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스프입니다. 주요 뉴스입니다~~

목차


  • Jeff Sessions는 유명한 흑인 학자를 '어떤 범죄자'라고 지칭하는 것 같습니다.
  • 홍콩에서는 새로운 보안법에 의해 처음으로 체포되면서 시위가 일어납니다.
  • 2020년에 빈곤을 끝내는 것이 시 주석의 가장 큰 업적이 될 것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망친 것 같아요
  • 건강한 30대 남성이 붐비는 술집에 갔습니다. 그는 결국 호흡 튜브를 타고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 6명의 FC 달라스 선수들은 팀이 토너먼트를 준비하는 동안 코로나바이러스 양성반응을 보입니다.
  • 질 바이든은 그녀의 남편이 러닝메이트를 찾는 데 영향을 미칩니다.
  • 그들은 봉쇄 규정을 어긴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경찰 유치장에서 죽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의 측근들은 새로운 바이러스 접근법이 '사라질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논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 판사는 트럼프 행정부의 망명 신청을 제한하는 규정을 차단합니다.
  • 민주당원들은 GOP가 물러나자 경찰들을 보호하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요양원 거주자들은 이 고립된 시기에 펜팔을 필요로 합니다.
  • 수백 개의 브랜드가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내고 있습니다. 그것의 가장 큰 광고주들은 그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 미국인들이 생명을 구하라는 말을 듣기 전에 집에 머물렀던 것을 연구 결과 밝혀냈습니다.
  • 미국은 하루 만에 보고된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환자 수를 기록적으로 보고하고 있습니다.
  • 낙원에서 재활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양 중독자들은 해독을 위해 태국으로 향합니다.
  • 트럼프는 일주일 만에 두 번째 임기를 맞이해 무엇을 할 것인지 말하려고 안간힘을 씁니다.
  • 워싱턴 대학교 근처 친목 주택에 사는 수십 명의 학생들이 코로나바이러스 양성반응을 보입니다.
  • 하와이로 가는 더 많은 항공편은 의무사항이 아닙니다.
  • '퐁페스트' 파티에서 수백 명의 청소년들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노출되었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 고고학자들은 호주 해안에서 떨어진 물속에서 고대 원주민 유적지를 발견합니다.
  • 트럼프 캠페인은 6월에 1억 3천 1백만 달러를 모금했다고 발표합니다.
  • 주요 3개 도시의 새로운 위원회는 형사 사법 제도 내의 과거의 위법 행위를 대상으로 합니다.
  • 대유행과 치안 위기 속에서 미국의 주요 도시에서 총기 폭력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 누가 트럼프의 미국을 두려워합니까?
  • 왜 Bill Barr이 복무하기에 적합하지 않은가요?
  • 텍사스 주지사 댄 패트릭의 닥터 공격에 대한 사실 확인입니다 파치요
  • 예일대학교는 가을에 2학년 없이 봄에 신입생 없이 캠퍼스를 엽니다.
  • 미국 중부 전역에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날씨 패턴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 캘리포니아에서 시속 100마일의 차량 추격전이 용의자가 절벽 위를 지나 태평양으로 돌진하는 것으로 끝이 납니다.
  • 브라질은 2007년 이후 6월 한 달 동안 대부분의 아마존 화재를 등록합니다.

  • Jeff Sessions는 유명한 흑인 학자를 '어떤 범죄자'라고 지칭하는 것 같습니다.


    게이츠는 2009년 메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에 있는 경찰관에게 자신의 집에 들어가려다 잘못 체포되었습니다.
    이 사건 이후, 당시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비어 정상회담'을 위해 게이츠와 체포된 경찰관을 백악관으로 초대했습니다.
    세션스 장관은 오바마 대통령 재임 기간 동안 사법당국의 사기가 저하된 이유로 이 회의를 인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경찰은 사기가 저하된 상태였어요.
    오바마가 폭동을 일으켰습니다.
    그리고 그는 백악관에서 그의 말을 듣기 위해 어떤 범죄자와 맥주를 마십니다'라고 세션스는 2009년 회의에 언급하면서 말했다.
    '경찰들과 맥주 한 잔 하지 않았나요.
    그래서 우리는 '우리는 당신 편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지지했고, 당신은 우리의 감사를 받았습니다.
    ' 세션스는 오바마가 '경찰관들'과 맥주를 마시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병장.
    케임브리지 경찰서의 조 크롤리(Joe Crowley)는 이 사건의 체포 담당관으로서 정상회담 기간 동안 게이츠, 오바마, 그리고 당시 부통령이었던 조 바이든과 함께 백악관에서 맥주를 마시기 위해 함께 했습니다.
    세션스 선거캠프는 CNN의 논평 요청에 즉각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뉴욕타임즈 매거진은 세션스의 선거운동에 대해 이 논평의 의미를 명확히 해 달라고 요청했지만 캠페인은 거절했습니다.
    이 발언은 경찰의 조지 플로이드 살해 이후 제도적 인종 차별에 대한 폭넓은 대화가 이어지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46세의 흑인 남성 플로이드는 5월 25일 미니애폴리스에서 체포되는 동안 사망했습니다.
    2009년 게이츠의 체포는 인종 프로파일링과 경찰 절차에 대한 국가적 대화를 촉발시켰습니다.
    게이츠 장관은 올해 초 더 타임즈에 체포된 것을 상기시키며 '오바마 대통령은 체포가 어리석다는 무고한 발언을 했다, 그것이 바로 그였다.
    그런데 갑자기 모든 인종 차별주의자들이 그를 때리고 있어요.
    나의 모든 태도는 우리의 첫 흑인 대통령을 보호하려는 열망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 그러나 또 다른 동기가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계속 말했다.
    '나에게 일어난 일을 도심에 있는 흑인들에게 일어난 일과 비교한다면 거만하고 정직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세션스는 전 오번 축구 감독 토미 트ubville과 그의 이전 자리를 놓고 접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공화당의 결선 투표는 7월 14일입니다.
    세션스는 앨라배마주 상원의원으로서 20년 동안 상원의원으로 있다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법무장관이 되기 위한 안전한 자리로 여겨졌던 것을 포기했습니다.
    세션스는 2016년 선거에서 러시아 간섭 수사에서 선서를 한 지 3주 만에 스스로 물러났고, 트럼프는 이를 용서한 적이 없습니다.
    트럼프는 수개월 동안 공개적으로 그를 모욕한 후 2018년에 세션스를 해고했습니다.

    홍콩에서는 새로운 보안법에 의해 처음으로 체포되면서 시위가 일어납니다.


    수백 명이 코즈웨이 만의 번화가에서 이 법안에 항의하는 것으로 드러났지만, 심각한 보안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전경들은 군중들에게 후추 스프레이를 발사하고, 시위자들을 케틀링하고 흩어지게 하고, 물대포를 배치했습니다.
    경찰이 최루탄과 고무탄을 발사하는 모습이 나중에 목격되었습니다.
    수요일에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10명을 포함해 최소 370명이 체포되었습니다.
    그 중에는 15세 소녀도 있었다고 경찰은 말했습니다.
    당국은 경찰관 7명이 다쳤으며, 한 명은 팔에 칼이 찔렸다고 밝혔습니다.
    이 새로운 법은 영국 통치에서 중국으로 홍콩이 이양된 지 23주년이 되는 7월 1일까지 시행되었고, 지역 및 본토 당국의 조사, 기소 및 처벌 권한을 극적으로 넓혔습니다.
    모호한 말로, 이 법은 탈권위, 전복, 테러리즘, 그리고 외세와의 유착을 범죄로 규정합니다.
    그러한 범죄로 유죄판결을 받은 사람들은 종신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또한 국제적인 비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영국 정부는 수요일 이 새로운 법이 홍콩 자유에 대한 위협이라며 자격을 갖춘 홍콩 주민들에게 시민권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법에 따라 그들이 표적이 될 것을 우려하여, 도시의 몇몇 정치 단체와 운동 단체들은 월요일 법이 도입되기 전에 공식적으로 해산했습니다.
    거리에서는 상점주인들이 반정부 시위를 지지하는 포스터를 철거하고, 많은 시민들이 SNS 게시물과 계정을 성급하게 삭제하는 등 다른 곳에서도 그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초기 JM만 준 한 행인과 그의 딸은 이제 온라인상에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가상 사설망(VPN)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도시를 떠나는 것까지도 고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셀프센서(self-censor)를 하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더 신중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들은 말했다.
    '내가 (홍콩을) 떠나고 싶지는 않지만, 이제 그것에 대해 생각해 봐야 할 때이다.
    '7월 1일은 전통적으로 시위의 날이지만, 인도 이후 처음으로, 경찰은 시위자들에게 평화적인 시위를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더 엄격한 처벌의 위협에도 불구하고, 수백 명의 시위자들은 구호를 외치고 깃발을 흔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찰은 독립 지지 구호를 외치는 것을 중단하라고 요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시위자들에게 새 법을 위반했다고 경고하는 자주색 깃발을 펼쳤습니다.
    6월 30일, 경찰 지휘관들은 훈련에서 독립 깃발을 흔들거나 독립을 외치는 것을 본 사람은 체포되어야 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독립 깃발을 소지하고 있는 사람이 발견되었듯이 말입니다.
    이 장면은 1년 전만 해도 중국이 홍콩 시민들을 인도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에 항의하는 수만 명의 인파가 홍콩 거리를 행진하던 것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이었어요.
    시위대는 광둥어로 된 스프레이 페인팅 메시지를 광둥어로 스프레이로 그린 뒤 인도법안의 취하를 요구하며 시 정부 본부를 덮쳤습니다.
    이러한 두려움은 홍콩 대신 본토에서 재판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보안법 하에서 현실이 될 수도 있습니다.
    수요일, 홍콩의 최고 관리인 캐리 람 최고 행정관은 이 법이 '지난 몇 달 동안 홍콩에서 일어났던 혼란과 폭력을 종식시키기 위한 중대한 조치이다'라고 말했다.
    국가보안법은 인도 이후 중국과 홍콩 특별행정구간의 유대관계를 확보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발전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하면서 이 법에 대한 비판을 '악의적인 공격'으로 몰아붙였다.
    법에 뭐가 있죠?엄격한 새 법안과 66개 조항은 법이 발효될 때까지 대중으로부터 비밀로 유지되었고 정부와 법원, 경찰, 그리고 당국에게 작년에 서울을 뒤흔든 대규모 반정부 시위의 징후를 잠재울 수 있는 로드맵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의 번역에 따르면, 여기 이 법의 주요 적용 사례들이 있습니다.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들은 감옥에서 종신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이 법은 탈권위, 전복, 테러, 외국 강대국과의 유착의 4가지 새로운 범죄를 규정합니다.
    각각에 대한 최대 형량은 종신형입니다.
    '정치적 의제를 추구하기 위해' 대중 교통과 공공 서비스를 훼손하는 것과 같은 활동은 테러리즘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는 작년에 교통과 도시의 기반 시설을 방해한 시위자들을 대상으로 한 조항입니다.
    테러 혐의에는 '공중 보건, 안전 또는 안보를 심각하게 위태롭게 하는 다른 위험한 활동'이라는 모호한 문구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중국은 사건을 넘겨받아 배심원 없이 비밀 재판을 열 수 있습니다.
    중국 중앙 정부는 홍콩에 '국가 안보를 지키는 사무소'라고 이름 붙여진 자체 법 집행 기관을 설립할 예정입니다.
    홍콩 정부 관리들과 정부 관리들로 구성된 홍콩 국가 안보 위원회도 설립될 예정입니다.

    2020년에 빈곤을 끝내는 것이 시 주석의 가장 큰 업적이 될 것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망친 것 같아요


    그리고 나서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은 세계 경제를 강타했습니다.
    중국은 대규모 발생을 막고 바이러스를 억제하기 위해 1, 2월에 공장을 폐쇄했지만, 동시에 국내 고용과 생산에 심각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그 결과, 중국 경제는 1년 전에 비해 2020년 1/4분기에 6.
    8% 감소했습니다.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중국은 5월에 열린 고무줄 의회 연례 회의에서 GDP 목표를 정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후로, 중국은 경제 침체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해왔고, 회복의 조짐이 있습니다.
    비록 앞으로 나아가는 길이 여전히 더디고 고통스러워 보이지만요.
    NPC가 끝난 후 열린 연례 기자회견에서 기자들과 마주한 리커창 중국 총리는 일부 중국 국민들이 대유행으로 피폐해졌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코비드-19가 강타하기 전에, 약 5백만 명의 사람들이 빈곤선 아래에 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질병 때문에, 몇몇 사람들은 다시 가난에 빠졌을지도 모릅니다'라고 리는 말했다.
    '헨스, 우리는 이제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 더 큰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시 주석이 자신의 거창한 목표를 달성할 가능성은 중국이 한국을 빨리 다시 일터로 복귀시킬 수 있는지에 크게 달려 있다고 말합니다.
    '올해 말까지 고용이 계속 회복되거나 대부분 회복되는 한, 그들은 빈곤 목표를 달성하는 데 정말 근접할 것입니다'라고 스탠포드 대학의 농촌 교육 실행 프로그램의 공동 책임자인 스콧 로젤은 말했다.
    '[하지만] 이것이 지속적인 문제가 될 것이라는 말이 많습니다.
    '매머드 프로젝트 20세기 대부분 동안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빈곤한 국가 중 하나였다.
    베이징은 절대 빈곤을 연 324달러(2,300위안) 미만으로 생존하는 것으로 정의하고 있는데, 이는 세계은행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빈곤선인 연 700달러 미만으로 절반에 못 미치는 수치이다.
    1990년까지만 해도, 중국 정부의 기준으로 보면, 거의 6억5천8백만 명의 사람들이 빈곤선 아래로 살고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 숫자는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2012년에 중국 정부는 절대 빈곤 상태에서 살고 있는 1억 1천 5백만 명의 사람들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지난해 말 빈곤이 1천만명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중국이 목표 달성에 속도를 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도시 빈곤을 연구하는 홍콩 대학의 선징 허 교수는 비록 절대 빈곤에 처한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적은 숫자이지만, 그들은 가장 심각한 피해를 입은 사람들 중 일부에 속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가난 때문에 정말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들은 매우 열악한 환경에서 살고 있고 보통 산지와 아주 외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중국 정부는 2020년에 빈곤 해소에 206억 달러(1,460억 위안)를 지출하기로 약속했는데, 이 수치는 알리바바(BABA)나 텐센트(TCEHY)와 같은 지방 정부와 민간 기업으로부터 추가 자금을 포함하지 않은 수치이다.
    이 정부 자금은 지역 차원에서 분배되며 각 지방, 도시, 마을이 가난을 어떻게 끝내는가는 대부분 공무원들에게 맡겨집니다.
    시 주석은 이 전략은 특정 지역에 정책을 맞추도록 고안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과 국영 언론에 따르면 75만 명 이상의 공산당 간부들이 지역 빈곤을 평가하기 위해 전국의 마을로 보내졌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 인터뷰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역 공무원들이 빈곤 위기에 대해 취한 해결책은 다양했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마을 사람들이 창업에 도움을 주기 위해 소액 대출을 받거나 타오바오 같은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 대한 가시성을 부여받아 그들의 농산물을 더 잘 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가난한 주민들을 그들의 농촌 지역으로부터 더 많은 도시 환경으로 이주시키는 계획과 같은 다른 빈곤 완화 조치들은 논란이 되어 왔습니다.
    일부 주민들은 이주를 거부하거나 직업도 시장성도 없는 신도시에서 발이 묶인 채 살아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중국 정부가 '매우 중요한 해'에 목표를 달성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국내 과학단체에 2020년 빈곤 완화에 대한 진행 상황을 면밀히 감시하도록 지시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중국에 있는 제 동료들에 따르면, 그들은 정부가 이 약속을 이행하는데 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수백만의 실업자가 있습니다.
    독립 전문가들은, 부분적으로 중국의 엄청난 규모 때문이기도 하고, 특히 시 주석이 점점 더 권위적이고 불투명한 정권 하에서, 중국의 정부의 비밀 유지 때문이기도 한, 지상에서 농촌 빈곤에 대한 정확한 그림을 얻는 것은 어렵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중국의 빈곤층이 코로나바이러스 경기 침체로 큰 타격을 받았을 것이라는 징후가 이미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 바이러스의 여파로 중국의 실업률이 급증해 2월 인구의 6.
    2%까지 공식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중국 정부는 공식적으로 총 실업자 수를 석방하지는 않지만 CNN의 계산에 따르면 저는

    건강한 30대 남성이 붐비는 술집에 갔습니다. 그는 결국 호흡 튜브를 타고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우리는 재개장을 눈앞에 두고 있었고, 솔직히 말해서 코비드는 별로 신경 쓰지 않았어요,'라고 플로레스는 말했다.
    플로레스는 CNN 에린 버넷과의 인터뷰에서 이틀 후 그는 103의 열과 염증을 앓고 깨어났다고 말했습니다.
    일주일 후, 그는 병원에 입원했고, 그곳에서 그는 일주일 동안 호흡 튜브에 걸렸습니다.
    애리조나는 최근 대유행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중 하나로, 환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주에서는 6월 19일에 보고된 46,689명에서 8만 4,093명이 감염되었습니다.
    그날 밤, 플로레스는 친구들과 함께 술집에 갔고 '그 시간 동안 우리는 그저 우리의 삶을 즐기고 있었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술집은 300명에서 500명 사이의 사람들로 꽉 찼다고 플로레스씨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며칠 후, 열이 내리자, '그것은 꽤 나빴습니다.
    저는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았어요,'라고 플로레스는 말했다.
    코비드-19에 대한 그의 테스트는 긍정적인 날들 후에 돌아왔습니다.
    그가 심호흡을 했을 때 기침이 시작되었습니다, 플로레스씨가 말했습니다.
    "24시간 안에 저는 제 목숨을 두려워하지 않고서는 작은 숨도 쉴 수 없었습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바이러스에 감염되기 전에 플로레스는 활동적이고, 체육관에 갔으며, 이미 존재하는 상태는 없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제가 이 바이러스를 저처럼 감염시킬 것이라고는 백만 년 안에 상상도 못했을 것입니다'라고 플로레스는 말했다.
    '제가 병원에 가기로 결정했을 때, 저는 제가 실수를 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이 메시지를 공개하기로 결심했습니다'라고 플로레스는 말했다.

    6명의 FC 달라스 선수들은 팀이 토너먼트를 준비하는 동안 코로나바이러스 양성반응을 보입니다.


    토요일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 도착한 코비드-19의 선수들 중 두 명은 코비드-19의 양성반응을 보였습니다.
    다른 4명은 지난 이틀 동안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MLS는 수요일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선수들은 7월 8일 시작될 대회를 주최하는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에 있는 팀의 디자인된 호텔에서 자숙하고 있습니다.
    이번 발표는 미국 전역의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미국의 메이저 리그 스포츠들이 대유행의 와중에 경기를 펼치려는 계획을 실행하기 시작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MLS는 팀들 사이에서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을 피하기 위해 짧은 시즌을 위한 일련의 안전 프로토콜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조치에는 정기적인 테스트, 사회적 거리 설정 및 안면 마스크 사용이 포함됩니다.
    MLS는 '팀이 플로리다에 도착하기 시작한 이후 선수, 코치, 스태프 등 총 392명이 검사를 받았고, 코비드-19에 양성 반응을 보인 사람은 FC 댈러스 선수들 뿐입니다'라고 말했다.
    고립되어 있는 동안, 개인은 증상 모니터링과 정기적인 후속 테스트를 포함한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와 매일 통신하고 원격 진료를 받습니다'라고 연맹은 말했다.
    나머지 FC 댈러스 대표단은 현재 Covid-19 추가 테스트의 '결과가 나올 때까지 호텔 객실에 격리' 중입니다.
    이 팀은 플로리다에 도착한 이후 다른 팀들과 연락을 하지 않고 있다고 MLS는 말했습니다.
    이 팀은 성명에서 선수, 코치, 그리고 직원들이 플로리다로 이동하기 전에 바이러스에 대해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진단이 토너먼트에서 팀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불분명합니다.
    FC 달라스는 7월 9일 밴쿠버와 첫 경기를 가질 예정입니다.
    여러 팀의 여러 MLS 선수들이 3월 이후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플로리다로 여행을 떠나기 전, 그리고 훈련을 재개하기 몇 주 동안, 총 18명의 선수들과 6명의 스태프들이 양성반응을 보였다고 MLS는 말했습니다.
    MLS는 6월 말에 전국 여자 축구 리그가 경기를 시작한 이후 이달 말에 경기를 재개할 예정입니다.
    NBA는 7월 30일 디즈니의 ESPN 와이드 월드 오브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경기를 하기 위해 22개 팀이 여행하는 것으로 시즌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질 바이든은 그녀의 남편이 러닝메이트를 찾는 데 영향을 미칩니다.


    지난 몇 달 동안 가상 선거 운동과 모금 행사에서 질 바이든은 현재 민주당 후보로 전 부통령과 함께 출마할 것으로 생각되는 최소한 네 명의 여성들과 함께 등장하여, 그녀가 남편의 결정에 있어서 그녀의 남편을 위한 사운드의 역할을 하면서 가능한 경쟁자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ng.
    Jill Biden은 그녀의 남편과 마찬가지로 Joe Biden이 버락 오바마의 부통령으로 선출되었을 때 그 과정을 거친 이 검색에서 독특한 위치에 있습니다.
    '조는 부통령에게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곳에 가본 적이 있고 그가 선택한 여성인 그가 이 나라를 어떻게 통치할 것인가와 같은 가치와 가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가 찾고 있는 것입니다.
    질 바이든은 화요일 NBC '투데이'에 출연해 '나는 그가 여자를 고른 것에 감격해서 누구를 고를지 기대가 됩니다'라고 말했다.
    비록 그녀가 공개적으로 러닝메이트에 대한 선호를 표명하지는 않았지만, 질 바이든은 그녀의 남편이 여성을 선택하기로 한 결정을 높이 평가했고 추정된 민주당 후보 지명자에게 그녀의 측근으로서의 역할에 대한 약간의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는 여러 가지 이야기를 합니다'라고 질 바이든은 말했다.
    '당신은 배우자가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조언자이며, 당신도 알다시피, 당신은 이 연애 사건을 함께 하기를 바라지 않습니까? 결혼이란 그런 것 아닙니까?' 궁극적으로, 그녀는 ABC의 '굿모닝 아메리카'에 '저는 그가 제 말을 듣고 제 조언을 들었으면 좋겠지만, 그것은 그의 결정이어야 한다고 말하면서,'CNN'의 선거 센터를 방문하여 2020년 레이스에 대한 완전한 취재하기 위해 이 캠페인이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속에서 가상으로 전환됨에 따라, 전 세컨드 레이디는 캘리포니아 센을 포함한 잠재적 러닝메이트가 될 수 있는 여성들과 함께 최근 몇 달 동안 많은 가상 기금 모금과 캠페인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카말라 해리스 플로리다주 하원의원입니다.
    일리노이주 상원의원인 발 데밍스입니다.
    타미 덕워스 애틀랜타 시장, 케이샤 랜스 바텀스 애틀랜타 시장입니다.
    바이든은 화요일, 이 발표가 8월 17일부터 20일까지 열릴 예정인 민주당 전당대회보다 몇 주 전에 이루어질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러닝메이트의 이름을 '8월 초'에 지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선거운동이 그의 수색의 마지막 달로 접어들자, 그 과정에 가까운 사람들은 이전에 CNN에 말하기를 미네소타에서 조지 플로이드와 켄터키에서 브레오나 테일러의 경찰 살해에 대한 전국적인 항의가 있은 후 인종차별에 대한 국가적 판단에 의해 많은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은 부통령 후보로 색깔 있는 여성을 뽑아야 한다는 공적인 압박과 사적인 압박에 직면해 있습니다.
    질 바이든은 바이든이 자신의 러닝메이트로 유색인종을 선택할 것인지에 대해 화요일에 말하지 않고 ABC의 '더 뷰'에 출연해 '유색인 여성을 대법원에 올려놓기 위해서는 정부 각급, 정부 각 부서, 특히 조가 약속한 대법원에 유색인종을 필요로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한 바 있다.
    바이든의 수색 과정에 가까운 12명 이상의 사람들이 해리스, 데밍스, 보텀스, 매사추세츠 상원의원 등 4명의 주요 유망주라고 믿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엘리자베스 워렌입니다.
    바이든은 화요일 부통령이 될 여성이 그의 강점이기 때문에 외교 정책 경험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그가 그 자리에 고려하는 거의 모든 여성들은 '외교 정책과 국방 문제에 어느 정도 노출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미 '세컨드 레이디'로 활동한 질 바이든은 오는 11월 바이든이 승리할 경우 남편의 부통령 후보 배우자와 어떻게 협력할 수 있을지 고민할 수도 있습니다.
    영부인들의 정치적 영향에 대해 쓴 미국 대학의 정치학 교수인 카렌 오코너는 질 바이든과 미셸 오바마 영부인이 많은 문제들에 대해 긴밀히 협력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만약 내가 (질 바이든)이었다면, 앞으로 4년 동안 내 직업이 남편뿐만 아니라 부통령의 배우자와도 묶여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그것은 방정식에 들어가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O'Connor는 또한 질 바이든이 세컨드레이디로 일하는 동안 지역사회 대학에서 교수직을 유지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그녀에게 독특한 관점을 주고 '그에게 건전한 보드가 될 수 있는 멋진 기회를 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질 바이든은 10년 동안 Northern Virginia Community College에서 영어를 가르쳤고, 올해 F를 철회하기로 결정했다.
    롬은 캠페인에 집중하기 위해 가르칩니다.
    지난주 질 바이든 전 부통령은 민주당 경선 과정에서 바이든 전 부통령과 격돌한 해리스 전 부통령과 함께 유세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지난해 6월 민주당 대선후보 경선 토론회에서 해리스는 바이든이 과거 상원에서 인종차별주의자들과 함께 한 일과 학교 통합 버스 운행을 의무화하는 연방정부에 수십년간 반대해 온 것에 대해 공격했습니다.
    민주당 경선에서 유일한 흑인 여성 후보였던 해리스가 털어놓을 때 버스킹으로 개인적인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그들은 봉쇄 규정을 어긴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경찰 유치장에서 죽었습니다.


    인도 경찰이 코로나바이러스 제한을 어긴 혐의로 구금된 아버지와 아들의 죽음에 대해 살인 혐의를 받을 수 있다고 법원이 판결했습니다.
    화요일, 타밀 나두의 최고 법원은 희생자들의 부상과 공식적인 진술을 토대로 이 사건에 연루된 경찰관들을 살인 혐의로 기소할 충분한 증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도에서는 남성 가족, 정치인, 인권 운동가들이 경찰관들이 죽기 전에 두 사람을 고문했다고 주장하면서, 경찰의 잔혹성에 대한 분노가 다시 일고 있습니다.
    CNN은 여러 차례 현지 경찰과 접촉해 의혹에 대한 언급을 시도했습니다.
    초기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이 남성들은 체포 과정에서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 경찰관들은 그 혐의에 대해 공개적으로 논평하지 않았습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두 명의 경찰관이 정직되었고, 국가는 이 사건을 인도 연방수사국, 즉 본질적으로 인도 연방수사국으로 이송하려고 합니다.
    비영리 인권단체인 영연방인권기구는 월요일 성명에서 이번 사건은 인도가 경찰의 고문과 보호자 사망을 금지하고 기소할 수 있는 강력한 법을 제정할 필요성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와자트 하비불라 인도 집행위원장은 성명을 통해 "이것은 시스템이 얼마나 망가졌는지에 대해 소름끼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며 "경찰과 정치 지도자들이 불법에 대한 책임책을 강화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하비불라는 또한 인도에게 유엔 고문방지협약의 비준을 촉구했습니다.
    인도 정치인 라훌 간디는 가족에게 애도를 표하고 정부에 두 사람에 대한 정의를 보장해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우리의 보호자들이 압제자로 변하는 것은 비극입니다.
    "라고 그가 지난 주 트윗에서 말했습니다.
    6월 19일 밤, 제야라지와 그의 아들 베닉스는 법원 문서에 의하면, 그들의 이름으로만 법정 서류에 나와 있습니다.
    사탄쿨람에 있는 그들의 가게에서 휴대폰을 팔고 있었습니다.
    이 문서에 따르면, 그들은 밤에 가게들이 문을 닫아야 한다는 코로나바이러스 차단 규정을 준수하라는 경찰의 요청을 거절했을 때, 그들은 체포되었습니다.
    타밀 나두는 9만 건 이상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와 1,200명 이상의 사망자를 기록해 인도 최악의 피해를 입은 주 중 하나가 됐습니다.
    법원 서류에 따르면, 아버지와 아들은 건강 검진을 받은 다음 날 다시 구금되었습니다.
    6월 22일 오후 7시 45분에, 벤닉스는 병원에 입원했고, 그곳에서 2시간도 안 되어 사망했습니다.
    서류에 따르면 제야라지는 아들이 사망한 지 1시간이 조금 넘었을 때 같은 병원에 입원했다가 다음날 아침 일찍 사망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어떻게 죽었는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주 최고 법원인 마드라스 고등법원은 이들의 시신을 부검할 것을 명령했지만 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현지 언론에서 한 비디오 성명에서, 이름만 사용하는 제야라의 딸 페르시스는 자신의 아버지가 바닥에 밀려서 경찰에게 구타를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페르시스의 말에 따르면, 그녀의 오빠인 베닉스가 그녀의 아버지가 얻어맞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그것을 막으려 했지만 또한 공격을 당했다고 합니다.
    더 넓은 문제입니다.
    휴먼 라이츠 워치에 따르면 인도 경찰은 '책임감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상태에서 고문을 하거나 체포 절차를 규칙적으로 이용한다'고 합니다.
    CNN은 타밀나두의 여러 고위 장교들에게 아버지와 아들의 만행 혐의에 대해 알려줬지만 아무런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화요일, 마드라스 고등법원은 지방 경찰이 '증거의 실종사건을 일으키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그들은 사법경찰관이 그의 조사의 바퀴에 대변인을 넣도록 위협할 정도로 대담해졌습니다'라고 법원은 말했다.
    국가범죄기록국에 따르면, 통계가 가능한 마지막 해인 2018년에, 70명의 사망자가 경찰 구금 하에 인도 전역에서 기록되었다고 합니다.
    타밀 나두는 12명의 사망자를 기록했습니다.
    인도 인구의 약 5%를 국가가 차지하는 것을 감안하면 불균형적으로 높은 숫자입니다.
    인도에서, 소셜 미디어의 일부 사람들은 자야라지와 베닉스의 죽음을 미국의 경찰관들에 의한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과 연관시켰습니다.
    이것은 그곳의 흑인들을 상대로 한 경찰의 과도한 사용에 반대하는 시위를 촉발시켰습니다.
    그러나 인도의 전 유엔 대표이자 국회의원이었던 샤시 타로르는 이 사건이 시위를 촉발하지 않은 인도에서 일어난 사망에 대한 반응과 플로이드의 사망 이후 전 세계 여론에 대한 반응을 대조했다.
    '#조지플로이드의 죽음이 전 세계에 불러일으킨 분노와, 여기에 국가적인 분노가 없는 것을 비교해 보세요.
    정의가 부정했나요?'라고 타로르는 트위터에 적었다.

    트럼프 대통령의 측근들은 새로운 바이러스 접근법이 '사라질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논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수십 개 주에서 사건이 급증하자 트럼프는 이 문제에 대해 대부분 침묵을 지키며 대신 동상을 보호하고 인종과 문화적 분열을 조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마이크 펜스 부통령을 비롯한 행정부 내 다른 인사들은 미국인들이 사회적으로 거리를 두고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호소하고 있는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은 수요일 이 바이러스가 '사라질 것'이라고 다시 제안했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일부 보좌관들 사이에서도 트럼프가 국가를 계속 장악하고 있는 치명적인 위기에서 벗어나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우려를 낳았습니다.
    마크 메도스 비서실장과 사위 재러드 쿠슈너 등 트럼프 대통령의 최고 측근 몇 명이 대통령의 재선 가능성에 대해 우려하기 시작했다고 이 문제에 정통한 참모들이 전했습니다.
    -- 트럼프가 선거 경쟁자인 조 바이든을 두 자릿수 차로 뒤쫓고 있다는 여론조사가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면서 우려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메도우스와 쿠슈너 모두 공중보건 비상사태보다 경제에 초점을 맞출 것을 촉구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일부 정치고문들은 그가 광범위한 경제적 피해와 사망을 초래한 전염병으로 심각한 정치적 피해를 입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트럼프와 백악관의 다른 사람들이 경제가 선거에 가까워질 것이라는 낙관론을 펴는 동안에도, 트럼프의 대유행 대처는 특히 사건이 급증하기 시작할 때 비난을 초래했습니다.
    '한 고문은 '걱정되는 부분이 상당히 많습니다'라고 말하며, 바이든이 11월 선거에서 큰 표차로 승리할 수 있다는 최근 여론조사에 의해 대통령이 '파렴치하다'고 묘사했다.
    많은 좌절감이 있습니다'라고 또 다른 트럼프 고문은 대통령과 그의 주변 사람들이 그의 재선 전망을 어떻게 보는지에 대해 말했다.
    그러나 이 고문은 대통령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트럼프가 종종 자신의 최악의 적이라는 것을 인정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분명한 문제의 징후에도 불구하고, 트럼프 대통령과 그의 측근들은 대통령이 대유행 사태에 맞서 더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해야 하는지에 대해 의견이 분분한 듯 보입니다.
    트럼프 자신은 수요일 인터뷰에서 바이러스가 스스로 치료될 수도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를 아주 잘 다룰 것 같아요.
    저는 어느 순간 그것이 그냥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메도우스, 쿠슈너, 백악관 고문 호프 힉스는 트럼프에게 이 문제를 대부분 피하라고 계속해서 권고하고 있습니다.
    펜스 부통령과 피터 나바로 무역보좌관은 미국 전역의 큰 혼란을 야기할 수 있다고 경고하며 대통령의 보다 적극적인 역할을 촉구하고 있다고 백악관과 가까운 다른 소식통이 전했습니다.
    전염병에 대한 웨스트 윙 내부의 분열은 닥터 에 의해 더욱 명백해졌습니다.
    Anthony Fauci는 화요일 상원 위원회에서 증언했는데, 그 기간 동안 이 전염병 전문가는 의원들에게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하루에 약 4만 명에서 10만 명으로 앞으로 몇 주 동안 급증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백악관과 가까운 별도의 소식통은 파우치의 증언을 풀어놓은 트럼프 대통령에게 '폭탄을 투하했다'고 표현했습니다.
    또 다른 행정부 관리는 파우치가 '첫 번째 물결 속의 부활'이라고 볼 수 있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좀처럼 말을 하지 않는 트럼프와 파우치는 위기상황에 대한 평가에서 자주 대립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난 달 사건이 다시 증가하기 시작하자, 백악관은 미국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가 처음으로 급증하는 것을 보여주는 극적인 국가 비상사태 스타일의 광학 장치를 피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이 광학기가 대중들에게 훨씬 덜 놀라운 것으로 보이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전국적인 TV 기자 회견인 네 개의 모든 화면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라고 한 관계자는 첫 번째 발병이 이 새로운 바이러스의 확산을 완화하는 방법에 대한 긴급 대응과 공중 보건 교육을 더 필요로 한다고 주장했다.
    '이제 우리는 바이러스가 창궐하는 시점에 와 있습니다.
    그것들은 중요하고, 우리는 그들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또한 우리가 그것을 통제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백악관은 수요일에 트럼프가 코로나 바이러스에 계속 관여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대통령이 모든 미국인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24시간 일하지 않고, 백신 개발의 신속화와 우리 경제를 재건하는 것을 포함한 정부 전체의 대유행 대응을 주도하고 있다는 어떠한 제안도 전적으로 잘못된 것입니다'라고 주드 디어 백악관 부대변인은 말했다.
    대유행 초기에는 주말을 포함하여 거의 매일 TV에 출연한 후, 트럼프 자신은 현재 그 대응에 대해 시각적으로 뒷전으로 밀리고 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그의 브리핑은 결국 그가 언론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고 소독제 섭취를 포함한 잠재적인 치료법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 볼 수 있는 장소가 되었고, 결국 그들의 죽음으로 이어졌습니다.
    자, 트럼프는 경제를 회복시키고 운영하는데 훨씬 더 사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지난 주 동안, 그는 국가 기념물과 동상들을 보호하는 방법에 주로 회의를 했습니다.
    그는 국가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자신의 능력을 대변하게 되었다고 믿습니다.
    레이싱은 많은 트루와 관련이 있습니다.

    판사는 트럼프 행정부의 망명 신청을 제한하는 규정을 차단합니다.


    소송의 핵심은 제3국에 거주하거나 제3국을 경유한 이주민들이 미국으로 망명을 신청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기 때문에 멕시코를 경유하는 사람들이 망명 신청을 할 수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하급법원이 그 규칙이 불법이라고 결론을 내린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이다.
    미국 컬럼비아 지방법원의 트럼프 지명자인 티머시 켈리 판사는 원고들이 더 많은 자원을 소비할 것이며, 규정이 적용되는 의뢰인을 대표하는데 더 많은 어려움에 직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국경에서의 망명 청구를 억제하기 위해 이 규제가 필요하다고 주장했지만 켈리 차관보는 국경에서의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규제로 인해 이민자들이 미국에 입국하는 것을 대부분 금지하고 있어 법원의 조치가 '파행적 결과'로 이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사실, 최근 유행병 관련 행정처분이 효력을 발휘한 것으로 보인다.
    남부 국경을 무한정 폐쇄하고 망명을 원하는 외국인들에게만 이 규칙의 완성은 엄청나게 파괴적인 결과를 초래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강조할 뿐입니다'라고 켈리는 썼다.
    수요일 오후, 미국 합법 이민 제도를 책임지고 있는 연방 기관인 미국 시민 이민국의 망명자들은 제3국 경유 금지가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경찰관들은 2019년 7월 금지령이 시행되기 전에 발효된 과정으로 돌아가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이 소식통에 따르면, 망명을 위한 환승 바는 '더 이상 어떤 외계인에게도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휴먼라이츠 퍼스트의 하디 비에우치는 성명에서 '켈리 판사의 판결은 행정부에서 법률을 종식시킬 수 없다는 증거이다.
    미국에서, 우리는 법의 지배를 따릅니다.
    심지어 그것이 이 행정부에 의해 악마화된 망명자들에게 혜택을 줄 때에도 말입니다.
    '지난해, 캘리포니아 연방 판사가 망명 제한에 대한 전국적인 금지 명령을 내리려 했던 시도가, 부분적으로는 제9회 미국 순회 항소법원에 의해 저지되었습니다.
    오락가락하는 가운데 법무부가 대법원에 개입을 요청했습니다.
    대법원은 항소 절차가 진행되는 동안 이 규칙의 효력을 허용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결정의 효과에 대한 추가 보고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민주당원들은 GOP가 물러나자 경찰들을 보호하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 법안은 민주당 센스가 발의한 것입니다.
    매사추세츠 주의 에드워드 마키와 엘리자베스 워렌과 센입니다.
    버몬트의 버니 샌더스라는 무소속 의원은 40년 전 대법원이 만들어졌던 자격 있는 면책특권을 법을 어긴 경찰관이나 다른 공직자들의 변호로 사용할 수 없다고 규정했습니다.
    대법원이 언제부턴가 적격 면책특권을 면밀히 검토하겠다고 발표할지 모르지만, 법원은 의회에서 이 문제를 제기하면서 단기적으로는 이전의 판결을 번복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단호하게 내비쳤습니다.
    최근 이데올로기적 스펙트럼의 모든 측면에 있는 법조인, 판사, 재판관은 이 법리가 적절한 사법당국에 근거하지 않고 너무 자주 관료들을 책임으로부터 보호한다고 주장하면서 이 법 교리를 비판해 왔습니다.
    그러나 민주당은 민주당 전당대회와 공화당 내 반발에 대해 폭넓은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관심은 미니애폴리스의 한 백인 경찰관의 손에 살해된 흑인 남성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에 대해 미국 전역의 시위대가 반응하고 있는 가운데 나왔습니다.
    플로이드의 죽음은 더 많은 경찰 책임과 개혁을 요구하는 전국적인 시위를 촉발시켰습니다.
    '자격 있는 면책특권은 경찰관의 과도한 힘에 의한 희생자가 법정에서 그 경찰관에게 책임을 묻는 것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이 법안의 주요 후원자인 마키는 CNN과의 성명에서 '우리가 흑인과 브라운 미국인에 대한 경찰 폭력 문화를 바꾸고 싶다면, 우리 사회에서 그들의 신뢰와 책임을 남용하는 경찰관들에게 책임을 지기 시작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비슷한 법안이 6월에 하원의원에 의해 도입되었습니다.
    매사추세츠 주의 민주당원인 아야나 프레스리와 미시건 자유당 출신인 저스틴 아마쉬는 의회 의원 60명의 지지를 얻었습니다.
    하원 지도부는 또한 이 교리를 끝내는 것이 우선이며 자격을 갖춘 면책특권을 강화하는 조치는 지난 주 하원을 통과한 플로이드의 이름을 딴 보다 광범위한 치안 유지 법안의 일부이다.
    그러나 치안 유지 법안의 광범위한 민주당 호소와 강력한 센스의 도입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캘리포니아의 카말라 해리스와 뉴저지의 코리 부커는 상원을 통과하기 위해서는 초당적인 지원이 필요합니다.
    공화당 소속의 유일한 흑인 공화당 의원인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팀 스콧 상원의원은 자격 있는 면책특권을 철회하는 것은 '대부분의 공화당원들이 전혀 좋아하지 않는 것, 나를 포함시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백악관과 윌리엄 바 법무장관 모두 퀘스트를 폐지하는 법안을 통과시키겠다는 신호를 보냈습니다.
    면책특권을 강화하면 '비스타터'라고 부르면서 행정부에서 지원을 찾지 못할 것입니다.
    일부 공화당원들은 제거보다는 개정을 검토할 용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화당 상원 의원입니다.
    인디애나주의 마이크 브라운은 6월에 있었던 그의 개혁안을 통해 그의 caucus의 멤버들을 산책시켰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것이 문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무릎에 부딪히는 반응 이상의 복잡한 문제이다.
    '라고 Sen은 말했다.
    노스다코타 공화당의 케빈 크레이머는 토론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이 언어는 상원 GOP의 치안유지법안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이 법안은 민주당이 이 법안을 저지하기 위해 줄을 섰을 때 경찰의 위법행위와 인종적 부정을 해결하기 위한 전국적인 조치에 대한 부적절한 대응이라고 비난한 후 무너졌습니다.
    '저는 그것을 개혁하고 싶었고, 경찰들을 도와주고, 나쁜 사과를 책임지게 하고 싶었습니다'라고 브라운은 공화당의 짐 스퀴토 치안정책 제안서에서 말했다.
    "우리는 그곳에 가고 싶지 않았어요.
    " 브라운은 자격 있는 면책 제안이 '도착 즉시 죽는다'는 것에 동의했다.
    이 이야기는 자격 있는 면책특권을 다루기 위한 법률에 대한 추가 배경을 추가하기 위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요양원 거주자들은 이 고립된 시기에 펜팔을 필요로 합니다.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노스캐롤라이나의 14개 시설을 관리하고 있는 빅토리아 시니어 케어는 엄격한 프로토콜을 시행하여 거주자를 보호했으며, 그 중 하나는 방문객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빅토리아 시니어 케어 최고운영책임자인 메러디스 실스는 수요일 CNN에 말했다.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지 않는 것은 그들에게 정신적으로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 '매일 그곳에서 가족을 갖는 것에 익숙해졌고 그럴 수 없을 때, 그들에게는 매우 외롭습니다.
    '고립은 노인 가정에 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대유행으로 인해 우리가 서로 연결될 수 있는 방법이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Seals는 한 시설의 관리자 중 한 명이 친구를 사귀고자 하는 다른 사람들과 거주자들을 일치시키기 위한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다고 말했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라온 글이 입소문이 나기까지 단 한 가지 질문이 필요했습니다.
    제 펜팔친구가 되어주시겠어요?빅토리아 시니어 케어 커뮤니티의 여러 주민들은 자신의 이름과 관심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사진을 찍기 위해 미소를 지었습니다.
    그런 다음 직원들은 어디에서 편지를 보낼 것인지에 대한 주소를 페이스북에 공유했습니다.
    스포츠부터 정원 가꾸기, 음악까지, 이 어르신들의 관심사는 누구에게나 어울릴 수 있습니다.
    한 사진에서, 메이시라는 이름의 한 주민은 그가 현재 챔피언이기 때문에 교회에 관심을 가지고 노래를 부르고 체커를 치고 있는 펜팔을 찾고 있다고 쓰고 있습니다.
    주디 씨는 고양이와 크로스워드 퍼즐을 좋아한다고 말하지만, 에드나 씨는 스티브 하비 씨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쇼인 '가족 불화'에 대해 이야기할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또 다른 레지던트 레노라는 자신이 보내지는 것에 대해 까다롭지 않습니다.
    그녀는 단지 약간의 우편물을 받고 싶을 뿐입니다.
    '그들은 메일을 보면 기쁨에 차 있습니다'라고 Seals는 말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사람들을 모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CDC 가이드라인에 따라 우편물과 소포를 소독한 후 주민들에게 배포한다고 실스는 말합니다.
    그녀는 그들이 Covid-19에 대한 어떠한 사례도 없었으며 그것을 계속 그렇게 하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지난 주 이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 독일, 아프리카, 뉴질랜드 등 세계 각지에서 주민을 위한 우편물과 소포가 접수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각 시설에 세계 지도를 올렸고 그들은 어디에서 편지를 받고 있는지 추적하고 있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는 주민들이 애완동물과 사람들의 사진을 받는 것을 즐기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각 시설에 펜팔 보드를 추가하여 주민들이 받은 사진을 걸 수 있도록 하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주민들에게는 누구나 우편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빅토리안 시니어 케어 페이스북 페이지의 이미지를 클릭하여 펜팔을 선택할 수 있으며, 그들의 주소는 캡션에 있습니다.
    고르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본사는 적절한 거주자들에게 나눠줄 테마 패키지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씰은 보내는 사람에게 봉투에 스포츠, 베테랑, 강아지, 공예 등의 테마가 무엇인지 적어달라고 요청합니다.
    다음 주소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4270 Heath Emiling RoadRandleman NC 27317Attn: VSCPenPals

    수백 개의 브랜드가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내고 있습니다. 그것의 가장 큰 광고주들은 그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그러나 The North Face (VFC), PFE (PFE), Levi Strauss (LEVI)와 같은 가명들의 끊임없는 북소리에 소셜 네트워크의 혐오 발언과 잘못된 정보에 대한 압박 캠페인에 동참했음에도 불구하고, 페이스북의 가장 큰 광고주들 - 아마도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진 광고주들 - 대다수는 침묵을 지키고 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패티매틱스'의 자료를 토대로 페이스북 최고 광고주들을 분석한 CNN 비즈니스 분석 결과, 플랫폼에 있는 100대 광고주 대부분이 불매운동에 동참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Facebook의 광고를 아직 중단하지 않은 회사 목록에는 WMT(Walmart), AXP(American Express), HD(Home Depot) 등이 있습니다.
    지난해 페이스북 광고에 가장 많은 돈을 쓴 25개 기업 중 페이스북 마케팅을 중단하겠다는 계획을 공개적으로 확인한 기업은 마이크로소프트(MSFT), 스타벅스(SBUX), 화이저(PFE) 등 3개 기업 뿐입니다.
    이 자료에 따르면 상위 25개 기업이 페이스북 광고 지출에서 약 20억 달러를 차지했는데, 이는 페이스북 2019년 매출의 3%에 육박하는 수치이다.
    이 자료는 현재 진행 중인 보이콧이 적어도 현재 상태로는 페이스북의 수익에 제한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페이스북의 최대 광고주 100명이 모두 참여한다고 해도, 페이스북의 연간 광고 수익의 6%에 불과합니다.
    지난 금요일, 페이스북의 CEO인 마크 주커버그는 직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추측으로는 이 모든 광고주들이 곧 플랫폼에 복귀할 것입니다.
    "라고 기술 웹사이트인 더 인포메이션은 말했다.
    페이스북 대변인 톰 채닉은 CNN 비즈니스에 발언의 정확성을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문제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파트너의 피드백을 존중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강단에서 혐오 발언을 하지 않고 진정한 진전을 보이고 있고, 이런 종류의 콘텐츠로는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말했듯이, 우리는 수익 압박이 아니라 원칙에 따라 정책을 변경합니다'라고 Channick은 덧붙였다.
    대부분의 최고 소비자들은 그 문제에 대해 어떠한 성명도 내지 않았습니다.
    월마트, 우버, 넷플릭스, 도미노,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등 25대 브랜드는 대부분 CNN 비즈니스의 댓글 요청에 응하지 않았습니다.
    CNN의 모기업인 워너미디어를 소유한 AT&T도 이들의 페이스북 광고 계획과 관련해 공개적인 언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일부 브랜드는 모호한 답변을 제공했습니다.
    1억 7,850만 달러를 플랫폼에 지출한 패티매틱스에 따르면 페이스북의 2019년 단일 최대 광고주이자 홈디포(Home Depot)는 변화가 있었는지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하지만 홈 디포는 성명에서, 주커버그가 지난 주 플랫폼이 라이브스트림 동안 취할 것이라고 말한 단계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금요일에 발표한 조치들을 고려할 때, 우리는 이것을 매우 주의 깊게 지켜보고 있습니다'라고 홈 디포 대변인 사라 고만은 말했다.
    소비재 대기업이자 지난해 9천2백3십만 달러(약 9천2백3십만 달러)로 추정되는 페이스북의 7대 광고주인 프록터앤갬블은 특정 광고 채널에 대한 계획에 대해서는 언급을 피했지만, 광고 파트너들에 대한 '종합 검토'에 착수했다고 거듭 밝혔다.
    우리의 기준이 충족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부분에서는, 우리는 이전에 했던 것처럼, 지출을 중단하는 것을 포함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라고 이 회사의 최고 브랜드 책임자인 마크 프리처드는 지난 주 논평에서 말했다.
    프리처드는 P&G가 회사의 기준에 맞지 않기 때문에 수천 개의 사이트에 광고를 하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웰스 파고 대변인은 이 회사가 페이스북의 사용을 '평가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가장 잘 부합하는'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편협성, 인종차별주의, 반유대주의를 비난하며 페이스북이 그들의 플랫폼에서 혐오 발언의 사용을 중단하기 위해 필요한 추가 조치를 취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n은 "불매운동 동참 여부에 대한 CNN비즈니스 측의 질문에 응하지 않았던 우버(UBER)는 11일 TV와 소셜미디어, 자사 앱에서 진행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발표했습니다.
    이 캠페인의 제목은 '마스크 금지'입니다.
    노 라이드'는 운전자와 음식 배달원이 출연합니다.
    재무제표에 따르면, 페이스북은 작년에 거의 700억 달러의 광고 수익을 올렸는데, 그 대부분은 중소기업에서 나온 것입니다.
    주커버그는 변화를 위한 그들의 제안을 논의하기 위해 보이콧을 조직한 시민권 단체들과 함께 회의에 참여하기로 합의했다고 페이스북 대변인 앤디 스톤이 수요일 CNN 비즈니스에 확인했습니다.
    스톤은 성명에서 "그들은 마크가 회의에 참석할 수 있는지에 대해 물었고, 우리는 마크가 참석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대화를 계속할 수 있는 기회가 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현재로서는 페이스북과 저커버그가 가장 두려워 지는 회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지 않고 대화가 진행될 것입니다.
    편집자의 참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이야기의 원래 헤드라인은 '이것들이 아직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끌어내지 못한 큰 브랜드들입니다'입니다.
    기사에서 언급했듯이, 이 내용을 더 잘 반영하기 위해 수정되었습니다.

    미국인들이 생명을 구하라는 말을 듣기 전에 집에 머물렀던 것을 연구 결과 밝혀냈습니다.


    당신은 생명을 구했어요.
    이것이 월요일 '랜셋: '감염병'은 주정부와 지방 공무원들이 널리 집에 머무르라는 전화를 하기 전인 1월 1일부터 4월 20일까지 휴대전화 데이터를 이용해 사람들의 행동을 추적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가정에 머물기로 한 개별적인 결정은, 음식과 의약품을 위해 필요한 외출을 제외하고, 정부 관리들에 의해 주 또는 지역 가정주문이 시행되기 전에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빠른 확산은 개인의 행동에 의해 느려집니다.
    Covid-19가 미국에서 처음 보고된 후 4개월 이내에, 이 질병은 모든 주와 모든 카운티의 90% 이상으로 퍼졌습니다.
    연구는 주와 연방 규제가 너무 늦게 시행되거나 전혀 시행되지 않았다는 점에 주목하면서, 사회적 거리 제한 조치와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퇴는 주로 개인의 행동과 지역 규제의 변화에 의해 주도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에서 평가된 모든 25개 카운티에서 개인들은 주 전체의 가정주문이 시행되기 6일에서 29일 전에 이동했습니다.
    연구 저자인 로렌 가드너 존스 홉킨스 휘팅 공과대학 토목 및 시스템 엔지니어링 부서의 부교수에 따르면 21개 카운티에서 휴대전화 데이터는 지역 가정주문이 실시되기 전부터 개인 차원에서 이동성이 둔화된 것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휴대폰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행동을 추적하는 좋은 방법인가요?그것들은 '폰이 종종 문제의 사람에 의해 휴대되기 때문에 여행 패턴의 꽤 좋은 지표이다'라고 캠브리지 대학의 학제간 연구 센터의 경제학 강사 플라비오 톡스바어드는 이메일을 통해 말했다.
    어떤 경우이든 결과는 신용카드의 거래 데이터와 같은 다른 데이터를 사용하여 발견된 결과와 일치합니다'라고 이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Toxverd는 말했다.
    1월 말에서 4월 중순까지, 이 연구는 사람들이 매일의 움직임을 다양한 양으로 줄인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뉴욕시의 경우, 사람들은 정상적인 활동을 35%나 줄였습니다.
    반면 휴스턴의 해리스 카운티 사람들은 일반적인 활동량의 63%를 줄였습니다.
    연구 결과, 감염률에서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평균적으로 약 9일에서 12일이 걸렸는데, 이것은 바이러스의 5일에서 14일 잠복기와 어느 정도 일치합니다.
    가드너 교수팀은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과 전염률의 감소 사이에 강한 연관성이 있다는 것은 전국적으로 정상적인 이동성으로 돌아가면 감염이 증가할 상당한 위험이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감염은 사람들이 정상적인 활동을 재개하기 시작한 후 최대 3주 동안은 분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여기의 정보는 핵심입니다'라고 톡스바이어드는 말했다.
    '감염 위험의 변화를 모르는 경우에는 반응할 수 없습니다.
    "정보가 행동을 변화시키지 않을 수 있는 정보들이 있습니다.
    "라고 그가 덧붙여 말했습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우리는 예를 들어 벌금과 집에 머물도록 유도하는 것을 통해 바람직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몇 가지 제한 사항들 이 연구는 공원에 가는 것과 같은 저위험 여행과 식료품점에 가는 것과 같은 고위험 여행 사이에 차별화되지 않았습니다.
    이 자료에는 사회통계학적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연구원들은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는 노인, 의료 장애와 소외된 지역사회에 대한 정보를 분리할 수 없었습니다.
    '만약 개인 수준과 지역적 조치가 취해지지 않았고, 국가 수준의 명령이 실행될 때까지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지연되었다면, COVID-19는 대부분의 지역에서 몇 주 동안 더 이상 완화되지 않고 순환할 수 있었을 것이고, 불가피하게 더 많은 감염과 사망을 야기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라고 가드너는 성명에서 말했다.
    '정부의 요청이 없더라도 COVID-19의 확산을 늦추도록 돕는 것은 각 미국 거주자의 권한 안에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미국은 하루 만에 보고된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환자 수를 기록적으로 보고하고 있습니다.


    수요일의 개기일식은 미국 전역에서 45,255명의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보고된 6월 26일에 도달했습니다.
    이 대학 자료에 따르면 미국이 첫 4만 8천 건을 기록하는 데는 두 달 남짓 걸렸습니다.
    존스 홉킨스 대학에 따르면, 미국에서 2,683,894건의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12만 8천 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적어도 5개 주, 즉 애리조나, 캘리포니아, 노스캐롤라이나, 테네시, 텍사스 등에서는 수요일에 새로운 사례 보고가 총계적으로 가장 많았습니다.
    가장 인구가 많은 주 캘리포니아는 9,740건의 새로운 사례를 보고했습니다.
    이 수치는 지난 24시간 동안 주 정부에 보고된 5,898건과 5일 동안 보고되지 않은 3,842건을 포함했다고 주 합동 정보 센터의 대변인인 알리 베이가 말했습니다.
    이러한 급증은 많은 주에서 재개를 일시 중지하거나 일부 제한 사항을 롤백하고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캘리포니아 주 공무원들의 걱정거리가 지속되고 있는 Covid-19 사건들의 수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식당 식당, 바, 그리고 다른 실내 시설들이 문을 닫거나 닫도록 하라는 지시를 받고 있는 카운티에 2천 8백만 명 이상의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살고 있습니다.
    개빈 뉴섬 주지사는 수요일 이 폐쇄는 주 인구의 72%를 대표하는 19개 카운티에 영향을 미치며 식당, 박물관, 동물원, 영화관, 가족 오락실, 카드룸을 포함한다고 말했습니다.
    주지사의 발표는 음식도 제공하지 않는 술집, 술집, 양조장, 와이너리 등을 포함했습니다.
    레스토랑은 테이크아웃 식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이 바이러스의 확산은 특히 우려되는 속도로 계속되고 있습니다'라고 뉴섬은 말했다.
    뉴섬은 양성반응을 보인 사람들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뉴섬은 "이러한 제재는 최소 3주 동안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섬은 지방정부가 문을 닫은 지역의 캘리포니아 주 해변도 폐쇄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남캘리포니아와 베이 지역에 문을 연 주 해변의 주차장은 운영되지 않을 것입니다.
    캘리포니아 주만이 새로운 규제를 발표한 것은 아닙니다.
    미시간주는 주 하부의 대부분 지역에 있는 바에서 실내 서비스를 폐쇄하고 있습니다.
    펜실베니아와 오리건 주의 주지사들은 시민들에게 얼굴 가림막을 입으라고 명령했습니다.
    7월 4일 주말이 다가옴에 따라, 한 전염병 의사는 미국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의 급증으로 '완벽한 폭풍'에 빠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완벽한 폭풍우를 만들어냈습니다: 여행의 조합, 어쩌면 너무 이른 경우에라도, 다시 여는 조합, 그리고 사람들의 조합이 반드시 이러한 예방 지침을 따르지 않습니다'라고 보스턴 메디컬 센터의 전염병 전문의 조슈아 바로카스 박사는 수요일에 열린 인플레디스의 브리핑에서 말했다.
    미국 사회를 완화시킵니다.
    바로카스는 현충일 이후 일부 주에서 사건이 급증했다고 말했습니다.
    37개 주가 지난주보다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고 뉴저지와 로드아일랜드 두 주만이 하락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저는 특히 이번 주말에 같은 종류의 급상승, 같은 종류의 급상승이 목격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걱정됩니다.
    현재 급증을 겪고 있는 곳뿐만 아니라 이미 급증을 경험해 본 곳과 아직 그렇지 않은 곳에서도 말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버밍엄 앨라배마 대학의 의학 조교수인 리카르도 프랑코 박사는 '이러한 장기간의 첫 번째 감염의 급증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하기 매우 어렵고 7월 4일 주말이 이 일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다른 주에서는 바의 폐쇄를 명령합니다.
    핫스팟이 있는 일부 주에서는 바를 폐쇄하고, 해변을 폐쇄하고, 불꽃놀이를 취소하여 군중을 줄이려는 시도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총 23개 주가 코로나바이러스 사례의 급증으로 인해 재개장 계획을 변경하거나 일시 중지했으며, 특히 주의를 요하는 바가 들어왔습니다.
    '술집이 있다면 음악도 있을 거예요'라고 프랑코는 말했다.
    '음악이 있다면 교제하고 싶겠지요.
    그리고 여러분은 평소보다 더 크게 말하여 배경 소음을 극복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  이 모든 요소들이 바이러스의 확산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텍사스, 콜로라도, 델라웨어는 술집 폐쇄나 영업 제한을 명령했습니다.
    국립 알레르기 및 전염병 연구소의 소장인 앤서니 파우치 박사도 이번 주 의회에 출석했을 때 술집에 응원할 만한 것을 주지 않았습니다.
    '바: 정말 좋지 않습니다.
    정말 좋지 않습니다.
    술집에서 회식하는 건 나쁜 소식이에요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멈춰야 합니다'라고 Fauci는 화요일 말했다.
    심한 피해를 입은 남부 플로리다에서, 팜 비치에서 키 웨스트로 가는 해변들은 이번 주말 동안 휴업할 예정입니다.
    이 나라의 또 다른 모퉁이에서 희망적인 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뉴욕 시 해변이 수영하기 위해 문을 열었습니다.
    Fauci는 초기 마스크 메시지가 혼란스러웠다고 말합니다.
    미국 코로나바이러스 유행 초기에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에 대한 '혼합된 메시지'는 일부 미국인들이 지금 얼굴을 가리는 것을 꺼리는 데 기여했다고 파우치는 말했습니다.

    낙원에서 재활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양 중독자들은 해독을 위해 태국으로 향합니다.


    %!s()

    트럼프는 일주일 만에 두 번째 임기를 맞이해 무엇을 할 것인지 말하려고 안간힘을 씁니다.


    대통령은 폭스 뉴스의 숀 해니티로부터 이 질문을 받았을 때 자신의 답변에 대한 비판을 듣지 못했다고 말했지만, 구체적인 정책 목표를 언급하지 않은 채, 다음 임기에도 여전히 '더 할 일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 것입니다.
    우리는 아무도 할 수 없었던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대통령은 첫 임기 동안의 성과를 발표하기 전에 싱클레어의 에릭 볼링에게 말했다.
    트럼프는 어느 순간 '우리의 제조업을 다시 가져와야 한다'며 이미 갖고 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우리는 무역이든, 군사적이든 모두 미국에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너무 중요해요.
    미국에서 만들어졌습니다.
    .
    .
    .
    우리는 우리의 제조업을 다시 가져와야 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을 아주 크게 다시 가져와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만의 약품, 우리만의 약품, 처방약, 우리만의 것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일을 했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주 해니티와의 인터뷰에서 11월에 재선될 경우 앞으로 4년 동안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나 제정을 희망하는 정책 항목을 나열하지 않은 채 '경험'을 모호하게 언급했습니다.
    그 대답은 트럼프 대통령의 정치 고문들 중 일부가 두려워하는 것은 투표가 실시되기 4개월 조금 전에 재선을 하기 위한 집중되지 않은 접근법입니다.
    그들은 그가 경쟁자인 조 바이든을 정의하고 재선에 대한 그의 주장을 명확히 하기 위해 그의 강령을 사용하기 시작하기를 희망합니다.
    트럼프의 이런 접근은 어떤 면에서는 당선될 것으로 예상한 사람이 거의 없었던 첫 선거유세 운영 방식을 그대로 따라하는 측면이 있습니다.
    그 경주에서 트럼프는 잠재적인 대통령직에 대한 명확한 통치 의제를 제시하지 않고 분열적인 언변과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려는 막연한 계획에 착수했습니다.
    취임 후 트럼프의 의제는 더욱 날카롭게 초점이 맞춰졌지만, 여전히 종종 특별해 보입니다.
    연임 가능성에 대한 최근의 질문에서, 대통령은 또한 무역 거래에 대해 이미 '미흡한' 협상을 계속하기 전에 '더 할 일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나라는 첫 임기 말에 매우 강해질 것입니다.
    정말 멋질 거예요.
    경이로운 일이었을 것입니다.
    전염병에 걸렸어요.
    2기 말기에는 아무도 보지 못할 수준이 될 것입니다.
    바로 그 나라입니다'라고 트럼프는 말했다.

    워싱턴 대학교 근처 친목 주택에 사는 수십 명의 학생들이 코로나바이러스 양성반응을 보입니다.


    대학 측은 "동호회가 올 여름 최대 50%까지 주민 수용능력을 줄이는 조치를 취했음에도 발병을 막기에는 역부족이었다"며 새로운 사례집단을 20일 발표했다.
    "캠퍼스 북쪽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은 학생들이 올 가을 캠퍼스로 돌아갈 것을 고려하면서 수업을 제공합니다.
    "라고 이 학교의 전염병 자문위원회 위원장인 제프리 고틀립 박사는 성명에서 말했다.
    "만약 모든 사람들이 서로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그들의 역할을 한다면, 우리는 얼굴 덮개를 하고 신체적으로 거리를 두면서 계속해서 대학 환경에서의 우리의 공부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는 젊은 사람들이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다고 대중들에게 경고했습니다.
    "지금 우리가 젊은 개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감염을 보고 있다는 것은 명백합니다.
    "라고 CDC의 로버트 레드필드 박사가 지난 주 기자회견에서 말했다.
    레드필드는 "젊은 사람들이 비록 심각한 감염의 위험은 낮지만, 이 바이러스에 자연적으로 면역되어 있지 않다는 메시지를 지울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라고 덧붙이며, 더 어린 사람들은 그들이 해야 할 만큼 전염병의 위험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 같다고 언급했다.
    UW 캠퍼스 북쪽에 위치한 25개의 동아리 주택에 약 1,000명의 학생들이 살고 있습니다.
    학교 측은 양성반응이 나왔거나, 증상이 있거나, 바이러스에 노출됐을 가능성이 있는 주민은 집에 머물며 자가격리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학교에 따르면, 어느 학생도 병원에 입원하거나 심각한 증상을 보고한 적이 없다고 합니다.
    친목회 가정의 사례의 급증은 UW 학교 시스템에서 양성반응을 보인 총 학생 수를 85명으로 증가시킵니다.
    34명의 직원들과 7명의 교수진과 다른 학계 인사들도 양성반응을 보였다고 UW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약간 신경질적입니다.
    "라고 이 친구들과 같은 동네에 살고 있는 UW 졸업생 르네 벤투라는 CNN 계열사인 KOMO에게 말했다.
    "제가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은 추가적인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우리 모두 이번 주에 가서 검사를 받을 거예요.
    제가 아는 많은 사람들 중 친목단체와 그 주변에 살고 있는 사람들 또한 예방책을 강구하고 테스트를 받고 있습니다.
    '이 대학의 의과대학은 그리스인 집이나 인근 아파트에 사는 사람들이 쉽게 시험을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친목회 근처에 시험 장소를 마련했습니다.

    하와이로 가는 더 많은 항공편은 의무사항이 아닙니다.


    %!s()

    '퐁페스트' 파티에서 수백 명의 청소년들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노출되었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파티 당시, 몇몇 십대들이 Covid-19 테스트 결과를 기다리고 있었고, 그 이후로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오스틴 국토안보부 대변인인 쉘리 파크스가 말했습니다.
    시와 보건 관계자들은 이제 모든 참석자들이 시험을 받고 스스로 고립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우리의 사건 처리량은 아마도 매우 큰 파티가 있었기 때문에 증가할 것입니다'라고 레이크웨이 시장 샌디 콕스는 지난 주 페이스북 라이브 행사에서 말했다.
    콕스는 수요일 CNN에 보낸 이메일에서 당이 이 지역에서 많은 사건들을 발생시켰는지 여부는 여전히 불확실하다고 말했습니다.
    시장은 시에서 105건이 발생했으며, 이 중 50건이 현재 활동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당국은 이 노출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의료 종사자들은 사람들이 테스트를 받을 때 접촉 추적 목적으로 모임에 참여하도록 요청하고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CNN은 말했다.
    베일러 스쿨 앤 화이트 스페셜티 클리닉-레이크웨이에 파티 참석자들과 지난 주 교제했던 사람들이 테스트를 받을 수 있도록 팝업 테스트 사이트가 마련되었다고 보건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고고학자들은 호주 해안에서 떨어진 물속에서 고대 원주민 유적지를 발견합니다.


    수요일 PLOS ONE지에 발표된 한 연구에 따르면, 해수면이 낮아진 빙하시대 말기에 건조한 땅에 있던 지역에 많은 정착촌이 지어졌지만, 해수면이 상승하면서 물에 잠겼다고 합니다.
    아델라이드에 있는 플린더스 대학의 고고학자 조나단 벤자민이 이끄는 연구팀은 호주의 해안이 지금보다 100마일 더 먼 바다로 뻗어 나갔기 때문에 많은 고대 유적지가 물속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합니다.
    과학자들은 잠수사들을 보내서 가능한 장소를 탐색하고 또한 공중 및 수중 원격 감지와 같은 많은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호주 북서부에서 두 곳을 발견했습니다.
    첫번째는, 케이프 브루기어스 해협에서, 적어도 7,000년 이상 된 유물들을 포함하고 있었습니다.
    두 번째 장소인 플라잉 폼 통로에서, 그들은 8,500년 된 하나의 유물을 발견했습니다.
    많은 유물들은 해양 생물이 자라고 있었지만, 그 팀은 두 개의 갈기돌을 포함한 많은 석기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연구 결과는 이러한 탐사 기법이 수중 고고학 유적지를 탐지하는 데 유용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라고 고대 유물을 체계적으로 복구하고 조사하는 데 사용될 수 있기를 바라는 작가들이 말했습니다.
    이 팀은 호주 정부가 해안선을 따라 원주민 유적지를 보호하고 관리하는 법을 제정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호주 대륙붕의 고고학을 원주민과 토레스 해협 섬사람 전통 소유주 및 관리인과 협력하여 관리하고 조사하고 이해하는 것은 호주 고고학의 마지막 개척자 중 하나입니다'라고 벤자민은 말했다.
    우리의 결과는 대륙의 인류 역사에서 큰 격차를 메울 수 있는 대륙붕의 고고학의 잠재력을 탐구하기 위한 발견의 여정의 첫걸음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2016년, 게놈 연구는 호주 원주민들이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것으로 알려진 문명이며, 조상은 대략 75,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는 것을 밝혀냈습니다.
    이 발견은 원주민들이 약 75,000년 전 아프리카에서 단일 이주 후 57,000년 전 유라시아에서 갈라졌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데이터는 호주 원주민들이 31,000년 전에 이 대륙에 왔음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트럼프 캠페인은 6월에 1억 3천 1백만 달러를 모금했다고 발표합니다.


    최근 수치로 지난 2년 동안 9억4700만 달러가 모금되었으며 현재 2억9500만 달러 이상의 현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트럼프 캠페인의 기념비적인 6월 모금행사는 사람들이 지갑을 가지고 투표하고 있고 트럼프 대통령의 재선 뒤에 있는 열정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라고 선거 관리자인 브래드 파스케일은 성명에서 말했다.
    CNN의 인터랙티브 맵으로 270명의 선거인단을 확보하십시오.
    CNN은 민주당 후보인 조 바이든의 선거 유세에서 6월 모금 수치를 제시했습니다.
    올해 초 CNN은 트럼프 선거캠페인과 RNC가 2020년 1분기에 2억1천2백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고 보도했는데, 그 숫자는 강했지만,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이 전국을 휩쓸면서 지난 3월 모금액이 급감했습니다.
    바이든 일행은 지난 5월 트럼프와 RNC가 거둬들인 7천4백만 달러에 달하는 거액 8080만 달러를 긁어모으며 트럼프의 모금활동을 처음으로 앞질렀습니다.
    하지만 트럼프는 선거일을 6개월도 채 남겨두지 않아 여전히 훨씬 더 큰 전쟁자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해 각 캠페인마다 수많은 직접 행사를 취소하고 모금에 디지털 노력을 우선시해야 하는 가운데, 트럼프는 지난 달 3월 이후 처음 두 차례 집회를 갖고 유세장에 복귀했습니다.

    주요 3개 도시의 새로운 위원회는 형사 사법 제도 내의 과거의 위법 행위를 대상으로 합니다.


    풀뿌리 법률 프로젝트는 필라델피아, 샌프란시스코, 보스턴의 지방 검사들과 제휴하여 그들이 지역적으로 '진실, 정의, 화해 위원회'라고 부르는 것을 구성하고 있다고 수요일에 발표했습니다.
    시범사업으로 시작될 첫 3개의 지방위원회는 '대세대에 걸쳐 대부분 견제받지 않고 있는 법체계가 가한 심각한 트라우마를 다룰 것입니다'라고 이 단체는 보도자료를 통해 말했다.
    이 단체는 '지방변호사와 그 지역사회가 경찰과 검찰의 위법행위로 인한 피해자들로부터 소식을 듣고 그 피해자들이 치유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과정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발표는 조지 플로이드와 브레오나 테일러가 경찰과 개혁을 요구하는 전국적인 시위에 의해 사망한 이후 나온 것입니다.
    민권 변호사 리 메리트와 이 옹호 단체의 공동 창립자인 운동가 숀 킹은 이 위원회가 인종과 민족적 불의의 과거 사례를 밝혀내고 분쟁을 해결하고 피해를 입은 피해자들에게 치유할 수 있는 전략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고안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고장난 것이 아닙니다'라고 킹은 성명에서 말했다.
    '설계하고 건설한 사람들이 의도한 대로 정확히 작동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소외된 지역사회에 정의를 주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들을 억압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 우리는 진실과 정의, 화해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길을 만들어야 합니다.
    늙은이들은 결코 우리를 그곳으로 데려가지 못할 것입니다.
    '플로이드 가족의 변호인 중 한 명인 메리트는 킹의 감정을 반영했습니다.
    '우리가 미국의 유혈 유산에 대한 페이지를 넘기려면 사회의 구조 안에 내재된 역사적 잔학 행위와 현대적 불평등을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제도를 만드는 것이 필수적입니다'라고 그는 성명에서 말했다.
    필라델피아 지방 검사 래리 크라스너, 샌프란시스코 지방 검사 체사 부딘, 그리고 서퍽 카운티 지방 검사 라첼 롤린스는 모두 향후 몇 달 동안 위원회를 설립하여 현 정책을 개혁하기 위한 치안 유지와 기소에 대한 지역 사회의 피드백을 받을 것입니다.
    '각 진실, 정의, 화해 위원회는 사법당국의 현재와 과거의 위해 사례를 경험한 사람들이 소외되고 억압된 집단을 중심으로 건설될 과정에서 우려를 제기하고, 경험을 공유하고, 정의를 성취할 수 있도록 과정과 계획을 개발할 것입니다'라고 롤린스는 말했다.
    명세서요위원회 웹사이트에 따르면, 각 도시의 위원회는 영향을 받은 개인과 가족들이 공식적으로 고려할 사례를 제출하기 위한 다음 단계를 가을에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 프로젝트는 이 프로젝트가 이 중요한 문제에 대한 연구와 정책을 개발함에 따라 업데이트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민권 변호사로서, 저는 이 공동체가 법 집행과 검찰의 과잉진압으로 인해 어떻게 고통받는지 지켜봤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러한 피해들이 대부분은 아니더라도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받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라고 크라스너는 성명에서 말했다.
    '우리는 그것을 고치기 위해 돌아갈 수는 없지만, 몇 년 동안 억울함을 겪은 사람들에게 목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메리트와 킹은 또한 10개 이상의 다른 주에서 지방 검사들과 함께 일하고 있으며, 이 프로그램을 카운티 전역으로 계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킹이 수요일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그들은 먼저 이 도시들의 시범 프로그램을 시도하고 '올바른 방법을 찾길 원합니다'라고 킹은 말했다.

    대유행과 치안 위기 속에서 미국의 주요 도시에서 총기 폭력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일요일 아침에 병원에서 죽었습니다.
    경찰과 CNN의 계열사인 WBBM에 따르면, 엥글우드에서 태어난 지 20개월밖에 되지 않은 갓난아기가 어머니가 토요일 오후 세탁소에서 집으로 운전하던 중 가슴에 총을 맞았다고 합니다.
    22살 된 그의 어머니는 자동차로 쏜 총탄에 스스로 상처를 입은 채 그를 병원으로 급히 옮겼는데, 그 곳에서 그는 사망선고를 받았습니다.
    '아빠가 여기 이 연단에서 다른 부모들과 나란히 서 있는 동안, 저는 우리 젊은이들의 목숨을 앗아가는 무모한 총기 폭력을 이해하려고 애씁니다.
    '라고 시카고 경찰 데이비드 오 경감이 말했다.
    브라운은 월요일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주말 동안, 윈디 시티에서만 49건의 총격 사건으로 60명 이상의 사람들이 총에 맞았습니다.
    그 중 14명이 사망했습니다.
    시카고는 올해 들어 지금까지 총격과 살인 사건이 급증하고 있는 미국의 몇몇 주요 도시들 중 하나다.
    총기 폭력의 증가는 말 그대로 그리고 비유적으로 거리에서 열기가 고조되고 있는 때에 옵니다.
    대유행과 대규모 반 경찰의 만행 시위가 법 집행 개혁과 예산 삭감으로 이어지는 동안 도시들이 다시 문을 열면서 말입니다.
    지난 주말 필라델피아에서는 해안에서 해안까지 총격 사건이 발생했으며 7명이 3시간 동안 총에 맞았다고 CNN 계열사인 KYW-TV가 전했습니다.
    1명이 숨지고 2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필라델피아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지난해보다 57%나 증가했다고 방송국이 경찰 기록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월요일 현재 201명의 살인사건이 밀워키에서 24% 증가했으며, 살인사건이 올해까지 95%나 급증한 82명으로 집계됐습니다.
    6월 첫째 주에만 로스앤젤레스 경찰서는 살인사건이 전주 대비 250%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뉴욕시에 따르면, 뉴욕시는 2019년 같은 기간 동안 355건에서 올해 44%나 증가한 511건을 기록했습니다.
    살인사건이 176건으로 지난해보다 23%나 늘었습니다.
    빌 드 블라시오 뉴욕 시장은 총기 폭력에 대처하기 위해 뉴욕경찰청이 수백 명의 경찰관을 차와 도보로 거리에 파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드 블라시오는 지난 주 기자들에게 "우리는 도시에 폭력이 너무 많았던 나쁜 옛날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며, 치안유지활동이 잘못된 방식으로 이루어졌고, 너무 많은 경우, 경찰과 지역사회가 그 상호 존중을 찾을 수 없었던 나쁜 옛날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총기 폭력의 급증은 전염병 기간 동안 감옥에서 조기 석방된 사람들의 이유, 새로운 국가의 보석 개혁법의 영향과 다른 요소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것이라고 비난하고 있습니다.
    '테렌스 모나한 NYPD 국장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감옥에 있지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뉴욕의 리커스 섬은 텅 비어 있다.
    코비드 사이, 보석 개혁 사이, 이 시위는 경찰에 대한 반감을 유발했고, 우리를 가장 필요로 하는 동네에서 끌어냈습니다.
    '이달 초, 뉴욕 경찰청은 범죄 방지 부대를 해산했습니다.
    약 600명의 사복 경찰들이 폭력 범죄와 싸우는 공격적인 전술이 종종 논란에 부딪혔습니다.
    NYPD는 5월 25일부터 6월 23일까지 272명의 경찰들이 은퇴를 신청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 자애로운 협회 회장인 팻 린치는 경찰들이 반 경찰 풍토 동안 그들의 '절벽 지점'에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작년에 183명의 장교들이 그 기간 동안 은퇴를 신청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같은 질문을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이런 환경에서 우리의 일을 계속 할 수 있을까요?' 린치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총기 폭력에 초점을 맞춘 전직 뉴욕 경찰 분석가이자 존 제이 사법대학의 크리스토퍼 헤르만 교수는 뉴욕 총기난사 사건과 살인의 주급 증가는 전례가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허먼 씨는 이번 테러는 수개월에 걸친 코로나바이러스 퇴치 명령과 함께 대도시 총기 폭력이 30%까지 급증하는 따뜻한 날씨로 인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또한 플로이드 사망 이후 법 집행에 대한 강도 높은 조사와 유색인종 사회와의 긴장감에 주목했습니다.
    그 살인은 전국적인 그리고 때로는 폭력적인 시위들로 이어졌고, 경찰개혁의 물결은 초크홀드 금지와 여러 도시에서 법 집행 예산의 축소 등을 포함했습니다.
    뉴욕에서는 일요일 이른 아침 경찰이 총소리를 감지하고 911 출동대원에게 경고하는 '샷 스폿터'로 알려진 장치에 대응한 후 한 무리의 사람들이 유리병과 파편을 뉴욕 경찰 차량에 던졌습니다.
    경찰은 현장에서 폐탄 몇 개와 총탄 두 발이 발사된 것을 발견했지만 부상자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이 근처에 모인 약 500명의 사람들을 해산시키려 하자 군중들 중 일부는 병과 다른 잔해들을 던지기 시작했다고 경찰이 말했습니다.
    체포되지 않았습니다.
    군중은 경찰의 초기 대응이 있은 지 약 2시간 30분 후에 흩어졌습니다.
    아놀드 벤처스 자선단체에 의뢰된 새로운 보고서에따르면 4월과 5월 살인사건 발생률이 급격히 감소했다고 합니다.

    누가 트럼프의 미국을 두려워합니까?


    이제 세계는 트럼프 대통령 밑에서 미국을 지켜볼 기회가 생겼고 존경의 표시는 거의 찾아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사실, 미국의 적들이 세계 유일의 초강대국에 대한 존경을 잃었다는 증거가 도처에 널려 있고, 그들은 날이 갈수록 더 걱정스러워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이 역사에서 이 중요한 순간에 얼마나 안전한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누가 미국을 두려워합니까? 미국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은 미국의 동맹국으로서 미국의 신뢰성에 대해 걱정하는 친구들입니다.
    미국의 적과 라이벌에 대해서는, 그들은 워싱턴을 때때로 으르렁거리는 시늉을 하는 겁쟁이로 본다는 틀림없는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는 트럼프가 3년 넘게 세계 최악의 독재자들에 대한 찬사를 쏟아내며 미국의 가장 가까운 동맹국들을 홀대했던 예측 가능한 결과이다.
    그렇다면 중국과 러시아가 미국을 뻔뻔하게 무시한 채 행동하고 있는 것이 이상한 일일까요? 트럼프 대통령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옹호하고, 자신의 안보 전문가들을 설득하고, 러시아의 위협에 대한 초당적인 경고를 무시한 채 수년간의 이야기를 들은 후, 푸틴의 군인들은 아프가니스탄에서 미군 병사들을 살해할 계획을 세우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트럼프와 러시아 모두 이 이야기가 거짓이라고 말하지만, 복수의 언론사들에 의해 새로운 정보가 계속 보도되고 있습니다.
    이런 작전은 다른 미국 대통령 밑에서 모스크바가 보기에 너무 위험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찌된 일인지 크렘린궁은 큰 도박이라는 강력한 반응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그 단점이 실현되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푸틴은 또 이번 국민투표를 통해 시 주석이 할 수 있는 대로 무기한 러시아 대통령으로 남을 수 있는 국민투표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는데, 이는 민주주의와 너무나 반대되는 움직임으로 다른 미국 행정부가 강제적인 철회를 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베이징 역시 미국의 이익과 미국의 친구들에 대해 마치 워싱턴이 존재하지 않은 것처럼 거칠게 다루어지고 있습니다; 마치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나라가 안전하게 무시될 수 있는 것처럼요.
    중국은 23년 전 홍콩 국민과 영국, 그리고 나머지 국가들에 대한 약속을 무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시 영국은 중국이 홍콩의 많은 민주적 자유를 포함한 홍콩의 시스템을 50년 동안 유지하겠다고 약속하면서 중국에 통제를 이양했습니다.
    7월 1일, 인계 기념일인, 중국은 홍콩의 민주화 세력을 분쇄하기로 공식적으로 결정하면서, 사실상 멀리까지 도달하고 모호하게 쓰여진 새로운 보안법을 시행했습니다.
    홍콩 사람들은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인 채 작년에 훨씬 덜 엄격한 법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이며 그들의 자유를 지키기를 희망했습니다.
    중국은 미국이 그들의 대의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는 것에 개의치 않았습니다.
    그것은 법 시행 첫날 수백 명을 체포했습니다.
    미국의 관세나 전염병 관련 특종은 신경 쓰지 마세요.
    베이징은 트럼프를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미국을 종이 호랑이로 봅니다.
    그것이 중국이 아시아 전역에서 미국의 친구들을 괴롭혀온 이유이다.
    중국군이 히말라야 산맥의 높은 곳에 있는 인도와의 분쟁을 겪고 있는 국경을 넘어 수년 만에 최악의 대치 상황에서 인도군과 충돌해 수십 명이 사망했습니다.
    자치제이지만 중국이 자국 영토라고 주장하는 대만은 중국의 강화된 위협 노력을 견뎌왔다.
    대만 사람들은 홍콩을 지켜보고 그들 자신의 미래를 두려워하고 있고, 중국은 대만 항공 우주에 대한 언어적 공격과 군 비행으로 그러한 두려움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트럼프 대통령이 어떤 행동을 할 지에 대해 분명히 걱정하지 않고 있습니다.
    독재자에 대한 관대한 입장을 가진 미국 대통령은 지난 3년 동안 집권할 수 있는 중국 지도자에 대한 존경과 존경, 그리고 심지어 부러움까지 표현하며 보냈습니다.
    존 볼턴 전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시 주석에게 2020년 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했다고 합니다.
    트럼프는 부인하고 있지만, 민주당 경쟁자인 조 바이든 부통령에 대한 조사를 중국에 공개적으로 요청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시 주석의 다른 사적인 요청을 했다면, 그는 중국이 대화에 침묵하는 대가로 미국의 정책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했습니다.
    북한의 김정은까지 가세하면서 모두가 미국과 동맹국들을 위협할 수 있다고 느끼는 결과를 두려워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러브레터' 교환을 마친 트럼프 대통령과 함께 트럼프 행정부의 가장 구질구질한 외교정책 멜로 드라마에 출연했던 피에 굶주린 독재자는 핵무기로 미국을 위협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국영 통신은 방금 '남은 옵션'은 '핵으로 핵에 대항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의 재선 전망이 어두워지면서, 유럽 연합은 대유행 사태를 통제한 후 점차 재개장하고 있는 가운데, 예의가 바르지 않더라도 미국인들을 금지하는 합리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이스라엘에서는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가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왜 Bill Barr이 복무하기에 적합하지 않은가요?


    저 자신의 증언은 왜 제가 빌 바 법무장관이 우리의 법 체계와 그 법률에 대한 대중의 신뢰에 중대한 위협이라고 생각하는지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그는 우리 시스템의 핵심을 믿지 않습니다.
    아무도 법 위에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는 우리의 정부 시스템에는 아무 자리도 없는 대통령에게 비상한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전임으로 일해 왔습니다.
    이것이 내가 왜 그렇게 강한 발언을 하는 이유이다.
    미국은 오랫동안 어떤 한 사람으로부터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법 체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법치'는 독재 정권이 자신의 욕망에 맞게, 자기 자신이나 친구를 편애하거나 적을 응징하기 위해 나아가면서 단순히 법을 꾸며내거나 바꾸는 많은 나라의 상황과 크게 다릅니다.
    그리고 그것은 미국인들에게 이 법이 모든 사람들에게 공평하고 평등하게 적용될 것이라는 높은 수준의 대중의 신뢰를 주었습니다.
    심지어 대통령에게도 말이죠.
    그러나 대통령이 자의적인 권력을 행사하지 못하게 하고 국민의 신뢰를 심어주는 제도는 여러 가지 중대한 조건에 달려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대통령의 행동 능력이 입법부와 사법부의 권력에 의해 다양한 방식으로 억제되는 견제와 균형 시스템; 사법부 내의 의존, 사법 집행 조치를 취하는데 있어서, 무관심한 직업 관료들과 질서를 이용하는 독립적인 의사 결정 과정에 대한 의존.
    검토 과정, 그리고 그러한 결정에서 개인적 또는 정치적 간섭의 외관조차 피하려는 명확하고 매우 공공적인 약속입니다.
    법에 대한 신뢰는 또한 국가의 지도자들, 특히 대통령과 법무장관이 그들의 직무 수행에 대해 의도적인 오보를 하는 것으로 보여지지 않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법무장관으로서 바는 여러 측면에서 우리의 법치주의와 그에 대한 미국인들의 신뢰를 약화시키기 위해 조직적으로 일해 왔습니다.
    바의 이런 행동에도 불구하고, 그의 지지자들 중 몇몇이 제공한 방어는 상당히 반응이 없었습니다.
    첫째, 단지 몇 가지 구체적인 사례에 초점을 맞추어서, 그들은 그곳에서의 그의 행동이 특정한 사실과 상황에서 정당하다고 주장해왔습니다.
    이에 따라 마이클 무카세이 전 법무장관은 청문회에서 초기의 권고가 지나치게 가혹했다는 이유로 스톤에 대한 감형 권고안을 옹호하고, 마이클 플린에 대한 해임건의안은 최근 국무부의 주의를 받게 된 위법한 처리로 정당화됐다고 주장했습니다.
    on.
    또 다른 바의 변호인인 조나단 터리는 플린 사건의 해임건의안, 제프리 버먼 미국 변호사의 해임건의,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의 전 변호사 마이클 코언의 사건에 바의 개입을 정당화하는 자신의 생각을 제시하며 바에 대한 공격의 정당성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둘째, 최근 바의 변호인들은 바의 덕과 선의를 개인적으로 확신합니다.
    무카세이는 바에 대한 수년 간의 개인적 지식을 바탕으로 '정의 달성을 위해 법을 공평하게 적용함으로써 유지되는 이 나라의 복지가 법무장관으로서의 결정에 동기부여를 하는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터리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수년 동안 알고 지내온 바르가 옳은 일을 하는 데 너무 집중하고 있어 보이는 것에는 무관심하다고 추측하며 '나는 워싱턴에서 더 정직하고 직접적인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Barr의 진짜 결점은 그의 행동의 광학성에 대한 관심 부족입니다.
    '그러나 Barr의 공직에 대한 적합성은 몇몇 개별 사건에 대한 논쟁의 여지가 있는 사실이나 그의 정직함을 보증하기 위한 성격 증인을 생산하는 그의 능력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그것은 오히려 그의 신념과 목표, 그리고 그가 취임 이후 취해온 행동의 넓은 범위에 달려 있습니다.
    바의 의제는 미스테리가 아닙니다.
    현직으로 검토될 때 제출한 2018년 6월 메모와 그가 2019년 11월 15일 연방주의자 협회에 행정권력을 주제로 한 연설 내용을 보면 완전히 분명합니다.
    그의 명시적인 목표는 대통령이 행정각부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제한으로부터 자유롭고 또한 의회의 감독이나 사법적 검토에 의해 다른 부서의 거의 모든 제한으로부터 자유롭도록 사실상 견제되지 않은 권한을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실상 독재적인 권력을 가진 대통령에게 어울리듯이, 바는 독립적이고 공평한 의사결정 과정의 유지나 민감한 개별적인 결정을 법무부에서 하는 데 있어서 정치와 개인의 영향력을 피하는 것에 대해 거의 관심을 보이지 않습니다.
    뿌리와 가지 공격 이러한 견해를 고려할 때, 지난 2월 이후 빌 바의 서비스가 1970년대에 에드워드 레비 법무장관이 시행한 워터게이트 개혁 이후 법무부를 이끌어온 사상에 대한 뿌리이자 가지 공격이었다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모세의 율법, 모세 5경, 구약성경 여기요

    텍사스 주지사 댄 패트릭의 닥터 공격에 대한 사실 확인입니다 파치요


    구체적으로 패트릭은 이날 오전 파치가 상원 청문회에서 한 발언을 문제 삼았는데, 일부 주들이 너무 빨리 재개장하고 그 과정에서 일부 지침을 건너뛰었다고 제안했습니다.
    텍사스는 5월 초에 재개장을 시작한 첫 주 중 하나였지만, 공화당 소속의 그렉 애보트 주지사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급증하자 방향을 바꾸었다.
    텍사스의 재개장 전략을 옹호하면서, 패트릭은 '파우치는 오늘 자신이 텍사스 같은 특정한 것들을 건너뛰는 주들을 걱정한다고 말했다.
    ' '그는 그가 무슨 말을 하는지 몰라요, 우리는 어떤 것도 건너뛰지 않았어요.
    ' 패트릭은 계속해서 말했다.
    "제가 건너뛰고 있는 유일한 것은 그의 말을 듣는 것입니다.
    " 패트릭은 또한 포치가 코로나바이러스 유행병에서 '모든 문제에 대해 매번 틀렸다'고 잘못 주장했다.
    사실 첫 번째: 이용 가능한 자료에 근거하여, 텍사스가 재개를 결정했을 때 어떤 것도 건너뛰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패트릭은 틀렸습니다.
    텍사스가 5월 1일 재개장했을 때, 주 정부는 백악관 코로나바이러스 특별조사단이 제시한 기준에 따르지 않았습니다.
    파우치가 모든 이슈에 대해 틀렸다고 주장하는 것도 터무니없습니다.
    상원 청문회에서 파우치는 텍사스와 다른 3개 주들을 불러들였습니다.
    현재 텍사스에서는 발병 가능성이 높은 곳입니다.
    '아시는 것처럼 플로리다, 텍사스,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등 4개 주에서 새로운 감염의 50% 이상이 급증하고 있는 지역에 있습니다'라고 Fauci는 증언했다.
    그러자 파우치는 "아마도" 일부 주들은 백악관의 재개장 지침이 제시한 "너무 빨리 가서 체크포인트의 일부를 건너뛰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들이 다시 개방하려고 시도하기 시작할 때 그들은 체크 포인트와 관련하여 매우 조심스럽게 제시된 지침을 따를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Fauci는 청문회에서 말했다.
    '우리가 여러 주에서 본 것은 그 반복이 다릅니다.
    아마도 어떤 곳에서는 너무 빨리 가서 검문소 몇 곳을 건너뛰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텍사스는 재방문 절차를 처음 시작한 주 중 하나였으며, 재택근무 주문이 만료되고 소매점, 극장, 식당 및 기타 특정 업소가 25%의 수용력으로 재개장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
    뉴욕 타임즈의 분석에 따르면, 모든 백악관 가이드라인을 충족하기 전에 재개장한 주들 중 하나이기도 하다.
    백악관은 재개장하기 전에 '14일 기간 내에 문서화된 사례의 하향 궤적을 가지고 있다'고 권고했습니다.
    그러나 뉴욕 타임즈에 따르면 텍사스와 다른 17개 주는 실제로 개장을 계획하기 전 2주 동안 하루 평균 환자 수가 증가했다고 합니다.
    백악관 지침에도 '주 및 지방 관리들이 이 기준의 적용을 현지 상황에 맞게 조정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고 돼 있어 텍사스주가 완화 요인을 고려한 뒤 백악관 지침을 이행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패트릭은 대유행 내내 텍사스 경제 재개를 강력히 주장해 왔으며 미국 경제가 생활보다 '더 중요하다'고 제안한 후 조롱을 받아왔습니다.
    사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제 아이들과 제 손자들을 위해 이 나라를 구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텍사스가 다시 문을 열기 직전에 폭스 뉴스의 터커 칼슨에게 말했다.
    '그리고 우리 모두를 위해 이 나라를 구합니다.
    그리고 나는 죽고 싶지 않아요.
    아무도 죽고 싶어하지 않아요.
    하지만, 우리는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파우치는 행정부의 코로나바이러스 태스크포스(TF)에서 한결같은 주의의 목소리를 내왔고, 수십 년 동안 전염병에 대한 정확성을 입증한 기록을 갖고 있습니다.
    유행병이 유행하는 동안 그는 사람들에게 마스크를 쓰고, 정기적으로 손을 씻고, 사회적 거리를 두는 연습을 하라고 촉구했습니다.
    5월에 Fauci는 너무 일찍 문을 열면 '발병으로 변하는 작은 뾰족탑'을 볼 수 있고, '그 결과는 정말 심각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Fauci는 4월 9일 최종 사망자 수가 '10만 명에서 20만 명보다 6만 명 더 보인다'고 잘못 시사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당시 연구에 바탕을 둔 것이며, Fauci가 지속적으로 지적했듯이 '모델은 그 당시 삽입된 가정만큼만 좋다'는 것입니다.

    예일대학교는 가을에 2학년 없이 봄에 신입생 없이 캠퍼스를 엽니다.


    선후배와 선후배는 두 학기 모두 교내 주택에서 살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결정으로 대학은 캠퍼스 대학의 학생 수를 평소의 약 60%로 낮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피터 살로비 총장과 스콧 스트로벨 단장은 말했다.
    또한, 대부분의 학부 과정은 원격으로 가르쳐서 캠퍼스 안과 밖에서의 생활을 막론하고 모든 학생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연구실이나 스튜디오 작업과 같은 소수의 수업은 사회적으로 소외된 환경에서 직접 진행될 것이라고 대학측은 말했습니다.
    캠퍼스 안팎에 거주하는 학부생들은 매주 시험을 받아야 합니다.
    예일대가 위치한 코네티컷 주의 규정에 따르면, 해외 또는 Covid-19 전송률이 높은 주에서 오는 모든 학생들은 14일 동안 격리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모든 학생들은 얼굴 마스크와 사회적 거리를 착용하도록 요구 받을 것입니다.
    '이러한 결정은 코네티컷 주의 COVID-19의 지역사회 전송이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대학 전체에 걸친 COVID-19 심사 프로그램을 만들고, 다른 보건 및 안전 조치의 이행으로 인해 가능합니다'라고 Salovey와 Strobel은 썼다.
    예일대의 결정은 전국의 학교와 대학들이 긴밀한 접촉이 있는 곳에서 번성하는 바이러스의 확산을 여전히 완화하면서 안전하게 재개하는 방법을 고심하고 있는 가운데 나왔습니다.
    몇몇 대학들은 학생들을 다시 데려오려고 계획을 세웠지만, 수업 시작 시간이 늦어지고, 학기가 단축되고, 여행을 줄이려는 시도가 있었습니다.
    K-12 학교의 경우, 미국 소아과 아카데미는 학생들이 그들의 안녕을 위해 원격 학습을 계속하기 보다는 교실에 물리적으로 존재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소아과 의사들을 대표하고 지도하는 이 단체는, 직접 학습의 학문적, 정신적, 육체적 이득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험보다 더 크다는 증거를 제시하기 위해 학교 복귀 권고안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코네티컷은 한때 코로나바이러스 유행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주 중 하나였지만, 지난 몇 달 동안 총 환자 수는 감소했습니다.
    화요일, 주 정부는 152명의 새로운 양성 코비드-19 사례를 발표했는데, 이는 시행된 전체 테스트의 1%에도 못 미치는 수치이다.
    일반적으로, 젊은 사람들은 Covid-19 감염으로 인해 심각한 결과를 얻을 가능성은 적지만, 여전히 병에 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 병을 퍼뜨릴 수 있습니다.

    미국 중부 전역에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날씨 패턴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텍사스와 오클라호마 주는 여름의 중심부에서 지나친 더위에 낯설지 않고, 시즌이 열흘을 조금 넘긴 지금, 이 지역은 다가오는 휴일 주말을 통해 숨막히는 더위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데스 밸리보다 댈러스의 기온이 더 올라가고 있습니다.
    당신의 마을이 이번 주 초에 얼리어로 얼마나 더울지 확인해 보세요, 텍사스의 일부 지역은 압제적인 따뜻함의 궁극적인 표시를 했습니다.
    샌 안토니오, 루프킨, 빅토리아를 포함한 몇몇 도시들은 뜨거운 저온으로 기록을 세웠고, 몇몇 도시들은 심지어 밤샘 시간에도 80도 아래로 내려가지 못했습니다.
    하룻밤 사이에 별다른 안도감이 발견되지 않을 때, 다음 날 위험할 정도로 더운 날씨가 찾아옵니다.
    과도한 열의 심각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비록 허리케인과 토네이도가 날씨 세계에서 가장 악명을 떨치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최고의 날씨 킬러라는 것을 알고 놀랍니다.
    사실, 열은 매년 토네이도보다 거의 두 배 더 많은 미국인들을 죽이고, 허리케인보다 거의 세 배나 더 많은 미국인들을 죽입니다.
    오클라호마, 아칸소, 루이지애나 등 미주리에서 텍사스까지 2천2백만 명이 넘는 미국인에게 폭염주의보가 발효 중입니다.
    CNN 기상학자 데이브 헤넨은 "하이즈는 90년대와 일부 지역에서는 100년대 이상으로 성장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멕시코만에서 밀려오는 공기로 인해 댈러스는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모두 110도의 열 지수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느낌의 온도로 인해, 국립기상청은 열사병은 야외에서 몇 분 이내에 발생하거나 또는 단지 원소의 장기간 노출로 인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조언합니다.
    다행히 인체는 과도한 열을 아름답게 물리치기 위해 진화했습니다.
    땀을 흘리는 것은 여러분의 체온을 안전한 수준으로 낮추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사실, 여러분이 땀을 흘릴 때, 피부의 증발 냉각 과정이 몸에서 방출되는 열의 22%를 차지할 수 있다고, 국립 생명공학 정보 센터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은 습도가 너무 높아서 땀이 효과적으로 증발하지 못할 때 상당히 방해됩니다.
    그것은 달라스, 뉴올리언스, 오클라호마 시와 툴사, 아칸소, 리틀록, 캔자스 주 위치타와 같은 도시들에서 앞으로 며칠 동안 그렇게 될 것입니다.
    숨막히는 더위와 싸우기 위한 몇 가지 귀중한 방법들은 적절한 옷, 식사 선택, 수분 공급, 피부 보호 등을 통해서이다.
    체중의 약 절반을 온스로 마시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그래서 150 파운드의 사람은 하루에 약 75온스의 액체를 마셔야 합니다.
    폭염 시 고단백 식품을 피해야 하는 것과 같은 이유로 술을 피하면, 알코올은 몸을 식히는 자연적인 능력을 떨어뜨립니다.
    만약 여러분이 몇 분 이상 동안 자연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단지 햇볕에 타는 것을 피하는 명백한 이점 이상의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햇볕에 타는 것은 또한 효율적으로 몸을 식히는 신체의 능력을 현저하게 감소시킵니다.
    헐렁헐렁한 옷을 골라 입으면 통기성이 좋아집니다.
    밝은 색상의 옷을 입으세요.
    그것들은 반사되어 태양 에너지를 흡수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열을 의미해요.

    캘리포니아에서 시속 100마일의 차량 추격전이 용의자가 절벽 위를 지나 태평양으로 돌진하는 것으로 끝이 납니다.


    산타크루즈 카운티 보안관은 성명을 통해 "화요일 오후 3시30분쯤 산타크루즈에서 북서쪽으로 약 11마일 떨어진 다벤포트 인근에서 한 남성이 권총을 발사했다는 보도에 대해 보안관들이 대응했다"며 "그러나 경찰은 총기를 난사했다"고 밝혔다.
    곧이어 같은 남성이 카재킹 혐의를 받고 있으며 차량에 타고 도주했다고 보안관실은 밝혔습니다.
    대신들이 차를 세우려 했지만, 그 남자는 차를 세우려 하지 않았고, 남쪽으로 시속 100마일이 넘는 속도로 산타 크루즈 쪽으로 차를 몰았습니다.
    보안관실은 이 남성이 산타크루즈에 도착했을 때,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한 추적을 끝냈다고 말했습니다.
    잠시 후, 산타 크루즈 경찰국은 해안 도로인 웨스트 클리프 드라이브에서 운전하고 있는 한 남자를 발견했고, 용의자는 절벽 위를 지나 태평양으로 향했다고 경찰은 말했습니다.
    용의자는 차에서 내려 절벽 위로 올라갔는데, 그 곳에서는 대신들이 그를 구금했습니다.
    보안관실은 부상자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브라질은 2007년 이후 6월 한 달 동안 대부분의 아마존 화재를 등록합니다.


    아마존의 불타는 계절은 7월, 8월, 9월에 가장 많이 발생합니다.
    작년에, 아마존의 화재로 인한 삼림 벌채의 규모는 과학자들이 지구 기후에 잠재적으로 파괴적인 영향을 경고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지난 6월, INPE는 위성 사진을 사용하여 1,880건의 화재를 감지했습니다.
    올해, 환경 운동가들은 불법 벌목업자들과 목장업자들이 코로나바이러스 유행 기간 동안 제한된 공식 자원을 이용하여 아마존에서 그들의 활동을 증가시켜 넓은 숲의 무리를 불태웠다고 말합니다.
    브라질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가 많고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많습니다.
    5월부터 6월까지, INPE의 인공위성은 3,077건의 화재를 기록했는데, 이는 2019년 같은 기간보다 12.
    5% 증가한 수치이다.
    삼림 벌채의 증가는 2018년 10월에 선출된 친기업적인 자이르 보우소나루 대통령의 지도하에 있습니다.
    보우소나로는 환경부에 대한 기금을 삭감하고 채굴과 벌목과 그 지역의 다른 경제 활동을 장려했기 때문에, 열대 우림을 보호하는 데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비난을 받아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