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스프입니다 :D

목차


  • 미국 중부 전역에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날씨 패턴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 시아는 입양된 10대 아들이 '두 아기'를 환영한 후 44세의 할머니가 됩니다.
  • 시애틀 경찰은 비상사태 명령 후 점령된 CHOP 지역에서 시위대를 해산시켰습니다.
  • 에드 헨리는 폭스 뉴스에서 성적 비행 혐의로 해고되었습니다.
  • 트럼프가 11월에 대해 긴장하고 있는 단서 6천9백만 개입니다.
  • Covid-19는 계속해서 새 학년을 총체적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캐서린 드뇌브는 모녀 이야기 '진리'에서 빛을 발합니다.
  • 영국은 자격을 갖춘 홍콩 거주자들에게 여권 약속을 지킬 것입니다.
  • 웬디스와 피자헛의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가 파산 신청을 했습니다.
  • 홍콩에서는 새로운 보안법에 의해 처음으로 체포되면서 시위가 일어납니다.
  • 트럼프 행정부는 납세자를 뜯어낸 혐의로 고소한 트럭 운송업체에 7억 달러를 방금 빌려줬습니다.
  • 7월 4일 주말 동안 인파를 막기 위해 해변과 술집이 폐쇄되고 있습니다.
  • 카니예 웨스트의 최근 뮤직비디오는 아티스트 아서 자파(Arthur Jafa)가 연출했습니다.
  • 뉴욕 경찰국 예산이 10억 달러 삭감됐습니다
  • CNN은 7월 4일 뮤지컬 특집을 주최합니다.
  • 트럼프가 지지하는 5선 공화당 의원은 QANN의 음모를 칭찬한 도전자에게 경선에서 패배합니다.
  • 판사는 트럼프 행정부의 망명 신청을 제한하는 규정을 차단합니다.
  • 벤틀리는 초고속 신형 SUV로 대대적인 변신을 완성합니다.
  •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입니다. 전세계에서 업데이트됩니다.
  • 지금 당장 휴가 렌탈 예약하는 것이 얼마나 안전한지 알려드립니다.
  • 중국은 긴장이 고조되자 새로운 언론 규제로 미국을 비난하고 있습니다.
  • 푸틴이 러시아인들의 지지를 받는 통치를 확대하려는 계략: 생방송 업데이트입니다.
  • 어떻게 인종을 포용할 수 있을까요? 변화를 옹호하는 이 부부로부터 배우세요.
  • 사실 확인: 박사님에도 불구하고 학교가 재개되는 것이 안전하다는 랜드 폴의 주장을 확인해 보세요. Fauci가 주의를 촉구합니다.
  • 데밍 감시단 보고서에 따르면 보잉은 FAA로부터 737 맥스 키를 차폐했다고 합니다.
  • 조각상 캠페인은 흑인 축구 선수 잭 레슬리를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 트럼프는 대유행병이 악화되고 동맹국들이 그를 가면을 쓰고 버리자 주도하기를 거부합니다.
  • Facebook 거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를 유치하는 회사 목록을 봅니다.
  • 이 거북이들은 그들의 종을 멸종으로부터 구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 케첩과 겨자 팩은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이다. 그것은 환경에 좋지 않은 소식입니다.

  • 미국 중부 전역에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날씨 패턴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텍사스와 오클라호마 주는 여름의 중심부에서 지나친 더위에 낯설지 않고, 시즌이 열흘을 조금 넘긴 지금, 이 지역은 다가오는 휴일 주말을 통해 숨막히는 더위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댈러스의 기온은 더 덥게 느껴질 예정입니다.
    텍사스, 캘리포니아의 데스 밸리보다요.
    당신의 마을이 이번 주 초에 얼리어로 얼마나 더울지 확인해 보세요, 텍사스의 일부 지역은 압제적인 따뜻함의 궁극적인 표시를 했습니다.
    샌 안토니오, 루프킨, 빅토리아를 포함한 몇몇 도시들은 뜨거운 저온으로 기록을 세웠고, 몇몇 도시들은 심지어 밤샘 시간에도 80도 아래로 내려가지 못했습니다.
    하룻밤 사이에 별다른 안도감이 발견되지 않을 때, 다음 날 위험할 정도로 더운 날씨가 찾아옵니다.
    과도한 열의 심각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비록 허리케인과 토네이도가 날씨 세계에서 가장 악명을 떨치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최고의 날씨 킬러라는 것을 알고 놀랍니다.
    사실, 열은 매년 토네이도보다 거의 두 배 더 많은 미국인들을 죽이고, 허리케인보다 거의 세 배나 더 많은 미국인들을 죽입니다.
    오클라호마, 아칸소, 루이지애나 등 미주리에서 텍사스까지 2천2백만 명이 넘는 미국인에게 폭염주의보가 발효 중입니다.
    CNN 기상학자 데이브 헤넨은 "하이즈는 90년대와 일부 지역에서는 100년대 이상으로 성장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멕시코만에서 밀려오는 공기는 텍사스의 댈러스에서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모두 110도의 열 지수에 도달할 것입니다.
    이런 느낌의 온도로 인해, 국립기상청은 열사병은 야외에서 몇 분 이내에 발생하거나 또는 단지 원소의 장기간 노출로 인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조언합니다.
    다행히 인체는 과도한 열을 아름답게 물리치기 위해 진화했습니다.
    땀을 흘리는 것은 여러분의 체온을 안전한 수준으로 낮추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사실, 여러분이 땀을 흘릴 때, 피부의 증발 냉각 과정이 몸에서 방출되는 열의 22%를 차지할 수 있다고, 국립 생명공학 정보 센터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은 습도가 너무 높아서 땀이 효과적으로 증발하지 못할 때 상당히 방해됩니다.
    그것은 달라스, 뉴올리언스, 오클라호마 시와 툴사, 아칸소, 리틀록, 캔자스 주 위치타와 같은 도시들에서 앞으로 며칠 동안 그렇게 될 것입니다.
    숨막히는 더위와 싸우기 위한 몇 가지 귀중한 방법들은 적절한 옷, 식사 선택, 수분 공급, 피부 보호 등을 통해서이다.
    체중의 약 절반을 온스로 마시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그래서 150 파운드의 사람은 하루에 약 75온스의 액체를 마셔야 합니다.
    폭염 시 고단백 식품을 피해야 하는 것과 같은 이유로 술을 피하면, 알코올은 몸을 식히는 자연적인 능력을 떨어뜨립니다.
    만약 여러분이 몇 분 이상 동안 자연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단지 햇볕에 타는 것을 피하는 명백한 이점 이상의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햇볕에 타는 것은 또한 효율적으로 몸을 식히는 신체의 능력을 현저하게 감소시킵니다.
    헐렁헐렁한 옷을 골라 입으면 통기성이 좋아집니다.
    밝은 색상의 옷을 입으세요.
    그것들은 반사되어 태양 에너지를 흡수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열을 의미해요.

    시아는 입양된 10대 아들이 '두 아기'를 환영한 후 44세의 할머니가 됩니다.


    이 44세의 호주 스타는 화요일의 DJ Zane Lowe의 애플 뮤직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이 소식을 공유하며 그녀의 아들 중 동생이 최근에 아빠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제 막내아들이 막 두 아이를 낳았어요.
    난 f**킹할머니다! 알아요, 맞아요'라고 그녀는 말했다.
    ''당장 소름이 끼쳐요.
    " 그녀는 그녀의 아들들이 그녀를 '나나'라고 부르지만, 그녀는 '그들이 나를 크리스 (제너)처럼 사랑이라고 부르도록 하려고 애쓰고 있어요.
    저는 "Call me Lovey"라고 합니다.
    지난 5월, 'Chandelie' 히트메이커는 시리우스X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M의 '아침 매시업'은 그녀가 두 명의 남자아이를 '양육시설에서 빼낸 후 성장한 것입니다.
    ' "저는 사실 작년에 두 아들을 입양했습니다.
    "라고 당시 그녀는 말했다.
    '둘 다 18살이었어요.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이 예술가는 로위와의 대화에서, 모성애로 가는 여정이 위탁 시스템에 대해 그녀를 '지드러지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완전히 부패했어요.
    " 그녀가 말했다.
    '우리를 망치고 있어요.
    .
    .
    제 경험상, 제 아들 경험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18년 동안 18개의 다른 장소에 있었습니다.
    'Sia는 계속해서 그녀의 아들들이 위탁 가정에 있는 동안 '조화와 복잡한 외상'을 겪었지만, 제도에서 나온 이후로 '우울한' 상태였다고 밝혔습니다.
    '흑인 생활 물질 운동'에 대한 질문을 받은 이 음악가는 어린 흑인 소년들을 입양하는 것이 인종과 백인 특권에 대한 중요한 교훈을 그녀에게 가르쳐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두 명의 흑인 아들을 입양해서 그들이 매일 겪는 일을 정말로 이해하게 된 것이 부끄럽습니다.
    '

    시애틀 경찰은 비상사태 명령 후 점령된 CHOP 지역에서 시위대를 해산시켰습니다.


    더칸은 지난 몇 주 동안 시위대가 점거하고 잇단 총격으로 얼룩진 동부지구와 칼 앤더슨 공원 주변 지역 내 '생명 안전, 공중 보건, 재산 문제 보고'에 대응하여 화요일 행정명령을 내렸습니다.
    동부 지구/캘 앤더슨 파크 지역에서 계속되는 폭력 및 공공 안전 문제로 인해 제니 더칸 시장은 이 지역을 철수하라는 행정명령을 내렸습니다.
    시애틀 경찰은 오늘 아침 이 지역에 시장의 명령을 집행할 것입니다'라고 시애틀 경찰국은 트위터를 통해 말했다.
    경찰은 그 지역에 남아 있거나 돌아오는 사람은 누구든 체포될 것입니다.
    '지휘관들은 시장의 긴급명령에 따라 해산명령을 내렸습니다.
    모든 시위자들은 8분 이내에 즉시 지역을 떠나라는 요청을 받고 있습니다.
    안전한 출구는 남부와 서부로 가는 것입니다'라고 경찰은 말했다.
    카르멘 베스트 시애틀 경찰서장은 성명을 통해 이번 조치는 이 지역에서 폭력사태가 발생한 이후 나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말씀드렸듯이,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평화로운 시위를 지지합니다.
    흑인의 삶도 중요하고, 저 역시 우리 사회의 의미 있는 변화를 위해 이 운동을 추진하는 데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제 충분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수 천명의 시위대가 조지 플로이드의 경찰 살해 이후 경찰 개혁을 요구하기 위해 지난 6월 초부터 4-6블록 지역을 점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2주 동안 이 지역에서 5건의 총격 사건이 발생했는데, 이 총격은 두 건의 치명상을 입히는 것을 포함하여, 원래의 동기를 훼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폭력 때문에 끝났습니다'라고 시애틀 지역 사회 지도자인 안드레 테일러는 지난 주 CNN에 말했다.
    '여기 있는 사람들에게 장소에 집중하지 말라고 말했어요.
    SOP는 위치가 아니라 아이디어이다.
    'CHOP 지역 중심부의 한 아파트 단지에 살고 있는 더스틴 애커스는 새벽 5시쯤 경찰이 이 구역을 치우는 영상을 여러 차례 촬영했습니다.
    수요일입니다.
    Akers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지난 2주 동안 이 지역에 사는 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불안정하고 폭력적이었다'며 '이것은 좋은 의도로 시작되었고 곧 악화되었다'고 말했다.
    점령지역은 이제 천막과 보급품들이 사방에 던져져 텅 비었습니다.
    '그는 또한 6월 30일 에쿼티 레지던트 소유의 그의 아파트 단지인 패커드 빌딩 아파트가 주민들과 공유했다는 발췌문을 공유했습니다.
    '우리 건물을 둘러싼 거리가 점령된 이후, 세입자들은 폭력, 위협, 공공 기물 파괴, 소음, 음란 행위, 대중들의 배변, 매일의 싸움 그리고 제한된 건물 출입을 받아왔습니다'라고 이 단지는 썼다.

    에드 헨리는 폭스 뉴스에서 성적 비행 혐의로 해고되었습니다.


    "6월 25일 목요일, 우리는 전 직원의 변호사로부터 수년 전 직장에서 고의적인 성적 비행과 관련된 에드 헨리에 대한 고소장을 받았습니다.
    "라고 폭스 뉴스 사장 수잔 스콧과 제이 월리스 사장은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 썼다.
    스콧과 월리스는 제3의 로펌이 이 문제를 조사하는 동안 헨리는 '동일 중단되었고 방송에서의 책임에서 제외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에드는 해고되었습니다'라고 그들은 말했다.
    스콧과 월리스는 채널의 아침 쇼 '아메리카의 뉴스룸'의 공동 앵커로 활동한 헨리를 위해 '회전 앵커'가 영구 교체자가 지명될 때까지 채워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폭스 뉴스 미디어는 모든 형태의 성희롱, 비행, 차별을 엄격히 금지합니다'라고 스콧과 월리스가 말했다.
    "전 직원이 안전하고 포용적인 일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헨리는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폭스뉴스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여성 여러 명을 대리해 온 더글러스 위그도르 변호사는 수요일 오전 성명을 통해 자신이 헨리의 고소인을 대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위그도르는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자유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헨리의 신속한 해고 소식은 이메일을 통해 갑작스런 종료를 알게 된 폭스 뉴스 직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헨리는 CNN에서 7년 만에 2011년 폭스사에 입사했습니다.
    그는 폭스의 백악관 수석 특파원으로 오바마 행정부를 취재했습니다.
    그는 이후 힐러리 클린턴의 2016년 선거 캠페인에 대한 방송사의 많은 보도를 도왔습니다.
    하지만 그는 2016년 봄, 한 타블로이드 잡지의 혼외 정사에 대한 보도로 인해 자리를 비웠습니다.
    당시 방송사의 대표였던 로저 아일스는 '이 때문에 특히 언론인으로서의 에드에게 판단력이 부족한 것에 대해 심각한 의문이 제기된다'며 그를 공개적으로 비난하기도 했다.
    헨리는 결국 폭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는 '폭스앤프렌즈 위켄드', '터커 칼슨 투나잇' 같은 친 트럼프 성향의 오피니언 쇼에 출연해 폭스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여동생 콜린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간 일부를 기증하기로 한 그의 2019년 결정은 폭스 쇼에서 만성화되었습니다.
    두 형제 모두 회복되었고, 헨리는 이 경험에 대한 회고록을 썼는데, 이것은 9월에 출간될 예정입니다.
    Henry는 네트워크 관리를 가장 좋아했습니다.
    지난 겨울 그는 오전 9시, 10시, 11시 공동앵커로 승진했습니다.
    '아메리카 뉴스룸'에서 샌드라 스미스와 동부로 시간을 보냅니다.
    스미스는 수요일 아침 방송에서 헨리가 해고되었고 스콧과 월리스가 직원들에게 이 문제를 '전면적으로 투명하게' 하라고 연설했다고 시청자들에게 말했습니다.
    폭스 뉴스는 성희롱과 폭행으로 세간의 이목을 끈 후 최근 몇 년 동안 문화 개혁에 힘써왔습니다.
    헨리가 자리를 비운 지 몇 달 후, 수많은 여성들이 그를 성추행과 폭행으로 고발한 후, Ailes는 폭스 뉴스에서 쫓겨났습니다.
    이 스캔들은 폭스의 뿌리 깊은 문화적 문제를 폭로했고, 수많은 소송들을 촉발시켰고 머독들이 전면적인 변화를 이루게 했습니다.
    한때 이 방송사의 톱스타였던 빌 오라일리도 성희롱 의혹에 휩싸인 지 채 1년도 안 돼 방송사에서 쫓겨났는데, 이 역시 부인한 바 있습니다.
    스캔들 이후, 스콧과 월리스는 기업 문화가 정화되었다고 강조해왔습니다.

    트럼프가 11월에 대해 긴장하고 있는 단서 6천9백만 개입니다.


    암울한 선거전 전망에 직면한 트럼프 캠페인은 올 가을 주요 주에서 광고에 거액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캠페인은 9월부터 선거일까지 6개 주에서 6천9백만 달러의 TV 광고를 예약했습니다.
    애리조나, 플로리다, 오하이오, 노스캐롤라이나, 펜실베이니아, 위스콘신 주입니다.
    이것들은 핵심 부동주입니다.
    민주당 후보인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은 애리조나, 플로리다, 펜실베이니아, 위스콘신에서 확실한 우위를 점했고, 오하이오와 노스캐롤라이나에서도 오차범위 내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트럼프는 2016년에도 이들 주에서 모두 승리했습니다.
    광고비 지출은 상당하지만 트럼프 선거운동이 지난 3년 동안 공격적으로 자금을 모금하는 데 썼다는 점을 잊지 말자고요.
    이렇게 큰 전쟁통으로 '죽음의 별'이 그런 투자를 하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CNN의 마이클 워렌과 데이비드 라이트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트럼프 캠페인은 지난 6월에만 2016년 트럼프가 이긴 7개 주에서 1천400만 달러 이상을 지출했습니다.
    칸타 미디어/CMAG가 집계한 자료에 따르면, 대통령의 캠페인은 아리조나, 플로리다, 조지아, 노스캐롤라이나에서 TV와 디지털 광고에 이미 소비한 것을 두 배로 늘렸다고 합니다.
    또 다른 트럼프 3개 주에서 지출을 늘렸습니다.
    아이오와, 오하이오, 그리고 텍사스입니다.
    이를 바이든 부통령과 비교해보면, 바이든은 모금액은 늘었지만 트럼프 선거캠페인(Yet)처럼 광고 현금을 떨어뜨리지 않았습니다.
    바이든의 선거 캠페인은 2016년 트럼프가 당선한 7개 주에 걸친 광고에 거의 400만 달러를 썼습니다.
    여기에는 플로리다에서 2백만 달러 이상, 6월 초부터 애리조나, 텍사스, 노스캐롤라이나에서 각각 50만 달러 이상이 포함됩니다.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정도의 광고매수는 트럼프가 공격보다는 수비를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Covid-19는 계속해서 새 학년을 총체적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한 달 전, 많은 주들이 문을 열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잠시 멈추거나 심지어 뒤로 굴러가고 있습니다.
    바이러스가 어떻게 그리고 어디로 옮겨갈지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학교들은 2020년에서 21년이 시작되기 불과 몇 주 전에 유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여러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더그 듀시 애리조나 주지사는 현재 핫스팟 중 하나로 부상하면서 8월 17일로 개교일을 앞당겼지만, 그렇다고 해서 캐시 호프만 애리조나주 교육감의 일이 해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8월 17일까지 애리조나의 숫자가 어떻게 보일지는 여전히 불확실합니다'라고 호프만은 트위터에 적었다.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만약 이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주 전체에 걸쳐 노력을 기울이지 않는다면, 우리 학교들은 그들의 시설을 다시 개방하는 과정에서 계속해서 합병증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의 토니 서먼드 주 교육감도 620만 명의 학생들과 36만 명의 교사들을 위한 계획을 세울 때 급증하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직접 만나거나 원격 학습에 머무르는 시나리오 중 하나를 준비하게 될 것입니다.
    "라고 그는 CNN에 말했다.
    그런 유연성은 박사님을 비롯한 전문가들이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국립 알레르기 및 전염병 연구소의 소장인 앤서니 파우치는 화요일에 각 주들이 재개봉 프로토콜을 서둘러 통과하지 말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학교가 있는 특정 장소에서 발생한 발병의 역학관계에 달려있습니다'라고 그는 센에게 말했다.
    Lamar Alexander는 학교 교육감들에게 그의 조언이 무엇일지 물었습니다.
    그는 항상 직접 교육을 받는 것이 목표이지만, 선택지가 있어야만 한다고 말했다.
    '우리가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지 않을 때 발생하는 의도하지 않은 부정적인 결과에 대해 아이들을 학교로 다시 보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목표를 항상 세워주세요'라고 그는 말했다.
    미국 소아과학 아카데미는 이번 주 많은 어린이들이 이미 휴교 때문에 고통을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학교로부터 오랜 시간 떨어져 있고 지원 서비스의 관련 중단은 종종 사회적 고립을 초래하며, 학교가 중요한 학습 결손과 아동 청소년 신체적 또는 성적 학대, 약물 사용, 우울증, 그리고 자살 충동 등을 식별하고 해결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라고 이 단체는 말했다.
    이 보고서는 학교들이 아마도 Covid-19의 확산을 크게 증폭시키지 않았을 것이고 어린이들이 성인들보다 심하게 아플 가능성이 적다고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미국 교사 연맹의 회장인 랜디 와인가튼은 학교 직원들의 건강도 고려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발병이 있는 지역의 학교들은 재개장을 위해 계획을 변경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계획을 바꾸지 않는다면, 우리는 학생들과 교직원의 건강과 안전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그들이 계획을 바꾸도록 하기 위해 공격적인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그러한 종류의 보호에 대한 법적 권리와 도덕적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 학교를 다시 열어야 한다는 압박은 단지 교육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부모들이 직장에 복귀하도록 함으로써 더 넓은 경제에 영향을 미칩니다.
    '아이들이 학교에 없으면 경제를 재개할 수 없습니다'라고 하버드 T.
    H.
    Chan 보건대학의 조교수이자 개학을 위한 위험 감소 전략에 대한 새로운 보고서의 주 저자인 Joseph Allen은 말했다.
    '그리고 그것이 술집이나 식당과 같은 경제의 다른 측면들을 박탈하는 것을 의미한다면, 그것은 특정 지역들이 해야 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그는 개학을 시도하는 학교들이 약간의 원격 학습과 마스크를 청소하고, 거리를 두며, 착용하는 프로토콜과 함께 수정된 일정의 유연성이 필요할 것 같다고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긴 옵션 메뉴는 주 전체 수준에서 정책을 만들려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도전 과제를 안겨주고 있습니다.
    앨라배마 주 교육감 에릭 매키는 학교가 어떻게 보여야 하는지에 대해 심지어 지역사회에서 공동체까지 매우 다양한 생각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한 관할 구역은 5%이고 다른 관할 구역은 약 80% 이상의 부모들이 아이들을 집에 두려고 한다고 말한다'며 '그래서 어떻게 주 전체의 계획을 세우는 것이 그렇게 어려운지 알 수 있다'고 말했다.
    미국 학교 관리자 협회의 전무이사인 다니엘 도메네치는 27년 동안 학교 교육감을 지냈으며, 얼마나 많은 직원, 학부모, 아이들이 단지 답을 원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이 계획이 공개되어야 한다는 지역사회와 직원들의 압력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하지만 이 시점에서 너무 많은 알려지지 않은 계획들을 발표하는 것이 그것을 그렇게 어려운 과정으로 만드는 이유이다.
    '

    캐서린 드뇌브는 모녀 이야기 '진리'에서 빛을 발합니다.


    딸과 소원해진 나이 든 스타를 연기하는 것은 큰 스트레칭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드뇌브와 일본 작가이자 감독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그 전제를 신선한 공기의 영화적 입김으로 돌린다.
    여전히 Deneuve는 그녀의 짐을 스크린으로 가져갑니다.
    2018년, 그녀는 증가하는 청교도주의와 '남성 혐오'로 묘사되는 것을 비난하는 공개 서한에 서명하는 여성 단체에 가입하여 성폭행과 '속담'의 구분을 이끌어냈습니다.
    프랑스 신문 르 몽드에 게재된 이 편지는 페미니스트 운동가들로부터 날카로운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드뇌브는 이후 성추행 피해자들에게 자신이 괴롭힘을 정당화하려는 인상을 줄 의도는 전혀 없었다며 사과했습니다.
    그 에피소드는 홍보적인 관점에서 볼 때 지저분했지만, 그녀의 최근 영화에 대한 모든 것은 아주 간단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동적입니다.
    그 대부분은 드뇌브 파비엔의 비사과적 성격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녀는 본질적으로 그녀가 형편없는 엄마라고 말했죠.
    그녀는 영화배우라는 것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녀의 우선순위입니다.
    역사를 다시 들춰보면 딸 루미르(줄리에테 비노체, 역시 선정적)가 배우 남편(에탄 호크)과 어린 딸(클레멘타 그르니에)과 함께 뉴욕에서 프랑스로 돌아올 때 일어납니다.
    그들은 표면적으로는 어머니의 회고록 출시를 축하하러 왔지만, 파비엔은 그녀가 싫어하고 부러워하는 어린 별자리(매논 클라벨)를 주인공으로 하는 공상과학 영화에서 조연을 맡으면서 평소보다 콧방귀를 뀌는 모습을 발견합니다.
    영화 속 영화는 파비엔과 루미르 사이의 긴장감을 자극하고 알려 주는 모녀 관계에 대한 이야기이기도 하다.
    '아프군요.
    자신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입니다'라고 파비엔은 두 사람 사이의 아주 이른 교류가 진행되는 동안 중얼거린다.
    '그녀는 누구에게 그것을 받습니까?'게다가, 파비엔의 오랜 집사이자 일꾼인 뤽 (알랭 리볼트)은 그녀의 책에서 그를 알아보는 것조차 실패했을 때 갑자기 일을 그만뒀다.
    그것은 루미르가 영화 제작 과정을 통해 어머니를 누르는 것을 돕는 동시에 사실상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 대한 무시무시하고 거만한 태도를 자제하도록 하는 데 도움을 주면서 곁에 머물 이유가 됩니다.
    대부분 일부 영어를 사용하는 프랑스어로, 'The Truth' (또는 프랑스의 'La Verite')는 'Seinfeld'의 '안는 것, 배우는 것 없음' 규칙을 위반할 수 있지만, 유머와 슬픔의 샘을 제공함으로써 그것을 얻습니다.
    이 영화는 또한 우리가 어린 시절의 원한과, 특히 부모와 가족 구성원들에 대한 오래된 상처들이 시간의 흐름에 의해 왜곡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기억을 믿을 수는 없어요.
    " 그 모든 것을 본 뤽은 루미르에게 말한다.
    코로나바이러스가 극장을 폐쇄한 이후 스트리밍과 주문형 플랫폼으로 옮겨간 영화의 점유율은 솔직히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오스카상만 예외로 만들었죠.
    집에서 처음 상영된 영화를 잠재적 후보작들로 간주하면 -- 대부분 무수한 것들이죠.
    이와는 대조적으로 Deneuve의 커리어 캐핑 역할은 모든 권리에 의해 수상 유권자들에게 아부해야 할 종류의 것입니다.
    이 공연은 곧 잊혀지지 않는 공연으로, 그녀의 역사의 다른 측면에 대한 기억이 남아 있는 요소이다.
    'The Truth'는 7월 3일에 엄선된 극장에서 개봉되고 주문형 극장에서 개봉됩니다.

    영국은 자격을 갖춘 홍콩 거주자들에게 여권 약속을 지킬 것입니다.


    도미닉 라브 영국 외무장관은 카메라 인터뷰에서 새로운 국가보안법의 내용을 '신중하게' 평가한 후, '홍콩의 자치권을 명백히 침해하고, 홍콩의 국민의 자유를 직접 위협하는 행위'에 해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따라서 1997년 홍콩이 영국으로부터 중국으로 이양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한 중영 공동선언에 대한 '명백하고 심각한 위반'이라고 말하고 홍콩의 기존 정부 체제는 50년 동안 그대로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중국 중앙정부는 화요일 밤 대대적인 국가보안법을 시행했는데, 비평가들은 이 법이 중국의 자치권과 귀중한 시민과 사회적 자유를 박탈했다고 말하고, 중국의 이 영토에 대한 권위주의적인 통치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홍콩이 영국 통치에서 중국으로 이양된 지 23주년이 되는 수요일, 수백명이 코즈웨이 만의 번화한 상가에서 이 법안에 항의했습니다.
    그들은 중경호를 받았고 적어도 300명이 체포되었습니다.
    홍콩 경찰은 트윗을 통해 체포된 이들 중 남성 5명, 여성 4명 등 9명이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억류됐다고 발표했습니다.
    남은 체포는 '불법 집회, 공공장소에서의 난동, 난폭운전, 공격용 무기 소지'와 연관돼 있었습니다.
    보리스 존슨 총리는 수요일에 그의 정부가 새로운 법에 따라 시위나 선거 운동과 같은 행동으로 감옥에 갈 수도 있는 영국 국적의 해외 여권 소지자들과의 약속을 지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법은 지역 및 본토 당국의 조사, 기소 및 처벌 권한을 극적으로 넓힙니다.
    애매한 말로 탈권위, 전복, 테러, 외세와의 유착 등을 범죄로 규정합니다.
    그러한 범죄로 유죄판결을 받은 사람들은 종신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도시의 몇몇 정치 및 운동 단체들은 이 법이 도입되기 전에 월요일에 공식적으로 해산했습니다.
    상점 주인들은 반정부 시위를 지지하는 포스터를 철거했고, 많은 시민들은 SNS 게시물과 계정을 급히 삭제했습니다.
    존슨은 국회에서 열린 총리 질의 중에 '이 국가보안법의 제정과 시행은 중-영국 공동선언의 명확하고 심각한 위반에 해당합니다'라고 말했다.
    이것은 홍콩의 높은 자치권을 침해하고 홍콩 기본법과 직접 충돌하고 있습니다.
    '이 법은 또한 공동 선언에 의해 보호되는 자유와 권리를 위협합니다.
    '우리는 만약 중국이 이 길을 계속 간다면, 영국 국외의 지위를 가진 사람들이 영국에 입국할 수 있도록 새로운 경로를 도입할 것이라는 것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에게 영국에서 살고 일할 수 있는 능력과 그 이후 영국 시민권을 신청할 수 있는 제한된 휴가가 주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우리가 지금 할 일입니다.
    '영국 외무부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 새로운 맞춤형 이민 경로'는 자격을 갖춘 홍콩 거주자들이 현재 6개월의 제한 없이 영국으로 이주할 수 있고, 영국에서 거주하고 일할 수 있는 능력과 함께 5년의 제한적인 휴가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노선이 다음 달에 시행될 것이며, 정확한 날짜와 추가 세부 사항은 적절한 시기에 발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동안, 우리는 영국으로 오기를 원하는 영국 국민(해외) 시민들이 표준 이민 검사에 따라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라고 덧붙였다.
    수요일 하원에 예비 세부사항을 발표하면서, 라브는 영국으로 오고 싶어하는 BNO 여권 소지자들과 그들의 부양가족들은 5년의 제한적인 휴가가 주어질 것이며, 일하거나 공부할 권리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5년 후에, 그들은 정착된 지위를 신청할 수 있게 될 것이고, 정착된 지위를 가진 12개월 후에 그들은 시민권을 신청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라고 외무 장관은 말했다.
    라브는 새로운 국가보안법은 '엄청나고 대단히 불안한 조치'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입법예고 도착을 '홍콩 국민들에게 슬픈 날'이라며 '공동선언의 명확하고 심각한 위반'이라고 보도한 것은 '우울하지만 필요한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2020년 2월 24일 현재 BNO 여권 소지자는 34만9,881명이고 영국 정부는 현재 약 290만 명의 BNO가 홍콩에 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유럽연합(EU)은 홍콩에 대한 중국의 국가보안법에 대한 '중대한 우려'를 거듭 강조하면서 '홍콩 주민들의 기존 권리와 자유가 완전히 보호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밝혔습니다.
    유럽의회 성명은 수요일에 '유럽연합은 법이 홍콩의 높은 자치권을 심각하게 훼손하고 사법부의 독립과 법치주의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유럽연합은 이런 법이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우려를 제기할 것입니다.

    웬디스와 피자헛의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가 파산 신청을 했습니다.


    이 가맹점은 수요일에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셧다운, 10억 달러에 가까운 엄청난 부채 부담, 인건비 및 식품비 상승 등 제11장을 접수하게 된 완벽한 문제들에 대처해 왔습니다.
    NPC가 이 회사의 최대 프랜차이즈 업체인 피자헛도 최근 매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NPC의 레스토랑은 11장 과정을 탐색하는 동안 계속 운영될 것입니다.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 회사는 미국 27개 주에서 거의 40,000명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피자헛 대변인은 CNN 비즈니스에 보낸 성명에서 "이번 소송은 예상된 것이었다"며 "NPC가 이 과정을 통해 보다 낮은 수준의 지속가능한 부채, 운영상의 우수성, 레스토랑 투자 등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서류작성이 '장기적으로 전체 시스템의 건강과 성능을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YUM(Yum! Brands)이 소유하고 있는 피자헛은 최소 1년 이상 문을 연 미국 레스토랑의 매출이 3월 최저치를 회복하기 시작했음을 보여주는 최근의 서류철을 가리켰습니다.
    피자헛은 미국에 7,100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NPC의 피자헛 사업부의 CEO인 존 웨버는 성명서에서 11장을 사용하여 '우리는 전국 소비자들의 요구를 가장 잘 충족시킬 수 있도록 레스토랑 포트폴리오를 평가하고 최적화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NPC는 웬디의 미국 식당 약 6,500개 중 극히 일부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웬디의 대변인은 CNN 비즈니스에서 NPC의 식당들이 대체로 매우 잘 운영되고 있으며, 가맹점주들은 그들의 재정적인 의무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NPC가 계속해서 웬디 가족의 생산적인 일원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우리는 계속해서 긴밀히 협조하고 그들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라고 버거 체인점이 말했습니다.
    NPC는 Covid-19 대유행 때 파산 신청을 한 가장 최근의 미국 회사이다.
    척 E입니다.
    치즈의 모회사인 GNC, 24시간 피트니스, 네이만 마커스, J.
    크루 모두 지난 두 달 동안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홍콩에서는 새로운 보안법에 의해 처음으로 체포되면서 시위가 일어납니다.


    수백명의 사람들이 코즈웨이 만의 번화가에서 이 법안에 항의하는 것으로 드러났지만, 심각한 보안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전경들은 군중들에게 후추 스프레이를 발사하고, 시위자들을 케틀링하고 흩어지게 하고, 물대포를 배치했습니다.
    시위 도중 홍콩 경찰은 새 법에 따라 검은 독립 깃발을 들고 있던 남성 등 첫 체포를 했고, 곧이어 '홍콩 독립'이라고 적힌 팻말을 든 여성도 체포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16일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남성 5명, 여성 4명이 구속되는 등 최소 300명이 구속됐습니다.
    경찰은 앞서 트윗을 통해 경찰관 1명이 팔을 찔린 뒤 다쳤다고 밝혔습니다.
    이 새로운 법은 7월 1일까지 홍콩에서 시행되었습니다.
    영국 통치에서 중국으로 홍콩이 이양된 지 23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그리고 지방과 본토 당국의 수사, 기소, 그리고 반대자들을 처벌할 수 있는 권한을 극적으로 넓힙니다.
    모호한 말로, 이 법은 탈권위, 전복, 테러리즘, 그리고 외세와의 유착을 범죄로 규정합니다.
    그러한 범죄로 유죄판결을 받은 사람들은 종신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또한 국제적인 비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영국 정부는 수요일 이 새로운 법이 홍콩 자유에 대한 위협이라며 자격을 갖춘 홍콩 주민들에게 시민권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법에 따라 그들이 표적이 될 것을 우려하여, 도시의 몇몇 정치 단체와 운동 단체들은 월요일 법이 도입되기 전에 공식적으로 해산했습니다.
    거리에서는 상점주인들이 반정부 시위를 지지하는 포스터를 철거하고, 많은 시민들이 SNS 게시물과 계정을 성급하게 삭제하는 등 다른 곳에서도 그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초기 JM만 준 한 행인과 그의 딸은 이제 온라인상에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가상 사설망(VPN)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도시를 떠나는 것까지도 고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셀프센서(self-censor)를 하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더 신중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들은 말했다.
    '내가 (홍콩을) 떠나고 싶지는 않지만, 이제 그것에 대해 생각해 봐야 할 때이다.
    '7월 1일은 전통적으로 시위의 날이지만, 인도 이후 처음으로, 경찰은 시위자들에게 평화적인 시위를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더 엄격한 처벌의 위협에도 불구하고, 수백 명의 시위자들은 구호를 외치고 깃발을 흔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찰은 독립 지지 구호를 외치는 것을 중단하라고 요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시위자들에게 새 법을 위반했다고 경고하는 자주색 깃발을 펼쳤습니다.
    6월 30일, 경찰 지휘관들은 훈련에서 독립 깃발을 흔들거나 독립을 외치는 것을 본 사람은 체포되어야 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독립 깃발을 소지하고 있는 사람이 발견되었듯이 말입니다.
    이 장면은 1년 전만 해도 중국이 홍콩 시민들을 인도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에 항의하는 수만 명의 인파가 홍콩 거리를 행진하던 것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이었어요.
    시위대는 광둥어로 된 스프레이 페인팅 메시지를 광둥어로 스프레이로 그린 뒤 인도법안의 취하를 요구하며 시 정부 본부를 덮쳤습니다.
    이러한 두려움은 홍콩 대신 본토에서 재판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보안법 하에서 현실이 될 수도 있습니다.
    수요일, 홍콩의 최고 관리인 캐리 람 최고 행정관은 이 법이 '지난 몇 달 동안 홍콩에서 일어났던 혼란과 폭력을 종식시키기 위한 중대한 조치이다'라고 말했다.
    국가보안법은 인도 이후 중국과 홍콩 특별행정구간의 유대관계를 확보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발전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하면서 이 법에 대한 비판을 '악의적인 공격'으로 몰아붙였다.
    법에 뭐가 있죠?엄격한 새 법안과 66개 조항은 법이 발효될 때까지 대중으로부터 비밀로 유지되었고 정부와 법원, 경찰, 그리고 당국에게 작년에 서울을 뒤흔든 대규모 반정부 시위의 징후를 잠재울 수 있는 로드맵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의 번역에 따르면, 여기 이 법의 주요 적용 사례들이 있습니다.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들은 감옥에서 종신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이 법은 탈권위, 전복, 테러, 외국 강대국과의 유착의 4가지 새로운 범죄를 규정합니다.
    각각에 대한 최대 형량은 종신형입니다.
    '정치적 의제를 추구하기 위해' 대중 교통과 공공 서비스를 훼손하는 것과 같은 활동은 테러리즘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는 작년에 교통과 도시의 기반 시설을 방해한 시위자들을 대상으로 한 조항입니다.
    테러 혐의에는 '공중 보건, 안전 또는 안보를 심각하게 위태롭게 하는 다른 위험한 활동'이라는 모호한 문구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중국은 사건을 넘겨받아 배심원 없이 비밀 재판을 열 수 있습니다.
    중국 중앙정부는 홍에 자체적인 법 집행부를 설립할 것입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납세자를 뜯어낸 혐의로 고소한 트럭 운송업체에 7억 달러를 방금 빌려줬습니다.


    이는 올해 주가가 27% 폭락하고 화요일 종가 기준으로 7,000만 달러 밖에 되지 않은 회사로서는 엄청난 액수이다.
    다음은 키커입니다.
    정부는 그것을 뜯어낸 것에 대해 YRC를 고소했습니다.
    장기적인 경쟁 문제로 인해 지난 5년간 회사의 주식은 85%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구제금융 소식에 YRC(YRCW)의 주가는 장 초반 64%나 급등했습니다.
    미국 납세자들은 대출 협정의 일환으로 회사 주식의 30%를 소유하게 될 것입니다.
    이 대출은 중소기업을 돕기 위한 연방 케어법의 일부가 아닙니다.
    대신, 국가 안보에 중요한 기업에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재무부 성명은 이 회사가 '트럭 부하보다 적음' 또는 LTL로 알려진 업계의 한 분야인 미군 수송용 팔레트 크기의 화물 운송 서비스의 대부분을 제공한다는 사실에 의해 이 대출이 정당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재무부의 결정은 YRC가 국가 안보를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는 국방장관의 인증에 근거한 것입니다'라고 재무부는 성명에서 말했다.
    하지만 최근 YRC의 제소에 따르면, 국방부로부터 소송을 당하는 과정에 있다고 합니다.
    2018년 12월에 제출된 이 소송은 YRC가 부당이득과 계약 위반과 함께 계약 조건 및 관련 정부 조달 규정을 준수하지 않은 것뿐만 아니라 국방부에 과다 청구했다는 것을 주장합니다.
    YRC는 고소장을 기각하기 위한 소송을 제기했으며 이를 적극 방어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민원은 YRC가 '수천 개의 선적을 재조사하고, 선적이 원래 예상 중량보다 실제로 더 가볍다는 것을 나타낼 때마다 결과를 억제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 소송은 이 연습이 7년 동안 계속되었고 국방부에 수백만 달러의 비용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은 연방정부와 계약을 맺는 어떤 조직에도 경고가 되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를 헐뜯으려 한다면, 무거운 대가를 치를 준비를 해야 합니다'라고 소송이 제기되었을 당시 미국 변호사 제임스 케네디는 성명에서 말했다.
    YRC와 재무부는 소송에 대한 의견을 묻는 요청에 즉각 수요일 아침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YRC는 지난 5월 연방정부의 도움이나 '단기적인 경기 안정화' 없이 사업을 지속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실질적인 의심'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6월 9일, YRC는 1일당 선적량이 분기에 20% 감소했고, 운송료 1파운드당 받는 운임은 1년 전에 비해 6% 감소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 회사에는 30,000명의 직원이 있으며, 이 중 24,000명은 팀원 조합으로 대표됩니다.
    대출금의 약 절반은 연금과 의료혜택을 포함한 단기 계약 의무를 충당하는데 사용될 것입니다.
    대출 기한은 2024년입니다.
    Teamster를 대표하는 기업들은 한때 트럭 운송 산업, 특히 LTL 분야를 지배했습니다.
    그러나 인건비가 높아지면서 최근 수십 년 동안 시장 점유율이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습니다.
    지난 13년 중 3년 만에 흑자를 냈고, 그 기간 동안 총 30억 달러 이상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YRC는 2003년 옐로 화물과 도로 등 여러 노조의 운송회사가 합병하여 설립되었습니다.
    네덜란드, 뉴 펜, 레드다웨이, YRC Freight라는 브랜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3만 명의 직원들은 대유행 기간 동안 전국적으로 수백 개의 격리된 지역사회에 계속 봉사해 왔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재정적인 지원을 통해 우리는 이 전염병 관련 위기를 극복하고 국가 발전에 필수적인 해운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공급망입니다'라고 CEO 대런 호킨스는 대출에 대한 성명에서 말했다.
    이번 대출은 제임스 호파 팀스터스 노조 총재가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과 스티븐 므누신 재무장관, 의회에 도움을 준 데 대해 감사의 뜻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그들은 긴급성을 인식하고 우리 회원들의 건강 혜택이 삭감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그리고 장기적으로 24,000개의 팀스터 일자리를 보호하기 위해 신속하게 행동했습니다'라고 그는 성명에서 말했다.

    7월 4일 주말 동안 인파를 막기 위해 해변과 술집이 폐쇄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주가 보고된 코비드-19의 25만 건에 근접함에 따라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와 주변 지역사회는 주말 동안 해변을 폐쇄했습니다.
    '이번 연휴 주말에 해변에 인파가 몰리는 위험을 감수할 수는 없습니다'라고 LA 카운티 감독 위원회의 일원인 제니스 한은 트윗에서 말했다.
    심한 피해를 입은 남부 플로리다에서, 팜 비치에서 키 웨스트로 가는 해변들은 이번 주말 동안 휴업할 예정입니다.
    키웨스트 시는 '이 코비드-19 대유행 동안 많은 군중들이 모이는 것을 피하기 위해' 그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 나라의 다른 끝에서 희망적인 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뉴욕 시 해변이 수영하기 위해 문을 열었습니다.
    한편, 캘리포니아 오렌지 카운티의 라구나 비치에서는 매년 열리는 불꽃놀이를 취소했습니다.
    '나쁜 소식은 미안하지만 올해 최고의 소식입니다'라고 시 경찰 대변인 짐 코타는 말했다.
    다른 도시들이 사람들이 모여드는 것을 막기 위해 불꽃놀이를 취소하는 동안, 로스 알라미토스와 캘리포니아 씰 비치 같은 곳들은 창의적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공동으로 보행자를 금지하고 온도 점검을 포함하는 '7월 4일 드라이브업 불꽃 스펙터클'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19개 주가 코로나바이러스 사례의 급증으로 인해 재개장 계획을 변경하거나 일시 중지했으며, 특히 주의를 요하는 바가 들어왔습니다.
    그렉 애보트 텍사스 주지사는 며칠 전 문을 닫은 대부분의 술집들을 폐쇄했는데, 이 술집들이 주 내 사건이 놀라울 정도로 급증하는 데 기여했다고 말했습니다.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주말 동안 7개 카운티의 술집을 폐쇄할 것을 지시하고 수요일에 더 많은 규제를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콜로라도 주는 주말 동안 술집과 나이트클럽을 폐쇄했고 델라웨어 주지사 존 카니는 주 해변에 있는 술집을 폐쇄했습니다.
    국립 알레르기 및 전염병 연구소의 소장인 앤서니 파우치 박사는 이번 주 의회에 출석했을 때 술집에 응원할 만한 것을 주지 않았습니다.
    '바: 정말 좋지 않습니다.
    정말 좋지 않습니다.
    술집에서 회식하는 건 나쁜 소식이에요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멈춰야 합니다'라고 Fauci는 화요일 말했다.
    파치는 하루 10만 건의 사건이 파우치에게 암울한 경고를 했다고 증언했습니다.
    미국인들은 하루에 10만 건의 새로운 사례를 볼 때 확산을 억제하거나 위험을 감수할 수 있는 현명한 조치를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하루에 40,000건의 케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이것이 돌아가지 않는다면 하루에 10만 명까지 간다고 해도 저는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상원 보건, 교육, 노동 및 연금 위원회 청문회에서 말했다.
    그는 청문회에서 "그것을 되돌리기 위해서는 조정되고 협력적인 노력이 필요할 것"이라며 "지금까지 국가가 보여준 '비열한 대응'이 아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강력한 국가 지도력이 없다면, 그러한 조정은 시장과 주지사들에게 달려있을지도 모릅니다'라고 전 생명공학 경영자이자 하버드 의대와 공중 보건 대학의 교수인 윌리엄 하셀틴 박사는 말했다.
    이 상황은 지금 너무 암울하고 날이 갈수록 악화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이제부터 그들은 아무도 돌보지 않으면 뒷마당에서 돌보는 것이 자기들의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미국은 대부분 뒷마당에서 유행병이 유행하고 있는데, 뉴저지와 로드아일랜드 두 주만 지난 주부터 감소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급증은 피로에 지친 미국인들이 여름 휴양을 위해 점점 더 많은 집단으로 모이기 때문에 일어났습니다.
    사회적 거리를 두거나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과 같은 예방책은 사람들이 '안전한 가이드라인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입니다'라고 Fauci는 말했다.
    우리는 공중 보건의 노력을 개방의 방해물로 간주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그것을 개방하기 위한 수단으로 보아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대세를 뒤집는 것은 마스크가 더 많고 막대기가 더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바이러스를 억제하기 위한 보건 전문가들의 대책은 특히 중요한데, 이 나라의 90% 이상이 이 바이러스를 경험하지 못했다는 것을 고려했을 때이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로버트 레드필드 박사는 화요일 상원 Help 위원회에서 "이는 소위 집단면역이 아직 몇 년 정도 남아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다.
    레드필드와 파우치 모두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눈에 띄게 용서해 주었음에도 전문가들이 수개월 동안 독려해온 광범위한 마스크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보편적인 마스크가 있는 환경은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라고 레드필드는 말했다.
    캘리포니아와 플로리다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사례가 급증하는 가운데 캘리포니아와 플로리다의 서로 다른 코로나바이러스 경로 관리자들이 재개방을 위해 서로 다른 접근법을 취하고 있습니다.
    론 드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는 기자들에게 더 엄격한 조치로 돌아갈 수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뉴섬은 수요일에 특히 해변에서 이번 독립기념일 주말에 규제를 강화할 것이라고 암시했습니다.
    명절 연휴가 다가오면서 뉴섬은 가족모임이, 즉 가족이 대가족과 섞여 경비원들을 실망시키는 경향이 있는 것이 가장 큰 걱정거리라고 경고했습니다.
    '그것은 단지 술집뿐만 아니라 길거리에서 시위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도 아닙니다'라고 뉴섬은 말했다.
    뉴섬은 주말 동안 7개 카운티의 술집을 폐쇄하라고 지시했고, 더 많은 제한을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카니예 웨스트의 최근 뮤직비디오는 아티스트 아서 자파(Arthur Jafa)가 연출했습니다.


    %!s()

    뉴욕 경찰국 예산이 10억 달러 삭감됐습니다


    뉴욕 국회의원들은 화요일 밤 늦게 889억 달러의 2021년 예산안을 승인했고, 많은 시위대들은 일주일 동안 시청 밖에 진을 치고 그 결과를 듣기 위해 기다렸습니다.
    뉴욕 경찰국은 미국에서 가장 큰 경찰이고 55,000명 이상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2020 회계연도의 부서 예산은 거의 60억 달러이다.
    승인된 예산에는 약 4억 8천 4백만 달러의 삭감이 포함되며 교육부, 보건 정신 위생부, 노숙자 서비스 부서와 같이 이전에 뉴욕 경찰서에 배정된 업무를 수행하기에 가장 적합한 다른 기관에 3억 5천 4백만 달러를 재할당합니다.
    1억 6천 2백만 달러가 '관련 비용'으로 삭감되었습니다"라고 시의회는 성명에서 말했다.
    승인된 예산은 또한 부서의 자본 예산 중 약 5억 달러를 다른 '나쁜 필요 기반 시설'로 옮기고 초과 근무 지출을 3억 5천 2백만 달러 줄이라고 시의회는 말했습니다.
    뉴욕 경찰청은 또한 시의 학교 안전 프로그램에 대한 통제권을 교육부로 이관할 것이라고 협의회는 말했습니다.
    뉴욕 경찰청은 또한 '경찰은 종종 이 개인을 한 안전하지 않은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시켜 불의의 순환을 지속시켰다.
    ' '이는 협회의 규모와 범위를 제한하는 것 뿐만 아니라 노력의 시작을 알리는 힘든 싸움이었다.
    '고 뉴욕 경찰청은 말했다.
    그는 뉴욕 경찰이지만, 우리가 이 도시의 범죄 정의와 공공 안전을 어떻게 구조하는지 다시 한번 생각해 봅니다'라고 시의회는 말했다.
    뉴욕경찰과 뉴욕 시민들 사이의 긴장은 인종차별과 경찰의 만행에 반대하는 시위 동안 5월에 끓어 넘쳤고, 종종 폭력으로 이어졌습니다.
    이 가운데 경찰 순양함이 시위 군중 속으로 돌진하는 장면이 찍혔고, 시위자를 땅바닥에 밀치고 뇌진탕한 혐의로 기소된 경찰관이 체포돼 시 당국이 해당 부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경찰의 만행 시위에서 경찰을 해산시키거나 폐지하라는 요구는 친숙한 요구가 되어 왔습니다.
    지금까지, 미니애폴리스만이 4명의 경찰관들이 시위를 촉발시킨 비무장 흑인 남성인 조지 플로이드의 살해 혐의로 기소된 후, 기존 경찰서를 해체하는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시 공무원들은 만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예산 삭감과 재할당은 완전한 승리를 의미하지 않는다고 시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코리 존슨 시의회 의장은 화요일 기자들에게 삭감 조치가 더 심해지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건 10억 달러가 아닙니다.
    그리고 저는 그런 척 하지 않을 거예요,'라고 존슨은 말했다.
    '우리가 더 멀리 가지 못한 것에 실망한 모든 분들에게 저는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실망했습니다.
    .
    .
    그러나 이 예산 과정에는 꿈쩍도 하지 않는 시장이 포함됩니다.
    '존슨은 완전한 고용 동결을 원했지만, 이 예산으로 여전히 두 개의 경찰 수업이 추가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더 많은 인원 감축을 원했지만, 이번 예산으로 귀속과 두 명의 경찰 생도 수업을 없앰으로써 약 1,163명의 경찰관이 감축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욕경찰은 약 36,000명의 경찰관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뉴욕시 감사인 스콧 스트링거는 발표된 NYPD 예산 삭감은 '배팅과 스위치 그리고 종이처럼 얇은 개혁 구실'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트링거는 성명에서 '흥분'에는 '어떻게 갈 것인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며 경찰들을 한 기관에서 다른 기관으로 옮기는 의미 있는 변화는 없을 것이며 예산 속임수로 현 상태를 끝내지는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거리에서의 움직임은 조작된 수학에 의해 억제되지 않을 것입니다.
    ' 주마네 윌리엄스 뉴욕 공공변호사는 만약 경찰서에 대한 완전한 고용동결이 포함되지 않는다면 최종 세금 영장 절차에서 예산을 차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시 예산에는 교육부의 직원 채용 동결이 포함되었다고 관리들이 화요일 말했습니다.
    일부 시위대는 CNN의 계열사인 WLNY에 관리들이 예산안을 의결한 지금도 시청을 계속 점거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CNN은 7월 4일 뮤지컬 특집을 주최합니다.


    CNN의 'The Fourth in America'는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방송됩니다.
    ET는 뉴욕의 CNN 돈 레몬과 워싱턴 DC의 다나 바시가 주최합니다.
    이 행사는 쥬얼, 배리 매닐로, 마르티나 맥브라이드, 케니 로긴스, 앤디 그래머, 카를로스 산타나와 신디 블랙만 산타나, 체스 위넌스, 팻 베나타, 닐 지랄도, 오제이스, 돈 맥클린, 제시 콜린 영, 그리고 신디 블랙먼의 음악 공연을 보여줄 것입니다.
    엠 가스펠 합창단은 북부의 소녀를 위한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캐스팅으로 밥 딜런의 전설적인 노래와 아이인 투 프라우드 - The Life and Times of the Treativations의 출연진으로부터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특별 행사에서는 또한 '대통령 자신의 것' 미국 해병대 밴드, 미국 해군 밴드, 그리고 미국 육군 야전 밴드의 오케스트라 공연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뉴욕 필하모닉과 샌프란시스코, 콜로라도, 휴스턴, 시카고, 뉴욕 유스 교향곡도 모두 연주할 것입니다.
    '이것은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7월 4일인데, 세계적인 전염병과의 싸움과 모든 사람들에게 미국의 약속을 실현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한 평등을 위한 싸움 중에 일어납니다'라고 이 방송국은 뉴스 발표에서 말했다.
    대부분의 7월 4일 행사가 전국적으로 취소된 가운데, CNN은 우리의 동료 미국인들을 기릴 것입니다'라고 공연의 밤을 장식했다.
    뉴욕, 워싱턴, 잭슨빌, 휴스턴, 내슈빌에서의 불꽃 쇼도 밤새 하이라이트 될 것입니다.
    CNN.
    com 홈페이지와 iOS 및 Android용 CNN 앱을 통해 모바일 기기에서 구독자를 위해 실시간으로 스트리밍됩니다.
    또한 CNNgo(데스크톱, 스마트폰 및 iPad의 CNN.
    com/go에서, Apple TV, Roku, Amazon Fire, SamsungSmart TV, Chromecast 및 Android TV용 CNNgo 앱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트럼프가 지지하는 5선 공화당 의원은 QANN의 음모를 칭찬한 도전자에게 경선에서 패배합니다.


    '제3지대의 공화당원들은 이번 11월에 민주당에 대항해 출마할 후보를 결정했습니다.
    '라고 공화당 하원의원이 말했다.
    스콧 팁튼은 화요일 저녁 성명을 통해 말했습니다.
    '로렌 보베르를 축하하고 그녀와 그녀의 지지자들의 안녕을 기원하고 싶습니다.
    'Tipton은 화요일 저녁 이전에 경주에서 선두 주자라고 널리 믿었습니다.
    '의회 의원 @스콧입니다.
    RTipton은 #MAGA 어젠다의 훌륭한 후원자이다! 그는 당신의 #2A 권리와 국경장벽을 위해 싸웁니다'라고 대통령은 월요일 트위터를 통해 말했다.
    '스콧은 콜로라도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나의 완벽한 총체적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CO03.
    '그러나 정치 신인인 보베르트는 트럼프 대통령의 의제에 더 부합하는 후보로 자리매김하면서 주에서 의미 있는 지지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대통령은 화요일 저녁 트윗에서 그녀에게 '정말 대단한 승리'를 축하했습니다.
    화요일 밤 그녀의 승리는 그녀가 친 트럼프 성향의 심층국가 음모론인 QAnon에 동조하는 듯한 발언을 지적한 민주당으로부터 즉각적인 비난에 직면했습니다.
    보버트는 자칭 QAnon 지지자들인 Georgia 의회 후보 Marjory Taylor Greene과 Oregon GOP 상원 후보 Jo Rae Perkins에 이르기까지 QAnon의 음모론에 연관된 가장 최근의 공화당 후보이다.
    확고한 수정헌법 제2조 옹호자인 Boebert는 직원들에게 캐리어를 열도록 권장하는 것으로 유명한 지역 식당인 Shooters Grill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중에 이 식당을 다시 열라는 공중 보건 명령을 무시했습니다.
    보베르트는 또한 지난해 공격형 소총의 총기 구매 의무화 요구로 베토 오루크 전 민주당 대선 후보와 맞붙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5월에 있었던 인터넷 쇼 '철강 진실'에서의 인터뷰에서, Boebert는 그 음모에 대해 '매우 친숙합니다'라고 말했다.
    저는 그것에 익숙합니다.
    그리고, 그게 우리 엄마의 일이잖아요.
    그녀는 작은 변두리이다.
    어, 전 그냥 상황을 정상으로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해요 하지만 저는 그것에 매우 익숙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제가 Q에 대해 들은 모든 것은 -- 저는 이것이 미국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사람들이 보수적인 가치로 돌아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현실적이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QAnon은 '동기를 부여하고 격려할 뿐이고 사람들을 더 강하게, 더 강하게, 그리고 만약 이것이 진짜라면, 그것은 우리 나라에 정말 좋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 음모에는 '피자게이트'부터 '허위 깃발' 총기 난사 사건, 존 F 대통령 암살 사건까지 모든 것이 통합돼 있습니다.
    케네디요 예를 들어, 이 단체는 트럼프가 로버트 뮬러 특별검사의 조사를 받지 않고 대신 자신과 함께 소아성애에 연루되어 있다고 주장하는 민주당 및 다른 엘리트들을 쫓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 당선의 실제 현실에 대한 '대립론'으로 표현돼 왔습니다.
    Boebert의 웹사이트는 그녀의 웹사이트에 '개인적인 자유, 시민권, 그리고 미국 헌법의 존속을 믿고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내가 이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우리 나라의 심신을 위한 싸움이 있습니다'라고 Boebert는 그녀의 웹사이트에 올린 성명에서 말했다.
    '나는 우리의 보수적 가치를 옹호하고, 현 대표들의 실패한 약속을 연설하고, 극좌파 민주당 의원들을 다시 제자리에 앉히기 위해 의회에 출마할 것입니다.
    ' 민주당 의회 선거 운동 위원회 의장인 Cheri Bustos는 화요일 저녁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다중 지지조차도 스콧 R 의원을 구할 수 없었습니다.
    그의 극단적인 QAnon caucus 챌린저로부터 팁튼입니다.
    워싱턴 공화당원들은 로렌 보버트와 그녀의 극단적이고 위험한 음모론을 즉각 부인해야 합니다.
    '부스토스는 '민주당은 경쟁하고 이 의석을 차지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Boebert는 11월에 전 주 입법원인 민주당 Diane Mitsch Bush와 맞붙을 것입니다.
    부시는 2018년에 팁튼에게 졌습니다.
    보버트의 승리는 또한 트럼프 후보가 공화당 경선에서 패배한 가장 최근의 사례이기도 하다.
    이달 초 24세의 정치 신인인 매디슨 카우톤은 노스캐롤라이나주 공화당 예비선거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지지한 린다 베넷 후보를 마크 메도스 대통령 비서실장이 공석인 의석을 차지하기 위해 물리쳤습니다.
    이 이야기는 수요일에 추가 개발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판사는 트럼프 행정부의 망명 신청을 제한하는 규정을 차단합니다.


    소송의 핵심은 제3국에 거주하거나 제3국을 경유한 이주민들이 미국으로 망명을 신청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기 때문에 멕시코를 경유하는 사람들이 망명 신청을 할 수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하급법원이 그 규칙이 불법이라고 결론을 내린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이다.
    미국 컬럼비아 지방법원의 트럼프 지명자인 티머시 켈리 판사는 원고들이 더 많은 자원을 소비할 것이며, 규정이 적용되는 의뢰인을 대표하는데 더 많은 어려움에 직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국경에서의 망명 청구를 억제하기 위해 이 규제가 필요하다고 주장했지만 켈리 차관보는 국경에서의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규제로 인해 이민자들이 미국에 입국하는 것을 대부분 금지하고 있어 법원의 조치가 '파행적 결과'로 이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사실, 최근 유행병 관련 행정처분이 효력을 발휘한 것으로 보인다.
    남부 국경을 무한정 폐쇄하고 망명을 원하는 외국인들에게만 이 규칙의 완성은 엄청나게 파괴적인 결과를 초래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강조할 뿐입니다'라고 켈리는 썼다.
    휴먼라이츠 퍼스트의 하디 비에우치는 성명에서 '켈리 판사의 판결은 행정부에서 법률을 종식시킬 수 없다는 증거이다.
    미국에서, 우리는 법의 지배를 따릅니다.
    심지어 그것이 이 행정부에 의해 악마화된 망명자들에게 혜택을 줄 때에도 말입니다.
    '지난해, 캘리포니아 연방 판사가 망명 제한에 대한 전국적인 금지 명령을 내리려 했던 시도가, 부분적으로는 제9회 미국 순회 항소법원에 의해 저지되었습니다.
    오락가락하는 가운데 법무부가 대법원에 개입을 요청했습니다.
    대법원은 항소 절차가 진행되는 동안 이 규칙의 효력을 허용했습니다.

    벤틀리는 초고속 신형 SUV로 대대적인 변신을 완성합니다.


    최고 시속 190마일의 벤틀리 벤타이가 세계에서 가장 빠른 SUV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Bentley의 연간 약 11,000대 판매량 중 거의 절반을 차지하여 회사 역사상 가장 빠르게 판매되는 모델입니다.
    이 최신 버전은 약 17만 달러가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주, 벤틀리는 또 다른 중요한 전환점을 맞았습니다.
    마지막 벤틀리 물산느는 영국 크레우에 있는 회사 조립 라인을 떠났습니다.
    길이가 18피트 이상이고 가격이 30만 달러 이상일 때 물산느는 이 회사에서 가장 크고 가장 비싼 자동차였어요.
    벤틀리의 CEO인 Adrian Hallmark는 CNN Business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의 죽음은 시장의 기호를 변화시킨 결과이다'라고 말했다.
    이것은 우리와 우리의 경쟁자들이 앞으로 1년에서 10년 동안 겪게 될 변화의 정도를 절대적으로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것입니다'라고 Hallmark는 말했다.
    '이것은 방금 사라진 세그먼트의 완벽한 예입니다.
    '벤틀리는 작년에 약 550개의 물산만을 팔았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20년 전 이전 회사인 Arnage의 거의 세 배를 만들었습니다.
    그런 점을 감안할 때, 후계자 개발에 거의 10억 달러를 투자한다는 생각은 형편없는 투자처럼 보였습니다.
    '그 가격 혹은 그 이상에 많은 차들이 팔리고 있지만, 큰 '표현 세단'을 원하는 사람들의 수는 엄청나게 줄어들었습니다'라고 Hallmark는 말했다.
    '그리고 그것은 세대적인 것입니다.
    그런 종류의 제품을 찾는 젊은 구매자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한편, 그는 벤타이가와 벤틀리의 플라잉 스퍼 세단의 약 20만 달러 가격대의 다소 작은 자동차 시장은 지난 20년 동안 4배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곳이 바로 회사의 투자가 이루어진 곳입니다.
    수년 전 SUVFive를 향한 경쟁으로 벤틀리는 SUV를 내놓은 최초의 초호화 자동차 회사이며 거의 모든 경쟁사들이 그 뒤를 따랐다.
    벤틀리의 전 자매 회사이자 현재 경쟁사인 롤스로이스는 현재 30만 달러 이상에 팔리는 컬리넌을 제공하고 있다.
    벤틀리가 폭스바겐 그룹의 일원인 것처럼 람보르기니는 우루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페라리조차 SUV의 실용적인 속성을 가진 무언가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벤틀리는 자동차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것의 자동차와 SUV는 매우 부유한 사람들을 위한 일일 운전자이다.
    예를 들어, 람보르기니와는 달리, 벤틀리는 특별한 날에만 또는 친구들과 이웃들을 위해 자랑하기 위해 차고에 보관되지 않습니다.
    벤틀리, 심지어 두 개의 문이 달린 콘티넨탈 모델도 여유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기본 교통수단으로 이용될 만큼 편안하고 실용적입니다.
    그들은 역설적으로 매우 빠릅니다.
    이 회사는 플라잉 스퍼에서 세계에서 가장 빠른 4세단과 벤타이가에서 세계에서 가장 빠른 SUV를 모두 주장하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보다 긴 플라잉 스퍼는 시속 207마일, 벤타이가 스피드는 190마일을 달릴 수 있습니다.
    둘 다 빨라 보이지 않아요.
    날개나 에어 스쿠프는 없습니다.
    그것들은 웨지나 눈물방울 모양이 아닙니다.
    그들은 워터포드 크리스탈 그릇처럼 보이는 크고 반짝이는 그릴, 후드 장식, 헤드라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차량들 중 한 대가 세 자릿수의 속도를 내는 것을 보면 우사인 볼트가 사빌레 로우를 입고 200미터를 달리는 것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
    플라잉 스퍼, 새로운 플래그십입니다.
    Flying Spur의 최신 버전은 이전 버전보다 외관이 더 인상적입니다.
    그것은 이제 물산느로부터 브랜드의 대표 모델로 인수되기 때문에 적합해요.
    회사의 날개 달린 B 로고가 새겨진 커다란 그릴 위에 올려져 있어 도난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차가 잠겼을 때 눈에 띄지 않게 내려갑니다.
    강력한 12기통 엔진은 충격에 가까운 가속력을 제공하면서 최소한의 소란스러움으로 그 크기와 무게에 비해 Flying Spur 코너가 훨씬 뛰어납니다.
    최근 드라이브에서는 수요가 급작스럽게 급가속에서 편안한 순항으로 바뀌었을 때 8단 자동 변속기만 비틀거리는 것 같았습니다.
    20일 공개된 벤타이가 SUV는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것은 아니지만, 매우 다르고 날렵하고 날카로워 보입니다.
    처음에는 V8 엔진과 함께 출시되지만, 곧 12기통 Speed 버전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Hallmark는 차량에 대한 건강한 욕구를 감안할 때 다른 파생 모델도 출시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이는 벤틀리 판매에서 SUV가 훨씬 더 높은 비중을 차지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벤틀리가 브랜드에 있어 기록적인 한 해였어야 했던 것을 회수하면서 새로운 벤타이가 막 출시되고 있습니다.
    벤틀리의 공장이 7주 동안 문을 닫게 한 코비드-19 대유행의 책임이 큽니다.
    그것은 또한 벤틀리 같은 사람들조차 완전히 벗어날 수 없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세계를 보냈습니다.
    벤틀리는 모회사인 폴크스바겐 그룹에 20억 유로, 즉 22억 5천만 달러를 투자했는데, 이는 2018년의 15억 유로, 즉 17억 달러와 비교됩니다.
    올해가 훨씬 더 좋을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그것은 의심의 여지가 있습니다.
    '누구라도 그렇게 생각한다면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입니다. 전세계에서 업데이트됩니다.


    %!s()

    지금 당장 휴가 렌탈 예약하는 것이 얼마나 안전한지 알려드립니다.


    %!s()

    중국은 긴장이 고조되자 새로운 언론 규제로 미국을 비난하고 있습니다.


    AP, 유나이티드 프레스 인터내셔널, CBS 뉴스, NPR 뉴스는 7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중국 정부에 제출해야 합니다'라고 자오 리젠 외교부 대변인은 수요일 정례 기자 브리핑에서 말했다.
    중국은 미국의 중국 언론들에 대한 불합리한 탄압에 맞서기 위해 이러한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습니다'라고 자오는 말했다.
    '그들은 전적으로 자기 방어이다.
    '중국 정부의 이런 반응은 트럼프 행정부가 지난주 4개 중국 관영매체의 미국 사무실을 '외국인 공관'으로 규정하면서, 이들이 재정과 인사 관련 서류를 미국 당국에 제출하도록 한 데 따른 것입니다.
    워싱턴은 이미 신화통신, CCTV 자회사인 중국국제텔레비전네트워크, 중국라디오인터내셔널, 차이나데일리, 인민일보의 모기업인 하이톈개발 미국 등이 포함된 지정 매체 목록에 CCTV, 인민일보, 환구시보, 중국뉴스서비스 등을 추가했습니다.
    데이비드 스틸웰 국무부 동아시아태평양 담당 차관보는 미 행정부가 중국 언론사를 독립된 언론기관이 아닌 '중국 공산당에 의해 효과적으로 통제되는' 선전 매체로 보고 있기 때문에 중국 언론사 지명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자오는 수요일에 '미국의 조치는 냉전적 사고방식과 이념적 편견에 기초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들은 중국 언론의 평판과 이미지에 심각한 손상을 입혔고, 미국에서의 정상적인 운영을 심각하게 방해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AP통신 대변인은 CNN 비즈니스에 '오늘 발표된 요구사항들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찾고 있으며 신중하게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BS, NPR, United Press International의 대표들은 논평 요청을 즉각적으로 회답하지 않았습니다.
    중국이 미국 언론에 새로운 조건을 발표한 것은 중국이 홍콩에 국가보안법을 전면 시행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나온 것으로, 비판론자들은 이 법이 홍콩에 자치권과 일정한 자유를 박탈했으며, 이 법이 홍콩에서 언론이 운영되는 방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와 베이징 정부는 서로의 언론을 겨냥해 수차례 티격태격전을 벌여왔습니다.
    올해 초, 중국은 미국이 중국 국영 언론사의 미국 지사에서 일할 수 있는 중국 기자들의 수를 제한하자 뉴욕 타임즈, 워싱턴 포스트, 월스트리트 저널을 포함한 몇몇 미국 주요 뉴스 기관에서 기자들을 추방했습니다.
    — 시드니의 Angus Watson이 이 기사에 기고했습니다.

    푸틴이 러시아인들의 지지를 받는 통치를 확대하려는 계략: 생방송 업데이트입니다.


    %!s()

    어떻게 인종을 포용할 수 있을까요? 변화를 옹호하는 이 부부로부터 배우세요.


    2002년 이후 결혼한 그들은 가족, 교육자, 지역 사회 구성원들에게 인종에 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인종 차별과 싸우기 위해 함께 모여야 하는 끔찍한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 가르치고 있습니다.
    교육자이자 National Public Radio 프로듀서로 일해온 지라우는 이민자들의 혼혈 딸이다.
    자메이카 출신의 흑인으로 7월 4일에 태어난 그랜트토마스는 표현대로 '오랫동안의 인종 정의론자'다.
    9살과 12살인 두 딸의 부모로서, 그들은 2016년에 부모, 교육자, 아이들을 위한 온라인 자료 모음인 AbidRace를 함께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인종, 정의, 그리고 우리 민주주의의 미래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의 꽃피는 공동체가 되었습니다.
    CNN: 무엇이 당신에게 AbidRace를 시작하게 했습니까? Melissa Girau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2015년, 우리 아이들이 유치원에 다닐 때, 그들은 50년 전에 맞닥뜨렸을 법한 것들, 즉 우리가 어렸을 때 맞닥뜨렸을 법한 것들, 학교에서 소중하게 여겨지는 것들, 책임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 그리고 광고, 책, 영화에서 대표되는 사람들, 그들에 맞서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정말 지원을 찾고 싶었지만, 부모들을 위한 기사들은 학교 총기 난사 사건이나 샬러츠빌에 대해 화이트 아이들과 어떻게 대화해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인 경향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대상 그룹의 아이들을 위해 그것을 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만약 우리가 몇 년 동안 인종적 정의를 위해 일해 온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다른 부모들은 정말로 자원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때부터 우리는 얼라이브레이스를 상상하기 시작했습니다.
    Andrew Grant-Thomas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트럼프 대통령과 인종을 둘러싼 대화가 확대된 맥락에서, 우리가 자원을 원하는 만큼 친구들과 선생님들, 다른 부모들과 우리 자신이 공동체를 필요로 한다는 것이 우리에게 더욱 분명해졌습니다.
    그것이 바로 얼라이브레이스가 된 것입니다.
    CNN : 왜 구체적으로 육아에 초점을 맞추나요?Grant-Thomas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두 가지 방법으로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갈색 피부를 가진 우리의 소녀들을 보호하고, 종종 유색인종 소녀들을 소중히 여기지 않고, 변화를 만들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가능성을 지지하지 않는 세상을 위해 그들을 강화시키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하면 우리의 다민족 민주주의가 노래할 수 있도록 젊은 세대를 육성할 수 있는지에 대해 충분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 퍼즐 조각에 자원을 투입해야 합니다.
    만약 우리가 20년 후에 이 나라의 인종의 상태에 대해 다른 대화를 나누려면 말이죠.
    Giraud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록 인종적 편견과 불평등이 단순히 대인관계의 문제가 아니라 체계적이지만, 우리는 또한 시스템을 만듭니다.
    더 나은 시스템을 만들려면 더 나은 에이전트를 양성해야 합니다.
    CNN : '인종적 결백의 신'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Grant-Thomas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들의 인종적 학습에 관한 많은 기존 연구들은 대부분 중고등학교 교육자들을 위한 것입니다.
    하지만 인종에 대한 아이들의 감성과 태도는 중학교 때부터 형성되기 시작합니다.
    3개월에서 6개월이 되면, 아이들은 머리카락의 질감과 피부색을 구별할 수 있고, 1차 간병인의 피부톤을 어느 정도 선호하기 시작합니다 - 이해할 수 있는 이유로.
    그건 인종차별이 아닙니다.
    하지만 인종 차별은 아주 아주 아주 일찍 시작되고, 좀 더 정교하고, 의심스러운 분별력이 될 것입니다.
    많은 부모들, 특히 백인 부모들은 '나는 이 대화를 소개함으로써 우리 아이들의 결백을 더럽히고 싶지 않아요'라고 말한다.
    하지만 아이들은 오랫동안 인종에 해가 없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리고 사실, 우리 아이들은 인종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우리보다 훨씬 덜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가 인종은 금기시된다는 것을 가르치기 전까지는 말이죠.
    아이들의 태도가 비교적 순조로울 때, 우리가 의도적으로 일찍부터 아이들을 인종에 참여시키면 어떨까요?지라드: 이것은 많은 미국인들의 인종교육에 있어 진정한 결핍입니다.
    인종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나라, 회사, 대학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현실은 우리가 모두 듣는 이야기와 너무나 다릅니다.
    '우리는 실력파입니다.
    그저 열심히 일하기만 하면 그 무엇도 여러분을 방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 사실, 우리 모두는 어떤 사람들을 선호하고 다른 사람들을 싫어하는 인종화된 제도 안에서 활동한다는 것이 사실일 때, '당신은 인종차별주의자이거나 인종차별주의자가 아니다'라고 생각하는 어른들이 많이 있다.
    우리 아이들은 그 복잡성을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합니다.
    CNN: 인종 차별은 인종적 무지와 인종 차별에서 어떤 역할을 할까요?Grant-Thomas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우리 가정, 학교, 그리고 사회 사회는 분리되어 있습니다.
    2013년 미국 가치 조사 결과, 백인 우정의 91%가 다른 백인들과 함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흑인들의 우정은 조금 더 다양했을 뿐입니다.
    라틴계 사람들이 조금 더 잘했어요.
    아시아계 미국인들은 가장 다양한 서클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만약 우리가 직접적이고 친밀한 경험을 통해 서로에 대해 배우고 있지 않다면, 우리는 인종에 대한 왜곡된 이야기들이 대중문화를 통해 우리에게 도달하는 모든 것을 받아들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만약 부모와 다른 어른들이 인종에 대한 대화를 초대하지 않거나, 적극적으로 그것을 부수고 있다면, 그리고 가정에 어떤 색깔의 차이가 없다면, 아이들이 인종에 등록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기회가 별로 없습니다.
    CNN: 사람들의 삶이 너무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인종이 떠오르지 않는다는 말인가요?그랜트토요

    사실 확인: 박사님에도 불구하고 학교가 재개되는 것이 안전하다는 랜드 폴의 주장을 확인해 보세요. Fauci가 주의를 촉구합니다.


    '파우치 박사님, 우리는 매일 당신으로부터 우리가 할 수 없는 것들을 듣는 것 같습니다'라고 폴은 말했다.
    Paul은 특히 아이들이 가을에 학교로 돌아가야 하는지에 대한 전문가들의 권고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사회가 전문가에게 온순하게 제출하고 그 전문가가 틀리면 엄청난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Paul은 말했다.
    '학교와 탁아소의 휴업을 계속 요구하거나 학교가 기능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하는 제한을 권고하는 정부 전문가들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 Paul은 '어린이들이 바이러스에 감염될 가능성이 낮기 때문에 학교를 다시 열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Paul에 따르면, '많은 증거가 있고, 이것은 사실 좋고, 좋은 증거입니다.
    아이들이 이것을 전송하지 않고, 드물고, 아이들이 건강하게 지내고 있으며, 그렇다, 우리는 학교를 열 수 있다.
    ' 사실 우선: 아이들이 어른들보다 덜 흔하게 영향을 받는 것처럼 보여도, 학교로 돌아가는 것은 여전히 특정한 위험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아이들이 바이러스를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정도가 불분명하기 때문입니다.
    학교를 다시 여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결정은 또한 성인들이 알려진 코로나바이러스 사례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더 위험할 수도 있는 교사, 관리자, 직원 및 학부모들에게 미칠 잠재적 영향을 고려해야 합니다.
    미국 소아과학 아카데미는 월요일에 올 가을 학교에 다니는 어린이들에게 유리한 업데이트된 복학 권고안을 발표함으로써 다시 논쟁을 시작했습니다.
    "AAP는 다가오는 학년을 위한 모든 정책적 고려는 학생들이 신체적으로 학교에 출석하는 것을 목표로 시작해야 한다고 강력히 주장합니다.
    " 전국의 소아과 의사들을 대표하고 지도하는 이 단체는 웹사이트를 통해 권고하고 있다.
    폴의 비난에도 불구하고, 파우치는 또한 다가오는 학년을 위해 학교를 다시 열기 위한 노력을 지지하며, 위원회에 '우리는 아이들을 학교로 돌아오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합니다'라고 증언한다.
    이것이 목표이지만, Fauci와 AAP를 포함한 건강 전문가들은 모든 사람들이 학교로 돌아가는 것이 안전하기 전에 어떤 조치가 취해져야 한다는 것을 인정한다.
    로버트 레드필드 질병관리본부장은 화요일 위원회에 '미국은 안전한 방법으로 학교를 재개장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며 '아이들이 아직 전염 사이클에 미치는 영향을 알지 못한다'고 말했다.
    AAP의 최신 지침은 이러한 위협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책 및 예방 조치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단일 조치나 일련의 조치로는 사스-CoV-2 전염의 위험을 완전히 제거할 수는 없지만, 여러 차례의 조정된 개입을 시행하면 그러한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라고 이 단체는 말했다.

    데밍 감시단 보고서에 따르면 보잉은 FAA로부터 737 맥스 키를 차폐했다고 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미연방항공국이 통신 불량에 대해 책임을 지고 있으며, 인증 책임의 87%를 보잉사에 넘겼다고 지적합니다.
    수요일에 공개적으로 발표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 보고서에는 이전에 공개되지 않았던 기관과 계획입안자 사이의 상호작용과 그 과정이 어떻게 실패했는지에 대한 결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FAA가 2019년 3월 2차 사망사고 이후 1년 넘게 근거지를 두고 있는 개정 737 맥스의 이번 주 시험비행을 진행하면서다.
    이 보고서는 보잉사가 새로운 기동 특성 증강 시스템(MCAS)에 대한 제한된 정보를 규제 당국에 제시하면서 상당한 결과를 초래한 여러 사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 시스템을 '특정 제한적인 조건에서만 활성화'되는 기존 시스템에 '수정'된 것으로 묘사했으며, FAA는 이 시스템을 비행기의 다른 측면에 초점을 맞추도록 이끌었다고 말합니다.
    한 FAA 엔지니어는 MCAS가 '제한된 세부사항으로 간략하게 제시되었다'고 회상했습니다.
    실제로 보잉 엔지니어들이 중요한 회의에서 맥스와 737 이전 버전의 항공기 사이의 차이점에 대해 기관에게 브리핑을 했을 때 '2일 동안 취재된 거의 500개의 슬라이드 내에 MCAS를 참조한 텍스트가 2줄밖에 없었습니다'라고 보고서는 밝혔다.
    비행기의 안정성을 설명하는 또 다른 문서는 'MCAS에 관한 세부 사항을 포함했다'고 설명했지만, 'MCAS가 다른 시스템과 상호작용하는 방법에 대한 상호 관련 견해는 포함하지 않았으며, 이는 여러 문서에 걸쳐 퍼져 있었습니다.
    ' 동시에, 보잉은 MCAS 시스템을 더욱 자극적으로 만들어, 비행기를 더 큰 수준으로 제어하고 반복적으로 작동할 수 있게 했습니다.
    보고서는 일부 FAA 직원들, 즉 항공기의 시험 비행에 관련된 사람들이 변화를 알고 있었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으며, 다른 FAA 관계자들을 어둠 속에서 감독에 관여하게 한 기관의 잘못도 지적하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기관 엔지니어들은 2018년 10월 첫 번째 737 맥스 추락 사고 이후 항공기에 대한 추가 정밀 조사가 있을 때까지 MCAS 시스템의 완전한 분석을 수행하지 않았고 작동 방식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보잉은 이후 2019년 4월까지 MCAS 시스템 변경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하지만 목표물을 찾기 약 한 달 전, 두 번째 맥스가 추락했고, 함대는 결국 전세계에 상륙했습니다.
    그 충돌로 총 346명이 사망했습니다.
    감사관실의 보고는 보잉사와 FAA가 FAA의 항공기 재평가의 핵심 단계인 737 맥스 시험 비행을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나왔습니다.
    이 회사는 수요일 아침 성명을 통해 "감사관실과 완전하고 광범위하게 협력했다"며, 맥스와 관련된 이전 조사에 대응하여 항공기와 기업 구조 모두에 '실질적인 변화를 주었다'고 언급했다.
    '737 MAX 플라이에 대한 강력한 개선 조치를 취했다.
    T 제어 소프트웨어는 단일 센서의 신호를 기반으로 MCAS가 활성화되지 않고 반복적으로 활성화되지 않도록 하는 것을 포함합니다'라고 성명서는 말했다.
    '737 MAX에 대한 개선 사항이 포괄적이고 철저하게 테스트되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리소스를 투입했습니다.
    교통부 종합검사는 보고서를 검토한 뒤 메모를 통해 'FAA의 항공기 인증 과정과 개선해야 할 부분을 보완한다'고 적었습니다.
    이 메모는 FAA의 변화들은 '정보 공유에 관한 무결성과 투명성을 보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고서를 요청한 의원 중 한 명인 피터 드파지오 하원 교통위원장은 이 보고서가 'MAX를 시장에 내놓기 위해 서두르는 과정에서 규제당국의 중요한 정보를 감추려는 보잉의 노력을 강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미국 항공기 설계와 제조의 일반적인 관행인 보잉사에 대한 FAA 안전 검토의 위임에 대해서도 면밀하게 검토했습니다.
    그것은 42명의 FAA 직원들이 인증 기관을 가지고 1,500명의 보잉사 직원들을 감독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앞서 공개된 보잉 내부 문서에는 인증 노력의 핵심 관계자 등 보잉사 직원들이 항공사를 조롱하고 항공기 디자인을 쾅쾅 두드리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 문서는 보잉사와 FAA가 FAA 권한을 가진 보잉사 직원들에게 비행기의 측면에 대해 '과잉 압력을 가하는 것에 대한 우려'를 조사 중이라는 것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대표단 과정에 대한 향후 보고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의회는 현재 대표단 과정을 개편하기 위한 법안을 마련 중입니다.
    FAA의 스티븐 딕슨 행정관은 최근 이러한 차당제 계획의 한 측면은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FAA가 보잉과 같은 제조업체가 아닌, 어떤 직원을 대표단 권한의 파이프라인에 투입할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항공기에 대한 재인증 절차가 진행됨에 따라 보잉은 현재 737 맥스 조종사 모두를 대상으로 시뮬레이터 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초기 버전의 737을 조종한 조종사들을 포함해서 말이죠.

    조각상 캠페인은 흑인 축구 선수 잭 레슬리를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잭 레슬리 캠페인은 1920년대와 1930년대에 영국 클럽 플리머스 아르게일의 스트라이커 레슬리를 기리기 위해 동상을 위해 10만 파운드를 모금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전 잉글랜드의 게리 라인커는 레슬리의 이야기를 비범한 것으로 묘사했습니다.
    국립 축구 박물관에 따르면 레슬리는 1925년 잉글랜드에서 뛰기 위해 뽑혔지만, 나중에 소집 해제되었습니다.
    CNN.
    com/sport을 방문하면 뉴스, 비디오 및 기능을 보다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제가 유색인종이었다는 것을 잊어버렸을 거예요,'라고 레슬리는 그 사건이 있은 지 몇 년이 지난 후 말했다.
    '신문에 소란이 좀 있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매우 화가 났습니다.
    아무도 제게 이런 공식적 얘기를 하지 않았지만 그것이 이유일 것입니다; 저는 엄마가 영국인이었지만, 제 아빠는 '아이스 오브 스페이드'처럼 흑인이었습니다.
    제 모자를 빼앗은 다른 이유는 없었습니다.
    '만약 그가 국제적으로 뛰었더라면, 자메이카의 부모를 가진 레슬리는 영국 최초의 흑인 축구선수였을 것입니다.
    대신에 1978년에 이 타이틀을 얻은 사람은 Viv Anderson입니다.
    레슬리가 데뷔하기 위해 줄을 선 지 반세기가 넘었습니다.
    읽기: '저는 25년 앞서 있었습니다'라고 모터스포츠의 색 장벽을 산산조각 낸 운전자는 말한다.
    READ: 새로운 연구는 TV 축구 해설의 '명확한' 인종 편견을 드러냅니다.
    Leslie는 1924년에서 1931년 사이에 영국 축구 3부 리그로 막 승진한 Argyle을 위해 401회 출전 중 137골을 기록하면서 세상을 떠났습니다.
    동상 건립 운동은 지금까지 2만 5천 파운드 이상을 모금했으며 영국 축구 협회와 플리머스 서튼과 데본포트의 루크 폴라드 의원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잭 레슬리는 영국 셔츠를 입은 최초의 흑인 선수가 되어야 했지만 피부 색깔 때문에 한번 선발된 적이 있습니다.
    '라고 폴라드는 트위터에 썼다.
    저는 @Only1Argyle의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을 기억하기 위해 #플리머스 동상 캠페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는 CNN의 코멘트 요청에 즉각 답변하지 않았습니다.
    이 캠페인은 플리머스 아르게일의 홈 경기장 외부에 동상을 세우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모금 목표를 초과하면 교육적 요소가 캠페인에 추가될 것입니다.
    전 웨스트 브롬 선수 브렌던 배트슨, 로리 커닝햄, 시릴레 레지스를 포함한 많은 유명한 흑인 축구선수들이 이미 영국에서 동상들과 함께 기념되었습니다.
    1989년 33세의 나이로 교통사고로 사망한 커닝햄의 동상도 런던 레이튼 오리엔트의 본거지 근처에서 따로 있습니다.
    커닝햄은 동양에서 프로 데뷔를 했습니다.
    버지니아주 리치몬드와 영국 브리스톨과 같은 노예 무역의 전 챔피언들을 기리는 사람들이 시위자들의 표적이 되면서, 블랙 라이프 매터 운동 동안 동상의 중요성을 둘러싸고 많은 논쟁이 있어왔습니다.

    트럼프는 대유행병이 악화되고 동맹국들이 그를 가면을 쓰고 버리자 주도하기를 거부합니다.


    정부 최고 감염병 전문가인 앤서니 파우치가 미국의 하루 10만 건 신규 코로나바이러스 환자 기록을 보고도 놀라지 않을 것이라고 밝힌 날, 트럼프는 귀가 먹먹할 정도의 침묵을 깨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의 백악관이 미국을 휩쓸고 있는 기록적인 새로운 감염을 '제대해야 할 배'라고 설명한 다음 날, 트럼프의 캠페인은 실패한 전염병 지도부의 '훈남적' 성공에 대한 공로를 주장했습니다.
    트럼프는 이제 공화당의 주요 동맹국들을 포함한 어느 정당에서나 거의 유일한 권위자이며,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늦추는 것으로 증명되지만 정치적으로 자신을 해치려는 자유주의적인 음모라는 오명을 씌웠다고 한다.
    우리는 집을 떠나 다른 사람들과 가까이 올 때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에 대해 어떠한 오명도 없어야 합니다.
    단순한 얼굴을 가리는 것은 우리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만나는 모든 사람을 보호하는 것입니다'라고 미치 매코넬 상원 원내총무는 월요일 상원 원내에서 말했다.
    그러나 트럼프는 화요일 '원로네 전사'라는 비밀스러운 트윗을 날렸습니다.
    -- 정치적 동맹국들조차 자신을 고립시키고 다른 곳에서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최소한 단기적으로 늦출 수 있는 것으로 입증된 과학적 접근법을 수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아침 트위터를 통해 파우치가 화요일 '우린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그의 선점에는 바이러스 이외에는 어떤 것도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대통령은 트위터를 통해 러시아가 아프가니스탄 주둔 미군들에게 현상금을 걸었던 이야기는 '호박'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또한 시위자들, 조 바이든, 경제 성장, 주식 시장, 케이블 뉴스 시청률 그리고 경찰 개혁으로부터 기념비를 보호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바이러스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어떤 계획도 제시하지 않았고 희생자들에게 애도를 표하지 않았습니다.
    깊어지는 국가적 위기에 굴하지 않고, 트럼프는 러시모어 산에서 7월 4일 초를 기념하기 위한 계획을 밀어붙이고 있는데, 이 계획은 그를 미국의 가장 존경 받는 네 명의 대통령, 조지 워싱턴, 토마스 제퍼슨, 에이브러햄 링컨, 그리고 테오도어 루즈벨트와 함께 상징적으로 그리고 아이러니 없이 분류할 것입니다.
    트럼프 정부가 조언한 사회적 거리 두기는 강제되지 않을 것입니다.
    백악관은 수요일에 브리핑을 열었지만, 케일리 매케너 백악관 대변인이 트럼프를 흔드는 또 다른 드라마 주변에 물을 뿌리고자 계획적으로 시도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아프가니스탄 주둔 미군 수뇌부에 현상금을 걸기 위한 러시아 군사 정보 계획에 대해 아무 짓도 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McEnany는 전염병에 대한 질문을 받기 전에 브리핑룸을 떠났습니다.
    대부분의 일반 선거 여론조사에서 현재 크게 앞서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 민주당 대통령 후보 조 바이든은 대유행 기간 동안 트럼프 대통령의 성과에 의해 부분적으로 설명될 수 있는 최근의 중대한 사태 전개에 대해 맹비난했습니다.
    바이든은 지난 4월 트럼프 대통령이 자신이 이제 '완벽한 대통령'이라고 말한 것에 대해 통렬한 조롱의 어조를 채택했습니다.
    어떻게 된 거죠? 이제 거의 7월인데, 전시 대통령이 항복한 것 같습니다.
    백기를 흔들며 전장을 떠났습니다'라고 민주당원은 고향인 델라웨어주 윌밍턴에서 한 연설에서 말했다.
    대통령 집무실에 있는 사람만이 제공할 수 있는 단호한 지침으로 남겨진 진공상태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는 전국적으로 그것의 치명적인 행군을 빠르게 하고 있습니다.
    37개 주가 현재 증가하고 있고, 적어도 19개 주는 병원 응급실들이 빠른 r을 암시하는 입원률을 보이는 동안 대통령이 옹호한 재개원 계획을 늦추고 있습니다.
    사망자가 며칠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사우스다코타에서 그가 조사를 할 4명의 대통령과는 거리가 먼, 악화되고 있는 전염병을 퇴치하기 위한 연방정부의 노력을 자극하지 않은 트럼프의 비뚤어진 실패는 1930년대 대공황 당시 허버트 후버의 무관심과 닮아 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도하기를 거부하는 것 서방 세계의 나머지 국가들이 정부들이 그들의 곡선을 억제한 후 신중한 재개장 계획을 강행하고, 그리고 치솟는 미국의 감염률 때문에 미국인 관광객들을 금지시키자, 트럼프는 이끄는 것을 거부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정치적 계산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단계에서 연방정부의 성공적인 대응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국가를 통합하고 혁신적인 해결책을 브레인스토밍할 수 있는 역량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디테일의 대가이며 과학의 약속을 풀어내고 비극적인 시기에 그의 동포들과 공감할 수 있는 대통령이 필요할 것이다.
    하지만 트럼프의 대안적인 대통령 리더십 방식은 빗나갔습니다.
    개방된 경제에 가려워하는 공화당 주지사와 바이러스 재발을 우려하는 민주당원들 사이에 나라를 나누는 것은 그를 지지하는 주들에게 재앙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상대를 악마로 만들고, 사실을 속이고, 모든 것이 멀쩡한 대안적 현실을 구축하려는 트럼프식 전술이 대유행으로 노출됐습니다.

    Facebook 거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를 유치하는 회사 목록을 봅니다.


    명예훼손방지연맹(ADL)과 NAACP를 포함한 한 시민권 연합은 지난주 주요 기업들에게 페이스북에 광고를 중단하라고 요구하면서 '이 회사의 플랫폼에 엄청난 증오가 확산되는 것을 의미 있게 다루지 못한 반복적인 실패'를 이유로 '#StopHatefor Initiation'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며칠 안에, 야외 소매상인 REI, The North Face, 그리고 파타고니아는 그들이 들어왔다고 말했습니다.
    업워크와 대쉬레인 등 다른 기업들도 동참했습니다.
    페이스북 6위 광고주 스타벅스(SBUX)도 명시적으로 #StopHateFor Initiation과 연계하지는 않았지만 모든 소셜 미디어 광고를 중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아디다스, 클로록스를 포함한 다른 회사들은 공식적으로 캠페인에 동참한다는 말은 하지 않았지만 광고를 내고 있습니다.
    캐럴린 에버슨 페이스북 글로벌 비즈니스 그룹 부사장은 28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어떤 브랜드의 결정도 깊이 존중하며 혐오 발언을 없애고 비판적인 투표 정보를 제공하는 중요한 일에 집중하고 있다"며 이같이 답했다.
    마케터들과 시민권 단체들과의 대화는 어떻게 우리가 선을 위한 힘이 될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아디다스스포츠웨어 회사 아디다스는 월요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광고를 전세계적으로 중단하며 소셜 미디어 거대 기업에 압력을 가하는 또 다른 주요 브랜드가 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종차별주의, 차별주의, 혐오스러운 온라인 콘텐츠는 우리 브랜드나 사회에서 설 자리가 없습니다'라고 이 회사는 성명서에서 말했다.
    '우리는 인종차별과의 싸움에서 지속적인 변화를 보장하기 위해 회사와 지역사회에서 더 나은 관행에 초점을 맞추면서, 아디다스와 리복 또한 7월 내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광고를 중단할 것입니다.
    '리복도 소유하고 있는 아디다스는 '앞으로 30일 동안 우리는 우리 자신과 모든 파트너에게 안전한 환경을 만들고 유지하는 책임을 물을 수 있는 기준을 개발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회사는 시민권 단체들이 조직하고 있는 #StopHateFor Initiation 광고주 불매운동에 정식으로 동참한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Arc'teryx '당장 효과적입니다.
    우리는 #stophate for interesty 캠페인을 지원하기 위해 최소한 7월말까지 @Facebook & @instagram으로 글로벌 광고를 중단할 것입니다'라고 Arc'teryx는 6월 23일 트윗에서 말했다.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에 썼을 돈을 '아웃도어 포용력 강화'를 위해 기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Ben & Jerry's입니다.
    이 아이스크림 회사는 6월 23일 성명서를 발표하면서, 'NAACP, Color of Change, ADL'과 페이스북의 플랫폼이 우리 나라를 분열시키는 것을 막고, 유권자들을 억압하고, 인종차별과 폭력의 불길을 선동하고 부채질하며, 우리의 민주주의를 훼손하기 위해 더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을 요구하는 모든 사람들을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 7월 1일부터 우리는 잠시 멈출 것입니다.
    "#StopHateFor Initiation 캠페인의 일환으로 미국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광고를 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우리는 페이스북, 주식회사 페이스북이 자사의 플랫폼이 인종 차별과 증오를 확산시키고 확산시키는데 이용되는 것을 막고자 하는 명확하고 분명한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합니다.
    'Jim Beam, Maker's Mark, 그리고 다른 영혼들의 뒤를 이은 회사인 Beam Suntory는 6월 28일 페이스북의 #StopHateFor Initiation 보이콧에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 성명에서, 빔 선토리는 7월 한 달 동안 모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를 중단할 것이라고 말하고 그것이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우리는 옳은 것을 옹호하며, 혐오 표현, 인종 차별, 편견에 맞서 싸우기 위해 헌신하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서 있습니다'라고 성명은 말했다.
    '우리는 이러한 집단행동이 긍정적인 변화와 책임감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며, 페이스북의 반응을 기다리면서 7월 이후의 광고 접근 방식을 평가할 것입니다.
    '6월 26일, 월간 뷰티 박스 구독인 Birchbox는 페이스북에 대한 광고 보이콧에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7월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돈을 쓰는 대신에 '다른 플랫폼과 더 많은 개인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지원하기 위해 광고 달러를 재분배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페이스북이 이러한 변화에 대한 요구를 인정하고 StopHateforProfit.
    org에서 제안된 필요한 변화를 만들 것을 약속하기를 원한다'고 이 회사는 말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입니다.
    네슬레가 다수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블루보틀 커피블루보틀커피는 월요일 블로그 포스트에서 #StopHateFor Initiation 보이콧에 동참하고 7월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유료 광고를 모두 중단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명예훼손 방지 연맹, NAACP, 변화의 색채, 그리고 더 많은 단체와 브랜드들이 페이스북과 페이스북의 플랫폼에 혐오 발언, 선동, 잘못된 정보를 막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라고 이 회사는 말했다.
    '페이스북의 리더쉽이 약간의 변화를 주었지만, 우리는 캠페인의 완전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마크 저커버그의 지속적인 행동을 요구하는 Stop Hitt for Liense의 요구를 지지합니다.
    '캘리포니아 블루의 블루 실드입니다.

    이 거북이들은 그들의 종을 멸종으로부터 구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s()

    케첩과 겨자 팩은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이다. 그것은 환경에 좋지 않은 소식입니다.


    또 다른 유행병 베스트셀러요? 케첩 봉지입니다.
    그리고 소금 패킷도요.
    그리고 피자 양념도 1인분씩 넣어줍니다.
    Covid-19의 확산을 억제하기 위해 고안된 가정 내 주문에 따라 올 봄에 식당들이 식당 문을 닫았을 때, 그들은 종종 단일 서빙 조미료와 함께 오는 배달과 픽업 주문으로 빠르게 방향을 틀었습니다.
    이제, 그들이 다시 문을 열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공유 조미료와 향신료의 사용을 제한하라는 지시를 받고 있습니다.
    업계 전문가와 판매자에 따르면, 2교대 근무는 개별 크기의 패키지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음을 의미합니다.
    시장 조사 회사인 프리도니아 그룹의 소비자 및 상업 그룹 리더인 제니퍼 메이페스-크리스트는 "포켓과 부분 컵 모두 개별 고객에게 조미료를 제공하는데 사용되었다"며 "2020년 현재까지 급격한 증가를 경험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는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추세이다"라고 UC 버클리 환경과학, 정책 및 관리학과의 케이트 오닐 교수가 경고했다.
    종이 소금과 후추 봉지는 그렇게 나쁘지 않다고 그녀는 CNN 비즈니스에 말했습니다.
    만약 그것들이 종이로만 만들어진다면, 소비자들은 그것들을 비우고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1인분 케첩과 겨자와 같은 더 메쉬한 조미료 패킷은 기본적으로 재활용이 불가능하다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음식에 오염되었기 때문입니다.
    만약 오염된 제품이 깨끗한 제품과 함께 재활용된다면, 그것들은 전체 배치를 망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패킷들은 얇고 종종 호일이나 플라스틱과 같은 혼합 재료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재활용 시설은 그것들을 청소해도 가치를 발견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보고 있는 일회용 플라스틱의 엄청난 양을 증가시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쓰레기 수거업자들은 가정주문이 시행된 지역에서 생활쓰레기에 압도당했습니다.
    '이 패킷들은 폐기물 스트림에 나타날 것입니다.
    '라고 O'Neill은 말했다.
    이 회사의 고객 전략 및 혁신 부문 수석 부사장인 짐 오스본은 "엄청난 성장' USFD(USFD)는 약 30만개의 레스토랑과 식품 서비스 운영업체와 함께 일하는 식품 서비스 유통업체로서 소금, 후추, 케첩, 겨자, 핫 소스 1인분에서 '엄청난 성장'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지난 5월부터 일부 식당이 재개업을 시작한 이후 1인용 조미료 매출이 지난해에 비해 최대 40%까지 늘었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높은 증가율은 식당들이 보통 테이블 상판에 얹는 조미료이다.
    오스본은 US Foods가 생분해성 퇴비성 컵과 뚜껑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 컵과 뚜껑은 보다 지속 가능한 옵션을 원하는 기업에게 권장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CDC는 바와 레스토랑에 대해 몇 가지 다시 여는 '고려 사항'을 발표했는데, 여기에는 식당에서 공유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고 단일 서비스 조미료 패킷으로 전환하는 것을 포함하는 내용이 포함됩니다.
    이 스위치는 위생상의 의미를 넘어, 고객을 더욱 편안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본사를 둔 풀서비스 레스토랑 디자인 회사인 쉐아사의 타냐 스파울딩 사장은 최근 CNN 비즈니스에 고객을 유인하기 위해 레스토랑은 비위생적이라고 여겨지는 모든 것을 테이블에서 치워버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어떤 것을 집어서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것을 사용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일부 식당들은 그들이 더 많은 외부 음식을 팔기 시작할 때 더 많은 향신료 패킷이 필요했고, 이것은 또한 수요의 급증에 기여했습니다.
    FoodServiceDirect.
    com의 운영 책임자인 댄 스콧은 식당, 사무실, 유령 주방, 학교, 그리고 음식을 파는 다른 곳들에 파는 온라인 식품 서비스 제공업체로, 3월 중순부터 주문이 급증하기 시작했는데, 그 때 일부 주에서는 식당들에게 문을 닫으라고 지시했습니다.
    3월 중순부터 대규모 수요가 발생합니다.
    개별 포장된 모든 물품에 대한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올 상반기 마요, 케첩, 샐러드 드레싱과 같은 싱글서브 조미료의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300% 증가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마늘 파우더, 파르메산 치즈, 고추 그리고 다른 피자 향신료들을 개별 포장해서 파는 피자 스파이스 패킷 또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이 회사의 CEO인 David New는 "단일 서버 조미료 패킷의 전례 없는 수요로 인해 [비즈니스 투 비즈니스] 매출이 놀랍고 크게 증가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저 수요를 따라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고 그가 덧붙여 말했습니다.
    '우리에게는 정말 미친 시간이었어요.
    ' 그는 재활용할 수 없는 패킷은 소스의 개별 플라스틱 컵보다 덜 낭비적이며 이 회사는 자사 제품의 생분해 버전을 개발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업티크는 미래에도 계속될 수 있습니다.
    McCormick & Company는 새로운 식당 지침을 수용하기 위해 만드는 1인용 향신료의 양을 늘릴 계획입니다.
    로런스 커지우스 CEO는 최근 애널리스트와의 전화통화에서 "많은 곳이 테이블 상판 조미료에서 벗어날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식사 및 이행을 위해 부분 통제된 포장에 주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