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스프입니다.

목차


  • 바이든은 이슬람 혐오와 모욕적인 발언의 역사를 가진 트럼프 행정부를 비판합니다.
  • 트럼프는 자신은 '마스크에 전적으로 찬성한다'고 말하지만, 코로나바이러스도 '사라질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 앨리사 밀라노가 블랙페이스 사진 의혹에 대해 반격했습니다.
  • 텍사스 주지사 댄 패트릭의 닥터 공격에 대한 사실 확인입니다 파치요
  • 광우병은 빠른 사실이에요
  • 7월 4일 매출이 한창입니다. 지금 축하할 만한 모든 거래를 확인해 보십시오.
  • Ringo Starr Fast Facts입니다.
  •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입니다. 전세계에서 업데이트됩니다.
  • 중남미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실업률이 치솟고 있습니다.
  • 트럼프는 인종 문제를 파고들면서 '흑인 생활 문제'를 '증오의 상징'이라고 부릅니다.
  • 7월 4일 당신의 집에 불을 붙일 모든 스마트 라이트와 스피커입니다.
  • 러시아 유권자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2036년까지 통치하겠다는 계획을 압도적으로 지지하고 있습니다.
  • 캘리포니아는 2천 8백만 명 이상의 거주자에 대해 코로나바이러스 규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뉴욕 경찰국 예산이 10억 달러 삭감됐습니다
  • 푸틴이 러시아인들의 지지를 받는 통치를 확대하려는 계략: 생방송 업데이트입니다.
  • 바스툴 스포츠 후원자가 드래프트킹에 나설 준비를 합니다.
  • 왜 Bill Barr이 복무하기에 적합하지 않은가요?
  • 리치몬드 시장은 남부 연합 동상을 도시에서 제거하기 위해 비상 권한을 발동합니다.
  • 상원 공화당원들은 DC의 국가 지위를 정치적 '권력 장악'이라고 격렬하게 반대하고 있습니다.
  • 스쿨버스 운전기사들은 학년이 다가오자 두려움에 떨며 흥분했습니다.
  • 이 23세의 텍사스 여성은 모험을 하기 전에 몇 주 동안 기다렸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를 맞았을 때요
  • 골든 글로브 상은 빠른 사실들을 시상합니다.
  • 이란은 언론인이 불가사의한 상황에 억류된 지 몇 달 만에 사형을 선고합니다.
  • 존 볼튼의 회고록은 판매 첫 주에 78만부가 팔렸습니다.
  • 인디애나폴리스 500개의 빠른 사실이 있습니다.
  • 트럼프는 러시아인들에 대한 정보를 보고받지 못했다고 계속 주장하고 있습니다.
  • 동네의 유일한 식료품점이 문을 닫으면 이렇게 됩니다.
  • 병사, Pvt 실종 용의자입니다. 바네사 기옌은 경찰과 마주쳤을 때 스스로 목숨을 끊습니다
  • 홍콩에서는 새로운 보안법에 의해 처음으로 체포되면서 시위가 일어납니다.
  • 엄마는 #NoCoronaSummerSlide 해시태그를 만들고 독서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책을 나눠줍니다.

  • 바이든은 이슬람 혐오와 모욕적인 발언의 역사를 가진 트럼프 행정부를 비판합니다.


    '워싱턴에서는 '인사는 정책입니다.
    ' 하지만 트럼프 대통령은 계속해서 가장 깊이 간직하고 있는 미국의 가치와 반대되는 신념을 옹호하는 두 국가 안보 기관에서 중요한 역할을 위해 개인을 선택하고 있습니다'라고 바이든은 화요일 성명을 통해 말했다.
    이슬람은 평화의 믿음이고, 이슬람교도들은 미국 역사와 사회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슬람 공포증은 치명적인 질병입니다.
    이것은 정부의 장에 속하지 않습니다'라고 바이든의 성명은 말한다.
    '대통령으로서, 저는 우리 나라의 가치를 대표하고 모든 인종, 민족, 종교 공동체를 존중하는 사람들을 임명할 것입니다.
    '퇴역 육군 준장입니다.
    국방부 정책실장으로 내정된 앤서니 타타 장군은 저명한 민주당 정치인들을 상대로 이슬람 혐오와 선동적인 발언을 한 전력이 있다고 CNN KFile이 6월 보도했다.
    타타는 폭스뉴스의 단골손님이자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열렬한 수비수이다.
    타타는 2018년부터 여러 트윗을 통해 이슬람은 '내가 아는 가장 억압적인 폭력 종교'였다며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이 '역사의 어떤 대통령보다 이슬람 국가를 돕고 미국을 해치는 데 더 많은 일을 한 '테러 지도자'라고 주장했다.
    KFile의 초기 이야기가 출판된 후, 타타는 그의 트윗들 중 몇 개를 삭제했고, 그 중 몇 개는 KFile에 의해 캡처되었습니다.
    한 라디오 방송에서 타타는 이란 거래가 '이란 국민과 더 큰 이슬람 국가가 이스라엘을 분쇄하도록 돕기 위한' 시도로 오바마의 '이슬람 루트'에서 비롯되었다고 추측하기도 했습니다.
    타타는 존 브레넌 전 중앙정보국 CIA 국장이 트럼프를 전복시키고 암살까지 시도했다는 음모론도 퍼뜨렸습니다.
    상원에서 확인되면 타타는 국방부의 국가안보 및 국방전략, 핵 억지력과 미사일 방어정책, 안보협력계획과 정책 등 국방부의 정책공장을 총괄하는 국방부의 3번째로 높은 관료가 됩니다.
    CNN은 타타가 과거 이슬람 혐오 트윗에 대해 사과하는 편지를 상원 군사위원회 최고 위원들에게 보냈습니다.
    "몇 년 전 소셜 미디어에서 했던 발언에 대해 깊이 후회합니다.
    "라고 그는 썼다.
    그는 자신의 '트윗이 완전히 성격에 맞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백악관은 타타를 지지해 왔습니다.
    '대통령의 특별하게 자격을 갖춘 국방부 정책차관 후보 앤서니 타타는 국내외에서 계획, 정책, 그리고 운영 경험을 그에게 제공한 저명한 공무원입니다'라고 주드 디어 백악관 대변인은 이메일에서 말했다.
    '그의 교육, 배경, 기록은 그에게 양당적인 찬사를 보냈고, 언론의 이러한 그의 명성을 비방하려는 시도는 역겹습니다.
    백악관은 대통령의 자격을 갖춘 지명자를 지지합니다.
    2016년 AP통신 보도에 따르면, 'USAID의 종교자유 고문으로 임명된 마크 케빈 로이드는 2016년 6월 이슬람을 '야만적인 숭배'라고 부르는 글을 공유했습니다.
    로이드도 음모론을 펴며 오바마가 이스라엘 문제에 대한 '최종적 해결책'의 일환으로 이란 핵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AP통신이 보도했습니다.
    로이드는 당시 트럼프 캠프와의 비공개 합의를 이유로 AP통신과의 대화를 거부했습니다.
    그는 당시 트럼프 대통령 선거캠프의 버지니아 현장 책임자로 일하고 있었습니다.
    월요일, 하원에 있는 몇몇 민주당 의원들은 USAID에 로이드에 대한 임명 철회를 촉구하는 서한을 보냈습니다.
    '판단력이 떨어지는 고립된 사건과는 거리가 먼 로이드의 행동은 20억에 가까운 신도를 세고,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종교를 구성하는 종교에 대한 경멸을 공공연히 자주 드러냅니다'라고 이 편지는 적고 있다.
    그것은 의회의 첫 두 이슬람 여성 의원들에 의해 서명되었습니다.
    미네소타의 일한 오마르, 미시건 주의 라시다 틸리브, 하원의원 등입니다.
    텍사스의 호아킨 카스트로, 뉴욕의 아드리아노 에스파야트, 메릴랜드의 데이비드 트론, 텍사스의 알 그린입니다.
    '그는 우리나라의 가치를 대변하지 않으며, 종교의 자유라는 우리나라의 헌법적 약속을 배반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서는 안 됩니다'라고 서한에는 적혀 있다.

    트럼프는 자신은 '마스크에 전적으로 찬성한다'고 말하지만, 코로나바이러스도 '사라질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백악관 인터뷰에서 '가면을 쓸 것이냐'는 질문에 '아, 쓸 거예요.
    있어요 제 말은 사람들이 제가 그걸 입는 걸 봤다는 거예요.
    만약 제가 10피트도 떨어지지 않은 곳에 있는 한 무리의 사람들 속에 있다면, 하지만 보통 저는 그런 위치에 있지 않고 모든 사람들이 시험을 봅니다.
    '트럼프는 전국에서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만드는 것이 필요하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면서도 자신은 '마스크를 위한 모든 것'이라며 '마스크가 좋다고 생각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트럼프는 마스크를 쓴 채 보이는 것에 대해 '문제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실 마스크를 쓰고 있었습니다.
    제 모습이 좀 마음에 들었어요.
    이번 시험은 그럭저럭 봤어요.
    그것은 어둡고 검은 마스크였고 저는 그것을 생각하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좋게 느낀다면 그것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 트럼프는 지난 4월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가 사회적으로 거리를 두는 것이 선택사항이 아닐 때 미국인들에게 얼굴을 가리는 것을 권장하는 새로운 지침을 제시한 이후 카메라 앞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CDC 지침이 발효되자 트럼프는 기자들에게 이런 관행을 채택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제가 그것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당시 트럼프가 말했다.
    '대통령들, 총리들, 독재자들, 왕들, 여왕들을 맞이할 때 마스크를 쓰는 것 - 저는 단지 그것이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지난 5월 포드 공장을 방문한 트럼프 대통령은 취재진이 출입할 수 없는 플랜트 투어 일부에 마스크를 착용했다며 "언론에게 보는 즐거움을 주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대통령은 사우스 다코타에 있는 러시모어 산에서 열리는 7월 4일 기념행사에 여전히 참가할 예정입니다.
    주지사는 예상되는 관중들에게 그들이 사회적 거리를 두거나 마스크를 착용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또 수요일 폭스비즈니스와의 인터뷰에서 "코로나바이러스도 언젠가는 사라질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실제로 바이러스가 여전히 사라질 것이라고 믿느냐는 질문에 '그렇습니다.
    네, 물론이죠 언젠가는요.
    그리고 우리도 곧 백신을 맞을 것 같아요.
    "우리는 매우 강력한 방법으로 다시 돌아갑니다.
    .
    .
    .
    그리고 코로나바이러스도 아주 잘 다룰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 어느 순간엔가 그것은 그냥 사라질 것 같습니다.
    저는 희망합니다'라고 트럼프는 경제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인터뷰에서 말했다.

    앨리사 밀라노가 블랙페이스 사진 의혹에 대해 반격했습니다.


    이 여배우는 화요일 자신이 '블랙페이스 스캔들'로 알려진 것에 대해 '반격에 직면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기사에 대한 답변으로 글을 올렸습니다.
    밀라노는 자신의 반응과 함께 보수적인 사이트인 라이프제트의 헤드라인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이봐요, '**구멍'이라고요'라고 그녀는 트위터에 적었다.
    '아래 사진은 제가 저지 쇼어와 스누키의 태닝을 패러디한 사진입니다.
    스누키의 태닝은 트럼프의 '태닝'처럼 패러디할 가치가 있습니다.
    "니콜 '스누키' 폴리지는 인기 MTV 시리즈 '제리 쇼어'의 스타이며 태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CNN은 라이프제트의 대변인들에게 의견을 구했습니다.
    칠레에서 태어나 이탈리아계 미국인 부모들에 의해 유아로 입양된 폴리지의 한 대변인은 CNN에 대한 언급을 피했습니다.
    블랙페이스 문제는 최근 세계적인 인종과 인종적 부당성을 재조사하는 동안 할리우드에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최근 한 캐릭터가 블랙페이스로 출연했던 여러 쇼의 과거 에피소드가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제외되었고, 늦은 밤 진행자 지미 킴멜이 블랙페이스로 공연하는 오래된 동영상이 등장하자 사과했습니다.
    트럼프에 대한 반대 입장을 거침없이 밝혀온 밀라노는 며칠 전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정치 때문에 자신을 비방하는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우파 트롤들은 뉴저지 쇼어에서 온 스누키를 패러디한 이 웃기거나 다이 비디오의 스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토요일 이 패러디의 2013년 비디오와 함께 트위터를 통해 말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사용하고 있는 화면을 잡으면, 당신은 그들을 전체 비디오에 대한 링크를 통해 종료할 수 있습니다.
    ' 취소 문화는 오른쪽/푸틴에 의해 무기화 되고 있습니다.
    취소 문화는 오른쪽/푸틴에 의해 무기화 되고 있습니다.
    '그들이 누구를 목표로 하고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유행하고 있는지를 주목하세요'라고 그녀는 썼다.
    '트럼프의 가장 목소리 높은 비평가들을 해치려는 걸까요? 네.
    오보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올린 글에 주의하세요.
    진실은 여전히 중요합니다.
    '

    텍사스 주지사 댄 패트릭의 닥터 공격에 대한 사실 확인입니다 파치요


    구체적으로 패트릭은 이날 오전 파치가 상원 청문회에서 한 발언을 문제 삼았는데, 일부 주들이 너무 빨리 재개장하고 그 과정에서 일부 지침을 건너뛰었다고 제안했습니다.
    텍사스는 5월 초에 재개장을 시작한 첫 주 중 하나였지만, 공화당 소속의 그렉 애보트 주지사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급증하자 방향을 바꾸었다.
    텍사스의 재개장 전략을 옹호하면서, 패트릭은 '파우치는 오늘 자신이 텍사스 같은 특정한 것들을 건너뛰는 주들을 걱정한다고 말했다.
    ' '그는 그가 무슨 말을 하는지 몰라요, 우리는 어떤 것도 건너뛰지 않았어요.
    ' 패트릭은 계속해서 말했다.
    "제가 건너뛰고 있는 유일한 것은 그의 말을 듣는 것입니다.
    " 패트릭은 또한 포치가 코로나바이러스 유행병에서 '모든 문제에 대해 매번 틀렸다'고 잘못 주장했다.
    사실 첫 번째: 이용 가능한 자료에 근거하여, 텍사스가 재개를 결정했을 때 어떤 것도 건너뛰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패트릭은 틀렸습니다.
    텍사스가 5월 1일 재개장했을 때, 주 정부는 백악관 코로나바이러스 특별조사단이 제시한 기준에 따르지 않았습니다.
    파우치가 모든 이슈에 대해 틀렸다고 주장하는 것도 터무니없습니다.
    상원 청문회에서 파우치는 텍사스와 다른 3개 주들을 불러들였습니다.
    현재 텍사스에서는 발병 가능성이 높은 곳입니다.
    '아시는 것처럼 플로리다, 텍사스,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등 4개 주에서 새로운 감염의 50% 이상이 급증하고 있는 지역에 있습니다'라고 Fauci는 증언했다.
    그러자 파우치는 "아마도" 일부 주들은 백악관의 재개장 지침이 제시한 "너무 빨리 가서 체크포인트의 일부를 건너뛰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들이 다시 개방하려고 시도하기 시작할 때 그들은 체크 포인트와 관련하여 매우 조심스럽게 제시된 지침을 따를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Fauci는 청문회에서 말했다.
    '우리가 여러 주에서 본 것은 그 반복이 다릅니다.
    아마도 어떤 곳에서는 너무 빨리 가서 검문소 몇 곳을 건너뛰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텍사스는 재방문 절차를 처음 시작한 주 중 하나였으며, 재택근무 주문이 만료되고 소매점, 극장, 식당 및 기타 특정 업소가 25%의 수용력으로 재개장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
    뉴욕 타임즈의 분석에 따르면, 모든 백악관 가이드라인을 충족하기 전에 재개장한 주들 중 하나이기도 하다.
    백악관은 재개장하기 전에 '14일 기간 내에 문서화된 사례의 하향 궤적을 가지고 있다'고 권고했습니다.
    그러나 뉴욕 타임즈에 따르면 텍사스와 다른 17개 주는 실제로 개장을 계획하기 전 2주 동안 하루 평균 환자 수가 증가했다고 합니다.
    백악관 지침에도 '주 및 지방 관리들이 이 기준의 적용을 현지 상황에 맞게 조정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고 돼 있어 텍사스주가 완화 요인을 고려한 뒤 백악관 지침을 이행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패트릭은 대유행 내내 텍사스 경제 재개를 강력히 주장해 왔으며 미국 경제가 생활보다 '더 중요하다'고 제안한 후 조롱을 받아왔습니다.
    사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제 아이들과 제 손자들을 위해 이 나라를 구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텍사스가 다시 문을 열기 직전에 폭스 뉴스의 터커 칼슨에게 말했다.
    '그리고 우리 모두를 위해 이 나라를 구합니다.
    그리고 나는 죽고 싶지 않아요.
    아무도 죽고 싶어하지 않아요.
    하지만, 우리는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파우치는 행정부의 코로나바이러스 태스크포스(TF)에서 한결같은 주의의 목소리를 내왔고, 수십 년 동안 전염병에 대한 정확성을 입증한 기록을 갖고 있습니다.
    유행병이 유행하는 동안 그는 사람들에게 마스크를 쓰고, 정기적으로 손을 씻고, 사회적 거리를 두는 연습을 하라고 촉구했습니다.
    5월에 Fauci는 너무 일찍 문을 열면 '발병으로 변하는 작은 뾰족탑'을 볼 수 있고, '그 결과는 정말 심각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Fauci는 4월 9일 최종 사망자 수가 '10만 명에서 20만 명보다 6만 명 더 보인다'고 잘못 시사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당시 연구에 바탕을 둔 것이며, Fauci가 지속적으로 지적했듯이 '모델은 그 당시 삽입된 가정만큼만 좋다'는 것입니다.

    광우병은 빠른 사실이에요


    사실 그것은 변형 크로이츠펠트 야콥병이라고 불리는 인간에게 치명적인 뇌 질환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광우병의 공식 명칭은 광우병입니다.
    BSE 병변은 일반적인 현미경에서 볼 수 있는 스폰지 같은 변화로 특징지어집니다.
    오염된 고기나 기타 제품(유제품 제외)을 광우병에 걸린 소에서 섭취하는 것은 vCJD의 원인으로 생각됩니다.
    BSE는 다른 소에게 다시 먹이는 고기와 뼈 식사 단백질을 위해 소의 사체를 재활용하는 관행을 통해 소들 사이에 전달됩니다.
    광우병과 vCJD 모두 치명적입니다.
    vCJD의 증상은 정신 질환 증상 및 행동 변화, 운동 결손, 기억 장애 및 인지 장애와 관련이 있습니다.
    BSE 통계(Cattle)(소스: CDC)B입니다.
    1993년부터 2018년 8월까지 북미에서 발생한 SE 사례: 26건, 캐나다에서 20건, 미국에서 6건이 확인되었습니다.
    미국에서 죽은 감염된 소 중 한 마리가 캐나다에서 태어났습니다.
    감염된 캐나다 젖소 중 한 마리가 영국에서 수입되었습니다.
    vCJD 통계(Humans)(출처: CDC) 1996년 이후 12개국에서 231건의 vCJD 사례가 확인되었습니다.
    영국 - 178 프랑스 - 27스페인 - 5아일랜드 - 미국 - 4 이탈리아 - 3네덜란드 - 3포르투갈 - 2캐나다 - 2일본 - 1사우디아라비아 - 1타이완 - 1티밀린1986 - 광우병은 영국에서 처음 발견됩니다.
    1986년부터 2001년까지, 영국의 발병은 약 180,000마리의 소에게 영향을 미치고 농업 공동체를 황폐화시킵니다.
    1993년 1월 - 영국의 광우병 전염병은 매주 거의 1,000건의 새로운 환자가 보고되면서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196 - vCJD의 첫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199 - 유럽연합은 영국산 쇠고기를 금지합니다.
    프랑스는 3년 더 금지를 계속합니다.
    2003년 5월 20일 - 캐나다의 첫 광우병 사례가 알버타에 있는 8살짜리 소에서 확인되었습니다.
    캐나다 관리들은 이 소가 먹이 사슬에 들어가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2003년 5월 21일 - 멕시코, 일본 및 한국은 캐나다산 쇠고기를 일시적으로 금지하는 데 미국과 함께합니다.
    2003년 12월 23일 - 미국 농무부는 미국에서 첫 광우병 발병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감염된 소는 12월 초에 워싱턴 주의 한 농장에서 발견됩니다.
    일본, 중국, 한국은 미국산 쇠고기의 수입을 중단합니다.
    감염된 소는 미국과 캐나다가 소 사료에 뇌와 척수 조직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기 불과 4개월 전인 1997년 4월 캐나다에서 태어났습니다.
    2004년 1월 9일 - USDA는 사상 최초의 광우병 양성반응이 나온 소의 '암컷' 약 130마리의 소를 살처분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004년 1월 26일 - 광우병에 대한 새로운 안전장치가 식품의약품안전청에 의해 발표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소 사료에서 나오는 닭고기 폐기물을 금지하는 것과 식당 고기 찌꺼기가 동물 사료에서 사용되는 것을 금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2004년 1월 28일 - 상품선물거래위원회는 일부 상품선물 시장 참여자들이 광우병이 대중에게 발표되기 전에 광우병에 대해 알고 있었는지에 대한 조사에 착수합니다.
    2004년 6월 20일 - vCJD와 함께 미국에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최초의 사람인 Charlene Singh가 사망했습니다.
    2005년 1월 2일 - 캐나다 보건 당국은 검사 결과 알버타에 사는 10살 된 젖소가 광우병에 걸린 것으로 확인됐다고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2년 만에 캐나다의 두 번째 광우병 환자이다.
    2005년 6월 24일 - BSE의 두 번째 미국 사례가 확인되었습니다.
    2006년 3월 13일 - 앨라배마 소가 양성 반응을 보인 후 세 번째 미국 광우병 사례가 확인되었습니다.
    2008년 9월 5일 - 캐나다 과학자들은 사후에가 아니라 살아있는 소의 진단 검사를 위한 길을 터주는 발견을 발표했습니다.
    2008년 9월 13일 - 앨라배마 주의 한 연구 연구는 광우병이 때때로 유전적 돌연변이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2009년 3월 10일 - 광우병에 대한 가능성을 보인 것으로 알려진 말라리아 예방약인 퀴나크린은 이 병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2009년 3월 14일 - 미국 정부는 너무 아프거나 약해서 자립할 수 없는 소의 도살을 영구적으로 금지하며, 광우병의 수축을 더욱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2년 4월 24일 - 미국 농무부는 캘리포니아 중심부의 젖소에서 발견된 네 번째 광우병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이 발표에서 소는 인간의 소비를 위해 살육을 한 적이 없으며 어떠한 위험도 제기하지 않는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2014년 3월 - 15년 후, 미국은 유럽연합으로부터 쇠고기 수입 금지를 해제하고, 사찰을 보류하고 있습니다.
    2014년 6월 11일 - USDA는 4,000 파운드의 쇠고기에 대한 리콜을 발표합니다; 대변인은 '주의의 풍성'을 인용합니다.
    이 고기는 미주리주 잭슨에 있는 과일랜드 아메리칸 미트 가공 공장에서 나옵니다.
    2016년 3월 24일 - 프랑스는 2011년 이후 첫 번째 BSE 사례를 확인합니다.
    2018년 10월 18일 - 스코틀랜드는 애버딘의 한 농장에서 '단열된 광우병 환자'가 발견되었음을 확인합니다.

    7월 4일 매출이 한창입니다. 지금 축하할 만한 모든 거래를 확인해 보십시오.


    %!s()

    Ringo Starr Fast Facts입니다.


    PersonalBirth 날짜는 다음과 같습니다.
    1940년 7월 7일생장소: 리버풀, 잉글랜드생명의 도시입니다.
    리차드 스타키 주니어입니다.
    아버지: 리차드 스타키 시니어, 빵집 직원 어머니: 엘시 (글레이브) 스타키, 빵집 직원 마차: 바바라 바흐 (1981년 4월 27일-현재); 모린 (콕스) 스타키 (1965년-1975년, 이혼했습니다)어린이: Maureen (Cox) Starkey를 사용합니다.
    Lee (딸), 1970; Jason, 1967; Zak, 1965 Other FactionsNomented 27, 그리고 9개의 그래미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또한 비틀즈의 멤버로서 그래미 평생 공로상을 받았습니다.
    아카데미상(비틀즈와 함께) 1개 부문 후보에 올랐습니다.
    '링고'라는 별명은 수많은 반지를 끼는 그의 습관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어린 시절 내내 심각한 질병에 시달렸으며, 복막염으로 1년을 병원에서 보내고 늑막염으로 2년을 요양원에서 보냈습니다.
    오른손잡이 드럼 세트로 왼손잡이 드럼을 재생합니다.
    폴 매카트니는 '수직적인 남자'(1998), 'Y Not'(2010) 등 스타의 여러 솔로 앨범에 출연했습니다.
    2008년 시카고에서 그의 연례 '평화와 사랑' 생일 축하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그날을 기념하여, 그는 세계 사람들에게 평화와 사랑을 위해 정오에 잠시 시간을 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모임이 세계 여러 도시로 퍼져나갔습니다.
    2016년에 그는 '내 꿈은, 언젠가, 1시간 1분, 세계 모든 사람들이 '평화와 사랑'을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Timeline1957-1962 - 로리 스톰과 허리케인스를 포함한 리버풀 지역의 몇몇 밴드에서 드럼을 연주한다.
    1962년 8월 18일 - 공식적으로 Pete Best.
    1962를 대체하는 비틀즈의 드러머가 되었습니다 - 비틀즈는 EMI-Parlophone에 의해 서명되어 그들의 첫 번째 레코드를 발매합니다.
    1963 - 비틀마니아는 4개의 히트곡을 내며 영국을 강타합니다.
    1964년 1월 3일 - 비틀즈는 '잭 파 쇼'의 영화 클립으로 미국 텔레비전에 데뷔합니다.
    1964년 2월 9일 - 비틀즈는 '에드 설리번 쇼'에 생방송으로 출연합니다.
    1965년 4월 13일 - 비틀즈는 두 개의 그래미 상을 수상했고, 한 명은 보컬 그룹의 'A Hard Day's Night'로, 한 명은 1964년 최우수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1965년 8월 15일 - 비틀즈는 뉴욕의 시아 스타디움에서 55,000명의 관중들을 위해 연주합니다.
    1965년 10월 26일 -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버킹엄 궁전에서 대영제국 훈장을 가장 훌륭하게 수여합니다.
    1966년 8월 29일 - 비틀즈는 샌프란시스코의 촛대 공원에서 마지막 콘서트를 계획합니다.
    1968 - 스타는 영화 '캔디'에 출연합니다.
    1968년 2월 29일 - 비틀즈는 'SGT'로 두 개의 그래미 상을 수상했습니다.
    페퍼의 Lonely Hearts Club Band': 올해의 노래이자 최고의 컨템포러리 앨범이다.
    1968년 5월 14일 - 비틀즈의 사업 업무를 관리하기 위해 애플 군단 주식회사가 결성되었습니다.
    1969년 - 스타는 영화 '매직 크리스찬'에 출연했습니다.
    1969년 1월 31일 - 비틀즈는 런던에 있는 애플 군단 건물 옥상에서 즉석 콘서트를 열었는데, 이것은 그들의 마지막 라이브 공연입니다.
    1970년 4월 10일 - 폴 매카트니는 비틀즈가 해체되었다고 발표합니다.
    1971년 3월 16일 - 비틀즈는 '렛 잇 비'로 그래미상 최우수 작품상 또는 텔레비전 스페셜상을 수상했습니다.
    1971년 4월 15일 - 비틀즈는 'Let it Be'로 아카데미 오리지널 노래 점수 상을 수상했습니다.
    1973년 3월 3일 - 스타는 '방글라데시를 위한 콘서트'로 조지 해리슨과 다른 예술가들과 함께 그래미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합니다.
    - 스타는 두 개의 히트곡 1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포토그래프'와 '열여섯 살' - 스타는 미래의 아내 바흐와 함께 영화 '케이브맨'에서 한 역할을 합니다.
    1988년 1월 20일 - 비틀즈는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습니다.
    1988 - 스타는 알코올 중독으로 치료를 받는 병원에서 5주를 보냅니다.
    1989 - 연예인 뮤지션들로 구성된 회전 그룹과 All Starr Band를 형성합니다.
    1991년 - 'It Don't Come Easy'라는 곡의 100만 방송으로 BMI로부터 상을 받습니다.
    1995년 12월 - 비틀즈가 25년 만에 처음으로 신곡 'Free as a Bird'를 발표합니다.
    1997년 2월 26일 - 'Free as a Bird' - 'Free as a Birdo' 또는 '그룹 위드 보컬과 베스트 뮤직 비디오-Short Format'으로 두 개의 그래미상을 수상했으며, 'The Beatles Anthology'는 최우수 뮤직비디오상을 수상했습니다.
    2008 - 비틀즈 대신 100개 이상의 상을 수상합니다.
    2010년 2월 8일 - 할리우드 명예의 전당에 오른 스타를 받습니다.
    2014년 1월 26일 - 스타는 비틀즈에서 활동한 공로로 그래미 평생 공로상을 수상합니다.
    2015년 4월 18일 - 스타는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습니다.
    그는 솔로 가수로 추대된 비틀즈의 마지막 멤버이다.
    2016년 9월 16일 - '비틀즈'입니다.
    론 하워드가 감독한 다큐멘터리 영화인 '8일 1주일간 - 투어링 해'가 극장에서 개봉됩니다.
    이 영화는 1963년에서 1966년 사이에 비틀즈가 순회 공연을 하는 희귀하고 독점적인 장면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그래미상 최우수 음악영화상을 수상하기 위해 계속됩니다.
    2017년 12월 29일 - 비틀즈 드러머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으로부터 2018년 새해 우등생 명단에 올라 기사 작위를 받았습니다.
    스타는 비틀즈에서 기사 작위를 받은 두 번째 멤버이다.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입니다. 전세계에서 업데이트됩니다.


    %!s()

    중남미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실업률이 치솟고 있습니다.


    '전염병의 여파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심하게 느껴지고 있습니다'라고 유엔 세계식량계획(WFP)은 성명에서 말했다.
    '[라틴 아메리카]는 식량 지원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의 수가 거의 3배 증가했고, 일자리 감소와 송금의 급격한 감소로 인해 궁핍에 빠져들고 있는 저소득 및 중산층의 도시 공동체들 사이에서 증가했습니다.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에서는 수백만의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었습니다.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는 모두 경제 부문을 다시 열려고 시도했지만 빠르게 확산되는 감염으로 타격을 받았습니다.
    브라질 통계청, 브라질 지리통계연구소가 발표한 새로운 수치에 따르면, 브라질에서 3월과 5월 사이에 780만 명의 기록적인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었다고 합니다.
    이 연구소는 5월말 현재 브라질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들의 수치를 49.
    5%에 불과하다고 밝혔습니다.
    IBGE는 성명에서 "역사적 조사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직업 수준이 50%를 밑돌았습니다"라고 말했다.
    2012년에 데이터 수집이 시작된 이래, IGBE 분석가인 Adriana Beringuy는 성명에서 '이러한 일은 없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는 노동 연령 인구의 절반 미만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베링유는 덧붙였다.
    경제학자들은 이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브라질의 경제를 소멸시킨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역사적인 경기 침체를 지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브라질 도시들이 경제 활동을 재개하려고 시도하면서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존스 홉킨스 대학교(JHU)에 따르면, 이 나라는 140만 명 이상의 이 질병을 기록했는데, 이는 미국에서 다음으로 높은 수치이다.
    '프로파운드의 악화'지난 3~5월 칠레의 실업률은 11.
    2%에 달한 것으로 통계청(INE)이 20일 발표한 수치이다.
    2010년 이후 최고 수준입니다.
    INE는 12개월 동안 노동인구가 27.
    4%나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대유행 이전에 칠레는 경제에 깊은 충격을 준 항의의 물결에 흔들렸습니다.
    존스 홉킨스 대학의 수치에 따르면, 그 후 이 전염병은 전세계적으로 7위이며, 코비드-19 감염자 수가 가장 많고, 중남미에서 3위를 차지하였다.
    '이 데이터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고용, 가족 수입, 경제 활동에 남겨두고 있는 심각한 악화를 보여줍니다'라고 루카스 팔라시오스 경제 장관은 자신의 트위터에 말했다.
    위생 상태가 개선되면 사회 보장과 함께 공식적인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역량을 다시 구축해야 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연구하고 있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비활동적인 노동력유행 이전에 콜롬비아는 이 지역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자랑했는데, 이는 종종 GDP 성장과 개발 지표에서 라틴 아메리카 평균보다 높은 수치이다.
    국가통계국 데인(DANE) 통계에 따르면 올해 콜롬비아의 5월 실업률은 2019년 5월에 비해 두 배 가까이 증가한 21.
    4%였다.
    데인에 따르면 13개 대도시 지역의 실업률은 훨씬 더 높습니다.
    24.
    5%의 실업률로 작년 같은 달에 비해 13.
    3%가 증가했다고 합니다.
    DANE에 따르면, 비활동인구의 수는 330만 명 이상으로 증가한 반면, 실직한 사람들의 수는 12개월 동안 208만 3천 명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콜롬비아는 최근 JHU 수치에 따르면 95,269명의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들과 3,376명의 사망자를 보고했습니다.

    트럼프는 인종 문제를 파고들면서 '흑인 생활 문제'를 '증오의 상징'이라고 부릅니다.


    화요일에, 그것은 인종 차별에 대항하기 위한 연방 주택 규정이었어요.
    수요일까지 트럼프는 '흑인 생활 물질'이라는 단어를 '증오의 상징'이라고 불렀는데, 이는 그가 남부 연합의 상징으로 쓰기를 거부했던 표현으로, 한때 그가 집으로 불렀던 '명품 거리'를 망칠 것입니다.
    위태로운 정치적 순간을 맞이하여 트럼프는 인종 관계를 다루는 방식에 대한 여론 조사에도 불구하고, 안전과 질서에 대해 우려하는 유권자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믿는 방식으로 문화적 분열을 넓히고 있습니다.
    그가 자신의 트위터 피드에 반달 용의자들의 수배 포스터를 배포하고 조지 워싱턴의 동상에 빨간 페인트를 칠한 사람들에게 자수하라고 경고하면서, 트럼프는 또한 인종 차별주의 정치와 폐허가 된 이웃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내는 언어와 열대어를 사용하여 인종간 긴장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이번 노력은 주로 트럼프 대통령의 트위터에 올라왔는데, 지난 주말 플로리다에서 한 지지자가 '백인 권력'을 외치는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트럼프는 세인트루이스에 백인 주택 소유주 2명의 동영상을 남겼지만, 이후 이를 없앴습니다.
    루이는 검은 생명체 행진으로 총기로 그들의 돌 저택을 지켰습니다.
    트위터를 떠나서도, 보좌관들은 트럼프가 동상과 기념물들을 둘러싼 문제들에 대해 가장 집중적인 회의에 집중해왔으며, 러시아가 탈레반에게 미군을 죽이기 위해 돈을 지불했다는 정보나 맹렬한 코로나바이러스 유행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그는 행정부 관리들에게 이 문제에 초점을 맞추라고 지시했고 수요일에 국토안보부는 '미국의 기념물, 기념비, 동상들을 보호하기 위한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일부 대통령의 정치 보좌관들은 트럼프가 미국이 직면하고 있는 실제 건강과 경제 위기로부터 정신이 팔려 있고 인종에 대한 관점이 과거 남부연합 기념물을 '역사'로 보고 진화한 온건파 유권자들을 소외시키고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트럼프는 이 문제가 자신에게 유리한 문제이며 진로를 바꾸기를 거부해 왔다.
    '이것은 우리 나라의 유산, 역사, 위대함을 구하기 위한 싸움입니다!'라고 그는 화요일 자신의 캠페인 해시태그 #MAGA2020을 사용하여 썼다.
    여론조사에 따르면 현재 유권자들은 트럼프의 인종문제에 대해 대체로 반대하며, 여기에는 여성의 다수가 포함됩니다.
    지난주 뉴욕타임스/시이에나 여론조사에서 여성의 64%는 트럼프가 인종관계를 어떻게 다루는지 못마땅하다고 답했습니다.
    그런 수치에도 불구하고 트럼프는 방향을 바꾸겠다는 의지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 주 그는 미국의 인종차별주의 과거에 기념비를 유지하기를 원하는 사람들과 공개적으로 편을 들었습니다.
    화요일에는 남부연합 지도자들을 기리는 일부 군사 기지의 이름을 바꾸는 조항이 포함될 경우 국방 승인 계획에 거부권을 행사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엘리자베스 '포카혼타스' 워렌이 (모든 사람들 중에서) 국방수권법안에 거부권을 행사하겠습니다.
    수정, 포트 브래그, 포트 로버트 E의 이름 변경(그리고 다른 나쁜 것들! 이 대통령과 우리가 2차 세계대전에서 승리한 다른 많은 군사기지는 법안에 있습니다!'라고 트럼프는 썼다.
    트럼프는 또 우드로 윌슨과 존 웨인의 이름을 건물에서 삭제하는 결정을 내리고 국가 기념물을 훼손하는 사람들을 처벌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였습니다.
    블랙 리브스 머티 수요일, 대통령은 최근 뉴욕시 관리들이 발표한 5번가 트럼프 타워 앞에 '블랙 리브스 머티(Black Lives Matter)'라는 문구를 그리기로 한 계획에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집 바깥에 큰 글씨로 이 단어가 등장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이다.
    워싱턴의 시장은 지난 달 백악관 근처의 한 거리에서 커다란 노란 글씨로 이 용어를 그렸다.
    빌 드 블라시오 시장은 수요일 이 계획에 대한 작업이 앞으로 며칠 안에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루 전에 뉴욕시의회는 10억 달러를 삭감하는 것을 포함하는 예산을 시 경찰서에 승인했습니다.
    '뉴욕시는 경찰 달러를 10억 달러로 삭감하고 있지만, @NYCMayor는 5번가에 크고 비싼 '흑인 생명 물질' 표지를 그려서 이 호화로운 '애비뉴'를 폄하할 것입니다'라고 트럼프는 드 블라시오가 그 계획의 시기를 발표한 직후 트위터에 썼다.
    '이것은 뉴욕 파이니스트의 반감을 더욱 키울 것입니다.
    ' 백인 민족주의자들을 비난하라는 요구에 저항해 온 대통령은 계속해서 '흑인 생활 물질'이라는 말을 '증오의 상징'이라고 부르며 경찰관들이 이 일을 저지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아마도 그들을 증오하고 경멸하는 시장에게 무력화되고 경멸당한 우리 대경찰은 이 증오라는 상징을 뉴욕에 붙이도록 내버려 두지 않을 것입니다.
    최고의 거리죠 대신 범죄와 싸우는 데 이 돈을 쓰세요!'교외 지역에 미치는 영향을 예로 들며 공정한 주택법을 목표로 합니다.
    이 메시지는 화요일, 인종차별에 대항하기 위한 오바마 시대의 연방 공정 주택법이 교외 지역에 '악의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암시하는 심야 트윗 후에 나왔습니다.
    트럼프는 2016년 당선의 열쇠였지만 현재 어떤 여론 조사에서 그가 크게 패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부분적으로는, 교외 유권자들과 함께 그의 입지를 강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7월 4일 당신의 집에 불을 붙일 모든 스마트 라이트와 스피커입니다.


    %!s()

    러시아 유권자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2036년까지 통치하겠다는 계획을 압도적으로 지지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인들은 수요일 헌법 개정안에 대한 전국적인 국민투표에 투표하기 위해 투표장에 갔습니다.
    이 투표는 20년 동안 통치해온 푸틴이 2036년까지 대통령으로 남을 수 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선거 문헌은 국민투표의 진정한 목적에 대해 거의 언급하지 않았으며, 이것이 보수 유권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고안된 구시대적인 가족 가치로 회귀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우리 헌법, 우리의 결정'은 유권자들에게 헌법 개혁을 설명하는 안내 게시판의 슬로건이었어요.
    그 책자에는 결혼을 '남녀간의 결합'으로 엄격히 규정하는 조항을 포함한 다양한 수정 조항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브로셔는 한 가지 핵심 사항을 얼버무리고 있습니다.
    헌법 개정으로 푸틴의 임기 제한 시계가 효과적으로 재설정되어, 푸틴은 2024년에 대통령 임기가 끝나면 6년 임기를 두 번 더 연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정부가 매우 분명한 목표를 가지고 강력한 투표 참여 노력을 밀어붙인 것은 별로 놀랄 일이 아닙니다: 헌법 개정안에 대중이 열광적인 지지를 보내도록 하는 것입니다.
    예비 조사 결과 그런 점이 분명했습니다.
    러시아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16일 밤 투표한 시민들의 76.
    24%가 수정안을 지지했다며 50%의 투표용지를 처리한 뒤 집계를 발표했습니다.
    앞서 CEC는 대선에서의 관행을 탈피하면서 수도에서 투표가 마감되기 5시간 전인 모스크바 시간 오후 3시(오전 8시)쯤 트위터를 통해 초기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성명은 그 표들이 어디에서 개표되었는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 시점의 여론조사는 러시아 극동 지역에서 이미 마감되었습니다.
    러시아 정부는 지난주 코로나바이러스 속에서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을 장려하기 위한 조치로 공식 설명되었던 조기 투표를 실시했습니다.
    그러나 비판론자들은 정부가 투표율을 높이기 위해 투표를 실시했고 수요일을 국경일로 선포했다고 말했습니다.
    엘라 팜필로바 CEC 위원장은 수요일 성명에서 '전체 투표 기간 동안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절차를 필요로 할 심각한 위반은 발견되지 않았다'며 이 과정을 옹호했다.
    초반의 결과는 푸틴이 4분의 3의 투표로 압승해 재선에 성공했던 2018년 대선을 연상케 합니다.
    그 후, 푸틴은 현역의 이점과 더불어 국내 정치에 대한 공개적인 논쟁을 거의 허용하지 않는 비굴한 국영 언론, 그리고 직원들에게 현상유지를 위해 표를 던지도록 장려하는 대규모 국가부문의 장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푸틴의 인기는 코로나바이러스 봉쇄기간 동안 움푹 패였음에도 불구하고 진정성 있는 것입니다.
    투표 전날, 러시아 대통령은 2차 세계 대전에서 사망한 소련 군인들을 위한 새로운 기념비 앞에 비디오로 녹화된 메시지를 통해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평화롭고, 일하고, 사랑하고, 가치를 창출하고, 우리 선조들의 많은 세대의 운명, 희망, 열망을 하나로 묶는 독특한 문명과 위대한 문화를 가진 러시아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싸웠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최첨단 교육과 의료, 신뢰할 수 있는 사회보호 체계, 국민에게 책임지는 효과적인 정부로 우리가 살고 싶은 나라를 위해 투표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일해 왔고 우리의 자녀와 손자들에게 물려주고 싶은 혜택을 주는 나라에 투표할 것입니다.
    '확실히 기분 좋은 감정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국민투표가 푸틴의 통치에 지친 많은 러시아인들에게 잘 맞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러시아의 야당 인사이자 저명한 크렘린 평론가 알렉세이 나발니는 헌법 개정안에 대한 투표의 공식 결과를 '가짜'이자 '거짓말'이라고 일축했다.
    지금 수많은 사람들이 그 결과에 좌절하고 있다.
    저는 '아니오'라고 투표했고, 주변의 모든 사람들은 '아니오'라고 투표했고, 그 결과는 확실한 '예스'라고 나발니는 블로그 포스트에 썼습니다.
    "이것은 러시아 시민들의 의견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푸틴은 이 '투표'가 시작되기 전에 패배했다.
    결국, 그는 모든 규칙과 참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정한 국민투표를 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이해했기 때문입니다.
    규칙이 있다면 그는 질 것입니다.
    그는 그가 숫자를 그리는 곳에서만 이길 수 있습니다'라고 나발니는 덧붙였다.
    독립 단체들은 그 숫자에 의문을 제기했고 주민투표는 규제 부족에 대한 감시 단체들의 비판을 이끌어냈습니다.
    러시아 독립 뉴스 채널 TV 비는 2036이라는 숫자의 형태로 레드 스퀘어에 한 무리의 활동가들이 누워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TV 비 특파원 마리아 보르주노바가 올린 동영상은 시위대가 레닌의 무덤 앞에 자갈밭에 누워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TV Rain은 활동가들이 모스크바 시 부보안관 Lucy Shteyn을 포함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구금을 감시하는 OVD-Info 웹사이트는 변호인들의 말을 인용, 시위에 가담한 사람들은 구금되었고 이후 무혐의로 풀려났다고 전했습니다.
    이 단체에 따르면, 모스크바에서 14명, 세인트에서 4명이 구금되었다고 합니다.
    페테르부르크는 니즈니노브고로드에 2개, 노브고로드에 각각 1개씩 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2천 8백만 명 이상의 거주자에 대해 코로나바이러스 규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개빈 뉴섬 주지사는 수요일 이 폐쇄는 주 인구의 72%를 대표하는 19개 카운티에 영향을 미치며 식당, 박물관, 동물원, 영화관, 가족 오락실, 카드룸을 포함한다고 말했습니다.
    주지사의 발표는 음식도 제공하지 않는 술집, 술집, 양조장, 와이너리 등을 포함했습니다.
    레스토랑은 테이크아웃 식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이 바이러스의 확산은 특히 우려되는 속도로 계속되고 있습니다'라고 뉴섬은 말했다.
    뉴섬은 양성반응을 보인 사람들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뉴섬은 "이러한 제재는 최소 3주 동안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섬은 주(州) 해변은 지방정부가 폐쇄한 지역에만 폐쇄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캘리포니아 남부와 베이 지역의 주 해변 주차장은 폐쇄될 것입니다.
    라이브 업데이트스위켄드는 '완벽한 폭풍'이 될 수 있습니다.
    7월 4일 주말이 다가옴에 따라, 한 전염병 의사는 미국이 코로나바이러스 환자 급증으로 '완벽한 폭풍'에 직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완벽한 폭풍우를 만들어냈습니다: 여행의 조합, 어쩌면 너무 이른 경우에라도, 다시 여는 조합, 그리고 사람들의 조합이 반드시 이러한 예방 지침을 따르지 않습니다'라고 보스턴 메디컬 센터의 전염병 전문의 조슈아 바로카스 박사는 수요일에 열린 인플레디스의 브리핑에서 말했다.
    미국 사회를 완화시킵니다.
    존스 홉킨스 대학의 집계에 따르면, 미국에서 최소한 260만 건의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발생했고, 127,681명이 사망했다고 합니다.
    바로카스는 현충일 이후 일부 주에서 사건이 급증했다고 말했습니다.
    37개 주가 지난주보다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고 뉴저지와 로드아일랜드 두 주만이 하락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저는 특히 이번 주말에 같은 종류의 급상승, 같은 종류의 급상승이 목격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걱정됩니다.
    현재 급증을 겪고 있는 곳뿐만 아니라 이미 급증을 경험해 본 곳과 아직 그렇지 않은 곳에서도 말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버밍엄 앨라배마 대학의 의학 조교수인 리카르도 프랑코 박사는 '이러한 장기간의 첫 번째 감염의 급증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하기 매우 어렵고 7월 4일 주말이 이 일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다른 주에서는 바의 폐쇄를 명령합니다.
    핫스팟이 있는 일부 주에서는 바를 폐쇄하고, 해변을 폐쇄하고, 불꽃놀이를 취소하여 군중을 줄이려는 시도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9개 주가 코로나바이러스 사례의 급증으로 인해 재개장 계획을 변경하거나 일시 중지했으며, 특히 주의를 끌기 위해 술집이 들어왔습니다.
    '술집이 있다면 음악도 있을 거예요'라고 프랑코는 말했다.
    '음악이 있다면 교제하고 싶겠지요.
    그리고 여러분은 평소보다 더 크게 말하여 배경 소음을 극복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  이 모든 요소들이 바이러스의 확산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텍사스, 콜로라도, 델라웨어는 술집 폐쇄나 영업 제한을 명령했습니다.
    국립 알레르기 및 전염병 연구소의 소장인 앤서니 파우치 박사도 이번 주 의회에 출석했을 때 술집에 응원할 만한 것을 주지 않았습니다.
    '바: 정말 좋지 않습니다.
    정말 좋지 않습니다.
    술집에서 회식하는 건 나쁜 소식이에요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멈춰야 합니다'라고 Fauci는 화요일 말했다.
    심한 피해를 입은 남부 플로리다에서, 팜 비치에서 키 웨스트로 가는 해변들은 이번 주말 동안 휴업할 예정입니다.
    이 나라의 다른 끝에서 희망적인 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뉴욕시의 해변은 수영을 위해 문을 열었습니다.
    '조광기 스위치의 접근 방식에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일부 시장·군수들이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취하고 있는 '다이머 스위치' 접근방식은 식당 개방을 늦추는 것과 같은 것으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 크게 증가하는 것을 볼 때 이 나라 지역에서는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CNN 기고자인 에린 브로마지가 전했습니다.
    수요일 'CNN 뉴스룸'에서, 매사추세츠 다트머스 대학의 생물학과 부교수인 브로마지는 애리조나, 텍사스, 플로리다와 같은 주는 더 강력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조광기 스위치 접근법은 사례 번호를 관리해야 작동합니다'라고 Bromage는 말했다.
    '뉴저지를 봤고, 뉴욕 주지사 둘 다 레스토랑을 다시 여는 것을 느리게 할 수도 있다고 말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건 좀 더 희미한 스위치입니다.
    '애리조나 주(州), 텍사스 주(州), 플로리다 주(州)의 숫자로 들어가면, 그 작은 조정은 새로운 감염을 빠르게 돌리게 하는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지금 이것을 제어하기 위해서는 스위치보다는 망치를 더 많이 들고 들어와야 합니다.
    '빌 드 블라시오 뉴욕시장은 수요일 당초 7월 6일로 예정되었던 뉴욕시의 실내 회식 복귀가 연기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우치 대변인은 하루 10만 건이 가능한 파우치가 자신의 증언에서 암울한 경고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인들은 하루에 10만 건의 새로운 사례를 볼 때 확산을 억제하거나 위험을 감수할 수 있는 현명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우리는 지금 하루에 4만 건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하루에 10만까지 올라가도 놀라지 않을 것 같습니다.

    뉴욕 경찰국 예산이 10억 달러 삭감됐습니다


    시의회는 화요일 밤 늦게 889억 달러의 2021억 달러의 예산을 승인했고, 많은 시위자들은 일주일 동안 시청 밖에 진을 치고 있는 수백 명의 시위자들이 결과를 듣기 위해 기다렸습니다.
    뉴욕 경찰국은 미국에서 가장 큰 병력이며 55,000명 이상을 고용하고 있다.
    2020 회계연도의 부서 예산은 거의 60억 달러이다.
    승인된 예산에는 약 4억 8천 4백만 달러의 삭감이 포함되며 교육부, 보건 정신 위생부, 노숙자 서비스 부서와 같이 이전에 뉴욕 경찰서에 배정된 업무를 수행하기에 가장 적합한 다른 기관에 3억 5천 4백만 달러를 재할당합니다.
    또 다른 1억 6천 2백만 달러는 '관련 비용'으로 삭감되었습니다"라고 의회는 성명을 통해 말했다.
    승인된 예산은 또한 부서의 자본 예산 중 약 5억 달러를 다른 '나쁜 필요 인프라'로 옮기고 초과 근무 지출을 3억 5천 2백만 달러 줄이라고 시의회는 말했습니다.
    뉴욕 경찰청은 또한 시의 학교 안전 프로그램에 대한 통제권을 교육부로 이관할 것이라고 협의회는 말했습니다.
    뉴욕 경찰청은 '경찰은 종종 이 개인을 안전하지 않은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시켜 불의의 순환을 지속시켰다.
    ' '이것은 뉴욕시의 규모와 범위를 제한하는 것 뿐만 아니라, 의회의 노력의 시작을 알리는 힘든 싸움이었다.
    PD는 또한 우리가 이 도시에서 어떻게 형사 사법과 공공 안전을 구조화하는지 재조명합니다'라고 시의회는 말했다.
    화요일에, 빌 드 블라시오 시장은 예산 협상이 타결되었다고 발표하면서, 뉴욕 경찰국의 자본 계획에서 돈을 가져다가 어려움에 처한 젊은이들과 지역사회의 손에 넣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도시를 안전하게 유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지역 사회 전반에 걸쳐 순찰 힘의 수준을 보호해야 합니다'라고 드 블라시오는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정말 젊은이들과 가장 큰 타격을 받은 지역사회에 자원을 재조명하기 위해 무언가를 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했습니다.
    뉴욕경찰과 뉴욕 시민들 사이의 긴장은 인종차별과 경찰의 만행에 반대하는 시위 동안 5월에 끓어 넘쳤고, 종종 폭력으로 이어졌습니다.
    이 가운데 경찰 순양함이 시위 군중 속으로 돌진하는 장면이 찍혔고, 시위자를 땅바닥에 밀치고 뇌진탕한 혐의로 기소된 경찰관이 체포돼 시 당국이 해당 부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경찰의 만행 시위에서 경찰을 해산시키거나 폐지하라는 요구는 친숙한 요구가 되어 왔습니다.
    지금까지, 미니애폴리스만이 4명의 경찰관들이 시위를 촉발시킨 비무장 흑인 남성인 조지 플로이드의 살해 혐의로 기소된 후, 기존 경찰서를 해체하는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시 공무원들은 만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예산 삭감과 재할당은 완전한 승리를 의미하지 않는다고 관리들은 말했습니다.
    코리 존슨 시의회 의장은 화요일 기자들에게 삭감 조치가 더 심해지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건 10억 달러가 아닙니다.
    그리고 저는 그런 척 하지 않을 거예요,'라고 존슨은 말했다.
    '우리가 더 멀리 가지 못한 것에 실망한 모든 분들에게 저는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실망했습니다.
    .
    .
    그러나 이 예산 과정에는 꿈쩍도 하지 않는 시장이 포함됩니다.
    '존슨은 완전한 고용 동결을 원했지만, 이 예산으로 여전히 두 개의 경찰 수업이 추가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더 많은 인원 감축을 원했지만, 이번 예산으로 귀속과 두 명의 경찰 생도 수업을 없앰으로써 약 1,163명의 경찰관이 감축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욕경찰은 약 36,000명의 경찰관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스콧 스트링거 의원은 발표된 NYPD 예산 삭감은 '비트와 스위치, 그리고 종이처럼 얇은 개혁 변명'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트링거는 성명에서 '흥분'에는 '어떻게 갈 것인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며 경찰들을 한 기관에서 다른 기관으로 옮기는 의미 있는 변화는 없을 것이며 예산 속임수로 현 상태를 끝내지는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거리에서의 움직임은 조작된 수학에 의해 억제되지 않을 것입니다.
    ' 예산은 인증했지만 거부권은 없는 스트링거는 예산에서 2억6500만 달러를 삭감하겠다는 자신의 계획을 제안했는데, 이것이 기본 제안이라고 말했습니다.
    주마네 윌리엄스 뉴욕 공공변호사는 만약 경찰서에 대한 완전한 고용동결이 포함되지 않는다면 최종 세금 영장 절차에서 예산을 차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시 예산에는 교육부의 직원 채용 동결이 포함되었다고 관리들이 화요일 말했습니다.
    일부 의원들은 예산 삭감이 도를 넘었다고 믿었습니다.
    예산안에 반대표를 던진 로버트 홀든 의원은 경찰관의 인원 감축 때문에 그렇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시위의 징후로부터 정책을 조작하는 신체 정치가가 되었습니다'라고 홀든은 말했다.
    '오늘의 예산은 이 도시와 그 안전을 위해 최후의 결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 패트릭 린치 뉴욕시 대통령

    푸틴이 러시아인들의 지지를 받는 통치를 확대하려는 계략: 생방송 업데이트입니다.


    %!s()

    바스툴 스포츠 후원자가 드래프트킹에 나설 준비를 합니다.


    드래프트킹스(DKNG)는 지난 4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미국의 주요 스포츠 리그가 문을 닫게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스포츠와 판타지 도박복의 주가가 거의 두 배로 뛰면서 월스트리트의 달링 선수이다.
    그러나 카지노 소유주인 펜 내셔널 게이밍의 주식도 번창했습니다.
    2020년에 30% 가까이 주가가 올랐으며, 폐쇄에도 불구하고 지난 3개월 동안 두 배 이상 올랐습니다.
    그리고 수요일에 Penn은 41개의 부동산 중 34개가 현재 게임과 레이싱 사업을 하는 19개 주 중 14개 주에서 영업을 재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펜의 성적은 올해 30% 이상 급감한 일부 대형 게임 경쟁사인 윈 리조트(WYNN), 라스베이거스 샌즈(LVS), MGM 리조트(MGM)와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이러한 주가 급등은 지난 1월 펜이 바스툴 스포츠의 지분 36%를 1억6300만 달러에 매입한 데 따른 것으로 보입니다.
    거침없는 데이비드 포트노이가 설립한 스포츠 대중문화 사이트는 올해 말 드래프트킹스를 인수하기 위해 스포츠 베팅 앱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포트노이는 최근 월스트리트에서 데이 트레이더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그는 또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는 TV 출연에서 코비드-19에 대한 우려가 과장된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으며, 포츠노이와 다른 바스툴 스태프들이 인종차별적인 농담을 하는 오래된 비디오가 다시 등장했습니다.
    펜과 바스툴은 이 이야기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펜이 향후 몇 주 안에 분기별 수익을 발표할 예정이기 전 규제 완화 기간을 언급했습니다.
    바스툴이 드래프트킹 작성을 '도움'했습니까?하지만 투자자들은 올 여름 스포츠의 복귀를 바스툴과 펜실베이니아에게 좋을 것이라고 선전해 온 포트노이에 대한 우려를 씻어내고 있습니다.
    포트노이는 펜실베이니아 프라이머리 협상이 발표된 후 투자자들과 가진 컨퍼런스콜에서 '조형화에 관여하길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도박 산업" 그리고 바스툴의 인기는 드래프트킹들을 '도움'시켰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CEO 제이 스노든은 지난 5월 이 회사의 마지막 어닝콜에 대해 "실제 스포츠계가 장기화 된 가운데 바스툴 스포츠 북 앱 개발을 계속할 수 있었다"며 이같이 밝혔다.
    스노든은 펜과 바스툴이 2020년 3/4분기에 '스포츠가 그 무렵에 다시 증가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좀 더 수준 높은 경기장에서 예정대로' 앱을 출시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또한 포트노이와 바스툴의 CEO 에리카 나르디니가 틱톡과 아마존의 비디오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스위치에 대한 새로운 비디오와 함께 "집에 갇혀있는 충실한 추종자들을 위해 매우 창의적이고 매력적인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해서 만들어냈다"며 홍보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Penn이 다가오는 드래프트킹스와의 싸움에 도움이 될까요? 월스트리트 분석가들은 희비가 엇갈립니다.
    모두가 펜,BarstoolSome 분석가들을 보여 왔던 펜은 더 나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시장은 여전히 바스툴 브랜드의 힘을 간과하고 있습니다.
    바스툴은 인터넷상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가장 잘 성장하며, 스포츠 라이프스타일과 코미디 브랜드입니다'라고 유니온 게이밍의 존 드크리는 보고서에서 말했다.
    DeCree는 아일랜드에 본사를 둔 도박 회사인 Flled가 소유한 드래프트킹스와 라이벌 베팅 앱인 FanDuel이 이제 성공했다고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미국의 상당수는 아직 개발되지 않은 상태'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현재 다른 베팅 앱을 사용하고 있는 충실한 바스툴 팔로워들은 앱이 출시되면 앱으로 옮겨갈 수도 있습니다.
    SunTrust Robinson Humphrey의 Barry Jonas의 보고서에 따르면, 바스툴 거래는 '젊은이 인구통계학'을 추가하기 위한 방법으로 '스포츠베팅과 관련된 경영진의 장기적인 전략적 비전을 확신시키고 있기 때문에 펜실베니아에게도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맥쿼리 캐피털의 채드 베니언은 보고서에서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예산이 휘청거리고 있는 상황에서 더 많은 주에서 세수 증대를 위한 방안으로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하는 방안을 모색할 수도 있다"며 "그러나 세수 증대를 위한 방법은 없다"고 덧붙였다.
    결과적으로, Benyon은 Barstool 앱이 Penn의 주가에 10달러에서 25달러를 더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BofA의 분석가인 Shaun Kelley는 이번 달 보고서에서 '바스툴의 기회는 6천 6백만 명의 독특한 방문객들 중 일부를 유료 스포츠 베팅 고객으로 바꾸고 있다'며 비슷한 강세이다.
    Kelley는 2030년까지 약 120억 달러로 추정되는 온라인 및 모바일 합법 스포츠 베팅 시장에서 바스툴이 단지 10%에서 15%의 점유율을 얻을 수 있다면 펜에게 상당한 수익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경쟁이 너무 심해요?하지만 모든 펜실베이니아 분석가들이 바스툴의 베팅 앱이 다른 사람들을 대체할 것이라고 확신하는 것은 아닙니다.
    Jefferies의 David Katz는 최근 보고서에서 드래프트킹이 현재 업계 선두이기 때문에 "미국에서 디지털/스포츠 와글링의 성장을 활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위치"로 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Portnoy의 불손한 성격으로 인해 결국 Penn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Barstool 광고주들과 스폰서들이 꺼질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펜실베니아 주식의 최근 상승이 단기적인 이익을 어렵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좋은 소식은 이미 고려되었습니다.
    '라이브 스포츠 리턴은 재고로 가격보다 더 비싸요.
    스포츠 복귀는 누구도 놀라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Carlo Santarelli는 말했다.

    왜 Bill Barr이 복무하기에 적합하지 않은가요?


    저 자신의 증언은 왜 제가 빌 바 법무장관이 우리의 법 체계와 그 법률에 대한 대중의 신뢰에 중대한 위협이라고 생각하는지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그는 우리 시스템의 핵심을 믿지 않습니다.
    아무도 법 위에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는 우리의 정부 시스템에는 아무 자리도 없는 대통령에게 비상한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전임으로 일해 왔습니다.
    이것이 내가 왜 그렇게 강한 발언을 하는 이유이다.
    미국은 오랫동안 어떤 한 사람으로부터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법 체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법치'는 독재 정권이 자신의 욕망에 맞게, 자기 자신이나 친구를 편애하거나 적을 응징하기 위해 나아가면서 단순히 법을 꾸며내거나 바꾸는 많은 나라의 상황과 크게 다릅니다.
    그리고 그것은 미국인들에게 이 법이 모든 사람들에게 공평하고 평등하게 적용될 것이라는 높은 수준의 대중의 신뢰를 주었습니다.
    심지어 대통령에게도 말이죠.
    그러나 대통령이 자의적인 권력을 행사하지 못하게 하고 국민의 신뢰를 심어주는 제도는 여러 가지 중대한 조건에 달려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대통령의 행동 능력이 입법부와 사법부의 권력에 의해 다양한 방식으로 억제되는 견제와 균형 시스템; 사법부 내의 의존, 사법 집행 조치를 취하는데 있어서, 무관심한 직업 관료들과 질서를 이용하는 독립적인 의사 결정 과정에 대한 의존.
    검토 과정, 그리고 그러한 결정에서 개인적 또는 정치적 간섭의 외관조차 피하려는 명확하고 매우 공공적인 약속입니다.
    법에 대한 신뢰는 또한 국가의 지도자들, 특히 대통령과 법무장관이 그들의 직무 수행에 대해 의도적인 오보를 하는 것으로 보여지지 않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법무장관으로서 바는 여러 측면에서 우리의 법치주의와 그에 대한 미국인들의 신뢰를 약화시키기 위해 조직적으로 일해 왔습니다.
    바의 이런 행동에도 불구하고, 그의 지지자들 중 몇몇이 제공한 방어는 상당히 반응이 없었습니다.
    첫째, 단지 몇 가지 구체적인 사례에 초점을 맞추어서, 그들은 그곳에서의 그의 행동이 특정한 사실과 상황에서 정당하다고 주장해왔습니다.
    이에 따라 마이클 무카세이 전 법무장관은 청문회에서 초기의 권고가 지나치게 가혹했다는 이유로 스톤에 대한 감형 권고안을 옹호하고, 마이클 플린에 대한 해임건의안은 최근 국무부의 주의를 받게 된 위법한 처리로 정당화됐다고 주장했습니다.
    on.
    또 다른 바의 변호인인 조나단 터리는 플린 사건의 해임건의안, 제프리 버먼 미국 변호사의 해임건의,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의 전 변호사 마이클 코언의 사건에 바의 개입을 정당화하는 자신의 생각을 제시하며 바에 대한 공격의 정당성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둘째, 최근 바의 변호인들은 바의 덕과 선의를 개인적으로 확신합니다.
    무카세이는 바에 대한 수년 간의 개인적 지식을 바탕으로 '정의 달성을 위해 법을 공평하게 적용함으로써 유지되는 이 나라의 복지가 법무장관으로서의 결정에 동기부여를 하는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터리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수년 동안 알고 지내온 바르가 옳은 일을 하는 데 너무 집중하고 있어 보이는 것에는 무관심하다고 추측하며 '나는 워싱턴에서 더 정직하고 직접적인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Barr의 진짜 결점은 그의 행동의 광학성에 대한 관심 부족입니다.
    '그러나 Barr의 공직에 대한 적합성은 몇몇 개별 사건에 대한 논쟁의 여지가 있는 사실이나 그의 정직함을 보증하기 위한 성격 증인을 생산하는 그의 능력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그것은 오히려 그의 신념과 목표, 그리고 그가 취임 이후 취해온 행동의 넓은 범위에 달려 있습니다.
    바의 의제는 미스테리가 아닙니다.
    현직으로 검토될 때 제출한 2018년 6월 메모와 그가 2019년 11월 15일 연방주의자 협회에 행정권력을 주제로 한 연설 내용을 보면 완전히 분명합니다.
    그의 명시적인 목표는 대통령이 행정각부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제한으로부터 자유롭고 또한 의회의 감독이나 사법적 검토에 의해 다른 부서의 거의 모든 제한으로부터 자유롭도록 사실상 견제되지 않은 권한을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실상 독재적인 권력을 가진 대통령에게 어울리듯이, 바는 독립적이고 공평한 의사결정 과정의 유지나 민감한 개별적인 결정을 법무부에서 하는 데 있어서 정치와 개인의 영향력을 피하는 것에 대해 거의 관심을 보이지 않습니다.
    뿌리와 가지 공격 이러한 견해를 고려할 때, 지난 2월 이후 빌 바의 서비스가 1970년대에 에드워드 레비 법무장관이 시행한 워터게이트 개혁 이후 법무부를 이끌어온 사상에 대한 뿌리이자 가지 공격이었다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모세의 율법, 모세 5경, 구약성경 여기요

    리치몬드 시장은 남부 연합 동상을 도시에서 제거하기 위해 비상 권한을 발동합니다.


    많은 구경꾼들이 노예제도를 보존하기 위해 싸운 노예 소유주를 기리는 기념비가 100년 이상 동안 도시에 서 있다가 내려오기 시작하는 것을 지켜보는 가운데 수요일 오후 잭슨 동상을 철거하는 데 일부 시간을 보냈습니다.
    청동상은 마침내 오후 5시가 조금 되기 전에 내려왔습니다.
    ET는 뇌우처럼 환호성을 터뜨렸던 관중들을 흠뻑 젖게 했습니다.
    리차르 스토니 시장의 이러한 움직임은 리치몬드에서 제거하려는 다른 동상들을 확인하지 않은 채 최근 몇 주 동안 많은 도시와 주들이 미국의 인종차별주의 과거 국가적인 평가 속에 남부연합 지도자들을 기리는 동상들과 다른 상징들을 없애고 있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지났습니다.
    " 레바르가 한 연설에서 말했다.
    '버지니아의 수도로서, 우리는 이 페이지를 수십 년 동안 돌려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그렇게 할 것입니다.
    ' 시장은 또한 그의 힘을 사용하는 이유로 도시의 조각상들 중 일부가 제기하는 '공중 안전에 대한 위협'을 들었습니다.
    최근 며칠 동안 시위자들은 당국이 위험할 수 있다고 경고하는 장면에서 자신들을 끌어내리려고 시도했습니다.
    버지니아는 2017년 샬러츠빌에서 백인 우월주의자들과 신나치주의자들이 남부연합군 동상 철거에 항의하면서 1명이 숨지고 19명이 다친 이후 남부연합 기념물 철거에 대한 전국적인 논쟁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로버트 E.
    리입니다.
    지난 달, 리치몬드에서 시위자들은 제퍼슨 데이비스 전 연합군 총재의 기념비를 무너뜨렸고, 시위자들은 남부 연합군 J.
    E.
    B.
    의 동상을 철거하려고 했습니다.
    스튜어트요 이 도시에 있는 크리스토퍼 콜럼버스 동상도 최근 시위대에 의해 철거되었습니다.
    스토니의 이러한 움직임은 지역 주민들이 남부연합의 기념물을 제거하거나 변경할 수 있는 능력을 주는 주법이 시행된 바로 그 날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대책은 공고와 공청회 등 잠재적 철거 절차를 정리한 것입니다.
    또한 '30일 동안 박물관, 역사 사회, 정부 또는 군사 전쟁터에 이전과 배치를 위한 기념비나 기념비를 제공하라'고 도시가 철거를 투표에 부치면 된다고 말합니다.
    스탠니의 재선에 도전하고 있는 민주당 소속인 리치먼드 시의원 킴벌리 그레이 의원은 수요일에 자신은 기념비 철거에 찬성한다고 말했지만, 시장의 조치는 비용이 많이 드는 소송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우려한다고 말하면서, 시장의 움직임을 비난했습니다.
    '저는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그들은 사라져야 합니다.
    하지만 제가 보는 것은 가격표와 법적 서류뿐입니다.
    우리는 내일 소송에 휘말릴 것입니다'라고 그레이는 말했다.
    지난달 랄프 노섬 버지니아 주지사가 이 씨를 기리는 동상을 기념비적인 대로에서 철거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한 뒤, 이 도시의 많은 주민들이 철거를 저지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소송은 철거가 해당 지역의 국가역사유적지구의 지위를 무효화시켜 '우호적 세금처분의 상실과 재산가치의 감소'를 초래함으로써 원고들에게 악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상원 공화당원들은 DC의 국가 지위를 정치적 '권력 장악'이라고 격렬하게 반대하고 있습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의 린지 그레이엄 상원의원은 공화당 센스에 합류했습니다.
    올해 재선에 도전한 몬태나주의 스티브 디인즈와 아칸소주의 톰 코튼은 이 법안에 대한 그들의 반대를 상세히 설명하는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이것은 제가 여기 올라온 이후 가장 급진적인 의제를 수용하기 위해 상원 지도를 확장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레이엄은 말했다.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상원의원은 또한, 이 법안이 자신의 주(州)에 대한 '나쁜 거래'이며 상원에서 그 권한을 약화시킬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들의 발언은 하원에서 민주당이 232대 180의 투표로 워싱턴 DC를 국가로 만드는 법안을 통과시킨 지 며칠 만에 나왔습니다.
    백악관도 지난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 법안이 자신의 책상에 올라오면 거부권을 행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Dinees는 기자들에게 만약 그들이 '진짜 사람들이 있다'고 주장한 DC 외곽으로 간다면, 미국인들은 DC의 주가 되는 것에 압도적으로 반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곳 워싱턴 DC의 벨트웨이를 벗어나 미친듯이 나간다면, 미국 국민들은 우리의 의견에 동의합니다'라고 몬태나 공화당은 말했다.
    '가끔은 상원의원들, 의원님들, 사실 대부분 이 도시를 벗어나서 우리 나라 건너편에 있는 진짜 사람들이 있는 곳으로 나가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미국 인구 조사국에 따르면, 지난 6월 현재, DC에는 705,000명 이상의 거주자가 있다고 합니다.
    DC 거주자들이 '진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명확히 해달라는 기자의 질문에 다이네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요점은, 바로 여기, 모두가 살고 있는 거품입니다.
    " 브리핑룸 주변에서 기자들과 의원들에게 손짓하며 말했다.
    더 압박해서, Daines는 '저는 단지 이 도시 밖이 이 도시 안에 있는 것과는 다른 경치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제안하는 것입니다.
    '라고 설명했다.
    상원의원들은 또한 주정부 입법이 위헌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법안은 연방 수도를 백악관, 국회의사당 건물, 대법원, 그리고 내셔널 몰에 있는 다른 연방 건물들을 포함하는 작은 지역으로 축소시킬 것입니다.
    워싱턴 DC의 나머지 지역은 폐지론자인 프레드릭 더글라스의 이름을 따서 더글라스 연방으로 개칭된 주(州)로 인정될 것입니다.
    찬성론자들은 수도의 경계를 재설계하는 이 법안의 전략은 헌법상의 우려를 비켜가게 할 것이며, 실효성을 거두기 위해서는 의회의 승인과 대통령의 서명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공화당은 그렇지 않으면 개헌이 필요하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코튼은 미치 맥코넬 상원 원내대표에게 DC 주의에 대한 투표를 실시하라고 요구했는데, 맥코넬 의원은 이전에 '모든 상원의원이 서고자 하는 곳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하지 않을 것이라고 시사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그레이엄은 공화당이 '고나 반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람들이 이 나라의 체면을 바꾸기 위해 하지 않을 일은 없으며 우리는 그것에 지쳤습니다'라고 그레이엄은 말했다.
    '우리는 반격할 것입니다.
    우리는 (현 대법관 브렛 지명) 캐버노와 반격했습니다.
    우리는 낸시 펠로시와 그녀를 운전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날 승리하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

    스쿨버스 운전기사들은 학년이 다가오자 두려움에 떨며 흥분했습니다.


    학교는 몇 달 동안 휴교 상태이고, 일부 주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느리고 다른 주에서는 급증하고 있기 때문에, 학군들은 정시 재개가 가능한지 여부를 놓고 논쟁을 벌이고 있다.
    그리고 만약 직접 수업을 재개한다면, 존경받는 노란 스쿨버스가 어떤 역할을 하게 될까요?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에 대한 우려로 볼 때, 버스는 반쯤 비어 있을 수 있습니다.
    운전자들은 학생들이 탑승할 수 있도록 하기 전에 학생들의 체온을 재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학생들은 배정된 좌석에 있을 수 있습니다.
    운전자들은 플렉시글라스로 학생들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스쿨버스 운전자들이 유일하게 확신하는 것은 불확실성입니다.
    전국의 학군들이 서둘러 재개장 계획을 확정 짓자, 운전자들은 그들의 직업과 안전이 어떻게 영향을 받을지 알기 위해 초조하게 기다립니다.
    CNN Business는 여러 운전자들과 함께 다가오는 해의 우려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코네티컷주 블룸필드의 칼레스 하타티룩입니다.
    아이들은 버스 운전사로서 우리와 이야기하고 싶어 합니다.
    잘 지내시나요? 주말은 잘 보냈어요? 어떻게 해야 하죠? 우리 맞은편에 서있지 말라고요? 아마 우리는 계산원이 있는 식료품 가게처럼 운전기사에 의한 플렉시글라스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저는 50명의 아이들과 함께 큰 버스를 운전합니다.
    50명의 아이들을 버스에 태워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그들은 사회적 거리를 두기 위해 다른 모든 좌석을 비워두어야 합니다.
    아이들은 서로 멀리할 줄 모릅니다.
    그들은 항상 껴안고, 이야기를 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사라질 때까지, 그들은 운전자들에게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그들은 아이들이 마스크를 쓰고 제대로 앉도록 할 수 있는 모니터입니다.
    운전자들은 5초마다 뒤쪽을 볼 수 없습니다.
    저 버스들은 큰 버스들이에요.
    그리고 당신은 길을 계속 주시해야 해요.
    먼저 안전합니다.
    운전자의 경우, 현재 우리는 미래가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우리는 저 밖에 림보안에 있습니다.
    일리노이주 하이랜드의 필리스 페퍼입니다.
    돌아갈 준비는 되어 있지만, 시스템이 우리가 돌아갈 준비가 되어 있는지 모르겠어요.
    아마 서류상으로 계획이 있을 텐데 서류상으로 모든 게 잘 안 돼요.
    우리는 시운전을 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이 약간 서글서글해요.
    우리는 우리 자신 때문에 두려워요.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학군이 학생들의 체온을 재지 않을 거라고 들었어요.
    학생들이나 직원들이 아프지 않도록 아이들이 버스에 타기 전에 복용해야 합니다.
    만약 누군가가 아프다면, 그것은 학교 전체가 문을 닫아야 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는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과 함께 일합니다.
    마스크가 아이의 얼굴에 남아있을지 모르겠어요.
    아이가 스스로 마스크를 벗을 건가요? 우리는 아이에게 손을 댈 수 없어요.
    그건 법에 저촉됩니다.
    아이에게 마스크를 다시 씌우려 한다면, 네,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오렌지 카운티의 달린 스완슨 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다른 직원들과 아이들과 함께 있는 게 그리워요.
    우리는 작년에 아이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지 못했어요.
    선배님들이 떠나는 걸 못 봤어요.
    다시 돌아가서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가 됩니다.
    아이들이 한 자리에 한 아이씩 앉게 하면,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시행착오가 있을 거예요 저에게는 3대 1로 앉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있고, 2대 1로 앉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아이들은 서로 숙제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그걸 가지고 갈 수는 없어요.
    이것은 그것의 일부의 학습 측면을 앗아갑니다.
    아마 저 사람이 주말에 집에 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보는 사람일 거예요.
    그러면 아이는 고립될 거예요.
    제 두려움은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가족들에게 집으로 가져가는 것과 가족들에게 치명적인 일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저는 65세 이상의 삼촌과 많은 시간을 함께 보냅니다.
    76세의 아빠와 함께 시간을 보냅니다.

    이 23세의 텍사스 여성은 모험을 하기 전에 몇 주 동안 기다렸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를 맞았을 때요


    텍사스의 홈스테이가 4월 30일에 끝나고 일부 사업장이 문을 연 후, 그녀는 조심스럽게 모험을 떠났습니다.
    초기 자료에서 코비드-19가 노년층에게 가장 위험한 것으로 나타났음에도 불구하고 체서는 조심했습니다'라고 그녀는 수요일 CNN의 에리카 힐에 말했다.
    붐비는 식당에는 가지 않았어요.
    저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붐비는 곳에 가지 않았어요,'라고 그녀는 회상했다.
    그녀는 식료품 여행을 재개했고 심지어 체육관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 무렵, 그녀는 좌절감에 휩싸여 코비드-19와 함께 왔습니다.
    그녀는 어디서 그것을 주웠는지 확실하지 않아요.
    '그것이 제가 처음으로 말했던 것 중 하나였다.
    "어떻게 제가 이것을 얻을 수 있었을까?"라고 체서는 말했다.
    "이 모든 것이 3월, 2월에 시작되었기 때문에 저는 그것을 얻는 것이 너무 걱정되었습니다.
    " 그래서 제가 그것을 실제로 집어 들었을 때, 저는 그것을 정말로 놓아야만 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제가 그것을 가졌는지 안 가졌는지에 대한 사실을 바꾸지 않았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미국 전역의 젊은 층으로 옮겨가고 있으며 특히 남부와 서부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급증하고 있다고 보건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질병관리본부는 나이가 들수록 심각한 합병증과 사망의 위험이 높아지지만, 더 높은 위험이나 더 낮은 위험으로 인한 명확한 연령 제한은 없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CDC의 이사인 로버트 레드필드 박사는 화요일에 특히 젊은 세대들을 지목하여, 그들에게 주의사항을 진지하게 생각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코비드-19로 사망할 확률이 낮더라도,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질병을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특히 그들에게 마스크를 착용해 달라고 부탁했는데, 보건 관계자들은 이 마스크를 착용하면 감염된 사람들 - 심지어 자신이 감염되었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들이 바이러스를 퍼뜨리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특히, 저는 우리 사회의 젊은 세대인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상대로 연설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 말을 퍼뜨리기를 듣고 있는 사람들에게 묻습니다'라고 레드필드는 화요일 미 상원 청문회에서 말했다.
    체서는 8일 동안 매우 아팠습니다'라고 그녀는 CNN에 말했다.
    처음에는 정말 끔찍한 피부 민감성, 두통, 기침, 목감기를 앓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리고 바로 4일 무렵에.
    .
    .
    후각과 미각을 잃었습니다.
    '그녀는 거의 열이 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알고 있는 최고 온도는 화씨 99.
    6도 또는 화씨 99.
    7도였습니다.
    체서는 텍사스의 사업이 너무 일찍 재개된 것으로 믿고 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클라이밍 케이스 번호에 대한 응답으로, 지난 달 말 주 정부는 두 번째로 술집을 닫았고, 그녀는 이것이 사람들로 하여금 이것이 얼마나 심각한 일인지 깨닫게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합니다.
    체서는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과 같은 예방 조치를 취하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여러분의 역할을 하고 지역 사회의 모든 사람들을 돌보세요.
    왜냐하면 우리는 서로에게 신세를 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정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작은 일들만 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골든 글로브 상은 빠른 사실들을 시상합니다.


    2021년 2월 28일 - 제78회 연례 골든 글로브 시상식은 티나 페이와 에이미 포흘러가 주최하는 가운데 열릴 예정입니다.
    이 의식은 일반적으로 1월에 열리지만, 코로나바이러스 유행으로 인해 연기되었습니다.
    2020년 1월 5일 - 제77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은 리키 거르바이 주최로 열립니다.
    사실 55개국의 언론인을 대표하는 단체인 할리우드 외신기자협회가 상을 수여합니다.
    그 상들은 텔레비전과 영화 두 분야 모두에서 수여됩니다.
    영화상은 1944년에 처음 수여되었습니다.
    텔레비전에 대한 상은 1955년에 처음 수여되었습니다.
    골든글로브는 1980년대 초까지 TV에서 정기적으로 방송되지 않았습니다.
    2019년 12월 현재, 메릴 스트립은 가장 많은 후보작인 32명의 배우이다.
    그녀는 8승을 거두었고 기록도 있습니다.
    2008년 1월 7일 - HFPA는 현재 진행 중인 작가조합 파업으로 인해 전통적인 골든글로브 시상식의 취소를 발표합니다.
    수상자들은 1월 13일 한 시간 동안의 기자 회견 동안 발표됩니다.
    2018년 1월 7일 - 제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많은 여배우와 배우들이 타임즈 업 운동을 지지하기 위해 검은 옷을 입고 행사에 참석합니다.
    연예계 여성과 남성들이 연초부터 시작한 이 운동은 할리우드 등지에서 벌어지는 성희롱에 맞서기 위한 것입니다.
    2018년 12월 11일 - 할리우드 외신협회는 캐롤 버넷 상이라는 새로운 상을 발표합니다.
    이 상은 HFPA.
    2020 최우수 작품상 - 드라마'1917'영화상 최우수 여우주연상 - 드라마 레네 젤위거('Judy')의 발표문에 따르면 '영화상 안팎에서 TV에 탁월한 공헌을 한 사람'에게 매년 수여됩니다.
    영화 속 남우주연상 - 드라마 조아킨 피닉스('조커')입니다.
    최고의 영화 - 뮤지컬 또는 코미디'입니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헐리우드'입니다.
    영화 속 여우주연상 - 뮤지컬 또는 코미디Awkwafina ('안녕하세요')영화 속 남우주연상 - 뮤지컬이나 코미디타론 에저튼('로켓맨')최우수 감독 - 영화 샘 멘데스 ('1917') 최우수 TV 시리즈 - 드라마'입니다.
    '연속극' 최고의 TV 시리즈 - 뮤지컬 또는 코미디'입니다.
    Fleabag'2019년 수상자 전체 목록(선택됨)입니다.
    최고의 영화 - 드라마'입니다.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 최고 여배우 - 드라마 글렌 클로즈('아내') 영화 최고 배우 - 드라마 라미 말렉('보헤미안 랩소디')입니다.
    최우수 영화 - 뮤지컬 또는 코미디'그린북'영화 부문 최우수 여배우 - 뮤지컬 또는 코미디올리비아 콜먼('가장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영화 속 남우주연상 - 뮤지컬 또는 코미디 크리스천 베일('Bis') 최우수 감독 알폰소 쿠아론('로마')최고의 TV 시리즈 - 드라마'입니다.
    미국 최고의 TV 시리즈 - 뮤지컬 또는 코미디'입니다.
    코민스키 메서드의 완전한 우승자 명단입니다.

    이란은 언론인이 불가사의한 상황에 억류된 지 몇 달 만에 사형을 선고합니다.


    졸람 호세인 에스마일리 사법부 대변인은 화요일 기자들에게 "잠은 '지구의 부패'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용어는 단 한 건의 범죄도 명시하지 않지만, 이란 정부가 정부를 전복하려는 시도로 의심되는 경우 가끔 사용하는 혐의이다.
    잠은 이란이 2017-2018년 치명적인 시위 동안 폭력을 선동했다고 주장하는 온라인 야당 뉴스 사이트인 아마드 뉴스를 운영했다고 반관영 타스님 통신이 작년에 보도했습니다.
    프랑스에서 거주하던 잠은 작년에 체포되었습니다.
    그가 어떻게, 어디서 구금되었는지에 대한 정황은 여전히 명확하지 않습니다.
    프랑스 외무부에 따르면 잠은 10월 11일 프랑스를 떠났습니다.
    이란 이슬람혁명수비대는 사흘 뒤 성명을 내고 잠의 이란 입국을 '사망한 외국 정보국'과 '직접 지휘'하는 작전에 이어 잠 씨를 체포했다고 관영매체가 보도했습니다.
    국경없는 기자회는 그 기자가 '불법적으로 납치되어 체포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란 반관영 파르스 통신에 따르면 이란은 잠이 자신에게 '반전과 은밀한' 보호를 제공한 미국, 프랑스, 이스라엘 정보국과 협력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의 체포에 이어 이란 당국은 잼이 블랙아웃 고글을 쓴 채 차에 탄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는 그가 카메라 앞에 앉아 자신의 행동에 대해 '사과'를 하는 모습도 담겨 있습니다.
    이란은 1979년 이후 최소 860명의 언론인과 시민 언론인이 수감되거나 처형되는 등 '지난 40년간 세계에서 가장 억압적인 언론인 국가'였다.
    이 나라는 RSF의 연간 세계 언론 자유 순위에서 180점 중 173점으로 전년보다 3계단 낮습니다.

    존 볼튼의 회고록은 판매 첫 주에 78만부가 팔렸습니다.


    이 책의 출판사인 사이먼 앤 슈스터는 수요일에 지금까지 78만 부 이상이 팔렸다고 말했습니다.
    출판사는 총액에는 인쇄물, 전자책, 오디오북과 '비정상적인 수요로 인해 아직 충족되지 않은 소비자들의 주문'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작가들은 운 좋게 수만 권을 팔았습니다.
    한 주에 수십만 부나 팔리는 일은 극히 드뭅니다.
    볼턴의 성공은 트럼프 백악관 생활에 대한 그의 폭탄선언, 모든 주요 네트워크에서의 인터뷰를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 캠페인, 그리고 대통령이 이끄는 볼턴 반대 캠페인에 대한 증거이다.
    트럼프 법무부는 이 책의 6월 23일 출간 전에 볼턴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는데, 이것은 '그 일이 일어난 방'에 더욱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한 판사는 책의 출간을 막으려는 DOJ의 시도는 기각했지만 볼튼이 책을 쓴 대가로 받은 돈을 회수하기 위한 장기적 시도로 정부가 승리할 수도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사이먼 앤 슈스터는 이 책의 권리에 대해 약 2백만 달러를 지불했다고 합니다.
    매출 1주일이 큰 연봉을 확실히 정당화시켜 줍니다.
    판매 총계에 따르면, '그 일이 일어난 방'은 첫 주에 제임스 코미의 '더 높은 충성심'보다 더 많이 팔렸습니다.
    숫자를 어루만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어 정확한 비교는 어렵지만, 볼턴의 책은 밥 우드워드의 '공포'와 마이클 울프의 '불과 분노'와 같은 판매 리그에 속해 있습니다.
    이 책들과 마찬가지로, 볼튼의 회고록은 뉴욕 타임즈와 USA 투데이 같은 신문들이 편집한 베스트 셀러 리스트에서 1위로 데뷔할 것입니다.
    이 출판사의 CEO인 조나단 카프는 또한 이 책이 '영국, 호주, 캐나다에서 베스트셀러 목록의 상위'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자에 대한 추가 자본화를 모색하고 있는 사이먼 앤 슈스터는 수요일에 '완료되면 인쇄된 하드커버의 수가 100만 부에 이를 것이라는 내용의 11번째 인쇄를 주문했습니다'라고 발표했다.
    '그것이 일어난 방'은 현재 아마존의 역동적인 베스트셀러 목록에 4위이다.
    1위 타이틀은 아직 나오지 않은 또 다른 트럼프의 '너무 많이 그리고 절대 충분하지 않다: 우리 가족이 어떻게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사람을 만들었는지 말입니다.
    '메리 트럼프의 책은 7월 28일 사이먼 앤 슈스터에 의해 출판될 예정입니다.
    판사가 일시적으로 석방을 막았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 500개의 빠른 사실이 있습니다.


    2020년 8월 23일 - 104번째 인디애나폴리스 500이 열릴 예정입니다.
    관중들은 경주에 환영받겠지만,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행사장 수용률은 50%로 제한될 것입니다.
    2019년 5월 26일 - 제103회 인디애나폴리스 500호가 열립니다.
    프랑스의 Simon Pagenaud가 우승자이다.
    다른 사실들 '레이싱에서 가장 멋진 구경거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주 동안, 그 차들은 500마일에 해당하는 2.
    5마일 트랙을 200바퀴 도는 것을 시도합니다.
    이 트랙의 현재 치수는 1909년에 건설되었을 때와 거의 동일합니다.
    이 경주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단 하루 스포츠 행사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1990년대 동안 40만 명 이상의 군중을 끌어 모았습니다.
    현재 33대의 자동차가 3줄로 경주를 시작합니다.
    과거에는 21명(1916년)이나 42명(1933년)이나 적었습니다.
    35개의 출발로, A.
    J.
    포이트 주니어는 어떤 드라이버보다 출발이 가장 많습니다.
    세 명의 남자가 4번 우승했습니다: 1961년, 1964년, 1967년, 1977년 A.
    J.
    포이트 주니어, 1970년, 1971년, 1978년, 1987년 Al Unser Sr.
    그리고 1979년, 1984년, 1988년, 1991년 Rick Mears.
    최연소 우승자는 트로이 러트먼입니다.
    1952년에 우승했을 때 그는 22살 80일이었어요.
    가장 나이가 많은 우승자는 알 운서 시니어이다.
    1987년 우승했을 때 그는 47세 360일이었어요.
    1936년부터, 전통은 그 경주의 우승자들이 우유 한 병을 가지고 축하한다고 합니다.
    (1947-1955는 예외입니다.
    경기 기록 시간(200바퀴/500마일) - 2013년 5월 26일 토니 카나안, 2시간, 40분, 3.
    4181초; 평균 속도는 187.
    433mph였다.
    타임라인1906 - 인디애나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는 칼 피셔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1909년 2월 9일 - Indianapolis Motor Speedway 트랙은 Indianapolis 도심에서 북서쪽으로 328 에이커의 농지를 Fisher와 그의 파트너인 Jim Alison, Frank Wheeler, Arthur Newby에 의해 구입될 때 건설됩니다.
    1909년 8월 19일 - 첫 번째 자동차 경주는 인디애나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에서 열립니다.
    1만 2천 명이 참석했습니다.
    1911 - 최초의 인디애나폴리스 500이 개최되며 레이 하룬은 6시간 42분 8초 만에 우승했습니다.
    이 경주는 1917-18년, 1942-45.
    1945년 전쟁 기간을 제외하고 1911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왔습니다.
    트랙은 안톤 헐만 주니어(1996년 - 인디 레이싱 리그가 시작됩니다.
    2020년 3월 26일 - 원래 5월 24일로 예정되었던 인디애나폴리스 500호가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8월 23일로 일정이 변경되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트럼프는 러시아인들에 대한 정보를 보고받지 못했다고 계속 주장하고 있습니다.


    트럼프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현상금에 대한 정보가 올 봄쯤 대통령의 데일리 브리핑에 포함되었다고 말하는 등 상반된 보도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주장을 했습니다.
    '저는 그들이 생각하지 않는 많은 것들이 그 경우에 일어났다고 생각하지 않는 것을 저는 보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트럼프는 말하면서 정보에 대해 보고를 받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것은 그 상황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제가 들은 바로는 -- 꽤 잘 들었죠.
    정보부 사람들은 --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 저는 이것이 조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것이 신문과 민주당의 조작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트럼프는 수요일 폭스 비즈니스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트럼프는 러시아인들이 미군에게 현상금을 걸 상황이 벌어지면 '그것에 대해 경각심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선, 그들은 그것에 대해 듣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지능은 그것이 그런 수준이라는 것을 결코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이것은 저에게 결코 제시되지 않은 것이었고, 그들은 그것이 그 수준으로 올라가지 않았기 때문에 결코 제시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대통령은 말했다.
    백악관은 트럼프 대통령이 같은 위협에 대해 보고를 받지 않았다고 주장하기 1년여 전인 2019년 초, 러시아 배우들이 아프가니스탄에서 미군들을 살해하기 위해 현상금을 내걸고 있다는 첩보를 제공받았다고 정통한 소식통이 전했습니다.
    백악관은 트럼프 대통령이 올해 유사한 첩보를 '개인적으로 보고받았다'며 평가가 '검증되지 않았다'고 거듭 부인해 왔다.
    그러나 최근 정보에 정통한 한 미국 관리는 러시아의 현상금에 대한 정보가 봄철에 대통령의 데일리 브리핑에 포함되었다고 CNN에 말했습니다.
    작성된 문서에는 정보계의 가장 중요하고 긴급한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동네의 유일한 식료품점이 문을 닫으면 이렇게 됩니다.


    그녀가 살고 있는 세인트 폴의 흑인 공공 주택 커뮤니티에 위치한 식료품점은 가장 화려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레이포드가 가족을 위해 필요한 모든 야채, 고기, 시리얼, 우유, 그리고 가정용품들을 그녀가 감당할 수 있는 가격에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녀의 아파트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에 있다는 것입니다.
    레이포드는 헤어 땋기로 한 그녀의 약속 사이에 가게를 방문했고 10대 아이들을 식료품을 가지러 빠른 런으로 보내곤 했습니다.
    지난 달 레이포드로부터 1마일 이내에 있는 유일한 식료품점인 세이브 어 로트가 유행성 전염병 중에 문을 닫았을 때 그 변화가 있었습니다.
    30세의 레이포드는 버림받은 기분이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이런 일이 일어나기에 가장 나쁜 때입니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차가 없고 택시비를 낼 여유가 없는 그녀는 이제 친척과 친구들에게 식료품을 가지러 그녀를 태워달라고 부탁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을 제한하고 싶어하는 상황에서, 그것은 특히 어려운 질문이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레이포드와 세인트 폴의 이웃 주민들 중 절반 이상이 실직상태이며, 농무부가 '저소득 및 저접근지역'이라고 규정한 곳에 살고 있다.
    이 지역은 인구의 '중대한' 부분이 도시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슈퍼마켓이나 식료품점에서 1마일 이상 떨어져 살고 있다.
    이 지역들은 비록 공식적인 의미는 없지만, 일반적으로 음식 사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USDA에 따르면 2015년에는 미국 인구의 12.
    8%인 3900만 명으로 추산됩니다.
    또한 음식 접근에는 인종적 차이가 있습니다.
    2014년 존스 홉킨스 간호대학의 연구는 저소득 소수자 동네가 비슷한 백인 동네에 비해 식료품점에 덜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패스트푸드점, 패밀리 달러, 세븐일레븐은 세인트 폴 지역에서 도보 거리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요 식품 옵션입니다.
    레이포드는 '야채를 구할 수 없는' 패밀리 달러에서 더 많은 쇼핑을 해야 할 것이라고 걱정합니다.
    알디는 폐쇄된 Save A Lot에서 1.
    9마일 떨어져 있고, 푸드 라이온은 2.
    2마일, 월마트는 2.
    4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Harris Teeter가 조금 더 가깝지만, 걸어서 30분 정도 걸으면 더 비싸요.
    이 거리는 그리 멀지 않아 보이지만, 교통은 레이포드와 그 지역의 대다수 주민들에게는 장벽입니다.
    시에 따르면 세이브 어 로트에서 반 마일 이내에 있는 가구의 절반 이상이 차를 이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매장 반경 4분의 1마일에서는 61%의 가구가 차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다른 식료품점이 문을 닫은 후 2015년에 Save A Lot가 문을 열었습니다.
    시 당국은 출입구 틈새를 메우는 것을 돕기 위해 식료품점을 모집했고, 가게는 종종 붐볐다고 주민들은 말합니다.
    그것의 폐쇄는 이웃에 건강하고 저렴한 과일, 야채, 고기에 대한 훨씬 더 큰 요구를 만들어냅니다.
    "신선한 음식과 생산물은 이미 비용이 많이 들고 때때로 구하기 어렵습니다"라고 세인트 폴의 거주자들은 말했다.
    Norfolk에 있는 East Virginia 의대 부교수인 Henri Parson입니다.
    '교통수단이 필요한 먼 식료품점의 추가 부담으로, 이것은 더욱 어려워지고 스트레스 요인이 더해져 삶의 질이 떨어집니다.
    '노퍽 시 공무원, 지역사회 활동가, 그리고 지역 주민들은 그 가게가 문을 닫을지도 모른다는 소문을 몇 달 동안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지난 6월 발표 당시 허를 찔려 공중보건 재난이 한창일 때 동네의 유일한 신선식품 공급처를 잃게 되는 결과를 감당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Save A Lotts는 우리에게 아무런 주의도 주지 않았습니다.
    "라고 노퍽 시의회 지역 대표인 Angelia Williams Graves는 말했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공지를 보냈어요.
    저는 그들이 적어도 우리에게 최소한 식탁에 와서 그들과 함께 일할 기회를 주지 않았다는 것이 좌절스럽습니다.
    'Save A Lot는 Graves의 주장에 대해 응답하지 않았지만, '우리는 Save A Lot 위치를 매우 진지하게 폐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장기 계획에 대한 전략적 조정뿐만 아니라 재무 실적 등 여러 가지 요인에 대해 정기적으로 매장을 검토합니다.
    불행하게도, 이 검토의 결과로, 우리는 가게를 닫았습니다.
    '인종 정의의 문제'3개의 공공주택 사업으로 구성된 세인트폴 지역의 경우 전체 거주자 4100여 명의 98%가 흑인이고 평균소득은 1만2000달러 이하이다.
    시에 따르면, 세인트 폴 거주자들의 기대수명은 인접한 노퍽 시내에 사는 사람들보다 이 지역에서 15년 이상 더 낮다고 합니다.
    주민들과 지역 지도자들은 Save A Lot의 손실은 이러한 맥락에서 이해되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부유하고 대체로 하얀 이웃이 1마일 이내에 3개의 식료품점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지적합니다.
    식료품 체인점들은 '매우 하얗게 보이는 이상적인 고객을 만들어냈습니다'라고 그레이브스는 덧붙였다.
    '우리는 단지 인구 통계에 맞지 않을 뿐입니다.
    '루스 존스 닉은 '흑인들은 우리 사회에 이 새로운 음식 사막이 있는 것에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받을 것이고, 우리는 그러한 현실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병사, Pvt 실종 용의자입니다. 바네사 기옌은 경찰과 마주쳤을 때 스스로 목숨을 끊습니다


    텍사스 레인저스는 기옌의 실종과 관련해 또 다른 민간인 용의자를 체포했다고 미군 범죄수사사령부가 밝혔습니다.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용의자는 포트후드 출신 전 병사의 별거 중인 아내이다.
    그녀는 벨 카운티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으며 민간 당국이 기소할 것을 기다리고 있다고 CID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비극적인 상황에서 중대한 진전을 이루었고 진실에 도달하고 pfc 가족에게 답을 가져오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하고 있습니다.
    바네사 기옌입니다'라고 크리스 그레이 CID 대변인은 말했다.
    CID는 20세의 기옌이 4월 22일 텍사스 육군 기지에 있는 자신의 막사 주차장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됐다고 말했습니다.
    포트후드 관리들은 기옌의 가족들에게 반칙이 의심된다고 말했습니다.
    실비아 가르시아는 지난주 기자회견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CID는 용의자가 수요일 새벽, 미국 보안관, 킬린 경찰, 론스타 탈주 기동대와 대치하여 기옌의 실종으로 의심되는 신원 미상의 병사를 찾아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포트 후드 포스트를 떠났어요.
    당국은 기지에서 몇 마일 떨어진 도시 북동쪽에 있는 상업 및 주거용 통행로를 따라 걸어가는 그와 대치했습니다.
    '경찰이 용의자와 접촉을 시도하자 용의자는 흉기를 보여 자신을 향해 방류했습니다.
    용의자는 자해된 총상으로 인해 사망했습니다'라고 킬린 경찰청은 보도자료를 통해 말했다.
    이는 수사관들이 화요일 킬린이 위치한 시골 벨 카운티의 레온 강 근처에서 시신의 일부분을 발견한 지 몇 시간 만에 나온 것입니다.
    당국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기옌의 가족은 이 유해가 실종된 사랑하는 사람의 것이라고 믿고 있다고 기자회견에서 말했습니다.
    팀 밀러 텍사스 에쿠서치의 설립자이자 팀 밀러는 "유골은 얕은 무덤에서 발견됐으며 신원확인이 보류됐다"고 말했다.
    다른 병사가 죽은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당국은 6월 19일 조사관들이 작년에 킬린에서 운전하다가 실종된 Pvt.
    2급 Gregory Wedel-Morales의 시신을 발견한 장소에서 약 26마일 떨어진 곳에서 유해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실종 후 며칠 안에 제대할 예정이었다고 육군은 말했습니다.
    기옌과 웨델모랄레스 사이에 연관성이 있는지는 확실치 않지만, 육군 수사관들은 이 사건들을 연관짓는 '신뢰할 만한 정보는 없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웨델-모랄레스 사망 사건에서도 반칙이 의심되는 가운데, 육군은 정보 제공에 대해 2만 5천 달러의 현상금을 내걸고 있습니다.
    육군, 연합 라틴 아메리카 시민 연맹, 그리고 휴스턴 래퍼 베이비 배쉬는 기옌의 실종에 대한 정보에 대해 55,000달러의 보상금을 함께 모았습니다.
    기웬이 실종되기 전, 그녀는 포트 후드에서 하사관 한 명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가족이 수색을 홍보하기 위해 설치한 웹사이트에 따르면, 그녀는 자신이 가족들에게 말했습니다.
    하사관의 신원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4월에 실종된 후, 그녀의 자동차 열쇠, 방 열쇠, 신분증, 지갑이 그날 그녀가 일하고 있던 무기고 방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우리 마음이 아파요.
    우리는 고통, 좌절, 참상을 느낍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지 말았어야 했어요.
    의회 조사를 요구합니다 우리는 진실을 요구합니다'라고 나탈리 카와암 변호사는 성명에서 말했다.
    '바네사에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면 우리 자매, 딸, 어머니 중 누구에게도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군대에 입대한, 명예롭게 우리나라를 위해, 어린 미녀가 우리 자신의 영역 근처의 얕은 무덤에 있어야 할 이유는 없습니다.
    '

    홍콩에서는 새로운 보안법에 의해 처음으로 체포되면서 시위가 일어납니다.


    수백명의 사람들이 코즈웨이 만의 번화가에서 이 법안에 항의하는 것으로 드러났지만, 심각한 보안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전경들은 군중들에게 후추 스프레이를 발사하고, 시위자들을 케틀링하고 흩어지게 하고, 물대포를 배치했습니다.
    시위 도중 홍콩 경찰은 새 법에 따라 검은 독립 깃발을 들고 있던 남성 등 첫 체포를 했고, 곧이어 '홍콩 독립'이라고 적힌 팻말을 든 여성도 체포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16일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남성 5명, 여성 4명이 구속되는 등 최소 300명이 구속됐습니다.
    경찰은 앞서 트윗을 통해 경찰관 1명이 팔을 찔린 뒤 다쳤다고 밝혔습니다.
    이 새로운 법은 7월 1일까지 홍콩에서 시행되었습니다.
    영국 통치에서 중국으로 홍콩이 이양된 지 23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그리고 지방과 본토 당국의 수사, 기소, 그리고 반대자들을 처벌할 수 있는 권한을 극적으로 넓힙니다.
    모호한 말로, 이 법은 탈권위, 전복, 테러리즘, 그리고 외세와의 유착을 범죄로 규정합니다.
    그러한 범죄로 유죄판결을 받은 사람들은 종신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또한 국제적인 비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영국 정부는 수요일 이 새로운 법이 홍콩 자유에 대한 위협이라며 자격을 갖춘 홍콩 주민들에게 시민권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법에 따라 그들이 표적이 될 것을 우려하여, 도시의 몇몇 정치 단체와 운동 단체들은 월요일 법이 도입되기 전에 공식적으로 해산했습니다.
    거리에서는 상점주인들이 반정부 시위를 지지하는 포스터를 철거하고, 많은 시민들이 SNS 게시물과 계정을 성급하게 삭제하는 등 다른 곳에서도 그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초기 JM만 준 한 행인과 그의 딸은 이제 온라인상에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가상 사설망(VPN)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도시를 떠나는 것까지도 고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셀프센서(self-censor)를 하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더 신중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들은 말했다.
    '내가 (홍콩을) 떠나고 싶지는 않지만, 이제 그것에 대해 생각해 봐야 할 때이다.
    '7월 1일은 전통적으로 시위의 날이지만, 인도 이후 처음으로, 경찰은 시위자들에게 평화적인 시위를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더 엄격한 처벌의 위협에도 불구하고, 수백 명의 시위자들은 구호를 외치고 깃발을 흔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찰은 독립 지지 구호를 외치는 것을 중단하라고 요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시위자들에게 새 법을 위반했다고 경고하는 자주색 깃발을 펼쳤습니다.
    6월 30일, 경찰 지휘관들은 훈련에서 독립 깃발을 흔들거나 독립을 외치는 것을 본 사람은 체포되어야 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독립 깃발을 소지하고 있는 사람이 발견되었듯이 말입니다.
    이 장면은 1년 전만 해도 중국이 홍콩 시민들을 인도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에 항의하는 수만 명의 인파가 홍콩 거리를 행진하던 것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이었어요.
    시위대는 광둥어로 된 스프레이 페인팅 메시지를 광둥어로 스프레이로 그린 뒤 인도법안의 취하를 요구하며 시 정부 본부를 덮쳤습니다.
    이러한 두려움은 홍콩 대신 본토에서 재판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보안법 하에서 현실이 될 수도 있습니다.
    수요일, 홍콩의 최고 관리인 캐리 람 최고 행정관은 이 법이 '지난 몇 달 동안 홍콩에서 일어났던 혼란과 폭력을 종식시키기 위한 중대한 조치이다'라고 말했다.
    국가보안법은 인도 이후 중국과 홍콩 특별행정구간의 유대관계를 확보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발전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하면서 이 법에 대한 비판을 '악의적인 공격'으로 몰아붙였다.
    법에 뭐가 있죠?엄격한 새 법안과 66개 조항은 법이 발효될 때까지 대중으로부터 비밀로 유지되었고 정부와 법원, 경찰, 그리고 당국에게 작년에 서울을 뒤흔든 대규모 반정부 시위의 징후를 잠재울 수 있는 로드맵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의 번역에 따르면, 여기 이 법의 주요 적용 사례들이 있습니다.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들은 감옥에서 종신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이 법은 탈권위, 전복, 테러, 외국 강대국과의 유착의 4가지 새로운 범죄를 규정합니다.
    각각에 대한 최대 형량은 종신형입니다.
    '정치적 의제를 추구하기 위해' 대중 교통과 공공 서비스를 훼손하는 것과 같은 활동은 테러리즘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는 작년에 교통과 도시의 기반 시설을 방해한 시위자들을 대상으로 한 조항입니다.
    테러 혐의에는 '공중 보건, 안전 또는 안보를 심각하게 위태롭게 하는 다른 위험한 활동'이라는 모호한 문구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중국은 사건을 넘겨받아 배심원 없이 비밀 재판을 열 수 있습니다.
    중국 중앙정부는 홍에 자체적인 법 집행부를 설립할 것입니다.

    엄마는 #NoCoronaSummerSlide 해시태그를 만들고 독서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책을 나눠줍니다.


    이 슬라이드는 인터넷 접속, 학습 기기, 책들이 쉽게 찾아오지 않는 저소득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더 심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싱글 워킹맘이자 H.
    O.
    O.
    D.
    의 비영리 리터러시(H.
    O.
    O.
    O.
    D.
    는 '우리의 박탈을 돕는 것'의 약자)인 Chrishawndra Matthews가 해시태그 #NoCorona SummerSlide를 시작하게 만든 이유이다.
    Matthews는 '아이들이 학교로 돌아갈 때나 돌아갈 때마다, 그들은 3월에 그들이 떠났을 때와 같은 학년 수준에 있지 않을 것이다'라고 걱정합니다.
    저는 아이들이 여름 동안 6-10권의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부모들이 도울 수 있도록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3월 이후, 47세의 매튜스는 약 1,500권의 책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2017년 H.
    O.
    O.
    D.
    에서 리터러시를 시작한 이후 클리블랜드 지역에서 6만 권 이상의 책을 무료로 나눠주었습니다.
    #NoCoronaSummerSlideIt 모든 것은 그녀의 아들에게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려는 Mathews의 노력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어린 나이에 모든 아이들에게 독서에 대한 사랑을 심어주기 위한 임무로 확대되었습니다.
    '저는 다양한 비영리 단체에서 자원봉사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문맹의 다른 거물들이 가지 않는 곳에 제가 갈 수 있는 무언가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것이 제가 그것을 '우리의 선거권을 박탈하는 것을 돕는다'라고 이름 짓게 만든 이유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잊혀진 것들이기 때문이다.
    지역 단체의 기부금, 기부금, 헌책 모음을 통해, Matthews는 부모님과 아이들이 하루에 최소 15분에서 20분 정도 함께 책을 읽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독서 자료를 저소득층 지역의 아이들과 가정에 배포합니다.
    이 문제는 메튜스가 3살 때 아들 데릭에게 독서를 가르치기 시작했을 때 우선 순위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도시에 있는 도서관과 교외에 있는 도서관 사이에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아챘습니다.
    '도심의 도서관은 바로 그것, 도서관입니다.
    매튜스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하지만 제가 거리에 불빛 3개를 켜고 교외로 들어간다면 도서관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며 "교외 도서관 안에 들어가면 베개와 노옥을 읽는 용도로만 지정된 지역이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작은 사람들을 위한 책상과 의자를 가지고 있어서 여러분이 책을 읽고 싶게 만들어요.
    'Matthews는 경험이 그녀가 그녀의 아들에게 독서에 대한 사랑을 만들도록 도왔다고 말했는데, 그 중 하나는 그녀가 현재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난 3월 전염병으로 학교가 문을 닫았을 때, 매튜스는 무료 급식을 제공하는 학교와 교회에서 책을 나눠주기 시작했습니다.
    여름 방학이 시작될 때, 그녀는 아이들과 함께 매일 읽는 것을 홍보하기 위해 #NoCorona SummerSlide 해시태그를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가족들에게 무료 책꽂이를 제공하는데, 이 책들은 그들이 함께 읽은 여섯 권의 다른 책들의 사진을 게시하고 아이들이 학교에 없는 동안 책을 구하기 위해 지역 팝업을 주최하고 있습니다.
    "이건 자석이에요.
    " 매튜스가 말했다.
    '제가 여러 행사에 가서 책을 내놓으면, 일단 아이들이 책이 공짜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너무 신이 납니다.
    '사람들과의 연결 Matthews가 H.
    O.
    O.
    D.
    의 Literacy가 박탈당한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고 믿는 이유 중 하나는 그들이 그녀와 그녀의 아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들을 닮았고 그들은 나를 닮았습니다.
    제 아들은 그들의 아이들과 손주들을 닮았어요.
    그리고 우리는 접근하기 쉽습니다'라고 매튜스는 말했다.
    '아빠를 보면 아빠에게 다가가서 '딸에게 읽을 책을 하나 줄까요?'Matthews는 도심에 있는 가족들을 돕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아이들이 어디에 사든 상관 없다고 말합니다.
    '만약 독자들과 함께 집에 있다면, 집에 있는 그 아이들은 책을 읽을 것입니다.
    '그 접근법은 매튜스 자신의 집에서 작동하고 있습니다.
    이제 9살인 그녀의 아들 데릭은 3학년 독서 시험을 막 통과했고 자신의 독서 클럽인 소년 도 리드를 시작했습니다.
    그의 클럽은 지역 모바일 비디오 게임 트럭과 제휴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하기 위해 안으로 들어가려면, 아이들은 먼저 약 30분 동안 책을 읽어야 합니다.
    그녀의 아들이 독서의 중요성을 다른 아이들에게 알리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Matthews는 그녀의 메시지와 책들을 가능한 한 많은 가정에 보내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그녀는 이 모든 것이 '한 번에 한 권씩 마음에 두고 투자하는' 작업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