 때문에

끌리기도 한 듯 하네요.

 

 

색감이 강한? 만큼 큰 것 보다는 전 요렇게 작은 사이즈가 

낫겠다 싶어요.

크면 다른 옷들일아 코디하기가 조금 버겁더라고요.(사실 넣을것도 없고)

 

 

  • Made in Italy
  • 여성용 토즈 크로스바디백
  • 소재: 가죽
  • 토즈 T 모노그램 메탈 액세서리 장식의 피봇 잠금장치
  • 3개의 수납공간을 갖춘 가죽 소재 내부
  • 1개의 내부 포켓
  • 크기: 7.5 x 5.7 x 4.3인치, 조절 가능한 스트랩 최대 45.2인치
  • 취급 주의사항 카드 포함
  • 브랜드 로고가 장식된 더스트 백

사이트에 나와있는 내용이예요.

이름부터

마이크로 사이즈 크로스바디백

이기 때문인지 작지만 가볍게 들고 다니기 딱 좋은......

 

 

 

레드도 있어요.

마이크로 사이즈 크로스바디백

좋을법한 디자인이죠.

 

이거말고도 많은데 전 일차적으로 두가지 색상중에 엄청난

고민을 하고 있네요.

 

 

현재 기준 사이트에서 검색했을땐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서울매장 밖에 없네요.

강남 현대백화점, 롯데월드 타워, 반포 정도예요.

구매하기전 직접 실물로 보는게좋겠죠.

이번 외출은 여기로 정해졌네요.

사람많은 곳인 곳 만큼 더 단단히 무장하고 다녀와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