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스프입니다. 정말 핫한 소식이 가득하네요.

목차


  • 7월 4일은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완벽한 폭풍'을 일으킬 수 있다고 전염병 의사는 경고합니다.
  • 워싱턴 시장은 트럼프 대통령의 7월 4일 기념행사는 최상의 건강지도를 위반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미국 자동차 판매는 대공황 이후 최악의 분기이다.
  • 팩트를 확인합니다. 백악관 공보비서관은 이라크 전쟁에 대해 한 문장에서 두 가지 잘못된 주장을 합니다.
  • 러시아 유권자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2036년까지 통치하겠다는 계획을 압도적으로 지지하고 있습니다.
  • 아직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뽑지 않은 대형 브랜드들입니다.
  • 트럼프는 인종 문제를 파고들면서 '흑인 생활 문제'를 '증오의 상징'이라고 부릅니다.
  • 제니퍼 애니스톤이 '가면을 쓰라'고 친절하게 상기시켜주고 왔습니다.
  • 7월 4일 매출이 한창입니다. 지금 축하할 만한 모든 거래를 확인해 보십시오.
  • 호텔 직원이 흑인 가족에게 수영장을 손님으로 이용해 경찰에 신고합니다.
  • 예일대학교는 가을에 2학년 없이 봄에 신입생 없이 캠퍼스를 엽니다.
  • 미시시피주가 깃발을 바꾸는 것은 주 깃발에서 남부연합 상징의 끝이 아닙니다.
  • NASA 우주비행사들은 우주정거장 전력 업그레이드를 위해 두 번째 우주유영을 실시합니다.
  • 'Beavis and But-Head'는 Mike Justice에 의해 새로운 두 시즌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 중국은 바다에 엄청난 양의 석유를 저장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장 느린 임금 성장을 보게 될 미국 노동자들입니다.
  • 바스툴 스포츠 후원자가 드래프트킹에 나설 준비를 합니다.
  • 푸틴이 러시아인들의 지지를 받는 통치를 확대하려는 계략: 생방송 업데이트입니다.
  • 광고주들은 페이스북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그들이 원하는 것이 있습니다.
  • 시애틀 경찰은 비상사태 명령 후 점령된 CHOP 지역에서 시위대를 해산시켰습니다.
  • '미래는 여성입니다' 여자 국기 축구는 최신 대학 스포츠이다.
  • 오랫동안 코미디의 전설이었던 칼 라이너는 98세에 죽습니다.
  • 기업 아메리카는 방금 경찰개혁에 축복을 내렸습니다.
  • 경제를 재개한다고 해서 Covid-19가 좋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책임을 전가할 뿐입니다.
  •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입니다. 전세계에서 업데이트됩니다.
  • 오스카상 조직의 새 멤버들은 다양성을 더욱 확장합니다.
  • 미 국방부 보고서에따르면 러시아는 탈레반 등과 함께 미국의 아프가니스탄 철수를 촉진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 최고의 아웃도어 펫 기어로 여름의 즐거운 펫-안전하고 펫-포착을 유지하세요.
  • 지금 미국의 보육은 어떻습니까?
  • 조각상 캠페인은 흑인 축구 선수 잭 레슬리를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 7월 4일은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완벽한 폭풍'을 일으킬 수 있다고 전염병 의사는 경고합니다.


    '완벽한 폭풍우가 일어났습니다.
    여행, 재개장, 어쩌면 너무 이른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 보스턴 메디컬 센터의 전염병 전문의인 조슈아 바로카스 박사는 수요일에 열린 인플레디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이렇게 말했다.
    아메리카 협회를 탈퇴합니다.
    바로카스는 현충일 이후 일부 주에서 사건이 급증했다고 말했습니다.
    37개 주가 지난주보다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고 뉴저지와 로드아일랜드 두 주만이 하락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저는 특히 이번 주말에 같은 종류의 급상승, 같은 종류의 급상승이 목격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걱정됩니다.
    현재 급증을 겪고 있는 곳뿐만 아니라 이미 급증을 경험해 본 곳과 아직 그렇지 않은 곳에서도 말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버밍엄 앨라배마 대학의 의학 조교수인 리카르도 프랑코 박사는 '이러한 장기간의 첫 번째 감염의 급증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하기 매우 어렵고 7월 4일 주말이 이 일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일부 주에서는 바의 폐쇄를 명령합니다.
    핫스팟이 있는 일부 주에서는 바를 폐쇄하고, 해변을 폐쇄하고, 불꽃놀이를 취소함으로써 군중을 줄이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9개 주가 코로나바이러스 사례의 급증으로 인해 재개장 계획을 변경하거나 일시 중지했으며, 특히 주의를 끌기 위해 술집이 들어왔습니다.
    '술집이 있다면 음악도 있을 거예요'라고 프랑코는 말했다.
    '음악이 있다면 교제하고 싶겠지요.
    그리고 여러분은 평소보다 더 크게 말하여 배경 소음을 극복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  이 모든 요소들이 바이러스의 확산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텍사스, 콜로라도, 델라웨어는 술집 폐쇄나 영업 제한을 명령했습니다.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주말 동안 7개 카운티의 술집을 폐쇄할 것을 지시하고 수요일에 더 많은 규제를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립 알레르기 및 전염병 연구소의 소장인 앤서니 파우치 박사도 이번 주 의회에 출석했을 때 술집에 응원할 만한 것을 주지 않았습니다.
    '바: 정말 좋지 않습니다.
    정말 좋지 않습니다.
    술집에서 회식하는 건 나쁜 소식이에요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멈춰야 합니다'라고 Fauci는 화요일 말했다.
    SoCal, SouCal, SouCal, South Florid 해변은 주말 동안 로스엔젤레스 카운티와 주변 지역들이 해변을 폐쇄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보고된 25만 건의 코비드-19 사례에 근접했습니다.
    심한 피해를 입은 남부 플로리다에서, 팜 비치에서 키 웨스트로 가는 해변들은 이번 주말 동안 휴업할 예정입니다.
    이 나라의 다른 끝에서 희망적인 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뉴욕 시 해변이 수영하기 위해 문을 열었습니다.
    한편, 캘리포니아 오렌지 카운티의 라구나 비치에서는 매년 열리는 불꽃놀이를 취소했습니다.
    '나쁜 소식은 미안하지만 올해 최고의 소식입니다'라고 시 경찰 대변인 짐 코타는 말했다.
    다른 도시들이 사람들이 모여드는 것을 막기 위해 불꽃놀이를 취소하는 동안, 로스 알라미토스와 캘리포니아 씰 비치 같은 곳들은 창의적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공동으로 보행자를 금지하고 온도 점검을 포함하는 '7월 4일 드라이브업 불꽃 스펙터클'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사망자는 과소평가될 수 있다고 합니다.
    미국의 공식 코비드-19 사망자 수는 전염병과 관련된 사망자를 과소평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수요일 자메이 내과 전문지 '자메이 내과'에 발표된 이 연구는 3월에서 5월 사이에 지금까지 유행병 유행 기간 동안 발생한 '과잉 사망'의 수가 코비드-19로 인한 우리나라의 공식 사망자 수보다 28%나 더 많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보고된 COVID-19 사망과 초과 사망 사이의 차이는 시험 강도를 포함한 몇 가지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VID-19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의심되지만 실험실 확인이 없는 사망 기록 지침; 그리고 사망 위치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연구진은 연구에서 썼다.
    존스 홉킨스 대학의 사례 집계에 따르면, 미국에서 최소한 2,635,417건의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발생했고, 최소 127,417명이 사망했습니다.
    '조광기 스위치의 접근 방식에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일부 시장·군수들이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취하고 있는 '다이머 스위치' 접근방식은 식당 개방을 늦추는 것과 같은 것으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 크게 증가하는 것을 볼 때 이 나라 지역에서는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CNN 기고자인 에린 브로마지가 전했습니다.
    수요일 'CNN 뉴스룸'에서, 매사추세츠 다트머스 대학의 생물학과 부교수인 브로마지는 애리조나, 텍사스, 플로리다와 같은 주는 더 강력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조광기 스위치 접근법은 사례 번호를 관리해야 작동합니다'라고 Bromage는 말했다.
    '뉴저지를 봤고, 뉴욕 주지사 둘 다 레스토랑을 다시 여는 것을 느리게 할 수도 있다고 말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건 좀 더 희미한 스위치입니다.
    '애리조나 번호, 텍사스 번호, 플로리다 번호, 이런 작은 조정은 불가능합니다.

    워싱턴 시장은 트럼프 대통령의 7월 4일 기념행사는 최상의 건강지도를 위반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내무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이것이 최고의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 및 (DC) 보건부의 지도와 부합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고 전달했습니다.
    그러나 이 행사는 전적으로 연방 재산에서 열릴 것입니다'라고 무리엘 보우서 시장은 기자회견에서 말했다.
    수요일 오전, 행정부와 국립공원관리공단은 대통령 독립기념일 기념행사에 대한 추가적인 세부사항을 발표했는데, 여기에는 35분간의 불꽃놀이와 군부대에서의 비행이 포함됩니다.
    그 행사는 라이브스트레이밍 될 것입니다.
    보우서는 치명적인 바이러스의 확산을 피하기 위해 올해 7월 4일을 집에서 기념하도록 워싱턴 주민들에게 거듭 권장해 왔습니다.
    시장은 이미 한국의 수도에서 독립 기념일 퍼레이드를 폐지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지난 4월 백악관 코로나바이러스 대책본부와 가진 언론 브리핑에서 "7월 4일 기념행사는 계획대로 진행되겠지만 그 규모가 기존 기념행사의 4분의 1 수준으로 축소될 수도 있다"며 사회적 거리 두기 조치를 포함시켰다.
    지난 달, 백악관은 대통령과 영부인 멜라니아 트럼프가 백악관 사우스 잔디밭과 인접한 52에이커의 엘리프에서 2020년 '미국에 대한 살롱'을 주최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전국 쇼핑몰 상공에서 화려한 불꽃놀이로 마무리 지을 것입니다.
    '라고 우리의 봉사를 기리기 위해 음악과 군사 시위, 비행기로 마무리했다.
    얼음 멤버들과 참전용사들, 대통령은 우리의 독립을 축하하고 우리의 놀라운 유산에 경의를 표하는 발언을 할 것입니다'라고 백악관은 성명에서 말했다.
    내무부는 또한 수요일 불꽃놀이를 관람할 계획인 사람들에게 사회적 거리를 두고 연습하고, 마스크를 쓰고, 악수를 하지 않고, 손을 자주 씻고, 증상을 보이면 참석하지 말라고 권장했습니다.
    부서는 참석자들에게 30만 개 이상의 천 얼굴 덮개를 제공할 것이며, 사회적 거리 두기가 어떻게 시행될지는 아직 불확실하지만 100개 이상의 손빨래소가 내셔널 몰 주변에 위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민주당과 지역 국회의원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올해 기념행사를 개최하는 데 여념이 없습니다.
    지난 5월 민주당 의원들은 '미국에 대한 보상'이 '수천명의 미국인들의 건강과 안전을 불필요하게 위태롭게 한다'며 '전대유행으로 전례가 없는 경기 침체에 직면해 있는 동안 수백만 달러의 혈세가 소요될 것'이라는 우려를 제기했다.
    트럼프와 영부인은 러시모어 산 국립 기념지 키스톤, 사우스 다코타기 위해 금요일에 불꽃 놀이로 이른 7월 넷째 및 고가 도로로 여행할 것이에요.
    마스크는 제공되지만, 그 행사에서는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이 시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 자동차 판매는 대공황 이후 최악의 분기이다.


    주요 자동차 회사들 중 몇몇은 수요일에 분기별 판매 실적을 발표했으며, 몇 주간 계속된 대유행으로 인해 딜러점 폐쇄가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소비 지출을 제한하는 기록적인 일자리 감소와 일시적으로 통근에 제동을 거는 대량 일감 몰아주기 정책 등으로 매출도 타격을 입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분기 동안 자동차 공장이 문을 닫으면서 오픈한 딜러점의 신차 공급이 제한되었으며, 인기 있는 차량 모델은 특히 찾기 어렵습니다.
    미국 최대 자동차 회사인 제너럴 모터스는 34%의 판매 감소를 보였습니다.
    지난 주 GM은 테네시 공장에 건설된 SUV에 대한 수요 감소로 인해 올 여름 늦게 700명을 감원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GM은 4월에 매출이 가장 큰 폭으로 감소했고 5, 6월에 회복될 조짐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GM은 매우 적은 재고를 가지고 분기에 들어갔고 우리 딜러들은 특히 픽업에 대한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라고 GM의 부사장인 커트 맥닐은 말했다.
    '이제 우리는 빠르고 안전하게 생산량을 이전 농후 수준으로 되돌려 송유관을 다시 채우고 있습니다.
    '피아트 크라이슬러(FCAU)는 임대기 판매량 감소를 지적하며 매출이 39% 감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렌터카 회사들은 보통 1년 동안 미국 자동차 판매량의 약 10% 이상을 구매합니다.
    하지만 여행이 크게 둔화되면서 렌터카 업체들은 사실상 구매를 중단했습니다.
    한편 헤르츠(HTZ)는 파산 신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모든 렌터카 회사들은 그들의 기존 비행대에서 자동차를 판매하고 있고, 더 많은 경쟁자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도요타(TM)도 2분기 미국 판매량이 35% 감소했다고 발표했지만, 분기 진행에 따라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6월 매출이 22% 감소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콕스 오토모티브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조나단 스모크는 "분기 후반에 개선될 조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름 내내 매출이 급격히 증가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Cox는 모든 자동차 회사들이 보고하고 데이터가 들어오면 2/4분기 전체 미국 매출이 35%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콕스 조사에 따르면 차를 구입하려는 사람들 중 3분의 1은 시장의 전반적인 불확실성과 지속적인 실업 우려와 같은 요인에 의해 구매를 연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산업은 자동차 판매의 잔인한 여름의 가능성에 직면해 있습니다'라고 스모크는 최근 발표에서 말했다.
    또 다른 자동차 연구 회사인 LMC는 분기에 매출이 33% 감소하고, 일년 내내 22%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LMC의 글로벌 차량 예측 담당 사장인 제프 슈스터는 '지속적인 발생 가능성과 함께 앞으로 많은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현재의 판매 중 일부는 곧 감소할 수 있는 억눌린 수요에 의해 추진될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다.
    현재의 경기 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주요 자동차 회사들은 모두 부채를 팔거나 그들이 필요로 하는 현금을 얻기 위해 이전에 마련한 신용 거래 라인에서 현금을 인출해 왔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움직임은 새로운 문제를 제기합니다.
    신용평가사 무디스는 화요일 1,300억 달러 이상의 자동차 회사 부채를 하향조정하면서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산업계의 도전을 고려할 때 추가적인 하락이 가능하다고 경고했습니다.
    '자동차 산업은 가장 큰 타격을 받은 코로나바이러스 산업 중 하나이며, 대유행은 자동차 제조업자들에게 이미 상당한 어려움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라고 한 메모는 말했다.
    "2020년에는 차량 판매량이 적어도 20% 감소할 것이며 2019년 수준을 탈환하는 데 몇 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팩트를 확인합니다. 백악관 공보비서관은 이라크 전쟁에 대해 한 문장에서 두 가지 잘못된 주장을 합니다.


    매케넌이 말한 것 중 하나는 트럼프가 '수 십 년, 수십 년, 수십 년을 반대하며 외전에 반대한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계속 말했다.
    '당신은 워싱턴이 만장일치로 '우리는 이라크로 갈 것입니다'라고 말했을 때, 이 대통령은 '아니요, 그건 옳은 결정이 아닙니다.
    ' 팩트 퍼스트: 트럼프는 2003년 이라크 침공이 일어나기 전에는 결코 공개적으로 반대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2002년 말 침공에 잠정적인 지지를 표명했고 2003년 초에는 와락 물러났습니다.
    그는 전쟁이 시작된 지 1년도 지나지 않아 노골적인 적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McEnany가 '워싱턴'을 정확하게 정의하지는 않았지만, 워싱턴 정치인들 사이에서는 이라크에 들어가는 것에 대해 만장일치적인 의견이 없었습니다: 156명의 상하원 의원들은 조지 W.
    부시 대통령에게 이라크에 대한 군사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가한 2002년 결의안에 반대표를 던졌습니다.
    트럼프 스스로 전쟁 시작 전부터 전쟁을 반대해왔다고 주장하는 트럼프 대통령의 입장은 거듭 주장해 왔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전에 썼듯이,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우리는 또한 그의 상대인 조 바이든 부통령이 전쟁에 대한 자신의 입장에 대해 한 부정확한 주장에 대해서도 썼습니다.
    )2002년 9월 라디오 진행자 하워드 스턴이 트럼프에게 '이라크를 침공했다'고 묻자 트럼프 대통령은 '네, 그런가 봐요.
    첫 번째가 제대로 이뤄졌으면 좋겠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스턴 보좌관은 2016년 CNN 앤드루 카친스키와 네이선 맥더모트 기자가 당시 버즈피드에서 근무했던 선거운동 기간 중 폭로했다.
    )트럼프는 2003년 1월 폭스 인터뷰에서 '당신이 공격하거나 공격하지 않는다'며 부시 대통령이 '뭔가를 해야 하거나 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한 바 있다.
    2003년 3월 침공 다음 날 트럼프는 폭스에게 '군사적인 관점에서 보면 엄청난 성공으로 보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트럼프는 2000년 저서 '우리가 받을 만한 미국'에서 이라크에 대한 군사 공격이 필요할 수도 있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트럼프는 2003년 침공 직후부터 "침략이 일어난 주 후반 아카데미 시상식 후 파티에서 간략한 논평에서 '메시지'라며 전쟁에 대해 회의적이거나 비판적인 생각을 표현하기 시작했지만 2004년이 되어서야 노골적인 적수가 됐습니다.
    여러분은 여기서 그의 진화에 대해 더 많이 읽을 수 있습니다.
    의회의 표결.
    상하 양원 모두 이라크에 대한 군사력의 사용을 승인하는 투표를 했으므로, 전쟁에 대한 워싱턴의 상당한 초당적 지지가 있었다고 하는 것은 분명 정당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결코 '유쾌한' 지원이 아니었습니다.
    하원에서는 민주당 의원 126명을 포함한 133명의 의원들이 2002년 승인 결의안에 반대표를 던졌습니다.
    민주당 의원 21명을 포함해 상원의원 23명도 마찬가지이다.
    더 많은 민주당 하원 의원들이 찬성(81)보다 반대표를 던졌습니다.
    반대표를 던진 의원들 중에는 오늘 워싱턴에서 가장 강력한 민주당 의원인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이 있습니다.
    그녀는 2002년 투표 당시 하원 소수당의 원내 총무이다.

    러시아 유권자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2036년까지 통치하겠다는 계획을 압도적으로 지지하고 있습니다.


    혹은 더 정확히 말하면, 러시아인들은 러시아의 정치적 현상을 지지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번 투표는 20년 동안 통치해온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036년까지 정권을 유지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우리나라, 우리 헌법, 우리의 결정'은 유권자들에게 헌법 개혁을 설명하는 안내 게시판의 슬로건입니다.
    이 책자에는 결혼을 '남녀간의 결합'으로 엄격히 규정하는 가족 가치 조항을 포함한 다양한 수정 사항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애국 교육을 촉진하는 조항과 환경 보호와 동물 복지에 관한 개정도 강조됩니다.
    그러나 이 브로셔는 한 가지 핵심 사항을 얼버무리고 있습니다.
    헌법 개정으로 푸틴의 임기 제한 시계가 효과적으로 재설정되어, 푸틴은 2024년에 대통령 임기가 끝나면 6년 임기를 두 번 더 연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정부가 매우 분명한 목표를 가지고 강력한 투표 참여 노력을 밀어붙인 것은 별로 놀랄 일이 아닙니다: 헌법 개정안에 대중이 열광적인 지지를 보내도록 하는 것입니다.
    초기 결과는 그것을 분명히 했습니다.
    러시아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16일 개헌에 찬성한 시민의 73%가 개헌에 찬성한다고 밝히며 개헌에 대한 전국적인 국민투표 결과 잠정집계를 발표했습니다.
    대통령 선거에서의 관행에서 벗어나, CEC는 수도에서 투표가 마감되기 5시간 전인 오후 3시경에 (오전 8시)에 트위터를 통해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성명은 그 표들이 어디에서 개표되었는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 시점의 여론조사는 러시아 극동 지역에서 이미 마감되었습니다.
    러시아 정부는 지난주 코로나바이러스 속에서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을 장려하기 위한 조치로 공식 설명되었던 조기 투표를 실시했습니다.
    그러나 비판론자들은 정부가 투표율을 높이기 위해 투표를 실시했고 수요일을 국경일로 선포했다고 말했습니다.
    엘라 팜필로바 CEC 위원장은 수요일 성명에서 '전체 투표 기간 동안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절차를 필요로 할 심각한 위반은 발견되지 않았다'며 이 과정을 옹호했다.
    초반의 결과는 푸틴이 4분의 3의 투표로 압승해 재선에 성공했던 2018년 대선을 연상케 합니다.
    그 후, 푸틴은 현역의 이점과 더불어 국내 정치에 대한 공개적인 논쟁을 거의 허용하지 않는 비굴한 국영 언론, 그리고 직원들에게 현상유지를 위해 표를 던지도록 장려하는 대규모 국가부문의 장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푸틴의 인기는 코로나바이러스 봉쇄기간 동안 움푹 패였음에도 불구하고 진정성 있는 것입니다.
    투표 전날, 러시아 대통령은 2차 세계 대전에서 사망한 소련 군인들을 위한 새로운 기념비 앞에 비디오로 녹화된 메시지를 통해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평화롭고, 일하고, 사랑하고, 가치를 창출하고, 우리 선조들의 많은 세대의 운명, 희망, 열망을 하나로 묶는 독특한 문명과 위대한 문화를 가진 러시아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싸웠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최첨단 교육과 의료, 신뢰할 수 있는 사회보호 체계, 국민에게 책임지는 효과적인 정부로 우리가 살고 싶은 나라를 위해 투표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일해 왔고 우리의 자녀와 손자들에게 물려주고 싶은 혜택을 주는 나라에 투표할 것입니다.
    '확실히 기분 좋은 감정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국민투표가 푸틴의 통치에 지친 많은 러시아인들에게 잘 맞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러시아 독립 뉴스 채널 TV 비는 2036이라는 숫자의 형태로 레드 스퀘어에 한 무리의 활동가들이 누워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TV 비 특파원 마리아 보르주노바가 올린 동영상은 시위대가 레닌의 무덤 앞에 자갈밭에 누워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TV Rain은 활동가들이 모스크바 시 부보안관 Lucy Shteyn을 포함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구금을 감시하는 OVD-Info 웹사이트는 변호인들의 말을 인용, 시위에 가담한 사람들은 구금되었고 이후 무혐의로 풀려났다고 전했습니다.
    다른 러시아인들은 NYET (No)를 확인한 투표소에서 소셜 미디어에 사진을 올렸습니다.
    수백 명의 사람들이 반대 시위의 단골 집회 장소인 모스크바 중심부의 푸시킨 광장에서 소규모 시위를 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한 시위자는 'Putin Forever?'라고 쓰인 팻말을 들고 있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한 게시물에는 세인트루이스 출신의 DJ이자 페미니스트 활동가인 롤라 노르딕이 있습니다.
    페테르부르크는 무뚝뚝했어요 '오늘 저는 푸틴이 16년 더 이곳에서 통치할 수 있도록 만든 헌법 개정에 반대표를 던집니다.
    '라고 그녀는 썼다.
    '나는 이 sh*t에 싫증이 나요.
    ' 그러나 수요일 투표의 메시지는 분명하다.
    푸틴은 아무데도 안 갑니다.
    텔레그램에 게재된 영상에서, 체첸 공화국의 강력한 지도자 람잔 카디로프는 공개적으로 푸틴을 '평생 대통령'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재로선 푸틴 대통령이 84세가 되는 2036년에 끝날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뽑지 않은 대형 브랜드들입니다.


    그러나 The North Face (VFC), PFE (PFE), Levi Strauss (LEVI)와 같은 가명들의 끊임없는 북소리에 소셜 네트워크의 혐오 발언과 잘못된 정보에 대한 압박 캠페인에 동참했음에도 불구하고, 페이스북의 가장 큰 광고주들 - 아마도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진 광고주들 - 대다수는 침묵을 지키고 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패티매틱스'의 자료를 토대로 페이스북 최고 광고주들을 분석한 CNN 비즈니스 분석 결과, 플랫폼에 있는 100대 광고주 대부분이 불매운동에 동참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Facebook의 광고를 아직 중단하지 않은 회사 목록에는 WMT(Walmart), AXP(American Express), HD(Home Depot) 등이 있습니다.
    지난해 페이스북 광고에 가장 많은 돈을 쓴 25개 기업 중 페이스북 마케팅을 중단하겠다는 계획을 공개적으로 확인한 기업은 마이크로소프트(MSFT), 스타벅스(SBUX), 화이저(PFE) 등 3개 기업 뿐입니다.
    이 자료에 따르면 상위 25개 기업이 페이스북 광고 지출에서 약 20억 달러를 차지했는데, 이는 페이스북 2019년 매출의 3%에 육박하는 수치이다.
    이 자료는 현재 진행 중인 보이콧이 적어도 현재 상태로는 페이스북의 수익에 제한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페이스북의 최대 광고주 100명이 모두 참여한다고 해도, 페이스북의 연간 광고 수익의 6%에 불과합니다.
    대부분의 최고 소비자들은 그 문제에 대해 어떠한 성명도 내지 않았습니다.
    월마트, 웰스파고, 우버, 넷플릭스, 도미노, 아메리칸익스프레스 등 25대 브랜드 대부분이 CNN비즈니스 측의 댓글 요청에 응하지 않았습니다.
    CNN의 모기업인 워너미디어를 소유한 AT&T도 이들의 페이스북 광고 계획과 관련해 공개적인 언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일부 브랜드는 모호한 답변을 제공했습니다.
    1억 7,850만 달러를 플랫폼에 지출한 패티매틱스에 따르면 페이스북의 2019년 단일 최대 광고주이자 홈디포(Home Depot)는 변화가 있었는지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하지만 홈디포 측은 성명을 통해 페이스북의 CEO 마크 저커버그가 지난 주 플랫폼이 라이브스트림 동안 취할 것이라고 말한 단계를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금요일에 발표한 조치들을 고려할 때, 우리는 이것을 매우 주의 깊게 지켜보고 있습니다'라고 홈 디포 대변인 사라 고만은 말했다.
    소비재 대기업이자 지난해 9천2백3십만 달러(약 9천2백3십만 달러)로 추정되는 페이스북의 7대 광고주인 프록터앤갬블은 특정 광고 채널에 대한 계획에 대해서는 언급을 피했지만, 광고 파트너들에 대한 '종합 검토'에 착수했다고 거듭 밝혔다.
    우리의 기준이 충족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부분에서는, 우리는 이전에 했던 것처럼, 지출을 중단하는 것을 포함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라고 이 회사의 최고 브랜드 책임자인 마크 프리처드는 지난 주 논평에서 말했다.
    프리처드는 P&G가 회사의 기준에 맞지 않기 때문에 수천 개의 사이트에 광고를 하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불매운동 동참 여부에 대한 CNN비즈니스 측의 질문에 응하지 않았던 우버(UBER)는 11일 TV와 소셜미디어, 자사 앱에서 진행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발표했습니다.
    이 캠페인의 제목은 '마스크 금지'입니다.
    노 라이드'는 운전자와 음식 배달원이 출연합니다.
    재무제표에 따르면, 페이스북은 작년에 거의 700억 달러의 광고 수익을 올렸는데, 그 대부분은 중소기업에서 나온 것입니다.
    주커버그는 변화를 위한 그들의 제안을 논의하기 위해 보이콧을 조직한 시민권 단체들과 함께 회의에 참여하기로 합의했다고 페이스북 대변인 앤디 스톤이 수요일 CNN 비즈니스에 확인했습니다.
    스톤은 성명에서 "그들은 마크가 회의에 참석할 수 있는지에 대해 물었고, 우리는 마크가 참석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대화를 계속할 수 있는 기회가 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현재로서는 페이스북과 저커버그가 가장 두려워 지는 회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지 않고 대화가 진행될 것입니다.

    트럼프는 인종 문제를 파고들면서 '흑인 생활 문제'를 '증오의 상징'이라고 부릅니다.


    화요일에, 그것은 인종 차별에 대항하기 위한 연방 주택 규정이었어요.
    수요일까지, 트럼프는 '흑인 생활'이라는 단어를 '미움의 상징'이라고 불렀습니다.
    그가 남부연합 상징을 위해 사용하기를 거부했던 표현이죠.
    한때 그가 집으로 불렀던 '명품 거리'를 망칠 것입니다.
    위태로운 정치적 순간을 맞이하여 트럼프는 인종 관계를 다루는 방식에 대한 여론 조사에도 불구하고, 안전과 질서에 대해 우려하는 유권자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믿는 방식으로 문화적 분열을 넓히고 있습니다.
    그가 자신의 트위터 피드에 반달 용의자들의 수배 포스터를 배포하고 조지 워싱턴의 동상에 빨간 페인트를 칠한 사람들에게 자수하라고 경고하면서, 트럼프는 또한 인종 차별주의 정치와 폐허가 된 이웃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내는 언어와 열대어를 사용하여 인종간 긴장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이번 노력은 주로 트럼프 대통령의 트위터에 올라왔는데, 지난 주말 플로리다에서 한 지지자가 '백인 권력'을 외치는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트럼프는 세인트루이스에 백인 주택 소유주 2명의 동영상을 남겼지만, 이후 이를 없앴습니다.
    루이는 검은 생명체 행진으로 총기로 그들의 돌 저택을 지켰습니다.
    트위터를 떠나서도, 보좌관들은 트럼프가 동상과 기념물들을 둘러싼 문제들에 대해 가장 집중적인 회의에 집중해왔으며, 러시아가 탈레반에게 미군을 죽이기 위해 돈을 지불했다는 정보나 맹렬한 코로나바이러스 유행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그는 행정부 관리들에게 이 문제에 초점을 맞추라고 지시했고 수요일에 국토안보부는 '미국의 기념물, 기념비, 동상들을 보호하기 위한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일부 대통령의 정치 보좌관들은 트럼프가 미국이 직면하고 있는 실제 건강과 경제 위기로부터 정신이 팔려 있고 인종에 대한 관점이 과거 남부연합 기념물을 '역사'로 보고 진화한 온건파 유권자들을 소외시키고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트럼프는 이 문제가 자신에게 유리한 문제이며 진로를 바꾸기를 거부해 왔다.
    '이것은 우리 나라의 유산, 역사, 위대함을 구하기 위한 싸움입니다!'라고 그는 화요일 자신의 캠페인 해시태그 #MAGA2020을 사용하여 썼다.
    여론조사에 따르면 현재 유권자들은 트럼프의 인종문제에 대해 대체로 반대하며, 여기에는 여성의 다수가 포함됩니다.
    지난주 뉴욕타임스/시이에나 여론조사에서 여성의 64%는 트럼프가 인종관계를 어떻게 다루는지 못마땅하다고 답했습니다.
    그런 수치에도 불구하고 트럼프는 방향을 바꾸겠다는 의지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 주 그는 미국의 인종차별주의 과거에 기념비를 유지하기를 원하는 사람들과 공개적으로 편을 들었습니다.
    화요일에는 남부연합 지도자들을 기리는 일부 군사 기지의 이름을 바꾸는 조항이 포함될 경우 국방 승인 계획에 거부권을 행사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엘리자베스 '포카혼타스' 워렌이 (모든 사람들 중에서) 국방수권법안에 거부권을 행사하겠습니다.
    수정, 포트 브래그, 포트 로버트 E의 이름 변경(그리고 다른 나쁜 것들! 이 대통령과 우리가 2차 세계대전에서 승리한 다른 많은 군사기지는 법안에 있습니다!'라고 트럼프는 썼다.
    트럼프는 또 우드로 윌슨과 존 웨인의 이름을 건물에서 삭제하는 결정을 내리고 국가 기념물을 훼손하는 사람들을 처벌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였습니다.
    블랙 리브스 머티 수요일, 대통령은 최근 뉴욕시 관리들이 발표한 5번가 트럼프 타워 앞에 '블랙 리브스 머티(Black Lives Matter)'라는 문구를 그리기로 한 계획에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집 바깥에 큰 글씨로 이 단어가 등장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이다.
    워싱턴의 시장은 지난 달 백악관 근처의 한 거리에서 커다란 노란 글씨로 이 용어를 그렸다.
    빌 드 블라시오 시장은 수요일 이 계획에 대한 작업이 앞으로 며칠 안에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루 전에 뉴욕시의회는 10억 달러를 삭감하는 것을 포함하는 예산을 시 경찰서에 승인했습니다.
    '뉴욕시는 경찰 달러를 10억 달러로 삭감하고 있지만, @NYCMayor는 5번가에 크고 비싼 '흑인 생명 물질' 표지를 그려서 이 호화로운 '애비뉴'를 폄하할 것입니다'라고 트럼프는 드 블라시오가 그 계획의 시기를 발표한 직후 트위터에 썼다.
    '이것은 뉴욕 파이니스트의 반감을 더욱 키울 것입니다.
    ' 백인 민족주의자들을 비난하는 요구에 저항해 온 대통령은 계속해서 '흑인 생활 물질'이라는 말을 '증오의 상징'이라고 부르며 경찰관들이 이 일을 저지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아마도 그들을 증오하고 경멸하는 시장에게 무력화되고 경멸당한 우리 대경찰은, 뉴욕 g's g's's's's's's's'''''''''''''미움의 상징이 뉴욕의 g'''''''''''''''''미움'''''''''''''''''''''''''''''''''''가장 가까운 거리에요 대신 범죄와 싸우는 데 이 돈을 쓰세요!'교외 지역에 미치는 영향을 예로 들며 공정한 주택법을 목표로 합니다.
    이 메시지는 화요일, 인종차별에 대항하기 위한 오바마 시대의 연방 공정 주택법이 교외 지역에 '악의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암시하는 심야 트윗 후에 나왔습니다.
    트럼프는 2016년 승리의 열쇠였지만 현재 어떤 여론 조사에서 그가 크게 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교외 유권자들과 함께 그의 입지를 강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니퍼 애니스톤이 '가면을 쓰라'고 친절하게 상기시켜주고 왔습니다.


    화요일, 이 '모닝쇼' 스타는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속에서 모든 사람들에게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격려하는 메시지와 함께 자신의 얼굴 마스크를 쓴 사진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갔습니다.
    '마스크가 불편하고 불편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업체들이 문을 닫는 것이 더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일자리가 없어지고 있어요.
    .
    .
    의료 종사자들은 완전히 지쳐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충분히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썼다.
    그녀는 계속 말했습니다: '저는 정말로 사람들의 기본적인 선함을 믿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 모두가 이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여전히 우리나라에는 곡선을 평평하게 하고 서로를 안전하게 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을 거부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사람들은 마스크를 쓰도록 요구받음으로써 그들의 '권리가 빼앗기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간단하고 효과적인 권고는 사람들의 생명을 희생시키면서 정치화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토론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만약 당신이 인간의 삶에 관심이 있다면, 제발요.
    .
    .
    ##damadamnmask를 쓰고 주위 사람들에게 똑같이 하도록 격려하세요.
    '애니스톤은 마스크, 하트, 기도 이모티콘을 그녀의 게시물에 포함시켰습니다.
    수많은 주들이 경제 재개와 재개를 추진하면서 코비드-19 건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7월 4일 매출이 한창입니다. 지금 축하할 만한 모든 거래를 확인해 보십시오.


    %!s()

    호텔 직원이 흑인 가족에게 수영장을 손님으로 이용해 경찰에 신고합니다.


    윌리엄스턴 경찰은 "미시 윌리엄스 라이트(11세)와 아들 11살, 딸(7세)가 노스캐롤라이나주 윌리엄스턴의 햄프턴 인에 머물고 있는데 호텔 직원이 경찰에 전화를 걸어 무단침입 신고를 했다"며 "경찰이 경찰에 신고했다"고 밝혔다.
    윌리엄스-라이트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사업차 롤리에서 시내에 왔다며 피부색 때문에 인종 차별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힐튼은 인종 차별이나 어떤 종류의 차별에도 무관용합니다.
    "라고 회사 대변인이 화요일 CNN에 말했다.
    '우리는 광범위한 다양성 및 포함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모든 부동산 및 기업 사무소에서 팀 구성원에 대한 다양성 및 무의식적 편견 교육을 의무화했습니다.
    ' 문제의 햄튼 인 직원은 더 이상 호텔에 있지 않지만, CNN은 그녀가 해고됐는지 사직했는지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힐튼 윌리엄스턴의 햄튼 인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오늘까지 정상적인 절차는 호텔 투숙객인지 확인할 수 없을 때 법 집행에 관여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이 프로세스가 불필요하게 이 상황을 에스컬레이션했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 경험이 저희 손님과 그녀의 가족에게 끼친 영향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우리는 그녀의 경험을 계속 듣고, 사과를 하고, 이 상황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손님에게 직접 연락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Kolapa는 호텔이 그들의 관행을 재방문하고 불법 활동이나 직원이나 손님들에게 위협이 될 경우에만 법 집행부에 연락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직원들이 이러한 상황을 명확하게 식별하고 제거할 수 있도록 훈련을 받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성명서에서 말했다.
    윌리엄스-라이트, 햄프턴 여관, 윌리엄스턴 경찰 사이의 사건은 흑인들에 대한 경찰을 부른 가장 최근의 사례 중 하나이며, 조지 플로이드의 살해 이후 인종간의 긴장 분위기로 증폭되었다.
    지난 5월 미니애폴리스에서 경찰 유치장에서 사망한 비무장 흑인이다.
    '내가 뭘 잘못했나요?'경찰 진술에 따르면 햄튼 인의 직원은 호텔의 매시간 점검을 하는 동안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두 명의 무인 어린이들을 발견했으며, 윌리엄스 라이트가 호텔 주차장에서 그녀의 차 안에서 목격되었다고 응답하는 두 명의 경찰관에게 말했습니다.
    Williams-Light는 그녀가 전화를 충전하고 그녀의 엄마와 대화하고 있었지만 수영장에서 그녀의 아이들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성명에서 "윌리엄스-라이트가 당국에 신고하는 동안 건물 밖으로 나가줄 것을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관들이 도착해서 윌리엄스-라이트에 접근했을 때, 그들은 그녀가 호텔 손님인지 그리고 그녀의 이름과 방 번호를 제공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그녀는 거절했고, 대신 그들에게 호텔과 그녀의 방에 접근할 수 있는 열쇠 카드를 보여주었습니다.
    경찰관들은 어떤 형태의 신분증을 보자고 계속 주장했지만 윌리엄스-라이트는 거절했습니다.
    전개되는 상황을 두려워하며, 그녀는 페이스북에 라이브로 녹화하기 시작했다고 CNN에 말했습니다.
    "지금 모든 것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그것은 저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었어요.
    "라고 그녀는 말했다.
    거의 10분 길이의 비디오가 시작되자마자,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경찰관들과 화이트 호텔 직원은 윌리엄스라이트에 햄튼 인에 방이 있었다는 것을 '증거'해 달라고 요청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네, 이것이 제 증거입니다'라고 그녀는 방 열쇠를 보여주며 말했다.
    '왜 내가 몇 호실인지 말해줘야 합니까? 내가 뭘 잘못했나요?' 윌리엄스-라이트는 호텔 직원이 이전에 수영장에서 다른 사람에게 그들이 손님이라는 증거를 요구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 수영장에 있는 유일한 흑인이기 때문에, 그들은 저를 심문합니다'라고 Williams-Wright는 말한다.
    '하지만 바로 저쪽에 백인 두 명이 앉아 있었는데 그녀는 그들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어요.
    '비디오에서, 윌리엄스-라이트, 그녀의 아이들, 호텔 직원 그리고 두 명의 경찰관 외에 수영장 구역에서는 아무도 볼 수 없습니다.
    경찰관들은 그녀의 자동차 번호판에 연결된 등록을 통해 그녀의 신원을 확인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일단 제가 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떠나야 할 것입니다'라고 Williams-Wright는 말한다.
    '당신은 내 아이들 앞에서 이렇게 나를 비하하고 있어요.
    그들은 수영장에서 즐기려고 노력합니다.
    ' 결국, 경찰관들은 윌리엄스-라이트의 자동차 등록과 일치시킬 수 있었고, 그녀가 호텔의 손님이었는지 그리고 더 이상의 조치가 취해지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윌리엄스턴 경찰국은 성명을 통해 '이번 서비스 요청과 처리 방식에 대한 대중의 우려에 대한 격렬한 항의가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부서는 '고소 절차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인다'며 통화에 대한 반응을 중심으로 내사를 벌이고 있다.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윌리엄스-라이트는 햄프턴 인의 총지배인과 대화를 나눴지만, 차별에 대한 자신의 우려가 제대로 해소되지 않아 실망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윌리엄스턴 햄튼 인은 프랜차이즈 회사이다.

    예일대학교는 가을에 2학년 없이 봄에 신입생 없이 캠퍼스를 엽니다.


    선후배와 선후배는 두 학기 모두 교내 주택으로 퇴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결정으로 대학은 캠퍼스 대학의 학생 수를 평소의 약 60%로 낮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피터 살로비 총장과 스콧 스트로벨 단장은 말했다.
    또한, 대부분의 학부 과정은 원격으로 가르쳐서 캠퍼스 안과 밖에서의 생활을 막론하고 모든 학생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연구실이나 스튜디오 작업과 같은 소수의 수업은 사회적으로 소외된 환경에서 직접 진행될 것이라고 대학측은 말했습니다.
    캠퍼스 안팎에 거주하는 학부생들은 매주 시험을 받아야 합니다.
    코네티컷 주의 규정에 따라, 해외 또는 Covid-19 전송률이 높은 주에서 입국하는 모든 학생들은 14일 동안 검역을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모든 학생들은 얼굴 마스크와 사회적 거리를 착용하도록 요구 받을 것입니다.
    '이러한 결정은 코네티컷에서 COVID-19의 지역사회 전송이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대학 전체에서 COVID-19 심사 프로그램을 만들고, 다른 보건 및 안전 조치의 이행으로 인해 가능합니다'라고 피터 살로비 대통령과 스콧 스트로벨 대통령은 썼다.
    예일대의 결정은 전국의 학교와 대학들이 긴밀한 접촉이 있는 곳에서 번성하는 바이러스의 확산을 여전히 완화하면서 안전하게 재개하는 방법을 고심하고 있는 가운데 나왔습니다.
    몇몇 대학들은 학생들을 다시 데려오려고 계획을 세웠지만, 수업 시작 시간이 늦어지고, 학기가 단축되고, 여행을 줄이려는 시도가 있었습니다.
    K-12 학교의 경우, 미국 소아과 아카데미는 학생들이 그들의 안녕을 위해 원격 학습을 계속하기 보다는 교실에 물리적으로 존재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소아과 의사들을 대표하고 지도하는 이 단체는, 직접 학습의 학문적, 정신적, 육체적 이득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험보다 더 크다는 증거를 제시하기 위해 학교 복귀 권고안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코네티컷은 한때 코로나바이러스 유행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주 중 하나였지만, 지난 몇 달 동안 총 환자 수는 감소했습니다.
    화요일, 주 정부는 152명의 새로운 양성 코비드-19 사례를 발표했는데, 이는 시행된 전체 테스트의 1%에도 못 미치는 수치이다.
    일반적으로, 젊은 사람들은 Covid-19 감염으로 인해 심각한 결과를 얻을 가능성은 적지만, 여전히 병에 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 병을 퍼뜨릴 수 있습니다.

    미시시피주가 깃발을 바꾸는 것은 주 깃발에서 남부연합 상징의 끝이 아닙니다.


    하지만, 미시시피 국기가 남부 연합 전투 깃발의 명백한 이미지를 마지막으로 지니고 있었지만, 남부 연합의 공생을 담고 있는 다른 주의 깃발들이 있습니다.
    남부 연합 깃발 먼저, 일반적인 오해를 풀겠습니다.
    우리가 보통 남부 연합 깃발이라고 부르는 진홍색과 파란색 깃발은 사실 남부 연합 전투 깃발인데, 장군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깃발입니다.
    로버트 E입니다.
    리의 군대는 버지니아 북부이다.
    남부 연합의 실제 국기는 많이 다르게 보입니다.
    그것은 두 개의 빨간 줄무늬와 한 개의 흰색을 가지고 있고, 호이스트에는 낯익은 별들의 들판이 있습니다.
    남부 연합의 짧은 생애 동안 네 번의 반복이 있었고, 각각의 반복은 당시 남부 연합 국가의 수와 일치하도록 서로 다른 수의 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별과 막대'라는 유명한 구절은 보통 7개의 별이 원형 모양으로 배열된 1861년에 디자인된 원래 남부 연합 깃발을 가리킵니다.
    이 플래그는 현재 상태 플래그 설계를 볼 때 기억해야 할 중요한 플래그입니다.
    여기 또 기억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국기는 국가 상징으로서 비교적 새로운 발명품입니다.
    역사학자이자 '플래그: 미국 전기'의 저자이기도 한 마크 렙슨은 지난 수백 년 전까지 국기와 펜넌트가 군사용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었다고 설명한다.
    (또 다른 재미있는 사실은, Leepson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은 프랑스보다 몇 년 전에 공식적인 국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미국은 1777년에 첫 번째 버전을 채택한 반면, 프랑스는 프랑스 혁명 기간인 1794년까지 채택하지 않았습니다.
    )'1777년부터 1861년까지 우리 나라 역사의 첫 3분의 1 동안, 미국 개인들이 국기를 게양하는 것은 거의 전례가 없는 일이었어요.
    그것은 주로 정부, 주로 군, 특히 해군에 의해 비행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아이러니하게도, 이 모든 것은 남부연합이 결성되면서, 그리고 그것과 함께 적의 깃발이 되었습니다.
    갑자기, 미국 국기가 유니온의 집, 학교, 그리고 기업 주변에서 울렸고, 그 관행은 나중에 전국적으로 확대되었습니다.
    '남부 연합이 해체되었을 때, 남부 연합 의회가 가장 먼저 한 일 중 하나는 국기를 고르는 것입니다'라고 Leepson은 말한다.
    '큰 논쟁이 있었는데, 국기가 미국 국기에 얼마나 가까이 접근해야 하는가에 대한 논쟁이 집중됐습니다.
    그들은 경연대회를 열고, 투표를 했고, 무엇을 했습니까? 그들은 빨간색과 흰색 줄무늬와 별들이 있는 깃발을 골랐습니다.
    '그것은 나중에 전쟁에서 어려운 것으로 증명되었습니다.
    렙슨에 따르면, 1861년 특히 안개 낀 마나사스 전투 동안, 남부 연합 지휘관들은 두 국기를 구분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합니다.
    결국, 남부 연합 전투 깃발의 다양한 반복이 더 널리 쓰이게 되었습니다.
    아래 다양한 깃발을 볼 때, 몇 가지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밭에 줄무늬를 배열하고, 별의 종류와 배치, 그리고 통조림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 미국 국기에 보통 50개의 별을 볼 수 있는 깃발의 왼쪽 상단 부분입니다.
    또한 소금쟁이나 성인의 존재에 주의하세요.
    앤드류 크로스입니다.
    그것은 남부 연합 전투 깃발을 정의하는 대각선 'X'입니다.
    (또한 유니언 잭을 포함한 전 세계의 많은 다른 국기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앨라배마, 1895년 성부터요.
    앤드류 크로스(Andrew's Cross)는 널리 사용되는 상징으로, 앨라배마의 국기 디자인을 단순한 우연의 일치로 오해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1915년 앨라배마 공식 및 통계 기록에 따르면, 이 국기는 남부 연합, 특히 성 전투 플래그의 더 독특한 특징들 중 일부를 영구적으로 보존하기 위해 [주] 입법부에 의해 의도된 것입니다.
    앤드류의 십자가요.
    ' 이 기원은 앨라배마주 기록부(Alabama Department of Archives and History)에서도 인용하고 있습니다.
    아칸소, 1924년 아칸소 국기는 전체적으로 남부 연합 전투 깃발과 시각적인 사촌이지만, 사실 1912년에 와브베스카 마을의 젊은 여성에 의해 디자인되었습니다.
    국기에 대한 한 주 역사학자의 설명에 따르면, 다이아몬드는 아칸소 주의 다이아몬드 광산을 나타냈으며, 안에 있는 세 개의 별은 국가가 속해 있던 세 개의 국가를 나타냈다고 합니다: 스페인, 프랑스, 그리고 미국.
    1923년이 되어서야 남부 연합의 언급이 추가되었습니다.
    주 의회 의원들은 남부연합을 대표할 내부 다이아몬드에 네 번째 별을 추가하기로 투표했습니다.
    그 다음 해에, 그들은 그것을 바꾸었습니다.
    그래서 연합을 대표하는 별은 주 이름을 넘어섰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 나머지 세 개의 별은 주 이름을 넘어섰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신생 벡실리학자들에게는 새로운 소식이겠지만, 아르칸스인들 사이에서는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2019년까지만 해도 주 의회 의원들은 기표에서 언급되는 것을 시도하는 법안을 도입했습니다.
    1900년 플로리다, 1899년 이전에 플로리다의 국기는 흰색 바탕에 있는 국새일 뿐입니다.
    그 해, 유권자들은 빨간색 성당을 추가하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Andrew의 국기에 대한 십자가는 다시 한번 우연의 일치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변화는 플로리다의 당시 주지사 프랜시스 P에 의해 처음 제안되었습니다.
    플레밍은 남부군의 플로리다 제2연대에서 싸웠으며, 버라이어티했던 확고한 분리주의자이다.

    NASA 우주비행사들은 우주정거장 전력 업그레이드를 위해 두 번째 우주유영을 실시합니다.


    수요일의 우주 유영은 오전 7시 13분에 시작되었습니다.
    ET는 오후 1시 14분에 끝났습니다.
    그것은 6시간 1분 동안 지속됩니다.
    두 우주 비행사 모두 베테랑 우주 비행사이다.
    NASA에 따르면 캐시디와 베넨켄은 이번이 여덟 번째 모험입니다.
    Behnken은 NASA 우주비행사 Doug Hurley와 함께 미국에서 발사되었고 5월 31일 우주 정거장에서 Cassidy와 합류했습니다.
    그들은 데모-2 임무 동안 스페이스X의 크루 드래곤에 탑승했습니다.
    이러한 우주 유영은 니켈 수소 배터리를 새로운 리튬 이온 배터리로 대체하기 위해 2017년 1월부터 시작된 일련의 전력 업그레이드의 정점입니다.
    지난 금요일에 있었던 것과 비슷한 이 우주 유영은 우주 정거장의 맨 우현 트러스 위의 전원 채널 중 하나의 배터리를 교체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우주비행사들은 지난 주 이 우주유영을 위한 몇 가지 임무를 완수했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나중의 우주유영을 위해 예정된 임무, 라우팅된 전력 및 이더넷 케이블에 대한 작업을 수행했고, 향후 전력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NASA에 따르면, 이 케이블들은 미래의 우주 유영을 더 잘 볼 수 있게 해 줄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원 시스템 업그레이드는 리모컨의 배터리를 교체하는 것과 전혀 다릅니다.
    새 배터리는 각각 428 파운드의 질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우주유영을 위해 캐시디는 승무원 I이었고 빨간 줄무늬가 있는 우주복을 입었고, 벤켄은 줄무늬가 없는 정장을 입고 승무원 II로 복무했습니다.
    헐리와 러시아의 우주 비행사 이반 질너는 캐시디와 베넨이 우주복을 입도록 도왔습니다.
    헐리는 우주정거장 밖에서 우주 비행사들을 지원하기 위해 우주정거장의 로봇 팔을 작동시켰습니다.
    지난 주 NASA의 기자회견에서 국제우주정거장 프로그램 부책임자인 케네스 토드는 "배터리 교체는 20년의 수명을 갖게 될 것이며 장기적으로 우주정거장을 훨씬 더 나은 환경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ehnken은 최근 CNN 혁신 및 우주 리포터 Rachel Crane이 우주 정거장으로 전화를 걸어 우주 유영을 하는 것과 배터리를 교체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주정거장이 태양에 있을 때, 그것은 에너지를 모으고 있고 어둠 속에 있을 때를 위해 저장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그러니까, 이 배터리는, 몇 번이고 반복적으로 순환되기 때문에, 닳아서 교체해야 합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유지보수가 필요합니다.
    'Behnken은 또 다른 우주 유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우리가 자유 시간을 가질 때 지구의 전망을 정말로 기대합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각각의 우주비행사들은 첫 번째 우주유영을 할 때, 기회가 주어진다면 다른 우주유영을 할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모든 활동을 완수하고 좋은 일을 하는 데 정말 집중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몇 가지 일을 하고 나서, 여러분이 그것을 겪으면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고 나면, 정신 사진이나, 혹은 밖에 있는 것이 어땠는지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Beavis and But-Head'는 Mike Justice에 의해 새로운 두 시즌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1993년 첫 방송된 '비비스 앤 버트헤드'는 순식간에 대중문화 히트작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해설이 전혀 현명한 것이 아닌 이상한 십대 카우치 포테이토 두 개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판사는 코메디 센트럴의 두 등장인물 모두를 위해 작사, 제작, 음성 변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코미디 센트럴의 성인 애니메이션을 더블 다운하면서 우리는 마이크 저스트와 3 Arts의 훌륭한 팀과 다시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엔터테인먼트 & 유스 그룹의 사장인 크리스 매카시는 성명을 통해 말했다.
    '비비스와 버트헤드는 한 세대의 정의로운 목소리였어요.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그들 자신으로부터 광년 떨어진 세계의 위험한 물길을 항해하는 것을 보고 싶어 견딜 수 없어요.
    "라고 판사는 성명에서 말했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상영 후, 저지는 계속해서 '실리콘 밸리'와 '힐의 왕' 그리고 '오피스 스페이스'와 '아이디오크라시'와 같은 영화들을 만들었습니다.

    중국은 바다에 엄청난 양의 석유를 저장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6월 29일 현재, 미국에 이어 세계 2위의 석유 소비국인 중국은 북해 연안에 떠 있는 59척의 선박에 7천 3백만 배럴의 석유를 비축해 놓았다고, 수인성 원유 흐름을 실시간으로 추적하는 클리퍼데이터가 밝혔습니다.
    문맥상으로는, 이것은 지구 전체의 4분의 3에 달하는 수요입니다.
    오늘 도착하는 배럴은 3월과 4월에 구입했을 것입니다.
    유가가 대유행으로 인해 녹아내리고 있을 때 말입니다.
    미국의 원유는 4월 20일에 사상 처음으로 영하로 떨어졌습니다.
    ClipperData에 따르면, 7일 이상 대기 중인 선박의 기름 통으로 정의되는 중국의 소위 부유식 저장고는 5월 말 이후 거의 4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2015년 초로 거슬러 올라가는 기록 중 가장 높은 수치일 뿐만 아니라, 2020년 1분기 월평균보다 7배나 증가한 수치입니다.
    바다에서 석유를 사재기하는 것은 에너지 시장에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시기 동안 중국이 헐값으로 사냥한 것을 반영한 것입니다.
    "중국은 전세계적으로 구매 폭주를 시작했습니다.
    " ClipperData의 상품 전략 책임자 Matt Smith는 말했다.
    '해안에 원유 건설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미스는 중국의 육지 저장 탱크가 거의 채워지지 않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터미널 혼잡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너무 많은 것을 가지고 와서 그것을 육상으로 빨리 가져올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80달러의 유가 상승 타격을 입은 석유 시장을 지탱하는 데 도움을 준 것은 중국의 구매이다.
    미국 원유가 배럴당 40달러의 최저치로 떨어진 지 불과 7주 만에 다시 배럴당 40달러로 급등했습니다.
    그 80달러의 변동은 OPEC과 러시아의 전례 없는 공급 감소, 전 세계 보건 제한의 해제, 그리고 중국의 강력한 수요에 의해 추진되었습니다.
    세계 2위의 경제 대국인 중국은 경제를 흥청망청하게 하기 위해 외국 원유를 많이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세계 물가가 바닥일 때 석유를 비축하는 것이 이치에 맞는 이유이다.
    S&P 글로벌 플래츠에 따르면 5월 중국의 원유 수입량은 전년보다 19% 급증해 하루 1130만배럴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습니다.
    이 나라의 해외 원유 출하량은 6월에 이 기록을 상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기름의 좋은 크기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ClipperData에 따르면, 브라질은 중국의 부유식 저장고의 주요 석유 공급원입니다.
    원유가 브라질에서 중국으로 운송되는 데 한 달 반 정도 걸립니다.
    석유의 대부분은 이라크, 사우디아라비아, 나이지리아에서 옵니다.
    '미친 듯이 구매하는 것'물론 다른 나라들도 석유 파동의 이점을 이용하여 비상 비축량을 강화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큰 에너지 소비자라면, 여러분은 두 손으로 구입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라보뱅크의 에너지 전략가인 Ryan Fitzmaurice는 말했다.
    지난 3월 유가가 자유낙하세를 보이자 트럼프 행정부는 전략석유저축을 강화하기 위해 3000만배럴을 사들여 '파국적 손실'에 직면한 미국 산유국들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정부가 비축유에서 나온 석유를 얼마만큼의 약가로 팔겠다는 기존 계획과는 정반대의 신호이다.
    그러나 분석가들은 중국의 비축량이 다른 나라들이 싼 가격에 대응하여 행한 것을 방해한다고 말했습니다.
    '중국만이 미친 듯이 매수해 온 나라이다.
    그들은 나가서 딥을 샀습니다'라고 ClipperData의 Smith는 말했다.
    일시적인 차익거래 기회 명백한 에너지 보안 이점을 넘어, 중국의 구매에도 막대한 재정적 인센티브가 주어졌습니다.
    그것은 올 봄 석유 시장이 가파른 '컨탱고'로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투자자들이 지금보다 미래에 훨씬 더 많은 상품에 대해 기꺼이 지불할 때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시장 참여자들이 몇 달 동안 원유를 저장한 후 나중에 이를 뒤집어서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차익거래 기회를 만들어 줍니다.
    '라이스타드 에너지의 석유 시장 분석가인 루이스 딕슨은 CNN 비즈니스에 보낸 이메일에서 '한 달 후에 40달러에 팔 수 있는데 왜 40달러에 팔까요?'라고 썼다.
    봄철 에너지 업체와 투자자들은 단순히 석유를 운반하는 데 그치지 않고 저장하기 위해 선박을 이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라이스타드에 따르면, 이 때문에 지난 4월 말 미국 걸프만에서 중국으로 가는 여정에 200만 배럴의 원유를 수용할 수 있는 초대형 원유 운반선 VLCC를 고용하는 비율이 두 배 이상 증가한 1,500만 달러에 달했다고 합니다.
    "이제 스토리지 패닉이 해소되었으므로 VLCC를 스토리지로 예약할 이유가 없습니다.
    " Dickson은 말했다.
    물론 위험은 결국 외국산 원유에 대한 중국의 갈증이 해소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수입은 이미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부동 저장소가 정상 수준을 훨씬 초과합니다.
    그리고 석유 시장은 더 이상 위태로운 상황에 처해 있지 않습니다.
    ClipperData의 Smith는 중국으로 향하는 원유 수송이 이미 느려지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이 지난 몇 달 동안 지지 물가에 도움이 되었듯이, 그는 '앞으로 몇 달 동안은 그 반대이다.
    '라고 말했다.

    가장 느린 임금 성장을 보게 될 미국 노동자들입니다.


    일부 부문은 불가피하게 다른 부문보다 더 나아질 것이지만, 미국의 노동력은 기록된 미국 역사에서 가장 느린 임금 증가 속도에 대비해야 합니다.
    게다가, 이 감속은 이 나라의 저임금 근로자들에게 가장 큰 피해를 줄 것입니다.
    이 단체는 이미 기록적인 실업률의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임금 증가의 주요 동인은 두 가지이다: 6월 일자리 보고서에서 높은 수준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은 실업률과 대공황 이후 최악의 경제 위기로 지난 몇 달 동안 계속해서 하락하고 있는 인플레이션이다.
    그리고 이러한 경기 침체는 결코 덧없는 것이 아닙니다.
    바이러스가 지속되고 선벨트에서 확산됨에 따라 경제가 살아날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이에 따라 미국 국내총생산(GDP)은 연말까지 전농도 수준보다 5%~10% 감소할 가능성이 높고 실업률은 1년 이상 두 자릿수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사물을 원근법으로 표현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대공황 때 전체 하락률은 4%였고, 경기침체 이후 실업률은 10%로 정점을 찍었다.
    노동시장 지표들은 이미 전염병 이전보다 훨씬 적은 수의 노동자들이 직업을 바꾸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자발적으로 직장을 그만둔 근로자는 1.
    4%에 불과했습니다.
    유력 후보들이 대거 고용주의 문을 두드리고 있고, 기존 노동자를 잃을 위험도 미미한 상황에서 기업들은 임금을 삭감하고 여전히 높은 자격을 갖춘 노동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용주들이 반응하기 시작하는 징후들이 있습니다: 최근 Conference Board의 조사에 따르면, 4월 기업의 40%가 이미 임금 인상이나 보너스를 연기했거나 7월까지 그렇게 할 계획이었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임금 증가율이 얼마나 낮을까요? 2020년 실업률이 대공황기를 지나 급증하고 있는 지금, 우리는 향후 1~2년 내 임금 증가율이 대공황 중과 후의 최저치보다 더 낮을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다.
    그것은 역사상 최악이 될 것입니다.
    다가오는 일자리 보고서에는 이런 골치 아픈 추세가 드러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보고서가 언급한 '시급 평균 소득' 조치는 고용 변동이 큰 시기에 임금 증가를 나타내는 신뢰할 수 없는 지표이다.
    2월부터 그랬듯이 대부분 저소득 노동자들이 일자리를 잃고 있을 때는 기존 일자리의 임금이 바뀌지 않아도 평균 임금이 오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고용비용지수와 같이 좀 더 신뢰할 수 있는 지표들은 곧 임금 증가의 현저한 둔화를 보여줄 것입니다.
    누가 가장 큰 타격을 입을 것 같습니까? 임금 증가율 둔화의 규모는 일자리의 종류에 따라 다를 것입니다.
    거꾸로, 컴퓨터 관련 노동자들은 노동 시장이 곧 다시 빡빡해질 수 있는 유일한 그룹입니다.
    향후 1~2년 동안은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시스템 분석가 등 이러한 근로자에 대한 수요가 대부분의 다른 근로자에 비해 더 강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Covid-19의 여파는 기업과 소비자 모두의 기술 채택의 급속한 가속화로 이어지고 있으며, 따라서 이러한 근로자들은 뜨거운 물자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사회적 구분에 매우 취약한 산업에서 일하는 근로자들은 실직과 빈약한 임금 성장으로 가장 큰 고통을 받게 될 것입니다.
    심각한 타격을 받는 부문에는 오락, 여행, 숙박, 음식 서비스, 교통, 유지보수 및 수리, 청소 서비스, 매니큐어 같은 개인 관리 업무가 포함될 것입니다.
    더욱이 소수민족과 저학력 노동자들이 이러한 직업에서 불균형적으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일자리 보고서는 흑인과 히스패닉계 사람들의 실업률이 훨씬 더 높아졌다는 것을 다시 보여줄 것 같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향후 몇 년 동안 임금 불평등을 더욱 심화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임금 불평등을 실제로 감소시키기 시작했는데, 이는 상당 부분 블루칼라 노동자들이 벌어들인 이득 때문입니다.
    이와 관련, 빈곤율의 급격한 상승 위험도 매우 현실적입니다.
    미국의 경제적 미래는 암울합니다.
    노동시장은 구인보다 구직자가 많은 구매자 시장이 될 것입니다.
    기록적인 역사상 가장 약한 임금 증가가 곧 뒤따를 것이며, 특히 우리나라에서 가장 낮은 임금을 받는 몇몇 그룹의 경우 그러할 것입니다.
    대유행의 심각한 노동시장 영향은 질병 자체보다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이런 시기에 우리 사회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지난 5년 동안 달성한 교육 및 노동시장 참여 이익을 보전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바스툴 스포츠 후원자가 드래프트킹에 나설 준비를 합니다.


    드래프트킹스(DKNG)는 지난 4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미국의 주요 스포츠 리그가 문을 닫게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스포츠와 판타지 도박복의 주가가 거의 두 배로 뛰면서 월스트리트의 달링 선수이다.
    그러나 카지노 소유주인 펜 내셔널 게이밍의 주식도 번창했습니다.
    2020년에 30% 가까이 주가가 올랐으며, 폐쇄에도 불구하고 지난 3개월 동안 두 배 이상 올랐습니다.
    그리고 수요일에 Penn은 41개의 부동산 중 34개가 현재 게임과 레이싱 사업을 하는 19개 주 중 14개 주에서 영업을 재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펜의 성적은 올해 30% 이상 급감한 일부 대형 게임 경쟁사인 윈 리조트(WYNN), 라스베이거스 샌즈(LVS), MGM 리조트(MGM)와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이러한 주가 급등은 지난 1월 펜이 바스툴 스포츠의 지분 36%를 1억6300만 달러에 매입한 데 따른 것으로 보입니다.
    거침없는 데이비드 포트노이가 설립한 스포츠 대중문화 사이트는 올해 말 드래프트킹스를 인수하기 위해 스포츠 베팅 앱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포트노이는 최근 월스트리트에서 데이 트레이더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그는 또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는 TV 출연에서 코비드-19에 대한 우려가 과장된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으며, 포츠노이와 다른 바스툴 스태프들이 인종차별적인 농담을 하는 오래된 비디오가 다시 등장했습니다.
    펜과 바스툴은 이 이야기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펜이 향후 몇 주 안에 분기별 수익을 발표할 예정이기 전 규제 완화 기간을 언급했습니다.
    바스툴이 드래프트킹 작성을 '도움'했습니까?하지만 투자자들은 올 여름 스포츠의 복귀를 바스툴과 펜실베이니아에게 좋을 것이라고 선전해 온 포트노이에 대한 우려를 씻어내고 있습니다.
    포트노이는 펜실베이니아 프라이머리 협상이 발표된 후 투자자들과 가진 컨퍼런스콜에서 '조형화에 관여하길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도박 산업" 그리고 바스툴의 인기는 드래프트킹들을 '도움'시켰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CEO 제이 스노든은 지난 5월 이 회사의 마지막 어닝콜에 대해 "실제 스포츠계가 장기화 된 가운데 바스툴 스포츠 북 앱 개발을 계속할 수 있었다"며 이같이 밝혔다.
    스노든은 펜과 바스툴이 2020년 3/4분기에 '스포츠가 그 무렵에 다시 증가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좀 더 수준 높은 경기장에서 예정대로' 앱을 출시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또한 포트노이와 바스툴의 CEO 에리카 나르디니가 틱톡과 아마존의 비디오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스위치에 대한 새로운 비디오와 함께 "집에 갇혀있는 충실한 추종자들을 위해 매우 창의적이고 매력적인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해서 만들어냈다"며 홍보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Penn이 다가오는 드래프트킹스와의 싸움에 도움이 될까요? 월스트리트 분석가들은 희비가 엇갈립니다.
    모두가 펜,BarstoolSome 분석가들을 보여 왔던 펜은 더 나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시장은 여전히 바스툴 브랜드의 힘을 간과하고 있습니다.
    바스툴은 인터넷상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가장 잘 성장하며, 스포츠 라이프스타일과 코미디 브랜드입니다'라고 유니온 게이밍의 존 드크리는 보고서에서 말했다.
    DeCree는 아일랜드에 본사를 둔 도박 회사인 Flled가 소유한 드래프트킹스와 라이벌 베팅 앱인 FanDuel이 이제 성공했다고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미국의 상당수는 아직 개발되지 않은 상태'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현재 다른 베팅 앱을 사용하고 있는 충실한 바스툴 팔로워들은 앱이 출시되면 앱으로 옮겨갈 수도 있습니다.
    SunTrust Robinson Humphrey의 Barry Jonas의 보고서에 따르면, 바스툴 거래는 '젊은이 인구통계학'을 추가하기 위한 방법으로 '스포츠베팅과 관련된 경영진의 장기적인 전략적 비전을 확신시키고 있기 때문에 펜실베니아에게도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맥쿼리 캐피털의 채드 베니언은 보고서에서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예산이 휘청거리고 있는 상황에서 더 많은 주에서 세수 증대를 위한 방안으로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하는 방안을 모색할 수도 있다"며 "그러나 세수 증대를 위한 방법은 없다"고 덧붙였다.
    결과적으로, Benyon은 Barstool 앱이 Penn의 주가에 10달러에서 25달러를 더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BofA의 분석가인 Shaun Kelley는 이번 달 보고서에서 '바스툴의 기회는 6천 6백만 명의 독특한 방문객들 중 일부를 유료 스포츠 베팅 고객으로 바꾸고 있다'며 비슷한 강세이다.
    Kelley는 만약 Barstool이 합법적인 스포츠 베팅 시장에서 단지 10%에서 15%의 점유율을 얻을 수 있다면, 2025년까지 Penn의 약 120억 달러의 수익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경쟁이 너무 심해요?하지만 모든 펜실베이니아 분석가들이 바스툴의 베팅 앱이 다른 사람들을 대체할 것이라고 확신하는 것은 아닙니다.
    Jefferies의 David Katz는 최근 보고서에서 드래프트킹이 현재 업계 선두이기 때문에 "미국에서 디지털/스포츠 와글링의 성장을 활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위치"로 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Portnoy의 불손한 성격으로 인해 결국 Penn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Barstool 광고주들과 스폰서들이 꺼질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펜실베니아 주식의 최근 상승이 단기적인 이익을 어렵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좋은 소식은 이미 고려되었습니다.
    '라이브 스포츠 리턴은 재고로 가격보다 더 비싸요.
    스포츠 복귀는 누구도 놀라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도이체방크증권의 카를로 산타렐리 전무이사는 이메일을 통해 말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푸틴이 러시아인들의 지지를 받는 통치를 확대하려는 계략: 생방송 업데이트입니다.


    %!s()

    광고주들은 페이스북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그들이 원하는 것이 있습니다.


    수요일부터 허쉬에서 데니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가정 이름들이 페이스북의 잘못된 정보와 혐오 표현에 대한 우려에 대한 광범위한 불매운동의 일환으로 플랫폼에서의 광고를 공식적으로 중단할 예정입니다.
    명예훼손방지연맹과 NAACP를 포함하는 시민권 연합은 지난달 주요 기업들이 페이스북(FB)에 대한 광고를 7월 한 달간 중단할 것을 요구하는 #StopHatefor Initiation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일부 브랜드가 이달 말까지 지출을 중단하는 반면, 생활용품 대기업 유니레버 등 다른 브랜드들은 페이스북뿐 아니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연말까지 광고를 중단하는 추세이다.
    일부 분석가들은 이러한 움직임이 광고를 위한 플랫폼에 의존하는 수백만 중소기업들 덕분에 페이스북의 수익을 크게 떨어뜨릴 것이라고 의심하고 있지만, 이러한 압박 캠페인이 페이스북을 수세에 몰아넣은 것으로 보입니다.
    투자자들은 들썩이고 페이스북의 지도부는 이 문제를 반복적으로 다루어야만 했습니다.
    페이스북의 최고경영자이자 공동창립자인 마크 저커버그가 불매운동 배후에 있는 시민권 조직위원들과 만나기로 합의했다고 페이스북이 수요일 CNN 비즈니스에 확인했다.
    페이스북은 이 회의를 '민권 지도자와 단체'와의 정기적인 참여의 일환으로 구성했습니다.
    "그들은 마크가 회의에 참석하는 것에 대해 물었고, 우리는 마크가 참석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라고 페이스북의 앤디 스톤 대변인은 CNN 비즈니스에 제공된 성명에서 말했다.
    '대화를 계속할 수 있는 기회가 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제 이 캠페인은 참여 브랜드들에게 플랫폼에서 실행할 수 있는 광고부터 리더십 팀의 구성과 컨텐츠 절제 정책에 이르기까지 회사가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대한 모든 측면을 다루는 10가지 변화를 요청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 목록에는 차별, 편견, 혐오에 대한 제품과 정책을 평가하기 위해 '깊은' 시민권 경험을 가진 C-Suite 임원을 페이스북에 고용할 것을 요구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최측은 또한 페이스북이 증오와 오보에 대한 정기적이고 독립적인 감사를 할 것을 약속하고, 증오나 폭력적인 음모에 초점을 맞춘 공공 및 민간 단체를 제거하고, 그러한 단체들의 추천과 접근을 중지할 것을 촉구하고 있으며, 90일 안에 모든 중재자들에게 반(反)바이오와 증오 관련 교육을 제공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단체는 또한 페이스북이 노골적인 거짓말로 정치 광고를 금지하기를 원하는데, 이 광고는 페이스북이 과거에 허용했다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앞서 이 정책을 옹호하면서 정치적 발언을 검열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이 10가지 조치를 취하는 것이 모든 것을 해결하지는 못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주최측은 페이스북이 우려를 해소하는 데 진지한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지난 주, 페이스북은 소수민족, 이민자, 인종 또는 다른 집단을 희생양으로 삼는 광고를 금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회사 측은 또 '뉴스 가치가 있지만 플랫폼의 정책에 위배되는 사용자 게시물에 경고 표지를 추가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페이스북은 이전에 뉴스감각 때문에 정치 지도자들의 게시물에 대한 조치를 자제해 왔습니다.
    ) 이 캠페인에 따르면 페이스북이 지금까지 취한 조치들은 '충분히 불충분하다'며 페이스북이 게시물을 내려가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수요일, 페이스북은 주최측의 요구 사항과 현재 진행 중인 작업, 그리고 고려하고 있거나 이미 취한 조치들을 설명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게재했습니다.
    페이스북의 한 임원은 수요일에 플랫폼에 있는 증오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한다는 블로그 게시물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미주리 언론대학의 전략 커뮤니케이션 교수이자 광고 전문가인 마거릿 더피는 이번 보이콧이 '분노의 순간'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더피는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과 최근 몇 달 동안의 다른 사건들에 대한 최근 보도는 인종 평등을 최전선으로 밀어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브랜드와 광고주들이 보여주고 있는 진정한 관심과 사회적 책임의 냄새가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페이스북이 마케터들의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시간이 촉박합니다.
    "우리의 휴식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 약속하기에는 너무 이릅니다.
    "라고 코카콜라 회장 겸 CEO인 제임스 킨시는 성명에서 말했다.
    '현재의 위치와 추가 조치를 추진해야 할 위치를 검토하려면 최소 30일이 필요합니다.
    '벤과 제리가 그 감정에 반향을 일으켰어요 "우리는 페이스북이 언제 무엇을 할지 확신할 수 없듯이 광고의 중단이 언제 끝날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라고 이 회사의 대변인인 로라 피터슨은 말했다.

    시애틀 경찰은 비상사태 명령 후 점령된 CHOP 지역에서 시위대를 해산시켰습니다.


    더칸은 지난 몇 주 동안 시위대가 점거하고 잇단 총격으로 얼룩진 동부지구와 칼 앤더슨 공원 주변 지역 내 '생명 안전, 공중 보건, 재산 문제 보고'에 대응하여 화요일 행정명령을 내렸습니다.
    동부 지구/캘 앤더슨 파크 지역에서 계속되는 폭력 및 공공 안전 문제로 인해 제니 더칸 시장은 이 지역을 철수하라는 행정명령을 내렸습니다.
    시애틀 경찰은 오늘 아침 이 지역에 시장의 명령을 집행할 것입니다'라고 시애틀 경찰국은 트위터를 통해 말했다.
    경찰은 그 지역에 남아 있거나 돌아오는 사람은 누구든 체포될 것입니다.
    '지휘관들은 시장의 긴급명령에 따라 해산명령을 내렸습니다.
    모든 시위자들은 8분 이내에 즉시 지역을 떠나라는 요청을 받고 있습니다.
    안전한 출구는 남부와 서부로 가는 것입니다'라고 경찰은 말했다.
    경찰에 따르면 31명의 체포자들은 해산, 방해, 폭행, 불법 무기 소지 등의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카르멘 베스트 시애틀 경찰서장은 성명을 통해 이번 조치는 이 지역에서 폭력사태가 발생한 이후 나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말씀드렸듯이,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평화로운 시위를 지지합니다.
    흑인의 삶도 중요하고, 저 역시 우리 사회의 의미 있는 변화를 위해 이 운동을 추진하는 데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제 충분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수 천명의 시위대가 조지 플로이드의 경찰 살해 이후 경찰 개혁을 요구하기 위해 지난 6월 초부터 4-6블록 지역을 점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2주 동안 이 지역에서 5건의 총격 사건이 발생했는데, 이 총격은 두 건의 치명상을 입히는 것을 포함하여, 원래의 동기를 훼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폭력 때문에 끝났습니다'라고 시애틀 지역 사회 지도자인 안드레 테일러는 지난 주 CNN에 말했다.
    '여기 있는 사람들에게 장소에 집중하지 말라고 말했어요.
    SOP는 위치가 아니라 아이디어이다.
    'CHOP 지역 중심부의 한 아파트 단지에 살고 있는 더스틴 애커스는 새벽 5시쯤 경찰이 이 구역을 치우는 영상을 여러 차례 촬영했습니다.
    수요일입니다.
    Akers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지난 2주 동안 이 지역에 사는 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불안정하고 폭력적이었다'며 '이것은 좋은 의도로 시작되었고 곧 악화되었다'고 말했다.
    점령지역은 이제 천막과 보급품들이 사방에 던져져 텅 비었습니다.
    '그는 또한 6월 30일 에쿼티 레지던트 소유의 그의 아파트 단지인 패커드 빌딩 아파트가 주민들과 공유했다는 발췌문을 공유했습니다.
    '우리 건물을 둘러싼 거리가 점령된 이후, 세입자들은 폭력, 위협, 공공 기물 파괴, 소음, 음란 행위, 대중들의 배변, 매일의 싸움 그리고 제한된 건물 출입을 받아왔습니다'라고 이 단지는 썼다.

    '미래는 여성입니다' 여자 국기 축구는 최신 대학 스포츠이다.


    바로 어제, NFL은 15개 대학이 이미 프로그램 시작에 전념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스포츠는 2021년 봄에 경쟁을 시작할 여성들에게 새로운 전액 장학금 기회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트로이 빈센트 NFL 축구 운영 담당 부사장은 '우리는 이제 막 축구 100년을 마감했습니다.
    '라고 말했다.
    '이것은 축구 100년의 미래 모습을 보여주는 예입니다.
    여성은 팬으로서뿐만 아니라 아들을 부양하는 엄마로서도 노력을 주도합니다.
    이제, 젊은 여성들은 실제로 경쟁할 수 있었고 그들의 형제들과 아버지들이 그렇게 오랜 세월 동안 해왔던 것처럼 장학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NFL 플래그와 RCX는 NAIA가 관리 기구의 미지의 영역인 리그 인프라 개발에 지원하게 됩니다.
    NAIA는 이번 대회가 대학 육상 협회가 주관하는 첫 여성 국기 축구 대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시애틀 시호크스 쿼터백 러셀 윌슨은 최근 NFL의 공식 국기 축구 리그이자 미국 최대의 유소년 국기 축구 기구의 회장으로 임명되었다.
    '윌슨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저는 이 여행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NFL, NFL 플래그, RCX와 제휴하게 되어 정말 신납니다.
    ' 축구는 전세계적인 스포츠가 될 것이고 그것은 여성들에게 훌륭한 스포츠가 될 것이고 그들이 스포츠의 리더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 이것의 대단한 점은, 우리가 게임뿐만 아니라 모든 스포츠의 모든 여성들을 위한 접근성을 확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이 정말 흥미진진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혁명적인 것입니다.
    '토니 해리스는 현재 미주리주 파예트빌에 있는 NAIA 학교인 센트럴 감리교 대학의 수비수이다.
    그녀는 대학 수준에서 남자들과 경쟁하고 맞서는 몇 안 되는 여자들 중 하나였다.
    2019년 해리스는 여자 최초로 전체 축구 장학금을 받아 대학 레벨에서 기술 포지션을 맡은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이러한 발전이 축구보다 훨씬 더 크다고 믿고 있습니다.
    '축구의 미래는 여성이라고 쓰여 있는 것 같아요.
    Harris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여성은 이제 그들의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저는 제가 고등학교에 다닐 수 있고, 돌아가서, 국기 축구를 할 수 있는 운동 장학금을 받기 위해 등록하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대학 수준에서 소녀들이 경쟁할 수 있는 기회일 뿐만 아니라, NFL을 위해 더 많은 문을 열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느 날 WNFL이였다.
    .
    .
    남자들과 경쟁하고 있지는 않겠지만, 지금 가진 것만 가져갈 수 있어요.
    그래서, 제 말은, 그 소녀들이 우리가 그토록 오랫동안 원해왔던 기회를 마침내 얻을 수 있다는 것은 제게 너무나 큰 의미가 있습니다.
    '로라 코트니-토드는 세인트루이스의 운동 감독입니다.
    2000년부터 플로리다 마이애미 가든에 있는 토마스 대학교입니다.
    그녀는 2018년에 가장 최근에 올해의 선 컨퍼런스 체육 감독으로 두 번 선정되었습니다.
    그녀의 학교는 여성 국기 축구를 제공하는 최초의 학교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국기에 대한 요구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타이틀 9는 분명히 고등학교 때 국기축구가 시작된 큰 이유이다.
    '라고 코트니 토드는 말했다.
    '그러나 그들이 발견한 것은 여성들이 국기축구에 정말로 관심이 있었고 종종 전통적인 운동에서 국기축구를 하는 것으로 전환하고 있었다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이 스포츠에서 엄청난 잠재력을 볼 수 있습니다.
    여자 국기 축구를 경쟁 스포츠로 도입하는 데 관심이 있는 학교에 대한 경쟁 가이드라인과 창업 절차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NAIA는 NFL Flag 및 RCX와 협력하여 다음 단계를 결정합니다.
    '그들은 2~3년 안에, 30-40개 학교에서 어느 곳이든 잠재적으로 관여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만약 그들이 여자 국기 축구를 제공하는 40개의 학교에 도달한다면, 이것은 믿기 힘든 8백만 달러에서 1천 2백만 달러 사이의 장학금입니다'라고 RCX 회장 겸 총지배인인 Izell Reese는 말했다.
    '그것이 자라는 것을 보면 경이로운 일이 될 것입니다.
    'Reese는 NFL 선수 출신으로 여자 국기 축구는 언젠가 올림픽에서도 최고 수준의 경쟁에 도달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는 선수들이 스포츠의 성장을 계속 견인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헌신적이고 재능있고 스포츠에 열정적입니다.
    들판에 있는 모든 소녀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제 말은, 이 여자애들은 진짜예요 그들은 그것에 대해 진지합니다.
    그들의 열정, 그리고 이 게임을 하는 젊은 여성들의 에너지가 그것을 움직이는 것입니다.
    '

    오랫동안 코미디의 전설이었던 칼 라이너는 98세에 죽습니다.


    그는 98세였어요.
    '어젯밤 우리 아빠가 돌아가셨어요'라고 롭 라이너는 썼다.
    '이 글을 쓰니 가슴이 아파요.
    그는 나의 안내등이었어요.
    '칼 라이너는 월요일 비벌리 힐스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자연사했다고 그의 조수 주디 나기 씨가 CNN과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그의 경력은 생방송, 브로드웨이, 영화, 음반, 그리고 다양한 게스트 출연에 걸쳐 있었습니다.
    그는 전설적인 'Your Show of Show'의 연기자이자 작가였다.
    그는 코미디 작가로서의 삶을 바탕으로 한, 역사상 가장 위대한 상황 코미디 중 하나인 '딕 반 다이크 쇼'를 만들었습니다.
    할리우드 동료들의 조문이 화요일 소셜 미디어에 쏟아졌습니다.
    '나의 우상인 칼 라이너는 휴먼 코미디에 대해 썼어요'라고 딕 반 다이크는 썼다.
    '그는 제가 생각하기에 그 사람조차도 알고 있는 것보다 인간의 상태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친절하고, 상냥하고, 동정심이 많고, 동정심이 많고, 현명합니다.
    그의 대본은 결코 그저 웃긴 것이 아니라, 항상 우리에 대해 할 말이 있었다.
    ' 그의 재능은 오래 지속될 것이지만, 그의 친절함과 품위를 잃으면 우리의 마음에 구멍을 남깁니다'라고 앨런 알다는 썼다.
    라이너가 동료 코미디언이자 감독인 멜 브룩스와 함께 진행 중인 일상으로 1950년대에 시작된 '2000년 노인'은 여러 코미디 앨범에서 불멸의 인기를 누렸습니다.
    2000년 된 한 기자를 인터뷰하는 한 기자에 관한 이 행동은 빠르게 진행되는 유머와 터무니없는 반전 그리고 두 사람 사이의 분명한 동지애로 사랑 받는 코미디언들의 과거와 현재에 의해 여전히 기억되고 반복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브룩스와는 달리, 그가 무엇을 하든지 관심의 대상이 되는 것과는 달리, 라이너는 스트레이트맨을 연기하거나 뒤에서 일하는 것을 더 좋아했습니다.
    그는 많은 'Dick Van Dyke Show' 대본에 참여했고 가끔 조연으로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TV 진행자 앨런 브래디입니다.
    그는 '오, 하느님!'과 '멍청이'와 같은 영화로 영화 감독으로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브룩스는 그의 코믹한 지성을 칭찬했습니다.
    '진짜 엔진은 내가 아니라 칼이에요.
    나는 단지 요금을 징수하고 있을 뿐입니다'라고 그는 A.
    V.
    에게 말했다.
    클럽.
    '사람들이 알아야 할 것은 그가 현장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이라는 것입니다.
    ' 라이너는 웃음을 퍼뜨리는 것을 믿었다.
    비록 그가 농담의 대상이 되었다 하더라도, 그는 그의 회고록 '일화 없는 삶'에 썼다.
    "여러분이 자신을 비웃는 동안 사람들이 여러분과 함께 웃도록 부추기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라고 그는 썼다.
    '바보일지는 몰라도 책임자는 바보입니다.
    '그가 어떻게 그의 스타 라이너를 갖게 되었는가는 그의 경력 내내 종종 '담당 바보'였다.
    하지만 그를 바보로 묘사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혁신가에 가깝죠.
    그는 1922년 3월 20일 브롱크스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자서전에 따르면, 그의 아버지는 시계 제조업자였고, 그의 어머니는 가정주부였고, 어린 라이너는 배우가 되고 싶어했다고 합니다.
    수줍음이 많은 이 10대는 그의 형이 우울증 시대의 연기 수업에 참여하자고 제안했을 때 필요한 압박을 받았습니다.
    17살이 되었을 때, 라이너는 규칙적으로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1년 동안 매주, 저는 길모어 극장에서 두 번의 공연을 했습니다.
    저는 아주 훌륭하고, 탄탄하고, 진지한 배우였어요.
    그것이 제가 하고 싶었던 것입니다'라고 그는 모멘트 매거진에게 말했다.
    하지만 진지하고 극적인 연기는 라이너에게는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1942년 육군에 입대한 후, 그는 신호 군단의 텔레타이프 운영자가 되었습니다.
    1943년, 그는 연예부대에 배치되었고 결국 코미디언으로 남태평양을 순회하게 되었습니다.
    라이너는 전쟁 후 스탠드업 코미디언이 되었고 1947년 'Call Me Mister'라는 리뷰에 출연했습니다.
    이듬해 그는 '미국 내'에서 브로드웨이로 진출했고, 1년 후 '54번가 레뷰'라는 프로그램에서 텔레비전에 출연했습니다.
    그 쇼는 시드 시저라는 이름의 떠오르는 코미디언이 출연한 '아드미르 브로드웨이 레뷔'와 경쟁했습니다.
    1950년 카이사르가 자신의 프로그램인 'Your Show of Show'를 받았을 때, 라이너도 그와 함께 했습니다.
    비평가들은 브룩스, 닐 사이먼, 루실 칼렌, 멜 톨킨, 그리고 조 스타인을 포함한 스털링 스태프가 쓴 이 모험적인 코미디 영화로 'Your Show of Shows'를 널리 환영해 왔습니다.
    비록 그는 글쓰기에 기여했지만, 라이너는 주로 배우였고, 종종 판매원과 진행자를 연기했습니다.
    그러나 그와 브룩스는 평생의 유대를 맺었습니다.
    '우리는 사무실에서 충분히 일했고 우리의 아내들은 친구가 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모멘트에게 말했다.
    둘 다 미망인이 된 후에도 거의 매일 밤 저녁 식사나 대화를 위해 모이곤 했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이 둘은 반대이다: 광대 브룩스, 멍한 관찰자 라이너.
    하지만 이 커플을 웃기게 만든 것은 이 조합입니다'라고 브룩스는 CNN에 말했다.
    그는 정말 진짜이고, 정말 성실해요,'라고 그는 말했다.
    '그리고는 가차없이 저를 쫓아내려와 코너링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가 저를 코너로 몰았을 때 저는 마치 갇힌 쥐와 같았고 저는 그에게 무언가 미친 듯이 덤벼들었고, 그것은 그를 격분하게 합니다.
    '딕 반 다이크 쇼'입니다.
    쇼 오브 쇼'는 1950년부터 54년까지 진행되었고, 라이너는 1954년부터 1957년까지 카이사르와 함께 '시저의 시간'을 계속했습니다.
    1958년 작 '웃음에 들어감'이라는 소설을 쓴 후, 라이너는 자신만의 쇼를 만들었습니다.
    원작인 'Head of the Family'는 라이너가 교외에서 뉴욕으로 통근하는 코미디 작가로 출연했습니다.
    효과가 없었지만, 제품들이 생산되었습니다.

    기업 아메리카는 방금 경찰개혁에 축복을 내렸습니다.


    국내 최대 기업의 CEO들을 대표하는 무역 그룹은 초당적인 합의를 향해 나아가기 위한 일련의 권고안을 요약하고 개혁을 제정하기 위한 전국적인 지지 운동을 발표했습니다.
    '의회들은 이 순간을 그냥 지나칠 수 없습니다.
    치안 개혁의 많은 중요한 문제들에 대해 초당적으로 합의할 여지가 있습니다'라고 비즈니스 라운드테이블의 사장 겸 CEO인 조슈아 볼튼은 말했다.
    CEO들은 성명에서 지역사회 참여, 데이터 수집 및 투명성, 책임성, 최소한의 국가 정책 기준 및 교육에 대한 초당적인 합의를 촉구한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기업은 이것을 묵살할 수 없습니다.
    CEO들은 앞으로 몸을 내밀며 '문제가 생겼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조지 플로이드 비디오를 보고 '우리는 문제가 없습니다'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라고 평등한 정의에 관한 원탁의 인종적 형평성과 정의 소위원회를 이끌고 있는 AT&T (T)의 랜들 스티븐슨 회장은 말했다.
    AT&T는 CNN의 모회사인 워너미디어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라운드테이블은 독립기념일 휴회 기간 동안 의회 의원들과 시민권, 지역사회, 법 집행 지도자들과 직접 교전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비즈니스 라운드테이블은 또한 치안 개혁에 대한 긴급한 조치를 요구하는 라디오 및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경제를 재개한다고 해서 Covid-19가 좋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책임을 전가할 뿐입니다.


    주(州)가 다시 사업을 중단시키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해변들은 문을 닫을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Covid-19 감염의 비율은 대부분의 주에서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전업주문 중에 이루어진 진행을 되돌릴 수 있다고 위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된 거죠? 주들이 경제를 살리기 위해 다시 문을 열었을 때, 이 전염병의 운명은 정부의 의무에서 개인의 책임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책임을 회피하지 않고 대신 대중의 오해로 인해 너무 일찍 방심하고 있습니다.
    경제가 개방되면 전염병은 점점 나아지고 있죠? 아니요.
    '이것은 거의 끝나가지도 않아요'라고 세계보건기구의 수장이 이번 주에 말했다.
    미국 인구의 약 5%에서 8%만이 이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습니다.
    즉, 집단 면역체계에 도달하기까지는 아직 갈 길이 멀다는 뜻입니다.
    집단 면역은 일반적으로 인구의 70~90%가 감염병에 면역이 될 때 발생합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감염되어 회복되었기 때문입니다.
    또는 그들이 백신 접종을 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Covid-19 백신이 공개되기까지는 수개월이 걸릴 것입니다.
    만약 어떤 백신이 효과적이고 전혀 이용이 가능해진다면 말이죠.
    소설 코로나바이러스 치료법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 치명적인 전염병을 통제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사회적인 상황을 포함하여 다른 사람들과 6피트 떨어진 곳에 머물거나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과 같은 개인적인 행동을 통해서이다.
    '우리 모두가 코비드-19의 전송 속도를 늦추고 얼굴 덮개의 보편적인 사용을 수용하는 개인적인 책임을 지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질병관리본부의 로버트 레드필드 박사는 화요일 말했다.
    코비드-19로 사망한 미국인은 6개월도 채 되지 않아 12만 7천 명이 넘고, 매일 수백 명이 더 사망하고 있습니다.
    저는 젊고 건강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습니다.
    Z세대와 밀레니얼 연령대에서 뉴 코비드-19 감염이 급증했습니다.
    그리고 젊은 성인들 사이에서는 사망률이 낮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질병으로 인한 장기적인 효과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우리 사회의 젊은 세대인 밀레니얼 세대와 Z 세대에게 연설하고 있습니다'라고 레드필드는 얼굴을 가릴 것을 요구하면서 말했다.
    '듣고 계신 분들께 말씀 전파를 부탁 드립니다.
    '플로리다에서, 지난 3월에 감염된 사람들의 중간 연령대는 60대이다.
    하지만 지난 몇 주 동안, 중앙분리대 연령은 30대 초반의 젊은 성인들로 곤두박질쳤습니다.
    플로리다의 급속한 감염 급증은 '18세에서 35세 사이의 그룹에 의해 추진되고 있습니다'라고 DeSantis는 말했다.
    플로리다가 5월 초에 다시 문을 열기 시작한 후, 에리카 크래쉬와 15명의 친구들은 아무도 마스크를 쓰고 있지 않은 술집에서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갔습니다.
    16명의 친구들이 모두 코비드-19와 함께 왔습니다.
    크래쉬는 "밤 외출을 하는 동안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눈이 멀고, 정신이 나간 것 같았다"고 말했습니다.
    주지사가 다시 여는 것이 안전하다고 말했기 때문에, 이 단체는 또한 잘못된 안전 의식을 가지고 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난 어리석게 느껴져요.
    너무 이릅니다'라고 크리스프는 말했다.
    뉴저지 주치의 젠 카들 박사는 젊은 환자들이 코비드-19로 부터 심각하거나 장기적인 합병증을 겪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뇌졸중, 호흡곤란, 피로감, 또는 바이러스로부터 회복한 지 오래 된 후 냄새와 맛을 느낄 수 없는 것을 포함해서 말입니다.
    28세의 유타 재즈 센터 루디 고버트는 지난 3월에 코비드-19의 양성반응을 보고한 최초의 NBA 선수이다.
    고베르트는 프랑스 스포츠 간행물 '에퀴페'에 "3개월 후에도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진단하기 며칠 전, 고버트는 기자 회견 동안 모든 마이크를 농담으로 만졌을 때 유행병을 가볍게 여겼습니다.
    그는 나중에 공개적으로 사과하고 대중에게 자신과 같은 잘못된 안보의식에 빠지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저는 제가 이것을 좀 더 심각하게 받아들였으면 좋았을 텐데,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기를 바랍니다'라고 고버트는 말했다.
    전 직원/고객/파티 손님들의 체온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체온 선별은 아프지는 않지만 여전히 전염성이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전 무증상 또는 발작 전 보균자는 발견하지 못할 것입니다.
    CDC에 따르면 코로나바이러스 전송의 약 40%가 아무런 증상 없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증상이 있는 사람도 열이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실, 코비드-19로 인해 심각한 합병증을 겪을 가능성이 높은 연령층인 많은 노인들은 전혀 열이 나지 않습니다.
    저는 마스크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경제가 더 개방됨에 따라 마스크는 덜 중요한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해집니다'라고 샌프란시스코 대학의 연구 과학자 제레미 하워드는 말했다.
    하워드는 지난 4개월 동안 텍사스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는데, 텍사스주가 다시 문을 열기 시작하면서 마스크 사용이 줄어들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현재 텍사스는 코비드-19의 위험한 부활과 씨름하고 있으며 주지사는 다시 한번 일부 사업장을 폐쇄해야 합니다.
    적어도 17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에서는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이 불가능할 때 사람들이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애리조나, 텍사스, 플로리다는 마스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개 주 모두 아니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입니다. 전세계에서 업데이트됩니다.


    %!s()

    오스카상 조직의 새 멤버들은 다양성을 더욱 확장합니다.


    아카데미 시상식의 이면에 있는 단체는 화요일에 2020년 회원 수업의 일환으로 819명의 예술가와 임원들에게 초대장을 연장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초청인은 여성이 45%, 민족/인종 부족이 36%, 국제 68개국 49%다.
    '아카데미는 영화 예술과 과학 분야에서 이 뛰어난 동료 여행객들을 맞이하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항상 세계 영화계의 다양한 다양성을 반영하는 특별한 재능을 받아들였고, 지금까지도 그러하지 않았습니다'라고 아카데미 회장인 데이비드 루빈은 성명에서 말했다.
    올해의 초청 대상에는 배우 신시아 에리보, 콘스탄스 우, 존 데이비드 워싱턴, 에바 롱고리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OscarsSoWhite 운동을 계기로, 이 아카데미는 2020년까지 여성 수와 부족하게 표현된 민족/인종 공동체의 수를 두 배로 늘리려는 A2020 계획의 일환으로 편입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새로운 초청인에 대한 뉴스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러한 목표들은 이미 달성되었다고 합니다.
    아카데미는 최근 '아카데미 애퍼처 2025'로 불리는 자사 지분과 편입 계획의 다음 단계를 발표했습니다.
    이 계획은 '엔터테인먼트에 포함시키고 회원국과 더 큰 영화계 내에서 대표성을 높이기 위한 조직의 지속적인 노력을 더 많이 하는 것'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것의 초기 단계는 오스카상과 아카데미 지배구조, 회원 자격, 직장 문화의 구체적인 목표를 요약했습니다.
    '우리는 2016년에 수립된 초기 포함 목표를 초과 달성한 것에 대해 큰 자부심을 갖고 있지만, 앞으로 나아갈 길이 길다는 것을 인정합니다'라고 학원 CEO인 던 허드슨은 성명에서 말했다.
    '우리는 코스를 계속 유지하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

    미 국방부 보고서에따르면 러시아는 탈레반 등과 함께 미국의 아프가니스탄 철수를 촉진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미군이 오랫동안 러시아 정부가 탈레반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비난해 온 가운데, 최근 미 국방부의 평가는 러시아 공작원들이 아프가니스탄에서 미국과 영국 군인들을 살해한 혐의로 탈레반과 연계된 무장단체에 현상금을 제공했다는 첩보에 대한 트럼프 행정부의 대응에 대한 조사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2019년 12월부터 2020년 5월까지를 포괄하는 보고서에는 '러시아 정부는 2월 현재 아프가니스탄에서 영향력 증대, 미군 철군 촉진, 철수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안보 과제 해결을 위해 중앙 정부, 지역 국가, 탈레반과 협력하고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러시아는 비록 러시아가 그들의 개입을 공개적으로 부인하고 있지만, 탈리반과 IS의 충돌에 맞서기 위해 탈리반을 정치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라고 이 보고서는 덧붙였다.
    .
    S.
    군대의 주둔입니다.
    '미국 관리는 앞서 CNN과의 인터뷰에서 "러시아의 보상금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평가는 러시아 정보부대인 GRU가 탈레반 수감자와 전자 ea에 대한 심문 등 미군 살해에 대한 보상금을 지불하려는 노력을 뒷받침하는 '수개의 정보'에 의해 뒷받침됐다"고 말했습니다.
    베스롭습니다.
    폼페오 장관은 러시아의 보상금 정보 취급에 대해 옹호하고 있습니다.
    마이크 폼페오 미 국무장관은 수요일 러시아가 미군 병사들을 살해한 것에 대해 아프간 무장단체에 현상금을 제공한 것과 관련된 정보 취급에 대해 행정부가 옹호하면서 미국은 '정확하게 올바른 방식으로 대응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정확히 그 문제에 대해 답변했습니다.
    폼페오 장관은 국무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미군이 적절한 자세를 취했는지, 위협의 수준, 위협의 신뢰도를 알고 있는지, 그리고 우리가 그곳에 있었는지를 확인하는 것과 관련하여'라고 말했습니다.
    복수의 행정부 관리들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현상금 프로그램에 대한 첩보를 보고받지 못한 것은 검증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CNN은 올봄 그의 일일 브리핑에 포함됐다고 보도했습니다.
    트럼프는 이 이야기를 '거짓말'이라고 거듭 표현했습니다.
    폼페오 장관은 이 같은 첩보 내용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은 채 정보계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처리했다'며 '우리는 이 점을 심각하게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것을 적절하게 처리합니다.
    그는 대통령에게 어떤 정보를 제기할지에 대한 결정은 매일 내려지고, '위협이 충분히 심각할 때, 위협의 규모가 너무 중요해서 대통령이 알아야 할 조치가 있고, 제가 본 정보들은 충분히 믿을만하다고 판단되면, 우리는 반드시 대통령 주재자가 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nt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폼페오 장관은 트럼프 행정부가 러시아인들이 가해자이기 때문에 적절하게 대응하지 않았다고 부인하면서 '이 대통령은 미국의 자유를 확보하고 미군 병사를 보호하는 데 악랄하게 굴었다'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인들이 미국에 불리한 방식으로 아프가니스탄에 종사하고 있다는 사실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라고 덧붙이며, 트럼프는 '러시아가 우리에게 제시하는 도전들을 일관되게 인식해 왔고, 아프가니스탄의 위험성도 알고 있다'고 말했다.
    폼페오 장관은 "이것이 우리가 지난 1년 동안 아프가니스탄 주둔 미군에 대한 위험을 줄이려는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 많은 시간을 할애한 이유이며 이전 정부는 하지 않았던 방식입니다"라고 말하며 평화 협정 협상의 일환으로 미국은 '탈레반에서 암으로 가는 폭력의 위험을 줄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러시아인들에게 말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에릭들이 바닥에 쓰러져 있습니다.
    '폼페오 장관은 또 미국이 러시아인들이 미국인들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는 것을 시사하는 '확실한 정보'를 갖고 있을 때 미국은 러시아인들에게 경고한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러시아 고위 관리들과 여러 차례 대화를 나눈 폼페이오는, 그가 탈레반에 현상금을 지급한 결과에 대해 러시아인들에게 구체적으로 경고한다면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보고서는 탈레반 폭력이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새 국방부 보고서는 또 지난 2월 트럼프 행정부가 미-탈레반 협정을 체결한 이후 탈레반이 '역사적 규범 이상' 폭력 수위를 높여 주요 도시나 미국, 연합군 인력에 대한 공격은 자제하면서 아프간 군과 경찰 호송대와 전초기지를 겨냥했다고 밝혔습니다.
    그 합의의 일환으로, 트럼프 행정부는 7월 중순까지 아프가니스탄의 미군 병력을 8,600명으로 줄이겠다고 약속했고, 그 대가로 탈레반은 알카에다와 관계를 끊고 아프간 정부와 인프라 협상에 들어가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미국이 병력 감축에 대한 약속을 이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협상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수요일 미 국방부의 보고서는 탈레반이 계속 협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고의 아웃도어 펫 기어로 여름의 즐거운 펫-안전하고 펫-포착을 유지하세요.


    %!s()

    지금 미국의 보육은 어떻습니까?


    Ber는 현재 Covid-19 환자들을 위한 격리 수용소를 찾고 슬픔에 빠진 가족들을 흉수와 연결하는 일을 포함하여 캘리포니아 주 National City의 파라다이스 밸리 병원에서 사회 복지부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Ber는 또한 5살짜리 소년에게 싱글맘입니다.
    '버 씨는 학교에서 '아이를 빨리 데리러 가야 한다'는 문자를 받았을 때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난 공황상태예요' 그것은 3월 13일이었고, 그 후 몇 달 동안 버의 재정과 에너지가 늘어났습니다.
    그녀는 집에서 일할 수 없어요.
    필수 노동자들을 위한 어린이들을 위한 데이 캠프가 두 달 만에 문을 닫았습니다.
    현재, 그녀의 아들은 초등학교가 개교하기 몇 주 전인 8월에 끝나는 캠프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가을을 위한 학교의 계획이 무엇인지 아직 모르지만, 온라인 학습을 수용하는 것은 그녀에게 매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가 직접 가기를 기도합니다.
    "라고 베르가 말했다.
    Covid-19가 미국 전역에 퍼지면서, 부모들과 다른 보호자들은 그들의 육아 일과를 휴업 학교, 휴업 주간 돌봄 그리고 변화된 일터에 적응시켰습니다.
    그것은 도전이었어요.
    베르와 같은 몇몇 사람들은 아이들을 집 밖에서 돌보고 있습니다.
    그녀는 생계를 유지하고 있고 유행병과 싸우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인들이 아이들을 돌보는 방식은 완전한 봉쇄에서 창의적인 준비와 합쳐진 거품까지 가무트를 운영합니다.
    그리고 감염률이 증가함에 따라, 몇몇 부모들은 바이러스에 적응하는 것이 앞으로 몇 달 동안 민첩하게 지내는 것을 의미할 것이라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텍사스주 오스틴의 케이틀린 기딩스가 지금 직면한 상황이 바로 그것입니다.
    기딩 부부는 지난 3월 두 살배기 딸을 탁아소에서 데리고 나온 뒤 집에서 돌보며 업무 일정을 조율하고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6월 1일, 그들은 그녀를 다시 탁아소로 데려왔습니다.
    그들은 대유행을 통해 계속해서 돈을 지불했습니다.
    "그들이 잘 하고 있는 것 같아요.
    " 어린이집에서 필수 온도 점검과 복면을 한 어른들을 묘사하면서 기딩스가 말했다.
    하지만 텍사스의 코비드-19 사건은 빠르게 증가하고 있고, 기딩스는 딸을 다시 집으로 데려올 때가 되었는지 다시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그녀가 정말로 아픈 아이들 중 한 명이 될 수 있을지 모르는 것은 단지 알 수 없는 요인일 뿐이에요,'라고 그녀는 말했다.
    '우리는 동그라미에 더 많은 사람을 추가하는 것에 대해 초조하기만 합니다.
    '미국인들은 보육의 위험을 어떻게 평가하고 있나요?그녀만 걱정하는 게 아닙니다.
    육아 전용 여론조사는 뜸했지만, 입소스와 마리스트 폴 등 학부모들이 학교 내 감염 위험에 대해 우려하고 있는 것으로 여러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5월 말 현재, 다섯 명 중 한 명의 교사들도 돌아오는 것에 대해 의구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 많은 부모들은 집에서 아이들을 돌보는 동안에도 육아 비용을 지불해 왔습니다.
    그리고 전문가들은 육아에 대한 접근이 경제 회복의 중요한 열쇠라고 말합니다.
    불확실성의 한 원천은 보육 센터의 감염률에 대한 체계적인 데이터의 부족입니다.
    브라운 대학의 경제학자이자 자료 중심 육아에 관한 책을 저술한 경제학자 에밀리 오스터는 그러한 변화가 있기를 바라고 있다.
    Oster는 보육 센터에서 확인된 Covid-19 감염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자에게 전송된 설문 조사를 사용하여 수집하고 있습니다.
    오스터가 조사한 970개 센터 중 코비드-19 확진자는 총 직원 9,589명으로 감염률이 1.
    11%였다.
    아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더 낮았습니다.
    전체 학생 27,234명 가운데 코비드-19 확진 환자가 42명으로, 감염률은 0.
    15%였다.
    그리고 몇몇 아이들은 심각한 Covid-19 합병증에 직면했지만, 미국 질병관리본부는 Covid-19 어린이 입원율이 최근 몇 년간 인플루엔자의 입원률보다 여전히 낮다고 보고했습니다.
    '이것으로 보아 어린이들의 요금과 어른들의 요금이 다르다는 것은 매우 분명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정말 놀랍지는 않지만, 여기서 확인되었습니다.
    '오스터 교수는 무작위 표본이 아니라는 점을 지적하며 데이터가 결함이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오스터는 자신의 블로그에서 '어떤 데이터는 없는 것보다 낫다'고 언급했지만, 무엇보다도 그녀의 연구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모든 것이 우리에게 더 많은 데이터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저는 제가 아닌 누군가가, 어쩌면 주와 같은 공식적인 누군가가 이것에 대한 더 많은 자료를 수집하는 것을 정말 보고 싶습니다.
    전체 보육시설 폐쇄에 대한 부모들은 5살과 9살 난 아이들을 이번 여름에 캠프에 보낼 계획입니다.
    그녀가 살고 있는 로드아일랜드에서는 감염률이 낮아졌고, 현재로선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불확실성이 너무 큰 상황에서, 일부 부모들은 자녀들을 전면적으로 감금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습니다.
    친구도 없고, 유급 제공자도 없으며, 탁아소나 캠프도 확실히 없습니다.
    "저는 매일 3살짜리 아이와 함께 이 일을 할 것입니다.
    "라고 일리노이주 피오리아의 카라 맥고완이 말했습니다.
    '기절하는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녀의 딸은 가을에 유치원에 다닐 계획이었지만, 맥고완은 효과가 있을 때까지 홈스쿨링에 최선을 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조각상 캠페인은 흑인 축구 선수 잭 레슬리를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잭 레슬리 캠페인은 1920년대와 1930년대에 영국 클럽 플리머스 아르게일의 스트라이커 레슬리를 기리기 위해 동상을 위해 10만 파운드를 모금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전 잉글랜드의 게리 라인커는 레슬리의 이야기를 비범한 것으로 묘사했습니다.
    국립 축구 박물관에 따르면 레슬리는 1925년 잉글랜드에서 뛰기 위해 뽑혔지만, 나중에 소집 해제되었습니다.
    CNN.
    com/sport을 방문하면 뉴스, 비디오 및 기능을 보다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제가 유색인종이었다는 것을 잊어버렸을 거예요,'라고 레슬리는 그 사건이 있은 지 몇 년이 지난 후 말했다.
    '신문에 소란이 좀 있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매우 화가 났습니다.
    아무도 제게 이런 공식적 얘기를 하지 않았지만 그것이 이유일 것입니다; 저는 엄마가 영국인이었지만, 제 아빠는 '아이스 오브 스페이드'처럼 흑인이었습니다.
    제 모자를 빼앗은 다른 이유는 없었습니다.
    '만약 그가 국제적으로 뛰었더라면, 자메이카의 부모를 가진 레슬리는 영국 최초의 흑인 축구선수였을 것입니다.
    대신에 1978년에 이 타이틀을 얻은 사람은 Viv Anderson입니다.
    레슬리가 데뷔하기 위해 줄을 선 지 반세기가 넘었습니다.
    읽기: '저는 25년 앞서 있었습니다'라고 모터스포츠의 색 장벽을 산산조각 낸 운전자는 말한다.
    READ: 새로운 연구는 TV 축구 해설의 '명확한' 인종 편견을 드러냅니다.
    Leslie는 1924년에서 1931년 사이에 영국 축구 3부 리그로 막 승진한 Argyle을 위해 401회 출전 중 137골을 기록하면서 세상을 떠났습니다.
    동상 건립 운동은 지금까지 2만 5천 파운드 이상을 모금했으며 영국 축구 협회와 플리머스 서튼과 데본포트의 루크 폴라드 의원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잭 레슬리는 영국 셔츠를 입은 최초의 흑인 선수가 되어야 했지만 피부 색깔 때문에 한번 선발된 적이 있습니다.
    '라고 폴라드는 트위터에 썼다.
    저는 @Only1Argyle의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을 기억하기 위해 #플리머스 동상 캠페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플리머스 아르게일의 홈 경기장 외부에 동상을 세우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모금 목표가 초과되면 교육적인 요소가 캠페인에 추가될 것입니다.
    '이와 같은 이야기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슬픕니다'라고 그렉 클라크 FA 회장은 성명에서 말했다.
    '게임의 차별은 어떤 형태든, 어떤 기간이든 용납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항상 잭 레슬리 같은 개척자들을 기억해야 하며 오늘날 축구는 매우 다른 곳에 있다는 것에 감사해야 합니다.
    '우리는 잭의 경력이 적절하게 인정되기를 바라는 이 캠페인을 지지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최근 몇 년간 영국 축구가 더욱 다양하고 포괄적이 되도록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우리는 국가 발전과 고위 팀들의 대표성을 통해 영국 축구가 큰 발전을 이루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경기장 안팎에서 할 일이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축구로부터 차별을 없애고 경기를 지켜보고 지지하며 사랑하는 지역사회를 더 잘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 웨스트 브롬 선수 브렌던 배트슨, 로리 커닝햄, 시릴레 레지스를 포함한 많은 유명한 흑인 축구선수들이 이미 영국에서 동상들과 함께 기념되었습니다.
    1989년 33세의 나이로 교통사고로 사망한 커닝햄의 동상도 런던 레이튼 오리엔트의 본거지 근처에서 따로 있습니다.
    커닝햄은 동양에서 프로 데뷔를 했습니다.
    버지니아주 리치몬드와 영국 브리스톨과 같은 노예 무역의 전 챔피언들을 기리는 사람들이 시위자들의 표적이 되면서, 블랙 라이프 매터 운동 동안 동상의 중요성을 둘러싸고 많은 논쟁이 있어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