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스프입니다. 과연 어떤 소식들이 있을까요!?

목차


  • 캐나다의 날은 언제입니까? 우리는 설명합니다.
  • 왜 요르단강 서안 합병은 실존적 위협을 가하는 것일까요?
  • '우리는 창조적인 설사의 첫 물결에 있었습니다.' 크리스 오도드는 연예인들의 '이매진' 표지가 실수였다고 말합니다.
  • 관광객들에게 재개장하는 국제선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 NASA 우주비행사들은 우주정거장 전력 업그레이드를 위해 두 번째 우주유영을 실시합니다.
  •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입니다. 전세계에서 업데이트됩니다.
  • 많은 실직 부모들이 육아 부족으로 인해 일을 거절하는 데 더 힘든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경제를 재개한다고 해서 Covid-19가 좋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책임을 전가할 뿐입니다.
  • 미국의 고용 시장이 회복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숨을 참지는 마세요.
  • 그는 거의 20년 동안 MLB에서 뛰지 않았습니다. 한 팀은 2035년까지 매년 120만 달러를 그에게 지불하고 있습니다.
  • 미시시피주가 깃발을 바꾸는 것은 주 깃발에서 남부연합 상징의 끝이 아닙니다.
  • 중국은 긴장이 고조되자 새로운 언론 규제로 미국을 비난하고 있습니다.
  • 2020년의 2016년과의 가장 큰 차이: 트럼프는 정직성 논쟁에서 졌습니다.
  • 가장 아름다운 곳에서 하나님을 찾습니다.
  • 리오넬 메시가 통산 700번째 골을 넣었지만 바르셀로나는 타이틀전에서 더 많은 땅을 잃었습니다.
  • 보안법은 글로벌 비즈니스 중심지로서 홍콩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 의족을 단 5살 소년이 6마일을 걸으면서 국민건강보험공단을 위해 1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 트럼프의 지지를 받는 5선 공화당 의원은 극우 도전자에게 경선 패배입니다.
  • 미국인끼리 하루 10만건을 때릴 수 있는 Covid-19 서지를 끌어내리기 위해 행동해야 합니다, 전문가 말씀해요.
  • 이탈리아 경찰은 10억 달러가 넘는 'ISS 제조' 캡타곤 암페타민들을 압수했습니다.
  • FBI는 지난해부터 일라이저 매클레인 사망 사건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 아담 실버 NBA 커미셔너는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증가한다면 시즌이 계속될 것이라고 장담할 수 없습니다.
  • 레알 마드리드는 CD 타이콘과 공식 합병 후 마침내 여자팀을 출범시켰습니다.
  • 툴사 랠리 여파에 따라 트럼프 선거캠페인 최고운영책임자(COO)가 재배치됐습니다.
  • 호주는 인도-태평양 지역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1860억 달러의 국방비를 발표했습니다.
  • 7월 1일에 알아야 할 5가지 사항: 코로나바이러스, 홍콩, 학교 선택, NAFTA, 경제입니다.
  • 매일 운전하는 아이들에게 영감을 받아, 한 스쿨버스 운전사는 선생님이 되기 위해 대학 학위를 받았습니다.
  • '제 나이보다 25년 앞서 있었습니다' 모터스포츠의 색 장벽을 산산조각 낸 운전기사는
  • 유럽, 미국 관광객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 EU의 새로운 국경 규칙이 여행자들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 캐나다의 날은 언제입니까? 우리는 설명합니다.


    언제죠?7월 1일은 캐나다의 날입니다.
    어떻게 시작됐죠?7월 1일은 캐나다의 원래 3개 주(Nova Scotia, New Brunswick, 그리고 현재 온타리오와 퀘벡이 있는 캐나다 주)가 1867년에 하나의 국가로 가입된 것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이 기념일은 이전에 대영제국에 있는 캐나다의 도미니언을 위해 도미니언 데이라고 불렸습니다.
    캐나다의 국기는 왜 단풍잎일까요?이 캐나다 땅은 1700년대 프랑스와 인도 전쟁 이후 프랑스가 그것의 대부분을 잃은 후 영국에 넘겨졌습니다.
    영토는 영국 국기를 휘날리다가 자국 국기가 필요하다는 데 동의할 때까지 영국 국기를 휘날렸기 때문에 영국 국기는 왼쪽 위 구석에 최소화하고 오른쪽에는 볏을 달았습니다.
    하지만, 이 나라의 자치권을 더 잘 반영하기 위해서는 또 다른 국기가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이 수색은 1960년대에 한국이 100번째 생일을 맞이함에 따라 더욱 집중되었습니다.
    단풍나무는 캐나다의 여러 지역에서 흔하고, 잎은 밝은 색과 대칭 때문에 좋은 상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휴일을 둘러싼 혼란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퀘벡에서는 주로 휴일을 무빙 데이와 함께 기념하는데, 이 날은 많은 임대차들이 끝나거나 시작되어 주민들이 이주하고 있는 전혀 불편한 날입니다.

    왜 요르단강 서안 합병은 실존적 위협을 가하는 것일까요?


    그 상징적인 순간은 그들 사이에 개인적인 친밀감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진 두 남자가 평화를 위한 공통된 비전의 결과이다.
    이 날은 '다른 것 같지 않은 날'이라고 후세인 왕이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평화의 새 시대의 시작'이었어요.
    .
    .
    우리가 힘을 합쳐서, 기꺼이, 더 이상의 죽음도, 더 이상의 불행도, 의심도, 두려움도, 더 이상의 불확실성도 없을 것입니다.
    ' 하지만 26년이 지난 지금, 그 시각은 환상처럼 보입니다.
    이스라엘이 아랍세계와 맺은 두 개의 평화조약 중 한 개의 존속은 현재 의문시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
    .
    .
    에 있습니다.
    오마르 라자즈 요르단 총리는 지난 3월 CNN과의 인터뷰에서 "평화협정 체결 이후 가장 낮은 수준의 관계"라고 말했습니다.
    당시는 이스라엘과 트럼프 행정부가 서안지구 일부를 합병하겠다는 약속을 잘 지키지 못하도록 만류할 수 있는 관계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현재, 즉각적인 합병의 시간표가 다소 미끄러져 가고 있지만, 이스라엘은 여전히 요르단의 외교 및 국내 정책의 중요한 부분인 토지에 대해 일방적으로 주권을 선언할 위기에 처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로 인해 요르단 군주인 압둘라 국왕은 궁지에 몰렸습니다.
    요르단인들은 이 문제에 관해 국제 사회의 많은 관점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요르단강 서안의 합병은 오랫동안 주장되어 온 두 가지 국가 해결책을 없앨 것이라고 그들은 말합니다.
    이는 동예루살렘을 수도로 하는 이스라엘의 1967년 이전 국경선을 바탕으로 한 팔레스타인 미래의 국가를 정리한 2002년 아랍 평화 이니셔티브를 훼손할 것입니다.
    요르단 군주는 또한 팔레스타인-이스라엘 분쟁 해결 없이는 이 지역의 혼란에 끝이 없을 것이라고 오랫동안 믿어왔는데, 이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평화 계획이 팔레스타인을 협상 테이블로 복귀시키는 데 실패한 후, 어느 때보다 어두운 전망으로 보이는 것입니다.
    하지만 요르단에게 이것은 단지 이 지역의 평화에 관한 것만은 아닙니다.
    두 국가 해법의 종말은 왕국에 실존적 위협을 가하여 왕국의 정체성과 미래를 뒤흔들 것입니다.
    네타냐후와의 관계 악화 이스라엘과 요르단의 관계는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가 지휘봉을 잡으면서 더욱 경색되고 있습니다.
    요르단 관리들은 그와 그의 우익 정치를 항상 경계해 왔습니다.
    하지만 트럼프의 지원으로 대담해진 네타냐후 총리는 요르단 관리들과 함께 일하기 거의 불가능해졌습니다.
    팔레스타인 언론 보도에 따르면 지난 6월 요르단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왕이 이스라엘 총리로부터 전화를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요르단 관리들은 이스라엘 언론에 널리 유포된 보도를 확인하거나 부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스라엘 총리실은 이 보도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전갈은 분명히 밝혀야 합니다.
    합병은 응답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더 치열한 갈등이 있을 뿐입니다.
    합병은 두 국가 해법이 불가능하게 만들 것입니다'라고 요르단의 외무장관 아이만 사파디는 6월 초 위원회 회의에서 경고했다.
    양국은 안보와 정보 공유에 관해서는 여전히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요르단은 작지만 자원은 부족하지만 이스라엘에게는 항상 중요한 존재입니다.
    적대적인 이웃에서, 요르단은 이스라엘에 동쪽 국경 지역에 완충제를 제공했고 이스라엘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 중재자 역할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조던은 자신의 이해관계가 걸려 있습니다.
    요르단 인구 1000만 명의 절반 이상이 팔레스타인 혈통이고, 요르단에는 등록된 팔레스타인 난민 200만 명 이상이 살고 있습니다.
    요르단의 관점에서 볼 때, 미래의 팔레스타인 국가는 이 난민들이 귀환할 권리를 갖게 하고 더 이상의 인구 유입 가능성을 막을 것입니다.
    그 국가가 없다면, 요르단은 팔레스타인의 사실상의 국가가 될 수도 있습니다.
    요르단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것은 사실 우파 이스라엘인들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네타냐후 총리가 7월 1일 이후 계획을 강행할 경우, 요르단 인들에 대한 즉각적인 우려는 거리에서 분노를 잠재울 것이며, 압둘라 국왕은 잠재적으로 그의 2년 집권 중 가장 강경한 입장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두 나라 사이의 평화 조약은 결코 대중의 지지를 받지 못했습니다.
    의원들과 대중들 사이에서는 왕국이 평화 조약을 폐지하고 이스라엘과의 관계를 끊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습니다.
    5월에, 그 군주는 독일 출판사 Der Spiegel에게 만약 합병이 진행된다면, 그것은 ' .
    .
    .
    와의 거대한 갈등'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조던입니다.
    ' 그는 평화협정을 폐기하겠다고 위협하지는 않았지만, 모든 옵션이 고려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이스라엘에 대한 그의 가장 극명한 경고이다.
    그 '갈등'이 무엇을 수반할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중동에서의 불안은 항상 극단주의가 번성할 수 있는 기회이다.
    게다가, 부분적이든 전체적이든, 합병은 요르단의 모든 사람들이 이스라엘과의 평화에 반대하는 것을 정당화하고, 이스라엘을 신뢰하는 것을 반대하는 것을 지지하는 사람들을 정당화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우리는 창조적인 설사의 첫 물결에 있었습니다.' 크리스 오도드는 연예인들의 '이매진' 표지가 실수였다고 말합니다.


    'Bridesmaids'와 'The Sapphires' 배우는 지난 3월 갈 가돗의 많이 알려진 바이럴 싱어롱에 출연했던 스타들 중 하나였다.
    3분 분량의 이 동영상은 크리스틴 위그, 지미 팔론, 나탈리 포트만, 윌 페럴, 시아, 노라 존스를 포함한 배우, 코미디언, 가수들이 번갈아 가며 레논의 클래식 곡을 부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가돗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인기 있는 비디오 몽타주를 공유한 후, 비평가들은 소셜 미디어에 그들의 경멸을 표현하고 연예인들이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비난했습니다.
    가수 닉 동굴은 심지어 그것을 '지금까지 기록된 것 중 가장 공황 상태를 유발하는 버전'이라고 불렀습니다.
    월요일 루이스 테루스의 '접지' 팟캐스트에 출연한 오도우는 따뜻한 몸짓으로 의도된 것을 둘러싼 비난은 정당하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에 대한 제 해석의 관점에서, 저는 그 반발이 정당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이 아일랜드 배우이자 작가는 말했다.
    오도드는 또한 절친한 친구이자 '브라이더스마이드'의 공동 주연을 맡은 크리스틴 위그의 요청으로 참여하게 되었고, 그것이 '자선적인 일'이라고 추정했기 때문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저는 크리스틴이 제게 부탁하는 어떤 것이든 할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그냥 그렇게 했을 뿐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5분 걸렸어요, 생각지도 못했어요.
    나는 그것이 아이들을 위한 것이라고 추정했습니다.
    '오도드는 또한 이러한 잘못된 조치를 유행병이 유행하기 시작할 때 발생한 '창의적인 설사의 첫 물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그들이 '그냥 진정하고 모든 것을 받아들여야만 한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고, 그 비디오를 '모든 사람들이 싫어했던 것이 우리에게 필요하지 않았던 것'이라고 묘사했습니다.
    지난 4월, 배우 제이미 도른은 이 비디오가 단지 카도트가 코비드-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사람들의 기운을 북돋우려는 시도였을 뿐이라고 말하며 이 비디오를 옹호했습니다.
    "본질적으로, 그녀는 착하고 친절한 일을 하려고 노력했어요.
    " 이 '50가지 그림자' 스타는 '나와 함께 차' 팟캐스트에 출연하는 동안 셰인 토드에게 말했다.
    '그냥 질질 끌려갔어요.

    관광객들에게 재개장하는 국제선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s()

    NASA 우주비행사들은 우주정거장 전력 업그레이드를 위해 두 번째 우주유영을 실시합니다.


    수요일의 우주 유영은 오전 7시 13분에 시작되었습니다.
    두 우주 비행사 모두 베테랑 우주 비행사이다.
    NASA에 따르면 캐시디와 베넨켄은 이번이 여덟 번째 모험입니다.
    Behnken은 NASA 우주비행사 Doug Hurley와 함께 미국에서 발사되었고 5월 31일 우주 정거장에서 Cassidy와 합류했습니다.
    그들은 데모-2 임무 동안 스페이스X의 크루 드래곤에 탑승했습니다.
    이러한 우주 유영은 니켈 수소 배터리를 새로운 리튬 이온 배터리로 대체하기 위해 2017년 1월부터 시작된 일련의 전력 업그레이드의 정점입니다.
    지난 금요일에 있었던 것과 유사한 이 우주 유영은 우주 정거장의 맨 우현 트러스에서 전원 채널 중 하나의 배터리를 교체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우주비행사들은 지난 주 이 우주유영을 위한 몇 가지 임무를 완수했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이후의 우주유영, 경로 전원 및 이더넷 케이블로 예정된 임무에 초점을 맞출 것이고, 향후 전력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위한 다른 준비에도 집중할 것입니다.
    NASA에 따르면, 이 케이블들은 미래의 우주 유영을 더 잘 볼 수 있게 해 줄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원 시스템 업그레이드는 리모컨의 배터리를 교체하는 것과 전혀 다릅니다.
    새 배터리는 각각 428 파운드의 질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두 번째 우주유영을 위해 캐시디는 승무원 I과 빨간 줄무늬가 있는 우주복을 입을 것이고, 벤켄은 줄무늬가 없는 정장을 입고 승무원 II로 활동할 것입니다.
    헐리와 러시아의 우주 비행사인 이반 바그너는 캐시디와 벤켄이 우주복을 입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헐리는 우주정거장 밖에서 우주 비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우주정거장의 로봇 팔을 작동할 것입니다.
    지난 주 NASA의 기자회견에서 국제우주정거장 프로그램 부책임자인 케네스 토드는 "배터리 교체는 20년의 수명을 갖게 될 것이며 장기적으로 우주정거장을 훨씬 더 나은 환경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ehnken은 최근 CNN 혁신 및 우주 리포터 Rachel Crane이 우주 정거장으로 전화를 걸어 우주 유영을 하는 것과 배터리를 교체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주정거장이 태양에 있을 때, 그것은 에너지를 모으고 있고 어둠 속에 있을 때를 위해 저장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그러니까, 이 배터리는, 몇 번이고 반복적으로 순환되기 때문에, 닳아서 교체해야 합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유지보수가 필요합니다.
    'Behnken은 또 다른 우주 유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우리가 자유 시간을 가질 때 지구의 전망을 정말로 기대합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각각의 우주비행사들은 첫 번째 우주유영을 할 때, 기회가 주어진다면 다른 우주유영을 할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모든 활동을 완수하고 좋은 일을 하는 데 정말 집중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몇 가지 일을 하고 나서, 여러분이 그것을 겪으면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고 나면, 정신 사진이나, 혹은 밖에 있는 것이 어땠는지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입니다. 전세계에서 업데이트됩니다.


    %!s()

    많은 실직 부모들이 육아 부족으로 인해 일을 거절하는 데 더 힘든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텍사스 주 시더파크에 사는 그녀는 직장으로 복귀하기를 희망하지만 딸의 탁아비를 감당할 만큼 충분한 급여를 받을 수 있는 직책을 찾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실직할 때까지 실업 상태를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일자리를 찾고 있고 이달 중 하루를 얻습니다'라고 최근 3월 이후 처음으로 음식 공급 업무를 담당한 42세의 스톤은 말했다.
    '아직 재정적으로 우리에게 맞는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스톤과 같은 실직 부모들이 지금 일자리를 제공한다면 실업 수당을 계속 모을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현재 많은 주에서 캠프와 주간 보호 시설이 다시 운영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녀들과 함께 지낼 사람이 없기 때문에 일을 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은 더 어려울 것입니다.
    올해 초 수백만 명의 주정부들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막기 위해 학교를 폐쇄한 후 스스로 찾아낸 상황입니다.
    이런 특이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의회는 3월 말에 대유행 실업 지원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자녀들의 학교가 문을 닫으면 부모들이 실업 수당을 받을 수 있게 해줍니다.
    그들은 자녀들이 수업에 복귀하지 못하는 한 직장에 복귀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상황이 다릅니다.
    여름이 왔고, 많은 주지사들이 캠프와 데이케어 재개를 허용했습니다.
    전형적으로 실업자들은 일자리를 거절할 수 없고 계속해서 복리후생금을 모을 수 없습니다.
    많은 주에서는 고용주들에게 복귀를 거부하는 근로자들을 신고하라고 촉구하고 있습니다.
    특히 일부 주에서는 일시적으로 600달러의 연방정부의 지급 증가로 인해 실업률로 더 많은 돈을 벌고 있기 때문에 복귀하기를 꺼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유행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부모들이 일자리 제의를 받아야 하는지 여부는 부분적으로 그들이 일반적으로 여름 동안 의존하는 탁아소나 캠프가 코로나 바이러스의 결과로 닫힌 채로 남아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이 경우, 일차적인 간병인은 대유행 실업 프로그램에 머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노동부 대변인에 따르면, 자격을 갖추기 위해 하루 종일 돌봄과 캠프를 철저히 검색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각 주에서는 보육 가용성에 대한 부서의 지침을 다르게 해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더 어려운 노선을 택합니다.
    예를 들어, 텍사스는 실업을 겪고 있는 주민들이 직장에 다닐 수 있도록 요구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육아도 포함됩니다'라고 사람들에게 제안을 받아들이도록 촉구해 온 텍사스 노동 위원회의 대변인은 말했다.
    육아 부족으로 인한 업무 재조정은 검토될 것이고, 이 경우 사실에 근거하여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라고 대변인은 말했다.
    하지만 오레곤은 육아에 대한 접근에 대한 더 넓은 정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곳의 실업자들은 그들의 시설이 문을 닫거나, 용량이 제한되어 있거나, 그들이 파트타임으로 필요할 때만 정규직 돌봄에 가입하도록 요구하는 경우 전염병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탁아소로 돌아가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전염병이 유행하기 전부터 미국의 많은 지역들이 육아에 부족을 겪었고 많은 센터들이 일시적으로 셔터를 내리도록 강요했습니다.
    라고 우경화 싱크탱크인 American Action Forum의 노동시장 정책 데이터 분석가인 이사벨 소토는 말했다.
    일부 시설은 수 개월 동안의 수익 손실 후 다시 열 수 없는 반면, 다른 시설은 추가 안전 조치를 위해 클래스 크기를 제한하고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부모들에게 있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일반적인 두려움이 제의를 거절하고 실업의 자격을 유지하기에 충분하지 않더라도, 안전은 중요한 관심사이다.
    4월에 해고된 후, 질 오르키즈는 9살과 4살 된 두 아들을 돌볼 사람이 아무도 없었기 때문에 지난 달 피트니스 스튜디오 매니저로 복귀하겠다는 제안을 거절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다른 주에서 건설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큰 아들 루크는 현재 하루에 몇 시간씩 캠프에 있지만, 비가 오면 다른 아이들과 직원들과 함께 그가 안에 들어가는 것을 원치 않기 때문에 그를 보내지 않습니다.
    그녀는 남편의 월급과 실업 수당을 받고 작은 아들 터커도 보낼 여유가 없습니다.
    텍사스주 포트워스에 사는 오르키즈는 마케팅으로 전환하여 집에서 일할 수 있는 직업을 찾기를 희망합니다.
    그렇게 하면 그녀는 누가 자기 아들을 돌볼지 걱정할 필요가 없을 거예요.
    '학교가 개교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는다면, 어떻게 보육이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을까요?'라고 33세의 오르키즈씨는 말했다.
    그는 그녀의 지역구가 가을에 직접 수업을 할 것인지에 대해 아직 알지 못한다.

    경제를 재개한다고 해서 Covid-19가 좋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책임을 전가할 뿐입니다.


    주(州)가 다시 사업을 중단시키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해변들은 문을 닫을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Covid-19 감염의 비율은 대부분의 주에서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전업주문 중에 이루어진 진행을 되돌릴 수 있다고 위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된 거죠? 주들이 경제를 살리기 위해 다시 문을 열었을 때, 이 전염병의 운명은 정부의 의무에서 개인의 책임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그러한 책임을 회피하지 않고 오히려 일반적인 오해로 인한 잘못된 안보의식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경제가 개방되면 전염병은 점점 나아지고 있죠? 아니요.
    '이것은 거의 끝나가지도 않아요'라고 세계보건기구의 수장이 이번 주에 말했다.
    미국 인구의 약 5%에서 8%만이 이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습니다.
    즉, 집단 면역체계에 도달하기까지는 아직 갈 길이 멀다는 뜻입니다.
    집단 면역은 일반적으로 인구의 70~90%가 감염병에 면역이 될 때 발생합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감염되어 회복되었기 때문입니다.
    또는 그들이 백신 접종을 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Covid-19 백신이 공개되기까지는 수개월이 걸릴 것입니다.
    만약 어떤 백신이 효과적이고 전혀 이용이 가능해진다면 말이죠.
    소설 코로나바이러스 치료법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 치명적인 전염병을 통제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사회적인 상황을 포함하여 다른 사람들과 6피트 떨어진 곳에 머물거나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과 같은 개인적인 행동을 통해서이다.
    '우리 모두가 코비드-19의 전송 속도를 늦추고 얼굴 덮개의 보편적인 사용을 수용하는 개인적인 책임을 지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질병관리본부의 로버트 레드필드 박사는 화요일 말했다.
    저는 젊고 건강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습니다.
    Z세대와 밀레니얼 연령대에서 뉴 코비드-19 감염이 급증했습니다.
    그리고 젊은 성인들 사이에서는 사망률이 낮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질병으로 인한 장기적인 효과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우리 사회의 젊은 세대인 밀레니얼 세대와 Z 세대에게 연설하고 있습니다'라고 레드필드는 얼굴을 가릴 것을 요구하면서 말했다.
    '듣고 계신 분들께 말씀 전파를 부탁 드립니다.
    '플로리다에서, 지난 3월에 감염된 사람들의 중간 연령대는 60대이다.
    하지만 지난 몇 주 동안, 중앙분리대 연령은 30대 초반의 젊은 성인들로 곤두박질쳤습니다.
    플로리다의 급속한 감염 급증은 '18세에서 35세 사이의 그룹에 의해 추진되고 있습니다'라고 DeSantis는 말했다.
    플로리다가 5월 초에 다시 문을 열기 시작한 후, 에리카 크래쉬와 15명의 친구들은 아무도 마스크를 쓰고 있지 않은 술집에서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갔습니다.
    16명의 친구들이 모두 코비드-19와 함께 왔습니다.
    크래쉬는 "밤 외출을 하는 동안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눈이 멀고, 정신이 나간 것 같았다"고 말했습니다.
    주지사가 다시 여는 것이 안전하다고 말했기 때문에, 이 단체는 또한 잘못된 안전 의식을 가지고 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난 어리석게 느껴져요.
    너무 이릅니다'라고 크리스프는 말했다.
    뉴저지 주치의 젠 카들 박사는 젊은 환자들이 코비드-19로 부터 심각하거나 장기적인 합병증을 겪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뇌졸중, 호흡곤란, 피로감, 또는 바이러스로부터 회복한 지 오래 된 후 냄새와 맛을 느낄 수 없는 것을 포함해서 말입니다.
    28세의 유타 재즈 센터 루디 고버트는 지난 3월에 코비드-19의 양성반응을 보고한 최초의 NBA 선수이다.
    고베르트는 프랑스 스포츠 간행물 '에퀴페'에 "3개월 후에도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진단하기 며칠 전, 고버트는 기자 회견 동안 모든 마이크를 농담으로 만졌을 때 유행병을 가볍게 여겼습니다.
    그는 나중에 공개적으로 사과하고 대중에게 자신과 같은 잘못된 안보의식에 빠지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저는 제가 이것을 좀 더 심각하게 받아들였으면 좋았을 텐데,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기를 바랍니다'라고 고버트는 말했다.
    사망률이 낮아지고 있어서 상황이 나아지고 있죠?미국은 최근 하루 만에 가장 많은 새로운 Covid-19 환자가 발생했다고 보고했으며, 의사들은 감염률이 검사 증가율을 앞지르고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일일 환자/신종 감염률은 정말로 4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라고 조지 워싱턴 의과대학의 조너선 라이너 박사는 말했다.
    보건 전문가들은 최근 급증하는 새로운 사례들이 몇 주 전에 일어났던 일과 일치한다고 말합니다.
    주정부들이 다시 문을 열기 시작했고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거나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과 같은 안전조치를 포기했습니다.
    왜 감염 후 진단과 사망에 대해 배우는 데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나요?하지만 새로운 사건들이 급증하는 동안, 코비드-19의 일일 사망자 수는 일반적으로 감소했습니다.
    의사들은 그것에 속지 말라고 말합니다.
    첫째, Covid-19로 인한 사망자는 종종 새로운 감염보다 몇 주 늦습니다.
    증상이 나타나는데 최대 2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그 후, 사람들은 즉시 검사를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심각한 경우 입원이 필요한 경우 훨씬 더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감염되어 병원에 입원할 수 있을 만큼 아플 때까지 약 일주일이 걸리고, 그 후 종종 당신이 죽음을 보기 시작할 때까지 일주일 정도 걸립니다'라고 라이너는 말했다.
    '저희들은 좀 그렇습니다.

    미국의 고용 시장이 회복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숨을 참지는 마세요.


    Refinitiv가 조사한 전문가들은 6월에 300만 개의 일자리가 추가되었는데, 이는 5월에 250만 개의 일자리가 추가된 이후 최고치를 기록한 것입니다.
    이것은 5월의 13.
    3%에서 12.
    3%로 실업률을 떨어뜨릴 것입니다.
    2월 실업률은 50년 만에 최저치인 3.
    5%에 육박했습니다.
    예상되는 개선은 분명 좋은 소식이지만, 미국은 2월 이후 1,660만 개의 일자리가 줄어들 것입니다.
    심지어 두 달 연속 기록적인 일자리 증가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그리고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은 화요일 하원 금융위원회에 '고통증이 고르게 퍼지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저임금 노동자들, 여성들, 그리고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히스패닉계 사람들에게 실업률의 증가는 특히 심했습니다.
    '노동통계국은 목요일 오전 8시 30분에 6월 일자리 보고서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전통적인 금요일 개봉일은 독립기념일 휴일과 일치합니다.
    )미국의 고용 시장은 개선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서로 반대되는 여러 요인에 의해 좌절되고 있습니다.
    코넬대 산업노동관계대학원의 에리카 그로센 수석 노동경제 고문은 "기업은 노동시장에 좋은 재개장을 하고 있고 임금보호프로그램과 같은 정부 부양책도 도움이 되고 있다"며 "그러나 노동시장도 개선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동시에, 대유행 불황은 여전히 일부 산업을 질식시키고 있고, 증가하는 코비드-19 감염은 재개장을 멈추게 할 것이라고 위협하고 있습니다.
    관광산업과 접대산업에 의존하는 국가들은 극심한 실업률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와이에서는 실업급여에 대한 지속적인 청구가 빈혈 전 노동인구의 20%를 차지합니다.
    네바다주에서도 이와 비슷한 주장을 펼치고 있는데, 스티브 시솔락 주지사는 코비드-19 감염이 증가하고 있다는 이유로 이번 주 초 2단계에서 재개장을 연기했습니다.
    목요일의 BLS 보고서와 동시에 노동부는 주간 실업수당 청구 보고서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6월 27일로 끝나는 주에 또 다른 140만 건의 실업급여 신청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소 2주 연속 수당을 신청한 근로자를 집계하는 계속되는 청구 건수는 1,900만 건으로, 전주보다 50만 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동부의 주간 보고서는 이 격동기에 경제학자들이 얻을 수 있는 실시간 데이터에 가장 가까운 것이며, 몇 주 동안 같은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상황은 개선되고 있지만, 경제학자들이 기대했던 것보다 더 느린 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 데이터가 우리에게 말해주는 것은 실업자와 근로자들이 혜택을 받기 위해 신청하는 사람들의 수는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리고 통계는 전체 이야기조차 말해주지 않습니다.
    '약 4분의 1의 노동력이 여전히 실업자이거나, 근무시간이 줄었거나, 급여가 삭감되었다'고 무디스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마크 잔디는 메모에서 말했다.
    BLS는 또한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오분류 오류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시도되고 테스트된 이 시스템은 이 전례 없는 상황에 대비되지 않았습니다.
    '한 사람이 고용되어 있는지 실업자인지 알아내는 것이 얼마나 어려울 수 있을까요? 알고 보니,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라고 BLS는 이번 주 초 블로그 게시물에 썼다.
    대유행 기간 동안, 직장 폐쇄를 당한 많은 사람들은 취업자로 간주되었지만, 실제로는 취업 제한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직장을 잃었을 때, 결근했습니다.
    BLS는 5월에 무려 490만 명의 노동자들이 잘못 분류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경제학자들과 일반인들은 목요일의 실업률을 대수롭지 않게 받아들여야 할 것입니다.
    폐쇄가 시작되었을 때, 경제학자들은 실직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경제가 다시 열리면서 빠르게 업무에 복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낙관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전국 많은 지역에서 재개관 일정이 보류되면서, 빨리 직장으로 복귀하기를 희망했던 많은 사람들은 예상보다 오랫동안 실직 상태로 있을 것입니다.
    '바이러스를 포함하고 경제를 지원하는 것은 상호 배타적이지 않습니다'라고 잔디는 말했다.
    '사실, 건강한 인구는 강한 경제를 위해 필요한 조건입니다.
    '

    그는 거의 20년 동안 MLB에서 뛰지 않았습니다. 한 팀은 2035년까지 매년 120만 달러를 그에게 지불하고 있습니다.


    7월 1일인데 뉴욕 메츠 팬들에게는 바비 보닐라 데이라는 의미입니다.
    전 강타자는 2001년에 세인트루이스에서 은퇴했습니다.
    루이스 카디널스이지만 그는 거의 10년 동안 매년 7월 1일 메츠에서 120만 달러 가까운 수표를 수집해 왔다.
    이 거래는 보닐라의 에이전트인 데니스 길버트가 협상한 계약의 일부이며, 2035년까지 매년 보닐라에게 1,193,248.
    20달러를 지불하게 된다.
    1999년 메츠에서 마지막으로 뛰었던 전 올스타 보닐라는 소속팀과의 계약이 만료되면 72세가 됩니다.
    길버트는 어떻게 그의 고객을 위해 그렇게 달콤한 거래를 확보할 수 있었을까요? 그들은 둘 다 불명예스러운 금융가인 버니 매도프와 메츠의 구단주 프레드 윌폰에게 감사할 수 있습니다.
    메츠는 1999년에 보닐라와 결별하기를 원했지만, 그는 그의 계약에 600만 달러가 남아 있었습니다.
    윌폰은 마도프를 통해 막대한 투자 수익을 얻고 있다고 믿었지만, 메츠 구단주는 마도프의 악명 높은 폰지 사기 사건의 희생자로 밝혀졌습니다.
    보닐라에게 노골적으로 돈을 지불하는 대신, 윌폰은 자신도 모르게 마도프의 폰지 사기 수단에 돈을 투자할 수 있도록 지불을 연기하는 쪽을 선택했습니다.
    Gilbert는 연 8%의 이자율로 2011년까지 지불을 연기하기 위해 팀과 협상했습니다.
    마도프는 역사상 가장 악명 높은 폰지 사기 사건의 장본인입니다.
    폰지 사기(Ponzi scheme)는 보다 최근의 투자자들의 자금을 사용하여 초기 투자자들에게 이익을 지불함으로써 그들이 성공적인 기업의 일부라고 믿게 하는 사기이다.
    매도프는 수십년간 운영한 수십억 달러의 계획으로 150년형을 살고 있습니다.
    보닐라는 윌폰의 실수로 인해 총 2,980만 달러의 급여를 받게 됩니다.

    미시시피주가 깃발을 바꾸는 것은 주 깃발에서 남부연합 상징의 끝이 아닙니다.


    하지만, 미시시피 국기가 남부 연합 전투 깃발의 명백한 이미지를 마지막으로 지니고 있었지만, 남부 연합의 공생을 담고 있는 다른 주의 깃발들이 있습니다.
    남부 연합 깃발 먼저, 일반적인 오해를 풀겠습니다.
    우리가 보통 남부 연합 깃발이라고 부르는 진홍색과 파란색 깃발은 사실 남부 연합 전투 깃발인데, 장군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깃발입니다.
    로버트 E입니다.
    리의 군대는 버지니아 북부이다.
    남부 연합의 실제 국기는 많이 다르게 보입니다.
    그것은 두 개의 빨간 줄무늬와 한 개의 흰색을 가지고 있고, 호이스트에는 낯익은 별들의 들판이 있습니다.
    남부 연합의 짧은 생애 동안 네 번의 반복이 있었고, 각각의 반복은 당시 남부 연합 국가의 수와 일치하도록 서로 다른 수의 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별과 막대'라는 유명한 구절은 보통 7개의 별이 원형 모양으로 배열된 1861년에 디자인된 원래 남부 연합 깃발을 가리킵니다.
    이 플래그는 현재 상태 플래그 설계를 볼 때 기억해야 할 중요한 플래그입니다.
    여기 또 기억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국기는 국가 상징으로서 비교적 새로운 발명품입니다.
    역사학자이자 '플래그: 미국 전기'의 저자이기도 한 마크 렙슨은 지난 수백 년 전까지 국기와 펜넌트가 군사용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었다고 설명한다.
    (또 다른 재미있는 사실은, Leepson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은 프랑스보다 몇 년 전에 공식적인 국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미국은 1777년에 첫 번째 버전을 채택한 반면, 프랑스는 프랑스 혁명 기간인 1794년까지 채택하지 않았습니다.
    )'1777년부터 1861년까지 우리 나라 역사의 첫 3분의 1 동안, 미국 개인들이 국기를 게양하는 것은 거의 전례가 없는 일이었어요.
    그것은 대부분 정부, 군, 해군이 날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아이러니하게도, 남북전쟁 중에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남북전쟁이 발발했을 때, 그리고 그 전쟁과 함께, 적의 깃발이 되었습니다.
    갑자기, 미국 국기가 유니온의 집 안팎에서 울렸고, 그 관습은 나중에 전국적으로 확대되었습니다.
    남부 연합 국기에 대해서는, 그것이 미국 국기와 약간 닮았다는 것은 실수가 아니었습니다.
    '남군이 붕괴되었을 때, 남부 연합 입법부가 가장 먼저 한 일 중 하나는 깃발을 뽑은 것입니다'라고 Leepson은 말한다.
    '큰 논쟁이 있었는데, 국기가 미국 국기에 얼마나 가까이 접근해야 하는가에 대한 논쟁이 집중됐습니다.
    그들은 경연대회를 열고, 투표를 했고, 무엇을 했습니까? 그들은 빨간색과 흰색 줄무늬와 별들이 있는 깃발을 골랐습니다.
    '그것은 나중에 전쟁에서 어려운 것으로 증명되었습니다.
    Leepson에 따르면, 1961년 특히 안개 낀 마나사스 전투 동안, 남부 연합 지휘관들은 두 국기를 구분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합니다.
    결국, 남부 연합 전투 깃발의 다양한 반복이 더 널리 쓰이게 되었습니다.
    아래 다양한 깃발을 볼 때, 몇 가지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밭에 줄무늬를 배열하고, 별의 종류와 배치, 그리고 통조림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 미국 국기에 보통 50개의 별을 볼 수 있는 깃발의 왼쪽 상단 부분입니다.
    또한 소금쟁이나 성인의 존재에 주의하세요.
    앤서니 크로스입니다.
    그것은 남부 연합 전투 깃발을 정의하는 대각선 'X'입니다.
    (또한 유니언 잭을 포함한 전 세계의 많은 다른 국기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앨라배마, 1895년 성부터요.
    앤서니 크로스(Anthony's Cross)는 널리 사용되는 상징으로, 앨라배마의 국기 디자인을 단순한 우연의 일치로 오해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1915년 앨라배마 공식 및 통계 기록에 따르면, 이 국기는 남부 연합, 특히 성 전투 플래그의 더 독특한 특징들 중 일부를 영구적으로 보존하기 위해 [주] 입법부에 의해 의도된 것입니다.
    앤드류의 십자가요.
    ' 이 기원은 앨라배마주 기록부(Alabama Department of Archives and History)에서도 인용하고 있습니다.
    아칸소, 1924년 아칸소 국기는 전체적으로 남부 연합 전투 깃발과 시각적인 사촌이지만, 사실 1912년에 와브베스카 마을의 젊은 여성에 의해 디자인되었습니다.
    국기에 대한 한 주 역사학자의 설명에 따르면, 다이아몬드는 아칸소 주의 다이아몬드 광산을 나타냈으며, 안에 있는 세 개의 별은 국가가 속해 있던 세 개의 국가를 나타냈다고 합니다: 스페인, 프랑스, 그리고 미국.
    1923년이 되어서야 남부 연합의 언급이 추가되었습니다.
    주 의회 의원들은 남부연합을 대표할 내부 다이아몬드에 네 번째 별을 추가하기로 투표했습니다.
    그 다음 해에, 그들은 그것을 바꾸었습니다.
    그래서 연합을 대표하는 별은 주 이름을 넘어섰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 나머지 세 개의 별은 주 이름을 넘어섰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신생 벡실리학자들에게는 새로운 소식이겠지만, 아르칸스인들 사이에서는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2019년까지만 해도 주 의회 의원들은 기표에서 언급되는 것을 시도하는 법안을 도입했습니다.
    1900년 플로리다, 1899년 이전에 플로리다의 국기는 흰색 바탕에 있는 국새일 뿐입니다.
    그 해, 유권자들은 빨간색 성당을 추가하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Anthony의 국기에 대한 십자가는 다시 한번 우연의 일치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변화는 플로리다의 당시 주지사 프랜시스 P에 의해 처음 제안되었습니다.
    플레밍은 강력한 분리주의자이다.

    중국은 긴장이 고조되자 새로운 언론 규제로 미국을 비난하고 있습니다.


    AP, 유나이티드 프레스 인터내셔널, CBS 뉴스, NPR 뉴스는 7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중국 정부에 제출해야 합니다'라고 자오 리젠 외교부 대변인은 수요일 정례 기자 브리핑에서 말했다.
    중국은 미국의 중국 언론들에 대한 불합리한 탄압에 맞서기 위해 이러한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습니다'라고 자오는 말했다.
    '그들은 전적으로 자기 방어이다.
    '중국 정부의 이런 반응은 트럼프 행정부가 지난주 4개 중국 관영매체의 미국 사무실을 '외국인 공관'으로 규정하면서, 이들이 재정과 인사 관련 서류를 미국 당국에 제출하도록 한 데 따른 것입니다.
    워싱턴은 이미 신화통신, CCTV 자회사인 중국국제텔레비전네트워크, 중국라디오인터내셔널, 차이나데일리, 인민일보의 모기업인 하이톈개발 미국 등이 포함된 지정 매체 목록에 CCTV, 인민일보, 환구시보, 중국뉴스서비스 등을 추가했습니다.
    데이비드 스틸웰 국무부 동아시아태평양 담당 차관보는 미 행정부가 중국 언론사를 독립된 언론기관이 아닌 '중국 공산당에 의해 효과적으로 통제되는' 선전 매체로 보고 있기 때문에 중국 언론사 지명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자오는 수요일에 '미국의 조치는 냉전적 사고방식과 이념적 편견에 기초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들은 중국 언론의 평판과 이미지에 심각한 손상을 입혔고, 미국에서의 정상적인 운영을 심각하게 방해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중국 정부가 미국 언론에 새로운 조건을 발표한 것은 중국이 홍콩에 대대적인 국가보안법을 시행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나온 것으로, 비평가들은 이 법이 홍콩에 자치권과 일정한 자유를 박탈했으며, 이 법이 홍콩에서 언론이 운영되는 방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와 베이징 정부는 서로의 언론을 겨냥해 수차례 티격태격전을 벌여왔습니다.
    올해 초, 중국은 미국이 중국 국영 언론사의 미국 지사에서 일할 수 있는 중국 기자들의 수를 제한하자 뉴욕 타임즈, 워싱턴 포스트, 월스트리트 저널을 포함한 몇몇 미국 주요 뉴스 기관에서 기자들을 추방했습니다.
    — 시드니의 Angus Watson이 이 기사에 기고했습니다.

    2020년의 2016년과의 가장 큰 차이: 트럼프는 정직성 논쟁에서 졌습니다.


    트럼프와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의 맞대결은 그런 패러다임에 빠지지 않고 있습니다.
    4년 전 대선 이후 가장 큰 차이를 보이는 대목에서 트럼프는 이번에는 어느 후보가 더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후보인지에 대한 논쟁에서 지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화요일에 발표된 최근 퓨 리서치 센터 여론조사를 보세요.
    유권자들에게 '정직한'이라는 단어가 바이든과 트럼프를 잘 묘사했느냐는 질문이 쏟아졌습니다.
    바이든이 전투에서 승리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48%)는 '정직한' 것이 그를 매우 또는 다소 잘 특징지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에게는 36%에 불과했습니다.
    이 12포인트 우위는 여론조사에서 바이든이 트럼프보다 전반적으로 10포인트 앞서는 것과 거의 같았습니다.
    2020년 대선 투표 보기이것은 퓨 여론조사뿐만이 아닙니다.
    지난 6월 퀴니피악대 여론조사에서 바이든이 정직하다고 답한 비율은 44%였고, 트럼프를 지지하는 응답자는 35%였다.
    바이든 전 부통령의 9포인트 앞은 투표 테스트에서 8포인트 앞섰습니다.
    5월 말 ABC/워싱턴 포스트의 여론조사에서도 마찬가지이다.
    바이든은 정직과 신뢰도에서 12점 상승했고 경마에서 10점 앞서 있었습니다.
    다시 말해, 후보자를 정직하게 보는 것과 한 사람이 자신에게 투표할 것인가 하는 것 사이에는 강한 상관관계가 있습니다.
    지난 번, 트럼프는 가장 중요한 주에서 정직성 시합을 이겼습니다.
    미시간, 펜실베이니아, 위스콘신 주 출구조사에서 더 많은 유권자들이 그가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국적으로,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질문에 대한 힐러리 클린턴의 3점 차로 트럼프를 이긴 것은 대중 투표에서 그녀의 2점 차 승리와 거의 일치했습니다.
    흥미롭게도, 오늘날 트럼프가 4년 전보다 덜 정직하게 여겨지는 것은 아닙니다.
    2016년 출구조사에서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다고 답한 사람은 33%에 불과했습니다.
    오늘은 여론조사에 따라 대체로 35% 안팎입니다.
    차이점은 바이든이 클린턴보다 훨씬 더 정직하게 보인다는 것입니다.
    출구조사에서 36%의 유권자가 클린턴이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다고 답한 반면, 45%에서 50% 정도는 현재 어떤 개별 여론조사에서도 바이든에 대해 같은 입장을 보였습니다.
    선거운동에서 클린턴과 트럼프가 이 시점에 어디에 있었는지 비교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2016년 이 시점의 수치는 11월의 수치와 상당히 같았습니다.
    유권자의 3분의 1(33%)은 2016년 6월 CBS 뉴 여론조사에서 클린턴이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다고 답했습니다.
    파이의 같은 조각(32%)은 트럼프가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이는 클린턴과 트럼프에 대한 모든 광고에도 불구하고, 6월부터 11월까지의 정직성 수치는 꿈쩍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2016년 선거운동 말기에 제임스 코미 전 FBI 국장의 이메일 수사 재개 편지가 공개됐을 때 유권자들에게 경각심을 심어주지는 않았습니다.
    많은 유권자들이 클린턴이 정직하지 않다고 믿었던 근본적인 믿음은 그 시점 훨씬 전에 만들어졌습니다.
    그 편지는 단순히 클린턴이 정직하거나 신뢰할 수 없다는 생각을 다시 전면에 내세웠습니다.
    2020년 남은 선거전을 내다보면 트럼프는 바이든의 숫자를 클린턴의 수치로 더 옮기려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최근 트위터를 통해 바이든을 '부패한 조'라고 불렀습니다.
    트럼프의 노력이 효과가 있을지는 전혀 분명하지 않습니다.
    제가 장담할 수 있는 한 가지는 유권자들이 바이든을 두 자릿수 차이로 더 신뢰할 수 있는 사람으로 본다면 트럼프가 이기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겁니다.
    더 정직하게 보이는 후보가 보통 이깁니다.
    1996년 빌 클린턴은 유권자들이 다른 주요 정당 후보가 더 정직하다고 분명히 믿었을 때 승리를 거둔 마지막 후보이다.
    트럼프라면 특별히 좋은 성적은 아닙니다.

    가장 아름다운 곳에서 하나님을 찾습니다.


    대학 신입생 셰마르 파월: 모어하우스 대학에서 줌마이 1학년 때 신을 찾는 것은 학업적으로나 개인적으로나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더 이상 볼티모어에 있지 않고, 저는 새로운 도시와 새로운 학교에서 다시 시작하려고 했습니다.
    역사적으로 흑인 대학을 다니면서, 저는 마침내 젊은 흑인 남성들을 격려하고 존중하는 환경에서 번창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코로나바이러스가 대학을 강제로 폐쇄시켰을 때 화가 났습니다.
    그것은 제가 온라인으로 2학기를 마치기 위해 볼티모어로 돌아간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제가 고용된 애틀랜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더 이상 일할 수 없기 때문에 새로운 아르바이트를 찾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제 유일한 선택은 지역 아마존 창고였고 그곳에서 하룻밤 교대 근무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그것을 받아들였지만, 낮에는 학교 공부를 하고 밤에는 아마존 일을 균형 있게 해야 하는 벅찬 일을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어떻게 그 균형을 찾았을까요?내 기독교 신앙을 의미하는 기본을 되찾음으로써요 비록 대유행병이 어떻게 정의롭고 정의로운 하나님께서 그렇게 많은 고통과 고통을 허락하실 수 있는지에 대한 저의 신에 대한 믿음에 도전했지만, 저는 여전히 이 특별한 도전적인 시간을 견뎌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었습니다.
    다행히도, 제 교회인 "건강한 선택 부처"는 여전히 Zoom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오브리 A 주교요 할리는 수요일에는 가상 성경 공부 세션, 토요일에는 종교 예배, 일요일에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교회가 함께 기도하는 기업 기도회를 주최합니다.
    줌 교회 세션이 제게 왜 그렇게 중요한지 말로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여러분에게 유추를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귀염에 걸린 작은 아이라고 상상해 보세요.
    고통에 맞서 싸우면서, 당신은 세상이 끝나가고 있다고 느낍니다.
    하지만 그 때 여러분의 어머니는 여러분에게 다가가서 여러분을 위로하고 여러분이 치유하는 데 필요한 치료를 받는 의사에게 여러분을 데려갑니다.
    교회는 저의 치유하는 어머니입니다.
    제 학교나 직장, 제 인생의 다른 어떤 주축보다도요.
    저는 계속해서 고갈과 우울증에 맞서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우리나라가 제2의 유행병인 인종차별과 싸우며 종교적 기반을 마련한 것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평범하고 어쩌면 특별할 수도 있는 사람들이 저 같은 사람들을 계속 실망시킨 정부의 시스템에 항의하고 의문을 제기하는 것처럼, 저는 제 믿음이 제가 모든 희망을 잃지 않도록 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주교의 설명대로 '이것은 새로운 투쟁이 아닙니다.
    우리는 이것을 알고 있고, 신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반면 그의 아이들과 우리가 such.
    '로 행동해야 한다 있는지 기억 우리는 그의 손에 넣어 두면야 해요.
    즉, 실패는 선택이 아닙니다.
    우리는 우리의 조상들이 그랬던 것처럼, 그리고 하나님을 우리의 도덕적 지침으로 삼아 계속 나아가야 합니다.
    미국이 다시 문을 열면서, 그리고 미국 국민들이 인종적 정의를 외칠 때, 우리 모두가 국가를 위한 새로운 비전을 만들기 위해 우리의 역할을 다해야 합니다.
    이상적으로는 모든 시민들에게 더 평등하고, 포용적이며, 친절해야 합니다.
    Shemar Powell은 Morehouse 대학의 신입생으로, 그곳에서 마케팅과 심리학을 전공하고 있습니다.
    광견병 1학년 학생인 아비가일 할펜: 유대교는 제가 집중력을 잃는 것을 막았습니다.
    유대 율법을 준수하는 사람으로서, 제 종교적 실천이 제 삶에 주는 주된 공헌 중 하나는 그것이 제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언제 해야 하는지 말해주는 것입니다.
    검역에서 이것은 제 나날들이 형식 없는 시간의 덩어리가 아니라, 매일 세 번씩 기도하는 시간에 의해 끊어진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창조적인 노동에서 기권하여 세상을 창조하는 것을 나타내는 샤브바트를 관찰하기 때문에 한 주가 시작되고 끝나는 때를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을 짜는 것보다 유대교는 제 의무에 집중하게 해줬어요 저는 현재 8월에 치르는 첫 번째 전공 랍비니컬 시험을 위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저는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Zoom을 통해 제 스터디 파트너를 응시하는 것은 직접 텍스트를 분석하는 것과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다른 목소리가 큰 소리로 공부하는 소리와 함께 살아서 방에 앉아 있는 것과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게다가, 세계의 요구는 너무나 자주 압도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스트레스와 두려움 때문에 집중을 할 수 없어서 불안감을 억제할 수 있는 자료를 하루 더 남겨둘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 새로운 현실은 또한 저를 토라 연구, 즉 유대교의 성서에 대한 연구가 포괄할 수 있는 것을 확대하도록 압박했습니다.
    이 유행병 동안 토라 연구는 고대와 중세 책 위에 쏟아붓고 앉아 있을 때만이 아닙니다.
    20세기 유대인 사상가인 랍비 이츠콕 후트너는 토라 연구의 계명은 그 범주에 속할 것이라고는 상상도 할 수 없는 것들을 포함하고 있다고 가르칩니다: 누군가 토라를 연구할 수 있게 해주는 모든 돌봄 작업과, 토라가 적절하게 이해한 모든 돌봄 작업은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위해 하도록 강요합니다.
    문자 공부에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 것처럼, 저는 힘든 친구들과의 전화 통화에서부터 음식 조리까지 돌보는 일에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리오넬 메시가 통산 700번째 골을 넣었지만 바르셀로나는 타이틀전에서 더 많은 땅을 잃었습니다.


    아르헨티나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2대 2 무승부를 거두며 이 랜드마크에 도달했는데, 이 결과는 아르헨티나가 우승 경쟁자인 레알 마드리드에 밀렸다고 보는 결과이다.
    하지만 메시에게 있어, 이것은 놀라운 경력에서 도달한 가장 최근의 기록일 뿐이며, 이것은 느려질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뻔뻔스러운 마무리는 그가 국제무대에서 기록한 70골과 결합된 카탈루냐 클럽에서 724번 출전해 630번째 골입니다.
    그들은 그를 클럽과 국가 모두에서 기록적인 골 득점으로 만드는 통계이다.
    33세의 이 회사는 또한 펠레, 페렌츠 푸스카스, 게르트 뮬러와 같은 유명한 이름들의 리스트에 가입하여 700 마일스톤에 도달했는데, 이 회사에는 그의 오랜 라이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포르투갈 포워드 선수는 지난해 10월 우크라이나와의 유로 2020 예선전에서 700번째 골을 터뜨렸습니다.
    UEFA에 따르면 둘 다 1928년부터 1955년까지 통산 800골 이상을 기록한 체코-오스트리아 출신 포워드 요제프 비칸에게 여전히 한참 뒤쳐져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클럽은 이제 바르셀로나 여자팀이 다시 한 번 실수를 했습니다.
    그의 획기적인 업적에도 불구하고, 메시는 축하할 기분이 아니었습니다.
    그의 유쾌하게 갈긴 스폿킥은 타이틀 방어에 있어 부족할 것 같은 그의 측면에서는 3점을 모두 얻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사울이 3위 아틀레티코에 대해 2개의 페널티킥을 성공시키며, 주최측은 두 번 선두 자리를 내줬습니다.
    메시가 자신의 골로 디에고 코스타에게 튕겨낸 휘핑 코너킥으로 바르셀로나의 개막전에 참여했습니다.
    하지만, 그 결과는 레알 마드리드가 한 경기를 더 치른 것에 비해 카탈루냐의 1점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정말 안타깝고 리그 타이틀은 매 경기마다 우리에게 훨씬 더 어려워 보입니다.
    " 경기 후 바르셀로나 감독인 키케 세티엔은 말했다.
    현실에서 이러한 점들을 떨어뜨리는 것은 우리를 제목에서 더 멀어지게 하지만 우리는 계속해서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

    보안법은 글로벌 비즈니스 중심지로서 홍콩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홍콩 정부는 이 법이 안정과 번영을 위해 좋을 것이며, 영국이 정확히 23년 전 중국에 이 법을 반환했을 때 반세기 동안 이 도시가 보장된 정치적 자유와 사법적 자율성을 해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화요일 베이징의 최고 입법 기구의 승인을 앞두고 공개된 초안은 없었습니다.
    이 법은 시행되면서 마침내 현지시간 오후 11시(오전 11시)에 발표되었습니다.
    그것은 중국 중앙 정부에 대한 분리, 전복과 같은 범죄를 범죄화하는데, 그것의 통과는 이미 홍콩의 일부 반대 단체들을 해산하게 했습니다.
    그것은 서구에서 격렬한 항의를 야기시켰고, 정치인과 민주화 운동가들은 그것이 홍콩의 반자율적 지위를 손상시킨다고 비난했습니다.
    HSBC(HSBC), SCBFF(Standard Charterd), SWire(SWRAY)(Cathay Pacific의 대주주), Jardine Matesson(JARLF) 등 홍콩에 뿌리를 두고 있는 일부 고위 기업에서는 이전에 이 법안에 대한 지지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일반적으로, 재계는 법의 지배를 원하고 그들은 안정적인 사업 환경을 원합니다.
    "라고 홍콩 중국 대학의 금융 수석 강사인 사이먼 리씨가 말했습니다.
    '이 국가보안법이 기업 운영에 안정성을 제공할 수 있는 한, 그들에게는 꽤 괜찮습니다.
    '홍콩 당국은 또한 그것이 어떻게 홍콩시의 세계적인 명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한 두려움을 진정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폴 찬 재무장관은 일요일 한 블로그 포스트에서 이 법이 '홍콩의 안정과 질서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도시는 작년에 수개월에 걸친 민주화 시위로 뒤흔들렸습니다.
    하지만 다른 많은 국제 기업들과 몇몇 국내 기업가들은 매우 긴장하고 있습니다.
    홍콩에 술집과 식당을 소유하고 있는 35세의 사업가 고든 람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이 법이 중국의 자유에 대한 가장 심각한 공격이라고 말했습니다.
    '홍콩 국가보안법이 발효됨에 따라, 음식 공급 분야의 많은 사업주들은 우리가 우리의 생각을 말하는 것에 대해 처벌을 받을까 봐 두려워하고 있습니다'라고 홍콩 중소 음식점 연합을 이끄는 민주화 사업가가 말했다.
    이 법이 5월에 처음 발표되었을 때, 도시의 기준인 항셍지수는 하락했지만, 그 이후로 안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6월 초 미국 상공회의소가 실시한 조사에 응답한 기업 중 80% 이상이 '매우' 혹은 '대단히' 이 법을 걱정하고 있으며 홍콩의 미래에 대해 비관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그것이 '잠재적인 괴롭힘과 사생활 침해 우려'로 이어질 수도 있고, 더 제한적인 조치가 진행될 수도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법의 모호성과 홍콩의 자치권 침식, 재능 있는 직원들의 손실 또는 국제 비즈니스 센터로서의 위상에 대해 우려했습니다.
    미국 기업들도 미중 관계의 격화가 국경을 넘는 거래를 방해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에 응답한 180명 중 50명 이상이 자본, 자산 또는 사업 운영을 '다른 장소'로 옮기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미국이 홍콩을 처벌할까요? 미국은 이미 과거와는 다르게 홍콩을 바라보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워싱턴은 앞서 홍콩과의 특별한 무역관계를 풀겠다고 밝힌 바 있고, 마이크 폼페이오 국무장관은 이번 주 미국이 홍콩에 대한 미국발 방위장비 수출을 중단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미·중 무역전쟁의 일환으로 미국이 중국 상품에 부과한 관세를 홍콩이 피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홍콩과 미국의 특약에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두 나라 사이의 무역 관계의 가치는 미국과 중국 본토 사이의 직접적인 관계에 비하면 하찮은 것입니다.
    그러나 홍콩의 진정한 장점은 외국 기업들이 중국 내 다른 곳에서 마주치는 제약 없이 영업을 할 수 있게 해준 기회이다.
    베이징은 외국 기업이 본토에서 사업을 하는 방법부터, 그들이 그 곳에 투자할 수 있는 자본의 양에서부터, 그들이 자신의 사업 벤처 사업에서 소유지분의 양까지 모든 것을 규제합니다.
    홍콩과 서양의 관계를 푸는 것은 두 사람이 얼마나 밀접하게 얽혀 있는지를 감안할 때 복잡할 것입니다.
    시티 애널리스트들은 예를 들어, 1,300개 이상의 미국 기업들이 도시에서 운영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유라시아 그룹의 분석가들은 최근 미국과 유라시아의 관계를 재정립할 경우 '규제 협력, 조세 처리, 법적 협력이라는 복잡한 문제들을 다루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유라시아 그룹 분석가들은 지난 5월 "이러한 지역에서의 변화는 '빨리 풀리지 않을 것'"이라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홍콩 당국이 미 달러화 거래를 청산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드는 등 홍콩 금융안정을 해치는 방식으로 홍콩을 즉각 제재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썼습니다.
    워싱톤에서요.

    의족을 단 5살 소년이 6마일을 걸으면서 국민건강보험공단을 위해 1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토니 휴젤은 갓난아기 때 친부모로부터 학대를 당한 후 두 다리를 잃었고, 이로 인해 런던 아동병원에서 생명유지장치를 달게 되었습니다.
    그는 6월 내내 걸어서 같은 병원을 위해 500파운드를 모금하기 시작했지만, 수요일 현재 온라인 모금 페이지에서 110만 파운드를 모금하면서 거의 즉시 그 목표를 무너뜨렸습니다.
    토니는 화요일에 그의 고향인 영국 남동부의 웨스트 몰링에 있는 꽤 많은 군중들 앞에서 산책을 마치고 양부모 가족과 함께 축하했습니다.
    '불과 몇 주 전만 해도 토니가 겨우 몇 걸음 내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하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그는 매우 강하고 결단력 있는 소년이고 우리는 매우 자랑스럽습니다'라고 그의 어머니인 폴라 휴젤은 이 행사에서 PA 미디어 통신사에 말했다.
    토니는 목발을 짚고 걷는 법을 최근에야 배웠지만 뒷마당을 100바퀴 돌면서 영국 국립보건원을 위해 4천만 달러 이상을 모금한 후 국민 유명인사가 된 '캡틴 톰 무어'를 보고 이 도전을 완성하는 영감을 얻었다고 그의 저스트 기빙 페이지는 말합니다.
    그는 케임브리지 공작부인, 데이비드 캐머런 전 총리, 첼시의 축구선수 세사르 아즈필리쿠에타를 포함한 많은 영국 유명인사들로부터 지지를 받았습니다.
    그는 세인트의 일부인 에벨리나 런던 어린이 병원을 위해 돈을 모았습니다.
    그의 부모님이 그의 '제2의 고향'이라고 묘사한 런던 중심부에 있는 토마스 병원은 우리에게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해왔고 우리는 그의 발전에 놀라워하고 있습니다'라고 이 병원의 기금 모금 부소장 캐롤라인 고믈리는 성명서에서 말했다.
    그의 힘과 기부를 한 모든 사람들의 관대함은 놀라운 차이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그는 에벨리나 런던의 모든 사람들을 매우 자랑스럽게 만들었습니다.
    '

    트럼프의 지지를 받는 5선 공화당 의원은 극우 도전자에게 경선 패배입니다.


    '제3지대의 공화당원들은 이번 11월에 민주당에 대항해 출마할 후보를 결정했습니다.
    '라고 공화당 하원의원이 말했다.
    스콧 팁튼은 화요일 저녁 성명을 통해 말했습니다.
    '로렌 보베르를 축하하고 그녀와 그녀의 지지자들의 안녕을 기원하고 싶습니다.
    'Tipton은 화요일 저녁 이전에 경주에서 선두 주자라고 널리 믿었습니다.
    '의회 의원 @스콧입니다.
    RTipton은 #MAGA 어젠다의 훌륭한 후원자이다! 그는 당신의 #2A 권리와 국경장벽을 위해 싸웁니다'라고 대통령은 월요일 트위터를 통해 말했다.
    '스콧은 콜로라도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나의 완벽한 총체적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CO03.
    '그러나 정치 신인인 보베르트는 트럼프 대통령의 의제에 더 부합하는 후보로 자리매김하면서 주에서 의미 있는 지지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대통령은 화요일 저녁 트윗에서 그녀에게 '정말 대단한 승리'를 축하했습니다.
    Boebert의 웹사이트는 그녀의 웹사이트에 '개인적인 자유, 시민권, 그리고 미국 헌법의 존속을 믿고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내가 이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우리 나라의 심신을 위한 싸움이 있습니다'라고 Boebert는 그녀의 웹사이트에 올린 성명에서 말했다.
    '나는 우리의 보수적 가치를 옹호하고, 현 대표들의 실패한 약속을 연설하고, 극좌파 민주당 의원들을 다시 제자리에 앉히기 위해 의회에 출마할 것입니다.
    ' 화요일 밤 그녀의 승리는 그녀가 친 트럼프 성향의 심층국가 음모론인 QAnon에 동조하는 듯한 발언을 지적한 민주당으로부터 즉각적인 비난에 직면했습니다.
    5월에 있었던 인터넷 쇼 '강철 진실'에서의 인터뷰에서, Boebert는 그 음모에 대해 "매우 익숙합니다"라고 말했다.
    QAnon은 '동기를 부여하고 격려할 뿐이고 사람들을 더 강하게, 더 강하게, 그리고 만약 이것이 진짜라면, 그것은 우리 나라에 정말 좋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 음모에는 '피자게이트'부터 '허위 깃발' 총기 난사 사건, 존 F 대통령 암살 사건까지 모든 것이 통합돼 있습니다.
    케네디요 예를 들어, 이 단체는 트럼프가 로버트 뮬러 특별검사의 조사를 받지 않고 대신 자신과 함께 소아성애에 연루되어 있다고 주장하는 민주당 및 다른 엘리트들을 쫓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 당선의 실제 현실에 대한 '대립론'으로 표현돼 왔습니다.
    민주당 의회 선거 운동 위원회 의장인 Cheri Bustos는 화요일 저녁 '워싱턴 공화당원들은 로렌 보버트와 그녀의 극단적이고 위험한 음모론을 즉각 부인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부스토스는 '민주당은 경쟁하고 이 의석을 차지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보버트의 승리는 또한 트럼프 후보가 공화당 경선에서 패배한 가장 최근의 사례이기도 하다.
    이달 초 24세의 정치 신인인 매디슨 카우톤은 노스캐롤라이나주 공화당 예비선거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지지한 린다 베넷 후보를 마크 메도스 대통령 비서실장이 공석인 의석을 차지하기 위해 물리쳤습니다.
    이 이야기는 수요일에 추가 개발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미국인끼리 하루 10만건을 때릴 수 있는 Covid-19 서지를 끌어내리기 위해 행동해야 합니다, 전문가 말씀해요.


    '우리는 지금 하루에 4만 건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것이 돌아가지 않는다면 하루에 10만 명까지 간다고 해도 저는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국립 알레르기 및 전염병 연구소의 박사는 말했다.
    앤서니 포치는 상원 보건, 교육, 노동 및 연금 위원회 청문회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청문회에서 "그것을 되돌리기 위해서는 조정되고 협력적인 노력이 필요할 것"이라며 "지금까지 국가가 보여준 '비열한 대응'이 아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강력한 국가 지도력이 없다면, 그러한 조정은 시장과 주지사들에게 달려있을지도 모릅니다'라고 전 생명공학 경영자이자 하버드 의대와 공중 보건 대학의 교수인 윌리엄 하셀틴 박사는 말했다.
    이 상황은 지금 너무 암울하고 날이 갈수록 악화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이제부터 그들은 아무도 돌보지 않으면 뒷마당에서 돌보는 것이 자기들의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미국은 대부분 뒷마당에서 유행성 전염병이 유행하고 있는데, 지난 주부터 두 주만이 감소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급증은 피로에 지친 미국인들이 여름 휴양을 위해 점점 더 많은 집단으로 모이기 때문에 일어났습니다.
    사회적 거리를 두거나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과 같은 예방책은 사람들이 '안전한 가이드라인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입니다'라고 Fauci는 말했다.
    우리는 공중 보건의 노력을 개방의 방해물로 간주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그것을 개방하기 위한 수단으로 보아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대세를 뒤집는 것은 마스크가 더 많고 막대기가 더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로버트 레드필드 박사는 화요일 상원 Help 위원회에서 "미국의 90% 이상이 바이러스를 경험하지 못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보건 전문가들이 내세우는 대책은 특히 중요합니다"라고 말했다.
    레드필드와 파우치 모두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눈에 띄게 용서해 주었음에도 전문가들이 수개월 동안 독려해온 광범위한 마스크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보편적인 마스크가 있는 환경은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라고 레드필드는 말했다.
    파치는 화요일 사람들이 이 전염병에서 해서는 안 되는 일이 바로 술집으로 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 정말 좋지 않습니다.
    정말 좋지 않습니다.
    술집에서 회식하는 건 나쁜 소식이에요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멈춰야 합니다'라고 Fauci는 화요일 말했다.
    이러한 조치들이 없다면 미국은 계속해서 곤경에 처할 것입니다'라고 Fauci는 말했다.
    분명히, 우리는 지금 완전히 통제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숫자는 자신을 대변합니다.
    '캘리포니아와 플로리다는 서로 다른 코로나바이러스 경로를 차트화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캘리포니아와 플로리다의 케이스 스파이크 오피셜은 감염자가 급증하는 가운데 재개방을 위해 다른 접근법을 취하고 있습니다.
    론 드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는 기자들에게 더 엄격한 조치로 돌아갈 수는 없다고 말했고,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수요일 이번 독립기념일 주말 특히 해변에서 규제를 강화할 것이라고 암시했습니다.
    명절 연휴가 다가오면서 뉴섬은 가족모임이, 즉 가족이 대가족과 섞여 경비원들을 실망시키는 경향이 있는 것이 가장 큰 걱정거리라고 경고했습니다.
    '그것은 단지 술집뿐만 아니라 길거리에서 시위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도 아닙니다'라고 뉴섬은 말했다.
    뉴섬은 주말 동안 7개 카운티의 술집을 폐쇄하라고 지시했고 수요일에 더 많은 규제를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섬은 국가를 다시 여는 것은 필요하다면 '뒤로 흔들 수 있는' 능력을 동반할 것이라고 거듭 약속했습니다.
    독립기념일 주말을 맞아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에서 휴업 중인 해변에 대한 기자의 질문에 대해 주지사는 주 해변이 그의 발표의 일부가 될 수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플로리다에서 DeSantis는 기자들에게 그의 주가 사례의 상승세에 대처할 수 있고 상점과 식당을 폐쇄할 필요는 없다고 확신시켰습니다.
    '우리는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닫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내 말은, 사람들이 사업하러 가는 것이 그것을 추진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드산티스가 플로리디안, 특히 젊은 사람들에게 보낸 메시지: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하세요.
    '여러분은 더 약해질 수 있는 사람들과 가까이 접촉하지 않을 책임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플로리다의 많은 미탐지 사례들이 지난주보다 50% 이상 증가했고 전문가들은 봄의 뉴욕과 비슷하게 플로리다주가 다음 진앙지가 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하지만 데산티스는 전문가들의 예측을 거절했다면서, 국가가 어떤 일이 오더라도 처리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40만 명의 사람들이 입원한 것을 알고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결코 오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CNN의 랜디 케이에게 말했다.
    케이스가 증가하고 있는 동안, 그는 양성 반응이 돌아오는 비율은 여전히 10%에서 15%로 '낮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미국 식품의약국 전 국장인 마크 맥클렐런 박사는 화요일 실제 환자 수가 보고된 것보다 더 많을 수 있으며, 새로운 환자 수는 이미 하루에 10만 명에 달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건들이 발견되지 않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왜냐하면 모든 사람들이 테스트를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라고 McClellan은 상황실에서 짐 아코스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일이 걱정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이탈리아 경찰은 10억 달러가 넘는 'ISS 제조' 캡타곤 암페타민들을 압수했습니다.


    Guardia di Financza 금융 경찰은 수요일 성명을 통해 이탈리아 남서부의 Salerno 항구에서 용의자 컨테이너 3개를 추적한 결과, 시가 10억 유로의 8천4백만 알약 8천4백만 알이 산업용 종이 실린더에서 발견됐다고 밝혔습니다.
    수사관들은 이 흉상이 세계에서 가장 큰 마약 운반책이라고 말했습니다.
    성명에 따르면 이 알약에는 '지하드의 약'을 구분하는 '캡타곤' 로고가 들어 있었습니다.
    IS/대시는 최근 몇 년간 세계 최고의 암페타민 생산국이 된 시리아에서 생산되는 합성 약품의 밀매로 상당 부분 테러 활동에 자금을 조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라고 경찰은 말했다.
    DEA에 따르면, IS는 영향력을 행사하고 판매를 통제하는 모든 지역에서 이 약들을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단체는 또한 세계 시장에 팔기 위해 많은 양의 합성 약품을 쉽게 생산할 수 있고, 엄청난 양의 돈을 모을 수 있다고 경찰은 덧붙였습니다.
    성명은 "이번 수사와 흉상은 나폴리 검찰의 명령에 따라 이뤄졌다"고 덧붙였습니다.
    경찰은 이 마약들이 다양한 조직 범죄 단체들에 의해 유럽에 유통되도록 의도된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 가설은, 세계 역학 비상사태로 인해, 유럽에서의 합성 약품의 생산과 유통이 사실상 중단되었고, 따라서 서로 다른 조직 범죄 집단을 가진 많은 밀매상들이 시리아로 눈을 돌렸다는 것입니다'라고 경찰은 말했다.
    캡타곤은 원래 합성 자극제인 펜틸린이 함유된 약품의 브랜드 이름입니다.
    이 약은 더 이상 생산되거나 사용되지 않지만, 캡타곤 이름을 가진 약물은 중동에서 정기적으로 압수되고 있다고 유럽 마약 및 마약 중독 감시 센터(EMCDDA)에 따르면, 이 약은 중동에서 흔한 흥분제이며, 유럽연합과 국경을 접하고 있는 일부 국가에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라고 이 기구는 말했다.
    게다가, 최근 일부 언론 보도는 이 약을 중동 분쟁 지역에 기반을 둔 유럽의 테러 행위나 테러 단체의 가해자와 연관시켰습니다'라고 EMCDDA는 덧붙였다.
    2015년 CNN은 일부 지하드 전투기가 캡타곤을 사용한다고 믿었던 미국 관계자를 인용해 에너지 급증과 행복감 고공행진을 일으킬 수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UNODC에 따르면, 시리아의 양쪽 무장단체들은 마약을 직접 투약하는 것 외에도, 이 약의 생산과 밀매로 이득을 보고 있습니다.
    '(이슬람 주)와 알 누스라 전선은 또한 화학적 전구체의 밀수를 용이하게 하는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캡타곤의 제작'이라고 UNODC의 Yuri Fedotov는 2015년 6월 기자회견에서 말했습니다.
    UNODC에 따르면 위조 캡타곤 태블릿에는 암페타민뿐만 아니라 다른 화학 물질도 들어 있습니다.

    FBI는 지난해부터 일라이저 매클레인 사망 사건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성명은 "이번 심사는 연방정부의 민권 조사의 정당성 여부를 결정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문제는 현재 진행 중이며, 우리는 오로라 경찰서와 다른 당사자들로부터 추가 증거를 수집하는 과정에 있습니다'라고 이 단체는 말했다.
    '지금까지 오로라 시는 협조해 왔습니다.
    '맥클레인의 가족 변호사는 이 결정에 놀라움을 표시했습니다.
    '저는 FBI, 미국 검찰청, 법무부 민권부에서 시민권 조사를 고려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어 놀랍기도 하고 기쁘기도 합니다'라고 마리 뉴먼은 성명에서 말했다.
    '오로라 경찰서는 잔인함과 인종 차별을 모두 겪은 길고 지저분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포괄적인 시민권 조사도 오래 전에 이루어졌습니다.
    저는 이 기관들이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
    그리고 이 매우 중요한 조사를 돕기 위해 기꺼이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뉴먼의 성명은 말했다.
    23세의 흑인 남성인 맥클레인은 8월에 인근 편의점에서 집으로 걸어가던 중 세 명의 백인 경찰관에게 제지당했습니다.
    경찰 개요에 따르면 911에 신고한 사람이 '의심스러운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이 제공한 사건 개요에 따르면, 맥클레인이 경찰관과의 접촉을 거부한 후, 몸싸움이 이어졌고, 한 경찰관이 맥클레인을 경동맥에 고정시켜 놓았고, 맥클레인은 잠시 의식을 잃었습니다.
    매클랭은 석방되자 다시 고군분투하기 시작했다고 이 보고서는 전했습니다.
    보고서는 구급대원들이 도착했을 때 매클린을 진정시키기 위해 케타민을 투여했다고 밝혔습니다.
    맥클레인은 구급차에 타고 있던 중 심장마비를 일으켰고 3일 후 뇌사 판정을 받았다고 지방검사가 편지에서 밝혔습니다.
    지난 주 당국은 관련 경찰관 3명이 '비강제적' 임무로 재배치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전에 오로라 경찰서 대변인은 최근 다양한 경찰과 시 공무원들이 불만과 위협을 받고 있기 때문에 경찰관들의 안전이 이러한 움직임의 주된 이유라고 말했습니다.
    사진을 찍은 후 휴직하는 경찰들이 늘어났습니다.
    맥클레인이 사망한 장소 근처에서 오로라 경찰관들의 사진이 공개된 후, 오로라 장교들도 행정 휴가를 받았습니다.
    "조사가 보류 중입니다"라고 서장은 성명을 통해 말했다.
    '이 조사는 결론에 따라 즉시 공개될 것입니다'라고 바네사 윌슨 서장은 말했다.
    '이것에는 보고서, 입수한 사진 증거, 장교 이름, 그리고 해고 수준으로 올라갈 수 있는 나의 최종 결정이 포함될 것입니다.
    '마이크 코프먼 오로라 시장은 트위터에 올린 성명에서 "사진들을 둘러싼 사실들에 대해 치프가 자신에게 공유한 '심각한 고민'을 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진행 중인 적법한 절차적 요건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조사가 완료되면 이 사건에 대해 언급하겠습니다'라고 Coffman은 말했다.
    FBI와 법무부는 성명에서 사진 조사를 둘러싼 '최근 언론 보도'에 대해 알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연방 시민권 조사의 정당성을 판단하기 위해 이 사건에 대한 추가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들의 성명은 말했다.
    '우리는 두 가지 검토가 모두 완료될 때까지 더 이상의 코멘트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담 실버 NBA 커미셔너는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증가한다면 시즌이 계속될 것이라고 장담할 수 없습니다.


    3월에 연기된 2019-20 시즌은 7월 31일에 다시 진행될 예정인데, 30개의 NBA 팀 중 22팀이 디즈니 월드 콤플렉스에서 시즌을 마치기 위해 플로리다 올랜도에 모였습니다.
    하지만 실버가 '이 캠퍼스 밖보다 이 캠퍼스에서 더 안전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지만, 선수들 간에 긍정적인 사례가 '중대한 확산'되면 시즌이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우리에게 많은 사례가 있다면, 우리는 멈출 것입니다'라고 실버는 타임에게 말했다.
    '이 바이러스에서는 실행할 수 없습니다.
    저는 이 캠퍼스가 이 캠퍼스 밖보다 더 안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알고 있는 다른 상황은 별로 없기 때문입니다.
    무증상 직원들에 대한 집단 테스트가 어디에서 진행되고 있는지 말이죠.
    그래서 어떤 면에서는 이것은 다른 산업들이 궁극적으로 어떻게 문을 열 것인가에 대한 모델일 수도 있습니다.
    [그건 절대 '무슨 일이 있어도 전속력으로' 나가지 않아요.
    우리가 이 바이러스에 대해 배우고 있는 한 가지 사실은 그만큼 예측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NBA와 사회 정의 중 어느 것인가요? LA 레이커 드와이트 하워드시스팅은 최근 NBA 선수 302명을 테스트한 결과 16명이 양성반응을 보였다고 발표했습니다.
    그 16명 중 한 명인 브루클린 네츠의 디앤드르 조던은 자신의 양성 반응에 따라 플로리다로 여행을 가지 않을 것이라고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하지만 현재 양성 환자의 비율은 실버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더 넓은 인구에서 우리가 보고 있는 것에 근거하여 놀랄만한 것이 아닙니다.
    "라고 실버는 말한다.
    '여러모로 어느 정도 예측이 가능했습니다.
    제가 가장 안심할 수 있는 것은 이 16가지 양성 검사들 중에서 심각한 경우는 없다는 것입니다.
    '브루클린 네츠 포인트 가드 카이리 어빙이 이끄는 NBA 선수 연합은 리그의 재기 계획에 반대 목소리를 내고 대신 시즌 남은 기간 동안 블랙 라이프 매터 운동과 조지 플로이드의 한 살해 이후 사회 변화에 대한 세계적 요구에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5월달에 경찰들이에요.
    더 많은 뉴스, 기능 및 비디오를 보려면 CNN.
    com/sport을 방문하세요.
    하지만, Silver는 선수들이 다시 시작하는 동안 스포츠 세계의 눈을 보면서 그들의 플랫폼을 사용함으로써 더 좋은 일을 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미국프로농구(NBA)와 미국프로농구(NBA) 선수협회는 올랜도에 있는 모든 경기장에 '블랙 라이프 매터(Black Lives Matter)'라는 단어를 그릴 계획이라고 이 계획에 정통한 소식통이 월요일 CNN에 전했습니다.
    그리고 실버는 선수들과 그들의 목소리를 내고자 하는 욕구를 지지합니다.
    '이 운동선수들은 당연히 이러한 문제에 대해 듣고 싶어합니다'라고 실버는 말했다.
    '그리고 적어도 NBA의 경우, 우리 선수들 중 약 75%가 흑인인 리그가 있습니다.
    '그들은 아마도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흑인들 중 일부일 것입니다.
    그들은 농구를 할 때 단지 그들의 피부색, 또는 그들이 누구인지 주차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삶의 경험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견뎌내기를 원합니다.
    '

    레알 마드리드는 CD 타이콘과 공식 합병 후 마침내 여자팀을 출범시켰습니다.


    구단은 2019년 말 구단 사회인 모임을 가진 뒤 다음 시즌 처음으로 여자 축구팀을 창단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지난 해, 스페인 클럽은 마드리드에 본사를 둔 여성 클럽 CD Tacon의 인수를 500,000유로(약 550,000달러)에 승인했습니다.
    구매는 사회단체 총회에서 압도적인 다수로 승인되었습니다.
    찬성 투표율은 90.
    6%였습니다.
    그것은 플레이오프에서 산타 테레사를 이긴 후 처음으로 5월 19일에 스페인 여자 축구 최고의 리그인 라 리가 이베르드롤라로 승격되었습니다.
    현 시즌의 원래 이름으로 운영되는 타이콘(스페인어로 '힐'이라는 뜻)은 마침내 2020년 7월 1일 두 클럽이 공식적으로 합병하면서 레알 마드리드 페메니노로 개명했습니다.
    2013년에야 결성된 이 클럽은 UEFA 챔피언스 리그 13회 우승자들의 훈련장에서 경기를 치릅니다.
    그리고 그들의 남자 상대 선수들처럼 레알 마드리드는 사인을 하는 데 있어 느리지 않았습니다.
    스웨덴의 국제 코소바레 아셀라니는 여름에 링코핑스를 떠나 스웨덴을 위해 월드컵에서 3골을 넣은 후 잉글랜드와의 3위 우승을 포함해 첫 번째 계약자가 되었습니다.
    조류와 함께 하는 여자 축구는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올해 초 월드컵은 단지 최근의 성공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그 이전에도 스페인에서 여자축구는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지난 3월 도시 라이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라이벌 바르셀로나의 경기에서 60,739명이 완다 메트레폴리타노 스타디움에서 경기를 관람하며 여자 클럽 축구 관중 기록을 갈아치웠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스페인 라이벌들이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는 동안 여자팀이 없다는 이유로 오랫동안 비난을 받아왔습니다.
    더 많은 소식, 특징, 비디오를 보려면 CNN.
    com/sport을 방문하세요.
    아틀레티코는 지난 두 번의 리가 이베르드롤라 타이틀을 거머쥐었고 바르셀로나는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올랐습니다.
    레알 소시에다드, 애슬레틱 클럽, 에스파뇰, 발렌시아, 세비야, 레알 베티스 그리고 레반테도 스페인 최고의 비행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툴사 랠리 여파에 따라 트럼프 선거캠페인 최고운영책임자(COO)가 재배치됐습니다.


    보좌관들은 6월 20일 오클라호마주 툴사에서 열린 집회에서 글래스너를 새로운 역할에 투입할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습니다.
    대통령은 아직 채워지지 않은 경기장, 즉 그가 계속 화를 내고 있는 장면에서 연설했습니다.
    캠페인 매니저인 브래드 파스케일의 미래에 대한 질문이 있었지만, 글래스너 역시 이러한 이벤트를 조율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점에서 잠재적인 타겟으로 여겨졌습니다.
    트럼프 선거캠프 대변인 팀 머토우는 이번 재할당이 툴사 집회에 대한 반응이라고 부인했습니다.
    '이것은 툴사에 대한 반응이 아닙니다.
    마이클 글래스너는 주요 언론사에 대한 소송을 포함하여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많은 법적 절차를 탐색하는 장기적인 역할로 나아가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캠페인의 끝을 넘어 확장될 것입니다'라고 머토우는 이메일에서 말했다.
    '트럼프 팀의 창단 멤버 중 한 명이며, 대통령의 성공을 위한 그의 헌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툴사는 코로나바이러스 규제가 시행된 이후 3개월 만에 트럼프의 첫 집회였고, 이는 캠페인과 대통령에게는 전염병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극명하게 상기시켜주는 역할을 했습니다.
    툴사의 8명의 선거캠프 직원과 2명의 비밀경호국 요원은 코로나바이러스 양성반응을 보였으며, 집회에 참석한 나머지 선거운동 요원들은 다음 주에 격리 조치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온도 점검을 하고, 참석자들에게 손 세정제를 제공하고 마스크를 나눠주었지만, 행사 기간 동안 사람들이 착용하거나 사회적 거리를 두도록 요구하지는 않았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을 장려하는 표지판이 캠페인 직원에 의해 제거되었습니다.
    비슷한 장면이 며칠 뒤 트럼프 대통령이 참석자가 거의 없는 애리조나의 한 혼잡한 교회에서 연설하면서 펼쳐졌습니다.
    글래스너의 재지정 소식은 같은 날 트럼프 선거운동이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다음 주말 앨라배마에서 집회를 열 계획을 백지화했다는 소식이 전해집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제프 세션스 전 법무장관과 토미 터버빌 전 오번대 축구코치의 상원 레이스를 앞두고 주(州)로 이동할 예정이었지만, 주(州) 관계자들이 집단모임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선거 관리들이 결국 반대 결정을 내리면서 계획이 취소됐습니다.
    이 캠페인의 한 측근은 현재 지평선에서는 집회가 열리고 있지 않지만, 보좌관들은 이 집회를 다시 주최하기로 결정할 때 가능한 장소를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통령은 선거 운동장으로 돌아가고 싶어 안달이고 앨라배마 여행에 대한 생각에 열광했습니다.
    그는 이번 집회를 자신이 워싱턴에 있을 때 할 수 없는 방식으로 지지자들과 연결시킬 수 있는 배출구로 보고 있으며, 선거 유세장의 부재에 대해 나쁜 여론조사 수치를 비난해 왔습니다.
    이 이야기는 캠페인의 집회에 대한 추가 정보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호주는 인도-태평양 지역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1860억 달러의 국방비를 발표했습니다.


    스콧 모리슨 호주 총리는 수요일 캔버라에 있는 호주 방위군 아카데미에 연설하면서 호주가 제2차 세계대전을 주도한 이후 가장 힘든 국제 상황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
    .
    더 가난하고, 더 위험하고, 더 난잡하고, 더 가난한 코비드 이후의 세계에 대비해야 합니다'라고 모리슨은 말했다.
    반면 모리슨 직접 중국의 위협에 호주의 국방 예산을 연결하는 것을 피했다, 그는:가 베이징 영토 분쟁 중마저 휩쓸리고 있은 지역의 이름을 졌어요.
    인도, 남 중국해와 동 중국해에서 히말라야 국경.
    모리슨은 '오산과 심지어 갈등의 위험'이 커지고 있다며 인도-태평양 지역을 '우리 시대의 지배적인 글로벌 경쟁의 초점'으로 규정했습니다.
    호주의 국립대학교 국가안보대학(NSC)의 로리 메드칼프 소장은 새로운 전략은 공격적인 중국, 그리고 덜 신뢰할 수 있는 미국의 파트너가 지배하는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모두 중국이 자국의 힘을 적극적으로 이용하고 중국이 주장성을 강화하기 위해 코비드-19의 창문을 본질적으로 남용한 방식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선박, 상점 및 위성을 제공합니다.
    수요일 발표된 2020년 국방 전략 업데이트에서는 2016년 향후 10년간 지출이 약 40% 증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예산 증가는 더 나은 장비를 갖춘 해군과 공군을 통해, 그리고 군수품과 연료 저장 능력을 강화함으로써 호주의 뒷마당 방어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최대 370km(230마일)까지 주행할 수 있는 AGM-158C 장거리 대함 미사일을 미 해군으로부터 구입하기 위해 약 8억 달러가 책정됐습니다.
    정부는 또한 호주가 운용하는 위성 네트워크의 가능성을 조사하여 호주가 현재 미국 네트워크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호주의 동부 접근을 감시하기 위해 레이더 시스템을 확장할 것입니다.
    '그것은 호주 정부는 우리의 동쪽 해안에 남한 Pacific,의 증가된 중국 군대의 존재 Medcalf,는 조언을 해 주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씀했다를 검토할 것이다 확신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해요.
    2016년 국방 백서.
    양국의 성명에 따르면, 호주는 지난 6월 인도-태평양 두 강대국 사이의 '방위관계 심화의 첫걸음'에서 인도와 두 개의 양자 군사협정을 체결했습니다.
    2018년 베이징은 태평양 국가인 바누아투와 자국 영토에 군사기지를 건설하기 위해 협의 중이라는 소문이 돌았고, 중국 정부의 이 지역 진출은 대유행 기간 동안만 계속 늘어났습니다.
    하지만 호주의 '장거리 타격' 미사일 인수가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억지력'을 제공할 것이라는 모리슨의 주장에 일부 전문가들은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시드니에 있는 로위 연구소의 국제 보안 프로그램 책임자인 샘 로게벤은 장기적인 파업 능력을 향한 어떤 움직임도 특히 이웃 국가이자 지역 파트너인 인도네시아와의 지역 관계를 불안정하게 하고, 나아가 중국을 적대시할 수 있다는 것을 우려했다.
    '고 말했다.
    우리가 중국에 던질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그들이 우리에게 던질 수 있고, 그 다음엔 더 있습니다'라고 Roggeveen은 말했다.

    7월 1일에 알아야 할 5가지 사항: 코로나바이러스, 홍콩, 학교 선택, NAFTA, 경제입니다.


    Get Up to Speed and On Your Day(오늘 알아야 할 5가지 사항)를 받은 편지함으로 매일 배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가입하세요.
    )1 코로나바이러스 박사입니다.
    Anthony Fauci는 미국에서 새로운 Covid-19 사건들이 만약 미국이 바이러스의 재확산 확산을 처리할 수 없다면 하루에 10만 건까지 치솟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적어도 몇몇 사람들은 메시지를 받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공화당 지도자들이 얼굴 마스크 사용을 공개적으로 추진하고 있는데, 의료 전문가들은 이 마스크 사용이 일상 방어의 가장 좋은 선 중 하나라고 동의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미치 매코넬 상원 원내총무가 포함되어 있는데, 그는 공공장소에서 은폐하는 것에 대한 오명이 있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공화당 의원들은 또 다른 경제 폐쇄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마스크 사용을 연결했습니다.
    하지만, 트럼프 대통령은 이 문제에 대해 특히 침묵을 지키고 있습니다.
    한편, 중국 정부는 중국 군인들 사이에서 Ad5-nCoV라고 불리는 실험용 Covid-19 백신의 사용을 승인했습니다.
    이것은 전염병 위협을 종식시키기 위한 세계적인 경쟁에서 희망적인 진전입니다.
    2.
    홍콩중국의 새로운 국가보안법의 홍콩 통과는 이미 시위를 촉발시켰고 새로운 법안에 따라 첫 번째 체포로 이어졌습니다.
    시위대는 홍콩 도심에서 수백 명의 시위대에 의해 나타났고, 적어도 70명이 체포되었습니다.
    그 중 두 사람, 즉 검은 독립기를 든 남자와 '홍콩 독립'이라고 적힌 팻말을 든 여자가 새로운 법을 위반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오늘이 영국 통치에서 중국으로 홍콩이 이양된 지 23주년이 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이 날짜는 전통적으로 시위의 날이지만, 인계 이후 처음으로, 경찰은 시위자들이 평화적인 시위를 하도록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3 학교선택입니다대법원은 종교 교육을 위한 공공 자금 지원을 늘릴 수 있는 문을 열 수 있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이 사건은 몬태나 주의 한 학부모들이 자녀를 종교 학교에 보내기 위해 국가 장학 프로그램을 이용하기를 원했던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법원은 5대 4로 부모 편을 들었습니다.
    그의 판결에서, 대법원장 John Roberts는 만약 한 주가 문제의 몬태나 세금 공제 프로그램과 같이 사교육에 자금을 지원하기로 선택한다면, 그것은 종교 학교를 배제할 수 없다고 썼습니다.
    이번 결정은 트럼프 행정부의 특징인 학교 선택 프로그램의 지지자들에게 큰 승리이며, 다른 주들이 유사한 프로그램을 추진하도록 장려할 것으로 보인다.
    4.
    NAFTANAFTA는 더 이상 그렇지 않다.
    오늘부터 북미자유무역협정은 2018년 트럼프 대통령과 멕시코·캐나다 정상들이 체결한 새로운 협정인 미국-멕시코-캐나다 협정으로 마무리됩니다.
    USMCA의 많은 부분이 단순히 25년 된 협정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또한 북미에 자동차와 트럭을 건설하기 위한 인센티브를 추가하고, 멕시코의 노동법을 강화하며, 기술 분야에 전면적인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며, 이 지역의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6억 달러를 포함합니다.
    그것은 또한 트럼프가 '역대 최악의 무역 거래'로 불리는 NAFTA에서 또 다른 협상 없이 물러날 것을 우려한 기업들에게 일정 수준의 위안을 줍니다.
    5 이코노미요상원은 소기업 생명줄의 만료를 불과 몇 시간 앞두고 급여 지급 보호 프로그램의 연장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제 8월 8일까지 운영될 것이며, 사업체들은 이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나머지 1,300억 달러의 긴급 구제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하지만, 일부 기업들은 대유행의 완전한 경제적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분명하지 않기 때문에 좀 더 유연한 조건의 대출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사례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그러한 많은 기업들은 또 한번의 셧다운이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파괴적일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한편, PPP의 연장 날짜는 다음 상원 근무 기간이 끝날 때까지로 늘어납니다.
    같은 시간대의 공화당 상원의원들이 다음 경기 부양책을 완성하기로 했습니다.
    아침식사 브라우세체 2020 마이너리그 야구 시즌이 취소되었습니다: (델타는 비행 중에 맥주와 와인을 다시 가지고 옵니다.
    얼굴 마스크를 통해 그것을 빨아들이세요.
    도쿄 디즈니랜드는 4개월간의 휴장 후 재개장합니다.
    이곳은 상하이와 홍콩에 이어 세 번째로 문을 연 디즈니 공원입니다.
    MTV Video Music Awards는 뉴욕에서 계획된 대로 진행될 것입니다.
    The night는 상징적인 장소에서 여러 (사회적으로 거리를 둔) 공연을 선보일 것입니다.
    뱀은 공중에서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다시 생각해 보니 방법을 알고 싶지 않은 것 같네요.
    러시아 전역의 유권자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임기를 2번 더 연장해 2036년까지 임기를 연장할 수 있도록 하는 헌법 개정을 승인할지 여부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오늘 1천9백만 달러입니다.
    수감된 영화계의 거물 하비 웨인스트에게 성적 학대와 괴롭힘을 당한 여성들이 이 정도이다.

    매일 운전하는 아이들에게 영감을 받아, 한 스쿨버스 운전사는 선생님이 되기 위해 대학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가 매사추세츠주 프레이밍햄시에 있는 학교를 오가는 학생들을 버스로 보낼 때, 어린 아이들은 그날 수업시간에 워드와 무엇을 했는지 간단히 이야기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고등학교 학생들은 워드가 역사광이었다는 것을 알고 그에게 특정한 역사적 사건에 대해 물어볼 것입니다.
    "일부 아이들은 '선생님이 되세요' 또는 '선생님이었으면 좋겠어요'와 같은 말을 반복해서 듣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견해와 다른 목소리였기 때문입니다.
    "라고 30세의 이 학생은 CNN에 말했다.
    그 대화들은 하나 둘 스스로 교실에 들어가 마침내 고등학교 역사 선생님이 되는 꿈을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워드의 욕망에 다시 불을 지폈습니다.
    10년 전 대학을 중퇴한 워드는 2019년 5월 매사추세츠 매사추세츠 매사추세츠 매사추세츠 주 매사추세츠 커뮤니티 칼리지에 입학했습니다.
    그는 낮에는 스쿨버스를 운전하고 밤에는 수업을 듣곤 했습니다.
    '항상 쉬운 일은 아니었습니다.
    저는 아침과 오후에 제 길을 운전하고, 교대 근무 시간 사이에 수업을 듣고, 학위를 따기 위해 야간 수업과 온라인 수업을 듣습니다'라고 워드는 학교에 말했다.
    '저는 그 학생들과 제가 이것을 실현시키고자 했던 모든 세월을 생각했고, 그것은 제 에너지를 집중시키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 단 1년 만에, 워드는 문리학 학사 학위를 마쳤을 뿐만 아니라, 높은 명예와 함께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는 매 학기 Dean's List에 이름을 올렸고 화요일의 4.
    0 학점 가상 졸업식에서 여러 개의 상을 받았습니다.
    '클레이튼은 정말 매스베이의 정신을 예시합니다.
    탄력성, 끈기, 헌신성' 니나 B.
    매스베이 인문사회과학 학장인 키리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그의 프로그램과 분업 전반에 걸친 그의 업적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그의 미래의 학생들은 많은 면에서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그들은 역사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그들은 성공적인 학생이 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배울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열심히 일하는 것이 성공으로 이어진다는 것을 배울 것입니다.
    이제, 그의 동료의 학위를 가지고, 워드는 중등교육의 미성년자와 역사학 학사 학위를 따기 위해 가을에 프레이밍햄 주립 대학교로 향합니다.
    하지만 워드는 이 모든 일이 그 아이들이 없었다면 일어나지 않았을 거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아이들이 그런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게 큰 인상을 주고 제가 학교로 돌아가기로 결정하는 데 필요한 추진력과 야망을 제게 주기 위해서요.
    '라고 워드는 말했다.
    '이렇게 작은 것이 여러분의 삶에 그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은 좀 미친 짓이고, 저는 단지 사소한 일에도 그들에게 영향을 주고 싶을 뿐입니다.
    '

    '제 나이보다 25년 앞서 있었습니다' 모터스포츠의 색 장벽을 산산조각 낸 운전기사는


    혼자 서 있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아는 사람의 경험에서 조각한 말들입니다.
    모터스포츠에 진입하려는 한 흑인 운전자는 선수 생활 내내 여러 장애물과 고정관념으로 인해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하지만 모든 싸움에서 그의 말은 무엇이 될 수 있었고, 어쩌면 그랬어야만 했는지에 대한 감각으로 밑줄을 그었습니다.
    저는 위대한 사람들처럼 되고 싶었습니다.
    저는 포뮬러 1 세계 챔피언이 되고 싶었습니다.
    어머니는 항상 제가 25년 앞서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은 캘리포니아 산에서 잉태된 꿈이었어요.
    정치, 성격, 편견에 의해 도전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일련의 놀라운 순간들을 불러일으키고 모터스포츠의 원래 장벽을 깨는 선구자를 낳게 될 꿈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여기서 말하는 것을 별로 원하지 않습니다.
    텍사스 주 드리프트우드에 있는 그의 목장에서, '플레이북'이라는 단어가 계속해서 등장합니다.
    '플레이북'은 성공을 위한 리브스의 청사진입니다.
    어린 시절에, 아마추어 스포츠 카 레이서인 그의 아버지는 자동차 경주 씨앗을 심었습니다.
    성인이 되었을 때, 에머슨 피티팔디는 포뮬라 1의 두 번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에머슨 피티팔디가 꽃을 피울 수 있는 길을 제공했습니다.
    피티팔디와 마찬가지로, 리브스의 초기 경력은 그가 1인승 영국 포뮬러 포드 챔피언십에 참가하기 위해 영국으로 데려갔습니다.
    그는 11개 경주 중 6개를 이기고 1977년 '내일의 별' 타이틀을 거머쥐며 물 속으로 질주했습니다.
    그들은 윌리 T.
    를 빠른 드라이버이자 우승한 레이스 드라이버로 보았습니다'라고 립스는 애틋하게 회상한다.
    그 다음 해에 그는 인디카에서 경쟁할 목표를 가지고 미국으로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피트레인의 수신 대조는 이보다 더 클 수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NASCAR 경주에서 핏 레인에서 그의 리셉션은 충격이었어요.
    'N단어만 필요했어요 여러분이 그 이름으로 연설하게 되면 여러분은 그것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알라바마주 탈라데가에 있는 앨라배마 국제 모터 스피드웨이에서 경주하기 위한 준비를 생생하게 기억한다.
    '그들은 분명히 말했다: '우리는 당신이 여기 있는 것을 정말 원하지 않습니다.
    왜 우리 스포츠에 오나요? 농구나 미식축구를 할 수 없나요?'당시 샬롯 모터 스피드웨이 사장이었던 험피 휠러는 그해 말 NASCAR에서 립스를 운영하려고 했지만, 그의 노력은 허사였어요.
    릭스는 샬롯에서 교통법규 위반으로 기소되었습니다.
    휠러는 그를 경찰 구금에서 구해주어야 했습니다.
    다음 날, 휠러와 리브스는 각자의 길을 갔습니다.
    리브스 대변인은 살해 협박이 잇따랐다고 말했습니다.
    '전혀 신경 쓰지 않았어요.
    한 가지 알고 있습니다.
    제 얼굴에 대고 하지 않으려 하셨잖아요.
    아주 흥미진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
    .
    .
    ] 편지나 전화가 왔군요.
    '좋아요, 살인을 시작하세요.
    ' 나스카는 리브스가 스포츠로부터 대우를 받았다고 말하는 방식에 대한 CNN의 논평 요청에 즉각 반응하지 않았다.
    한 개척자는 또 다른 선구자에게 영감을 줍니다.
    바로 이 강렬함, 허세, 용맹스러움입니다.
    립비티(UPPITY)라는 단어로 립브스의 모자 앞에 새겨진 단어로, 최근 넷플릭스 다큐멘터리의 제목입니다.
    그의 놀라운 인생 이야기를 도표로 장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단어는 훨씬 더 많은 것을 나타내는 단어입니다.
    인종적으로 과장된 용어는 종종 립스가 자신의 지위보다 더 높은 행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 위해 립스를 겨냥합니다.
    '그들은 단지 내가 그들 뒤에서 10 걸음 걸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어요.
    "(나에게는) 색에 관한 것이 아니었다.
    그것은 경주 운전사가 되는 것에 관한 것이었어요.
    경주 운전자들은 여러분이 그것을 탈 수 있거나 할 수 없는 색깔이 없습니다.
    '그는 알리가 어떻게 신체적으로가 아니라 정신적으로 그리고 감정적으로 적대감을 극복하기 위해 그에게 '플레이북'을 제공했는지 칭찬합니다.
    '그는 훌륭한 원칙과 성실성을 가지고 있었고, 강했습니다.
    정신적으로 그는 매우 터프한 사람이었고, 저는 그의 곁에 있어서 결심을 배웠습니다.
    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한 그 목표를 달성합니다.
    리브스는 1983년부터 85년까지 트랜스암 시리즈를 급습하여 17번이나 우승하고 스포츠 카 레이싱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유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의 승리 축하행사는 적절하지 않았습니다.
    피트레인으로 돌아와 알리에게 노래를 들려주면서, 그는 '알리 셔플'을 연주했습니다.
    그의 발은 빠르게 앞뒤로 연속해서 차의 후드를 타고 움직였고 손은 높이 치켜올렸습니다.
    1985년 4월 복싱 프로모터 돈 킹의 지원을 받아 유명한 인디 500에 진출하기 위한 첫 번째 시도를 한 것이 그의 휴식입니다.
    결국 기계적인 문제가 그의 시도를 좌절시켰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랜드마크가 눈앞에 펼쳐져 있었습니다.
    그 랜드마크는 그를 모터스포츠 민속문화에 모신 것이었습니다.
    '그는 1985년 12월 1일에 저를 포뮬라 1에 넣기를 원했어요.
    아우토드로모는 포르투갈의 에스토릴을 합니다.
    브레이브햄 팀을 소유한 영국 사업가 버니 에클스톤이 접근한 립스는 포뮬러 1 자동차를 시험 운전한 최초의 흑인 운전사가 되었습니다.
    '그는 저를 차에 태우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저를 포뮬라 1에 태우기를 원했습니다.
    '그것은 상징적이면서도 유한한 순간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가 F1에서 할 수 있는 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당시 브라밤의 메인 스폰서는 이탈리아의 전자제품 제조업체인 올리베티이다.
    Ribbs는 그 회사가 이탈리아인 운전기사를 설치하기를 원했다고 말합니다.
    타협은 없었습니다.
    1986년 포뮬러 원 시즌의 주역은 이탈리아인 리카르도 파트레스와 엘리오 데 안젤리스였습니다.

    유럽, 미국 관광객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유럽연합에 산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미국 관광객들과 마주치지 않을 것입니다.
    연합은 화요일 미국이 Covid-19의 부활에 맞서 싸우면서 Yanks가 회원국들로부터 금지될 것이라는 데 동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조치는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을 억제하기 위한 미국의 실패한 노력을 부각시킬 것입니다.
    대서양 양쪽에 새로 확인된 코로나바이러스 환자 차트들이 정확히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유럽의 개방은 여전히 플로리다, 텍사스, 애리조나 같은 주에서 했던 것과 같은 고통스러운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유럽 주들은 미국보다 더 일찍, 더 엄격한 봉쇄를 가했고, 마스크 착용은 양극화 문제가 아닙니다.
    만약 그런 상황이 온다면, EU의 이번 판결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대유행 사태에 대한 잘못된 관리로 또 다른 개인적 당혹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대통령은 종종 사소한 일에도 화를 냅니다.
    하지만 그는 미국의 Covid-19 위기를 거의 무시하고 있기 때문에, 그는 이것을 그냥 내버려둘지도 모릅니다.
    게다가, 백악관이 이미 지적했듯이, 유럽인들의 미국 진출은 이미 중단되어 있습니다.
    미국 관광객들의 노쇼는 폐쇄된 유럽 관광 산업에 타격을 줄 것입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년 대서양을 가로질러 그들의 돈을 가지고 옵니다.
    이 대륙의 역사, 요리 그리고 분위기에 의해 그려집니다.
    EU 자료에 따르면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스페인이 가장 많은 미국인을 환영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구세계와 신대륙 사이의 양방향 흐름이 복원될 때까지 유럽의 성당과 박물관에서 방문객들을 감탄시키는 속삭임 소리는 엿듣던 미국 트윙의 어떤 je ne sais quoi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바라건대, 내년에 만나요.
    '오마이갓, 그 전화는 하지 말아요.
    "수백 번의 '고도로 기밀' 전화 통화와 외국 정상들과의 협상 끝에 트럼프 대통령은 국정수단에 대해 무엇을 배웠을까요? 워싱턴의 베테랑 기자 칼 번스타인이 CNN에 몇 달 동안 보도한 바에 따르면, 정부 소식통에 따르면 트럼프가 실천에 더 능숙해졌다는 증거는 거의 없다고 합니다.
    오히려, 참모들은 대통령이 여전히 통화 전 브리핑 내용을 읽는 것을 거부하고,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이나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같은 강자에게 개인적으로 힘을 실어주고,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 같은 여성 지도자들을 '거친' 약자'라고 모욕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폭로 내용 중에는 에르도안의 통화 타이밍이 너무 완벽해서 일부 참모들은 에르도안이 트럼프 대통령의 개인 일정에 접근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이 메르켈 총리를 호언장담하는 것은 '너무 이례적'이어서 통화내용의 구체적인 내용이 비밀로 유지되도록 베를린에서 특별한 조치를 취해야 했다고 독일 관계자가 전했습니다.
    대통령의 손가락이 전화기로 향할 때 직원들이 이를 악물고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 spotlightFor는 그림자 속에 작동하야 할 정보 서비스를 좋아합니다 스파이, 러시아의 군사 정보국.
    헤드 라인이 많이 모이는 것 같아요.
    공식적으로 총참모부 본부장이라고 알려진 GRU는 지난 2016년 미국 대선 당시 민주당 이메일 계정 해킹과 영국 솔즈베리에서의 2018년 신경작용제 공격 등 뻔뻔하고 세간의 이목을 끄는 공격을 조직한 혐의로 서방으로부터 오랫동안 비난받아 왔습니다.
    현재 정보당국은 GRU 요원들이 아프가니스탄에서 미국과 영국군을 살해하기 위해 탈레반에게 현금 인센티브를 제공했다는 미국 정보기관의 결론에 따라 다시 국제적인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이 작전은 아프가니스탄에서 전쟁 중인 당사자들을 협상 테이블로 끌어들이려는 러시아 자신의 명시적인 목표와 충돌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러시아는 탈레반과 아프가니스탄의 다른 분쟁 당사국들과의 접촉을 자국의 전략적 뒷마당이라고 간주하는 지역의 결과에 영향을 미치기 위한 방법으로 발전시켜 왔습니다.
    "러시아와 탈레반과의 접촉이 있었다는 것은 오래 전부터 알려져 왔으며 최소한 위험회피수법으로서 이익과의 관계를 어느 정도 개선했습니다.
    "라고 국제 위기 그룹 아시아 프로그램의 책임자인 로렐 밀러는 말한다.
    하지만, 그녀는 미군에게 현상금을 걸기 위한 작전은 전형적인 행동과는 훨씬 더 도발적이고 '다른 것'일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것은 러시아의 공식 정책과 상충됩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다.
    다시 말해, 미국과 연합군을 겨냥한 GRU 작전의혹은 미국의 철수에 대한 지지를 잠재적으로 약화시키거나, 러시아에 대한 새로운 제재를 촉발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기관은 뻔뻔하다는 평판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겉보기에는 기회주의적으로 혹은 공식적인 정책과는 독립적으로 운영되어 왔습니다.
    국제평화를 위한 카네기 기금의 앤드루 와이스 연구부총장은 GRU가 외교적 결과를 초래하는 작전을 공격적으로 추진한다고 지적합니다.
    정보 전문가들은 수사 기관인 벨링캣이 오픈소스 연구를 통해 GRU 요원들의 마스킹을 벗겨내도록 이끈 솔즈베리 독살은 스파이크래프트에 대한 비밀스러운 접근보다는 무모함과 노골적인 잔인성을 보여준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EU의 새로운 국경 규칙이 여행자들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s()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