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스프입니다. 주요 뉴스입니다~~

목차


  • 러시아 유권자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2036년까지 통치하겠다는 계획을 압도적으로 지지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입니다. 전세계에서 업데이트됩니다.
  • 중국이 지지하는 법이 발효된 후 홍콩이 새로운 정상으로 정착함에 따라 저항과 두려움이 일어납니다.
  • 조나단 아이언스는 이번 주 농구 스타 마야 무어의 도움으로 감옥에서 풀려났습니다.
  • 그들은 봉쇄 규정을 어긴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경찰 유치장에서 죽었습니다.
  • 군인, Pfc 실종 용의자입니다. 바네사 기옌은 경찰과 마주쳤을 때 스스로 목숨을 끊습니다
  • 경찰은 흑인 여성이 자신을 의심스러운 행위로 고발한 남성이 뒤따랐다고 진술한 뒤 수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 경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너지 혁신이 빠르게 가속화되지 않는 한 세계는 기후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것입니다.
  • 트럼프의 '마스크 반대 운동'이 자신을 물기 위해 다시 찾아옵니다.
  • 학교 상황은 완전한 위기이다. 그리고 전혀 쓸모가 없습니다.
  • 7월 1일 코로나바이러스 뉴스입니다.
  • 마리아 레사 같은 기자들은 그들의 일을 했다는 이유로 죽음의 위협과 감옥에 직면해 있습니다. 페이스북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건강한 30대 남성이 붐비는 술집에 갔습니다. 그는 결국 호흡 튜브를 타고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 법원은 트럼프 대통령의 조카딸이 쓴 텔 올(Tell-all) 책을 출판하는 쪽에 편을 둡니다.
  • 미국은 하루 만에 보고된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환자 수를 기록적으로 보고하고 있습니다.
  • 바이든은 지난 6월 1억4100만 달러의 모금액으로 트럼프 대통령보다 1위를 차지했습니다.
  • 의회는 중소기업 대출 급여 보호 프로그램 연장을 만장일치로 통과시킵니다.
  • 미시간에서 십대들의 구속사망 후 기소된 직원 3명이 보석으로 풀려났습니다.
  • 리치몬드 시장은 남부 연합 동상을 도시에서 제거하기 위해 비상 권한을 발동합니다.
  • 왜 중국의 국가보안법이 홍콩을 영원히 바꿀 수 있을까요?

  • 러시아 유권자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2036년까지 통치하겠다는 계획을 압도적으로 지지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인들은 수요일 헌법 개정안에 대한 전국적인 국민투표에 투표하기 위해 투표장에 갔습니다.
    이 투표는 20년 동안 통치해온 푸틴이 2036년까지 대통령으로 남을 수 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선거 문헌은 국민투표의 진정한 목적에 대해 거의 언급하지 않았으며, 이것이 보수 유권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고안된 구시대적인 가족 가치로 회귀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우리 헌법, 우리의 결정'은 유권자들에게 헌법 개혁을 설명하는 안내 게시판의 슬로건이었어요.
    그 책자에는 결혼을 '남녀간의 결합'으로 엄격히 규정하는 조항을 포함한 다양한 수정 조항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브로셔는 한 가지 핵심 사항을 얼버무리고 있습니다.
    헌법 개정으로 푸틴의 임기 제한 시계가 효과적으로 재설정되어, 푸틴은 2024년에 대통령 임기가 끝나면 6년 임기를 두 번 더 연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정부가 매우 분명한 목표를 가지고 강력한 투표 참여 노력을 밀어붙인 것은 별로 놀랄 일이 아닙니다: 헌법 개정안에 대중이 열광적인 지지를 보내도록 하는 것입니다.
    예비 조사 결과 그런 점이 분명했습니다.
    러시아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16일 밤 투표한 시민들의 76.
    24%가 수정안을 지지했다며 50%의 투표용지를 처리한 뒤 집계를 발표했습니다.
    앞서 CEC는 대선에서의 관행을 탈피하면서 수도에서 투표가 마감되기 5시간 전인 모스크바 시간 오후 3시(오전 8시)쯤 트위터를 통해 초기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성명은 그 표들이 어디에서 개표되었는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 시점의 여론조사는 러시아 극동 지역에서 이미 마감되었습니다.
    러시아 정부는 지난주 코로나바이러스 속에서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을 장려하기 위한 조치로 공식 설명되었던 조기 투표를 실시했습니다.
    그러나 비판론자들은 정부가 투표율을 높이기 위해 투표를 실시했고 수요일을 국경일로 선포했다고 말했습니다.
    엘라 팜필로바 CEC 위원장은 수요일 성명에서 '전체 투표 기간 동안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절차를 필요로 할 심각한 위반은 발견되지 않았다'며 이 과정을 옹호했다.
    초반의 결과는 푸틴이 4분의 3의 투표로 압승해 재선에 성공했던 2018년 대선을 연상케 합니다.
    그 후, 푸틴은 현역의 이점과 더불어 국내 정치에 대한 공개적인 논쟁을 거의 허용하지 않는 비굴한 국영 언론, 그리고 직원들에게 현상유지를 위해 표를 던지도록 장려하는 대규모 국가부문의 장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푸틴의 인기는 코로나바이러스 봉쇄기간 동안 움푹 패였음에도 불구하고 진정성 있는 것입니다.
    투표 전날, 러시아 대통령은 2차 세계 대전에서 사망한 소련 군인들을 위한 새로운 기념비 앞에 비디오로 녹화된 메시지를 통해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평화롭고, 일하고, 사랑하고, 가치를 창출하고, 우리 선조들의 많은 세대의 운명, 희망, 열망을 하나로 묶는 독특한 문명과 위대한 문화를 가진 러시아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싸웠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최첨단 교육과 의료, 신뢰할 수 있는 사회보호 체계, 국민에게 책임지는 효과적인 정부로 우리가 살고 싶은 나라를 위해 투표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일해 왔고 우리의 자녀와 손자들에게 물려주고 싶은 혜택을 주는 나라에 투표할 것입니다.
    '확실히 기분 좋은 감정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국민투표가 푸틴의 통치에 지친 많은 러시아인들에게 잘 맞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러시아의 야당 인사이자 저명한 크렘린 평론가 알렉세이 나발니는 헌법 개정안에 대한 투표의 공식 결과를 '가짜'이자 '거짓말'이라고 일축했다.
    지금 수많은 사람들이 그 결과에 좌절하고 있다.
    저는 '아니오'라고 투표했고, 주변의 모든 사람들은 '아니오'라고 투표했고, 그 결과는 확실한 '예스'라고 나발니는 블로그 포스트에 썼습니다.
    "이것은 러시아 시민들의 의견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푸틴은 이 '투표'가 시작되기 전에 패배했다.
    결국, 그는 모든 규칙과 참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정한 국민투표를 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이해했기 때문입니다.
    규칙이 있다면 그는 질 것입니다.
    그는 그가 숫자를 그리는 곳에서만 이길 수 있습니다'라고 나발니는 덧붙였다.
    독립 단체들은 그 숫자에 의문을 제기했고 주민투표는 규제 부족에 대한 감시 단체들의 비판을 이끌어냈습니다.
    러시아 독립 뉴스 채널 TV 비는 2036이라는 숫자의 형태로 레드 스퀘어에 한 무리의 활동가들이 누워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TV 비 특파원 마리아 보르주노바가 올린 동영상은 시위대가 레닌의 무덤 앞에 자갈밭에 누워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TV Rain은 활동가들이 모스크바 시 부보안관 Lucy Shteyn을 포함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구금을 감시하는 OVD-Info 웹사이트는 변호인들의 말을 인용, 시위에 가담한 사람들은 구금되었고 이후 무혐의로 풀려났다고 전했습니다.
    이 단체에 따르면, 모스크바에서 14명, 세인트에서 4명이 구금되었다고 합니다.
    페테르부르크는 니즈니노브고로드에 2개, 노브고로드에 각각 1개씩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입니다. 전세계에서 업데이트됩니다.


    %!s()

    중국이 지지하는 법이 발효된 후 홍콩이 새로운 정상으로 정착함에 따라 저항과 두려움이 일어납니다.


    중국 정부가 수요일 23년 동안 통치한 것을 기념하고 국가보안법의 새로운 현실 하에서 24시간도 채 안 되는 시간 동안, 분리, 전복, 테러, 외국 세력과의 유착을 범죄로 규정하면서, 수천 명의 사람들이 거리로 뛰쳐나오라는 경찰의 금지 조치에 저항했습니다.
    그들이 이전의 7월 1일 시위 규모에 전혀 미치지 못하는 동안, 적어도 4개 구역에서 혼란과 무질서가 발생하여 수천 명의 경찰관이 묶여 있고 교통 혼란을 야기시켰습니다.
    경찰은 수요일에 새로운 국가보안법에 따라 10명을 포함해 약 370명이 체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홍콩 정부 대변인은 성명에서 "일부 사람들은 '홍콩 독립'이라는 문구가 담긴 깃발과 인쇄물을 소지하고 흔들기도 했다"며 '홍콩 독립' 구호를 외쳤다.
    '이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분열을 선동하거나 방조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혐의는 무기징역, 주범에게는 최소 10년, 또는 범죄에 '적극적으로 가담'한 사람에게는 최소 3년의 징역형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체포된 사람 중 한 명은 15살 소녀였어요.
    체포된 10명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홍콩에서 법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그리고 그것이 더 넓은 사회에 미치는 오싹한 효과나 파장의 정도를 정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검찰은 법에 따라 허용된 대로 가장 가혹한 처벌을 받을 것인지 아니면 심지어 중국 관할로 사건을 이관할 것인지를 결정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사건들이 법정으로 흘러갈 때 법은 어떤 법적 난관에 직면하게 될까요? 당국은 홍콩 독립을 홍보하는 사람을 체포하기 위해 미리 보고를 받은 경찰에서 입증했듯이 이러한 초기 실험 사례에 대비할 것으로 보입니다.
    군중들의 규모가 완전한 통제를 어렵게 만들었지만, 경찰은 수요일의 시위에 크게 대응하여 군중들에게 후추 스프레이를 발사하고 시위자들을 케틀링하고 물대포를 사용했습니다.
    온라인에서 공유된 동영상은 기자들에게 아무런 이유 없이 사용된 물대포를 보여주었습니다.
    경찰은 시위대에 의해 경찰관 여러 명이 다쳤으며, 한 명은 팔을 찔렸다고 말했습니다.
    그 사건의 24살의 용의자는 런던으로 가는 국제선 비행기에 탑승했을 때 극적으로 한밤중에 체포되었습니다.
    경찰은 그가 잠재적 종신형을 선고받은 혐의인 부상 혐의로 구속됐다고 말했습니다.
    '매우 두렵지만, 아직 여기 있습니다.
    '새 법에 따른 처벌의 엄중한 성격은 정당 해산, 소셜 미디어와 왓츠앱 채팅 기록 삭제, 그리고 기업들이 시위운동에 대한 이전의 지지를 부인하는 등 그 통과 후 즉각적이고 광범위한 오싹한 영향을 끼쳤습니다.
    심지어 화요일 항의의 규모도 그 효과의 척도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려움만으로는 사람들이 완전히 나오는 것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매우 두렵지만, 저는 여전히 여기에 있습니다.
    " 법정 변호사이자 지방 의회 의원인 로렌스 라우가 말했다.
    그는 수요일의 시위에 참여하는 것에 대해 전혀 의심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도, '이성적인 존재라면 두려워해야 하며, 불리한 결과를 두려워해야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많은 사람들은 체포될 수 있는 가능성에 노출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잠재적 파장을 경계했습니다.
    자신의 이름을 밝히지 않은 한 여성은 '이런 일이 있을 때 스스로 검열을 하지 않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말에 더 신중할 것 같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그녀가 말하길 한 가지는 홍콩인들이 인터넷을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VPN과 보안 앱을 더 자주 사용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런던에 본사를 둔 인터넷 조사 회사인 Top10VPN의 Samuel Woodhams 연구원은 이메일을 통해 6월 30일 VPN에 대한 수요가 그 달의 나머지 일평균에 비해 321%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국가보안법의 경계는 범죄의 넓은 성격과 판례법의 미비 등을 감안할 때 여전히 매우 불분명합니다.
    홍콩 변호사 협회는 수요일 성명에서 '법률의 내용과 도입 방식 모두에 대해 심각하게 우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법이 만든 범죄는 '전폭적으로 끌어다 쓴다'며 '법적 확실성과 공정한 대우에 관한 기본적 안전장치가 부족하다'며 (그리고 (그리고) 자의적인 방식으로 적용될 수 있고, 양심과 표현의 자유, 집회의 자유 등 기본권을 불균형적으로 침해하는 행위이다.
    사법부가 그러한 사건에 대해 얼마나 준비가 되어 있는지는 분명치 않지만 수요일 체포에서 기소가 시작될 때 분명할 것입니다.
    법률에서 논란이 되는 요소 중 하나는 시 지도자가 국가 안보 사례를 듣기 위해 엄선된 판사를 지명하는 것입니다.
    사법부 독립성을 해친다는 변호사협회의 주장과 달리 국가 안보에 해롭다고 판단되는 진술을 할 경우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장샤오밍 중국 국무원 홍콩·마카오 담당 부국장, 컨펌합니다.

    조나단 아이언스는 이번 주 농구 스타 마야 무어의 도움으로 감옥에서 풀려났습니다.


    수요일, 아이언스는 자유인을 퇴장시켰고, 무어는 그를 처음으로 포용한 사람 중 하나였다.
    '끝나서 다행이에요'라고 무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아이언스의 석방 동영상에서 '자유'라는 글자로 자막했다.
    '두 사람은 1998년, 무어가 막 16살이었을 때, 교도소에서 만났습니다.
    아이언스는 지난 3월 한 판사에 의해 뒤집힌 유죄 판결인 총기로 집주인을 강도질하고 폭행한 혐의로 유죄판결을 받았습니다.
    '나는 자유롭고, 축복받고, 다만 하나님의 도움과 영향력에 걸맞는 삶을 살고 싶을 뿐입니다…….
    저를 지지해 주신 모든 분들 – 마야와 그녀의 가족들께 감사드립니다.
    '전성기의 농구 슈퍼스타이자 프라임 무어의 한 스타가 1월에 형사 사법 개혁에 집중하기 위해 두 번째 시즌을 건너뛸 것이라고 발표했다.
    "우리가 사람들을 옹호하고 어두운 곳에서 빛을 비추는 시간을 가질 때,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것이 당신의 편안함이나 어쩌면 당신이 그저 체크아웃하고 즐기고 싶은 어떤 것에 비용이 들 때, 저는 그것을 이해합니다.
    '엔터테인먼트는 긴장을 풀고 싶고 세상의 근심을 생각할 필요가 없는 곳이지만, 우리는 이 세상에 있고 이 세상은 망가져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희생하고, 자기 자신보다 더 큰 것을 지지하기 위해 플랫폼, 직업, 돈을 지불하고, 결국 우리가 인간이라는 것을 먼저 기억한다면, 저는 그것이 좀 덜 논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여자 농구 선수 중 한 명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이력서는 과장된 이야기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미네소타 스링스가 2011년 WNBA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로 뽑은 무어는 계속해서 리그 신인상과 첫 시즌 WNBA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13년, 2015년, 2017년에 우승을 추가했고, 2013년에는 WNBA 파이널 MVP 상을 수상했고 2014년에는 WNBA MVP 상을 수상했습니다.
    미국 팀의 일원으로서, 무어는 2012년과 2016년에 올림픽 금메달을 땄고 2010년과 2014년에 두 번의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녀가 코네티컷 대학에서 뛰었을 때, 허스키 팀은 연속 시즌에서 무패 행진을 했고 2009년과 2010년에 전국 타이틀을 거머쥐었습니다.

    그들은 봉쇄 규정을 어긴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경찰 유치장에서 죽었습니다.


    살인 용의자가 발생한 인도 타밀나두 주 범죄수사부의 K 샨카르 선임 경찰관은 "오늘 다섯 번째 경찰관이 체포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달 이 커플의 죽음은 인도에서 경찰의 잔혹성에 대한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남성 가족, 정치인, 인권 운동가들은 경찰관들이 죽기 전에 이 커플을 고문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화요일, 타밀 나두의 최고 법원은 희생자들의 부상과 공식적인 진술을 토대로 이 사건에 연루된 경찰관들을 살인 혐의로 기소할 충분한 증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CNN은 여러 차례 현지 경찰과 접촉해 의혹에 대한 언급을 시도했습니다.
    초기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이 남성들은 체포 과정에서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 경찰관들은 그 혐의에 대해 공개적으로 논평하지 않았습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주 정부는 이 사건을 인도의 FBI인 중앙수사국(CBI)으로 이송했습니다.
    하지만 타밀 나두의 범죄수사과는 CBI가 조사를 시작할 수 있을 때까지 사건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비영리 인권단체인 영연방인권기구는 월요일 성명에서 이번 사건은 인도가 경찰의 고문과 보호자 사망을 금지하고 기소할 수 있는 강력한 법을 제정할 필요성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와자트 하비불라 인도 집행위원장은 성명을 통해 "이것은 시스템이 얼마나 망가졌는지에 대해 소름끼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며 "경찰과 정치 지도자들이 불법에 대한 책임책을 강화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하비불라는 또한 인도에게 유엔 고문방지협약의 비준을 촉구했습니다.
    인도 정치인 라훌 간디는 가족에게 애도를 표하고 정부에 두 사람에 대한 정의를 보장해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우리의 보호자들이 압제자로 변하는 것은 비극입니다.
    "라고 그가 지난 주 트윗에서 말했습니다.
    6월 19일 밤, 제야라지와 그의 아들 베닉스는 법원 문서에 의하면, 그들의 이름으로만 법정 서류에 나와 있습니다.
    사탄쿨람에 있는 그들의 가게에서 휴대폰을 팔고 있었습니다.
    이 문서에 따르면, 그들은 밤에 가게들이 문을 닫아야 한다는 코로나바이러스 차단 규정을 준수하라는 경찰의 요청을 거절했을 때, 그들은 체포되었습니다.
    타밀 나두는 9만 건 이상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와 1,200명 이상의 사망자를 기록해 인도 최악의 피해를 입은 주 중 하나가 됐습니다.
    법원 서류에 따르면, 아버지와 아들은 건강 검진을 받은 다음 날 다시 구금되었습니다.
    6월 22일 오후 7시 45분에, 벤닉스는 병원에 입원했고, 그곳에서 2시간도 안 되어 사망했습니다.
    서류에 따르면 제야라지는 아들이 사망한 지 1시간이 조금 넘었을 때 같은 병원에 입원했다가 다음날 아침 일찍 사망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어떻게 죽었는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주 최고 법원인 마드라스 고등법원은 이들의 시신을 부검할 것을 명령했지만 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현지 언론에서 한 비디오 성명에서, 이름만 사용하는 제야라의 딸 페르시스는 자신의 아버지가 바닥에 밀려서 경찰에게 구타를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페르시스의 말에 따르면, 그녀의 오빠인 베닉스가 그녀의 아버지가 얻어맞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그것을 막으려 했지만 또한 공격을 당했다고 합니다.
    더 넓은 문제입니다.
    휴먼 라이츠 워치에 따르면 인도 경찰은 '책임감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상태에서 고문을 하거나 체포 절차를 규칙적으로 이용한다'고 합니다.
    CNN은 타밀나두의 여러 고위 장교들에게 아버지와 아들의 만행 혐의에 대해 알려줬지만 아무런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화요일, 마드라스 고등법원은 지방 경찰이 '증거의 실종사건을 일으키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그들은 사법경찰관이 그의 조사의 바퀴에 대변인을 넣도록 위협할 정도로 대담해졌습니다'라고 법원은 말했다.
    국가범죄기록국에 따르면, 통계가 가능한 마지막 해인 2018년에, 70명의 사망자가 경찰 구금 하에 인도 전역에서 기록되었다고 합니다.
    타밀 나두는 12명의 사망자를 기록했습니다.
    인도 인구의 약 5%를 국가가 차지하는 것을 감안하면 불균형적으로 높은 숫자입니다.
    인도에서, 소셜 미디어의 일부 사람들은 자야라지와 베닉스의 죽음을 미국의 경찰관들에 의한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과 연관시켰습니다.
    이것은 그곳의 흑인들을 상대로 한 경찰의 과도한 사용에 반대하는 시위를 촉발시켰습니다.
    그러나 인도의 전 유엔 대표이자 국회의원이었던 샤시 타로르는 이 사건이 시위를 촉발하지 않은 인도에서 일어난 사망에 대한 반응과 플로이드의 사망 이후 전 세계 여론에 대한 반응을 대조했다.
    '#조지플로이드의 죽음이 전 세계에 불러일으킨 분노와, 여기에 국가적인 분노가 없는 것을 비교해 보세요.
    정의가 부정했나요?'라고 타로르는 트위터에 적었다.

    군인, Pfc 실종 용의자입니다. 바네사 기옌은 경찰과 마주쳤을 때 스스로 목숨을 끊습니다


    텍사스 레인저스는 기옌의 실종과 관련해 또 다른 민간인 용의자를 체포했다고 미군 범죄수사사령부가 밝혔습니다.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용의자는 포트후드 출신 전 병사의 별거 중인 아내이다.
    그녀는 벨 카운티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으며 민간 당국이 기소할 것을 기다리고 있다고 CID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비극적인 상황에서 중대한 진전을 이루었고 진실에 도달하고 pfc 가족에게 답을 가져오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하고 있습니다.
    바네사 기옌입니다'라고 크리스 그레이 CID 대변인은 말했다.
    CID는 20세의 기옌이 4월 22일 텍사스 육군 기지에 있는 자신의 막사 주차장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됐다고 말했습니다.
    포트후드 관리들은 기옌의 가족들에게 반칙이 의심된다고 말했습니다.
    실비아 가르시아는 지난주 기자회견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CID는 용의자가 수요일 새벽, 미국 보안관, 킬린 경찰, 론스타 탈주 기동대와 대치하여 기옌의 실종으로 의심되는 신원 미상의 병사를 찾아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포트 후드 포스트를 떠났어요.
    당국은 기지에서 몇 마일 떨어진 도시 북동쪽에 있는 상업 및 주거용 통행로를 따라 걸어가는 그와 대치했습니다.
    '경찰이 용의자와 접촉을 시도하자 용의자는 흉기를 보여 자신을 향해 방류했습니다.
    용의자는 자해된 총상으로 인해 사망했습니다'라고 킬린 경찰청은 보도자료를 통해 말했다.
    수요일의 기자 회견 동안, 기옌의 여동생 메이라는 그녀의 여동생이 사라진 것으로 의심되는 그 군인을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처음 그 기지에 올라갔을 때, 그 주제에, 저는 그 사람이 무슨 관련이 있는지 모르고 그를 만났습니다.
    저는 그가 무언가를 했다는 것을 제게 말해주는 것을 느꼈고, 제가 분명히 틀리지 않았습니다'라고 Mayra Guilen은 말했다.
    '그리고 지금은 자살한 것 같습니다.
    왜죠? 저는 모릅니다.
    '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이는 수사관들이 화요일 킬린이 위치한 시골 벨 카운티의 레온 강 근처에서 시신의 일부분을 발견한 지 몇 시간 만에 나온 것입니다.
    당국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기옌의 가족은 이 유해가 실종된 사랑하는 사람의 것이라고 믿고 있다고 기자회견에서 말했습니다.
    팀 밀러 텍사스 에쿠서치의 설립자이자 팀 밀러는 "유골은 얕은 무덤에서 발견됐으며 신원확인이 보류됐다"고 말했다.
    다른 병사가 죽은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당국은 6월 19일 조사관들이 작년에 킬린에서 운전하다가 실종된 Pvt.
    2급 Gregory Wedel-Morales의 시신을 발견한 장소에서 약 26마일 떨어진 곳에서 유해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실종 후 며칠 안에 제대할 예정이었다고 육군은 말했습니다.
    기옌과 웨델모랄레스 사이에 연관성이 있는지는 확실치 않지만, 육군 수사관들은 이 사건들을 연관짓는 '신뢰할 만한 정보는 없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웨델-모랄레스 사망 사건에서도 반칙이 의심되는 가운데, 육군은 정보 제공에 대해 2만 5천 달러의 현상금을 내걸고 있습니다.
    육군, 연합 라틴 아메리카 시민 연맹, 그리고 휴스턴 래퍼 베이비 배쉬는 기옌의 실종에 대한 정보에 대해 55,000달러의 보상금을 함께 모았습니다.
    기웬이 실종되기 전, 그녀는 포트 후드에서 하사관 한 명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가족이 수색을 홍보하기 위해 설치한 웹사이트에 따르면, 그녀는 자신이 가족들에게 말했습니다.
    하사관의 신원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4월에 실종된 후, 그녀의 자동차 열쇠, 방 열쇠, 신분증, 지갑이 그날 그녀가 일하고 있던 무기고 방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우리 마음이 아파요.
    우리는 고통, 좌절, 참상을 느낍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지 말았어야 했어요.
    의회 조사를 요구합니다 우리는 진실을 요구합니다'라고 나탈리 카와암 변호사는 성명에서 말했다.
    '바네사에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면 우리 자매, 딸, 어머니 중 누구에게도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군대에 입대한, 명예롭게 우리나라를 위해, 어린 미녀가 우리 자신의 영역 근처의 얕은 무덤에 있어야 할 이유는 없습니다.
    '수정합니다.
    이 이야기의 이전 헤드라인에는 바네사 기옌의 순위가 잘못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그녀는 일등병입니다.

    경찰은 흑인 여성이 자신을 의심스러운 행위로 고발한 남성이 뒤따랐다고 진술한 뒤 수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줄리아 산토스는 월요일 오후 그로브랜드 커뮤니티 페이스북에서 누군가가 과도한 개 사료를 나눠주는 광고를 봤다고 경찰에 말했습니다.
    21살의 그녀는 그 후 자신의 집에서 약 1마일 떨어진 집으로 차를 몰고 가서 무료 개 사료를 주웠다고 말합니다.
    그로브랜드는 보스턴에서 북쪽으로 약 34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그녀가 집으로 떠날 때, 산토스는 경찰에게 한 남자가 그녀가 다른 방향으로 돌 때 그의 차를 돌리는 것을 포함하여 그녀를 따라오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산토스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지금 이 시점에서 거울을 몇 초간 확인하고 있다"며 "백 가지 생각이 떠오른다"고 말했다.
    저는 제가 제 차도로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다른 거리로 변했습니다.
    거리에는 회전이 없다는 것을 잊은 채, 제가 제 자신을 궁지에 몰렸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저는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습니다'라고 산토스는 말했다.
    산토스는 경찰에서 "그 후 이 남성과 대치했다"며 "이 남성은 자신을 의심스러운 행위로 고소했다"고 말했다.
    산토스는 상황이 얼마나 심각한지 깨닫고 자신의 휴대폰을 꺼내 녹음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비디오에서 그녀는 그 남자에게 '솔직히 말해서, 나는 지금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아요'라고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는데, 그 남자는 '당신은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나요? 당신이 우리 동네를 차로 돌아다녀도 안심할 수 없어요.
    '경찰에 따르면, 그 후 이웃에 사는 다른 주민이 그녀의 집에서 나와 그 남자에게 나가라고 말했고, 그는 그렇게 했다고 합니다.
    경찰서에 따르면, 그로브랜드 경찰은 그 남자를 확인하고 그를 심문했다고 합니다.
    경찰은 현재 이 남성의 이름을 밝히지 않고 있으며, CNN은 이 남성의 언급을 위해 연락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 사건에 대한 수사는 여전히 활발하고 진행 중입니다.
    그로브랜드 경찰 형사가 이 사건에 배치되었고 형사 고발될 수도 있다고 경찰청은 말했습니다.
    수요일 저녁 현재, 어떠한 혐의도 제기되지 않았습니다.
    제프리 길런 경찰서장은 산토스가 자신의 지역사회에서 불안감을 느끼게 한 이 상황에 대해 분노를 표출했고 그로브랜드에서 그들의 안전을 위해 누구든 두려움에 떨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저는 평생 이 지역에서 살았고 30년 이상 이곳에서 경찰로 일해왔습니다.
    저는 피해자의 가족을 포함한 그로브랜드의 많은 가족들을 만났고, 여기서 가족들이 성장하는 것을 지켜봤습니다.
    저는 이 상황에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우리 마을의 한 주민이 고소를 당해서 범죄자처럼 따라다닐 수 있다는 사실은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행동을 멈추고 우리가 서로를 어떻게 대하는지 생각하게 해야 합니다'라고 길런 서장은 말했다.
    경찰관으로서 우리의 임무는 사람들을 안전하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로브랜드에서 안전하게 느끼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상황을 적극적으로 조사하고 그것이 반복되지 않도록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산토스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아직은 약간 동요하고 있지만, 지역사회의 지지가 그녀의 기분을 나아지게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너지 혁신이 빠르게 가속화되지 않는 한 세계는 기후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에너지 감시단체들은 기후변화와 싸우기 위해 거의 충분히 행해지고 있지 않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국제 에너지 기구는 목요일, 청정에너지 혁신을 신속하게 가속화해야 하는 '중요한 필요성'에 대해 경보를 울렸습니다.
    세계 각국 정부와 기업이 설정한 기후 목표가 아직 시장에 도달하지 못한 기술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메시지 내용은 매우 명확합니다: 훨씬 더 빠른 청정 에너지 혁신이 없다면 2050년에 순 제로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것입니다'라고 IEA의 파티흐 비롤 사무국장은 성명에서 말했다.
    세계 경제의 주요 부분들은 아직 깨끗한 에너지 옵션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전력 회사들은 점점 더 저렴한 태양광과 풍력 발전을 위해 석탄을 덤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주요 자동차 회사들은 테슬라와 경쟁할 수 있는 최고의 전기 자동차를 개발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운송, 트럭 운송, 항공과 같은 분야에서 배출량을 0으로 줄일 수 있는 기술은 거의 없다고 IEA는 말했습니다.
    철강, 시멘트, 화학제품과 같은 중공업에도 같은 문제가 존재합니다.
    '이러한 부문을 탈탄원화하는 것은 현재 상업적으로 사용되지 않는 신기술의 개발을 크게 요구할 것입니다'라고 이 보고서는 말했다.
    그리고 그것은 슬램덩크가 아닙니다.
    태양 전지판과 배터리를 경제적으로 확장하는 데 수십 년이 걸렸습니다.
    그리고 많은 기술들이 도중에 실패했습니다.
    '시간은 현재 훨씬 더 짧은 공급에 있습니다'라고 IEA 보고서는 말했다.
    목표와 노력 사이의 '연결 끊기'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진전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지난해 말 빌 게이츠가 지원하는 청정 에너지 스타트업 헬리오젠은 인공지능과 거울을 이용해 태양으로부터 극도의 열을 발생시키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목표는 탄소 없는 햇빛을 시멘트, 유리, 강철과 같은 어떤 중공해 산업 공정에서 화석 연료를 대체하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IEA는 '세계를 순 제로 배출의 지속 가능한 경로에 놓기 위한 단일하거나 단순한 해결책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한 경로에 도달하기 위해 탄소 배출의 누적 감소량의 약 3/4가 '아직 완전한 성숙도에 도달하지 못한' 기술에서 나와야 할 것입니다'라고 보고서는 말했다.
    예를 들어, 배터리 기술이 크게 발전했지만, IEA는 배터리 프로토타입을 세계 장거리 운송 수요로 전환하려면 '신속한 진행'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기업이나 공공부문이 차세대 에너지 솔루션을 연구하기 위해 투입하는 자금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정부와 기업들이 스스로 설정한 기후 목표와 그러한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더 좋고 저렴한 기술을 개발하려는 노력 사이에는 단절이 있습니다'라고 IEA의 비롤은 말했다.
    전염병은 에너지 소비에 타격을 줍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단절이 유행병으로 증폭되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 제한과 건강 규제로 인해 탄소 배출량이 감소하고 있지만, 에너지에 대한 투자도 급격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산업에서의 지출은 이전에 IEA가 추정했던 올해 기록적인 4,000억 달러 즉 20% 정도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지출의 둔화는 청정 에너지 솔루션을 개발하려는 노력을 저해합니다.
    이와 함께 경제의 미래, 특히 에너지와 교통 분야에 대한 의문도 스타트업의 자본유치를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이중 건강과 경제 위기와 씨름하는 정부들은 정확히 잘못된 시기에 깨끗한 에너지를 개발하는 것에서 돈을 다른 곳으로 돌리려는 유혹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IEA 보고서는 '지금은 진전을 가속화하는 데 실패합니다'라고 말했다.
    '향후 순 제로 배출로의 전환을 더욱 촉진하는 것은 위험하다.
    '

    트럼프의 '마스크 반대 운동'이 자신을 물기 위해 다시 찾아옵니다.


    이제, 임상적, 선거적 피해가 수요일에 또 다른 새로운 사건들에 대한 기록적인 날 이후 통제 불능의 상태로 치닫고 있는 부활한 바이러스로부터 축적됨에 따라, 대통령은 매우 천천히, 다시 생각해보려고 애쓰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트럼프는 주변 사람들이 모두 가면을 썼을 때 맨얼굴을 드러냄으로써 최악의 상황은 우리 뒤에 있고, 그 정상성이 다시 으르렁거린다는 잘못된 인상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탈을 쓴다는 것을 정부와 엘리트들에 대한 복종과 그들의 권리에 대한 방해로 간주하는 풀뿌리 지지자들과의 유대관계를 공고히 했습니다.
    그러나 공공 보건 당국자들과 모든 정치적 줄무늬의 지역 및 주 지도자들이 미국이 스스로를 치유할 수 있도록 공공장소에서 은폐해 달라고 애원함에 따라, 트럼프 대통령의 입장은 그의 구속 없는 대통령직을 용이하게 한 공화당 지도자들로부터조차 그를 점점 더 고립되게 만들었습니다.
    이 마스크 운동은 이제 막을 수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부분적으로는 정부의 최고 전염병 전문가인 앤서니 파우치 박사의 경고로 인해 미국의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 하루 10만 건에 달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우치는 트럼프 대통령이 옹호한 공격적인 국가 개방은 술집과 군중 속에서 마스크 없는 사람들이 축하를 하면서 역효과를 낳았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하고자 하는 일의 원칙에 위배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회적 거리감과 마스크 착용입니다'라고 포치는 수요일 NPR에 말했다.
    그러한 경고가 제시한 현실은 마스크 착용에 대한 논쟁을 바꾸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힘과 반항의 표시가 되기는커녕 최근 트윗에서 자신을 '론 워리어'라고 칭한 트럼프의 고립된 마스크 반대운동은 이제 급속도로 악화되고 있는 국가적 재난, 연방정부의 잘못된 대응, 그리고 미국인의 생명을 구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조치조차 취하지 않으려는 그의 부인으로 상징되고 있습니다.
    지난 수요일 트럼프는 마스크에 자신이 직접 만든 상자를 이해한다는 첫 신호를 제시했는데, 의료 전문가들은 이 상자에 사람과 표면을 감염시키고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촉진할 수 있는 물방울이 들어 있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대통령은 폭스비즈니스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은 '마스크에 전적으로 찬성한다'며 소그룹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가 불가능한 상황에서 마스크를 착용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지난 두 달 동안 트럼프는 마스크 착용을 엉망으로 만들어 자국 정부의 조언을 훼손했습니다.
    그는 월스트리트 저널에 사람들이 그를 못마땅하게 여긴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는 언론에 자신의 얼굴이 공공장소에 가려지는 것을 보는 '쾌감'을 주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그 나라를 맨얼굴로 둘러보았고 사회적 거리낌이 없는 추천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심지어 '대통령들, 총리들, 독재자들, 왕들, 여왕들'을 만날 때 마스크를 착용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 저는 잘 모르겠어요, 어쩐지, 저는 그것을 직접 볼 수 없어요,'라고 4월에 대통령은 말했다.
    트럼프의 아기가 마스크를 밟습니다.
    수요일 그의 고착된 위치에서 오는 작은 움직임만이 그가 현재 관리할 수 있는 전부일 수도 있습니다.
    특히 11월에 상대 후보였던 조 바이든 민주당 의원이 그가 당선되면 전국적으로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트럼프 대통령이 사석에서 마스크를 썼는지가 쟁점이 아닙니다.
    대통령이 마스크를 쓰고 길을 안내하는 모습은 수백만 명의 헌신적인 지지자들에게 강력한 신호가 될 것입니다.
    특히 마스크 착용은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바이러스는 빠르게 악화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종종 자신의 기본 지지로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주저해 온 트럼프는, 곧이어 모든 대통령이 직면하는 선택입니다.
    그가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것은 그가 결국 마스크를 쓰고 공군 1호기를 빠져나간다면 그는 소란을 일으킬 것이고 그는 그러한 조치가 더 일찍 그를 이길 수 있었던 어떤 정치적 이익도 거절당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이 마스크를 착용하는 문제에 있어서 두드러진 존재가 된 것은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선거를 앞두고 그의 정치적 입지가 약해질수록, 그는 바이러스, 인종, 외교정책과 같은 이슈에 대해 그의 가장 헌신적인 지지자들에게 어필하는 것처럼 보이는 입장을 더 많이 채택했습니다.
    트럼프의 복면 배신은 취임 이후 줄곧 내전을 벌여온 기성 인사들과 과학자들, 정부의 전문 관료들에 대한 반역 행위이다.
    개인적이고 정치적으로 규칙을 어길 수밖에 없는 평생의 아웃사이더에게는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수요일 대통령이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에 대한 입장을 약간 누그러뜨린 것은 그의 많은 정치적 동맹국들이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은 정치적 행위가 아니라 인류의 제스처라고 거듭 강조하면서 그의 입장을 암묵적으로 부인한 후에 나온 것입니다.
    '우리는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에 대해 어떠한 오명도, 어떤 오명도 가지고 있지 않아야 합니다'라고 켄터키 공화당의 미치 매코넬 상원 원내총무는 화요일 말했다.
    지난 주말 텍사스에서 큰 타격을 입은 마이크 펜스 부통령은 이 문제에 대한 정부 메시지를 훼손하는 데 몇 주 동안 시간을 보냈으며 상사와의 상호교류를 싫어했습니다.
    그는 마스크를 쓰고 뒤로 물러섰습니다.
    펜스 부통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학교 상황은 완전한 위기이다. 그리고 전혀 쓸모가 없습니다.


    우리가 아는 것은 동상 보호에 대신 집중하고 있는 트럼프 행정부가 큰 도움이 될 것 같지 않다는 것입니다.
    학교는 언제 시작하나요? 어디에 있을까요? 많은 아이들이 개학을 하고 몇몇 가장 큰 학군들은 계획이 없는 한 달 전입니다.
    그들은 심지어 시작 날짜도 없어요.
    로스엔젤레스와 같이 그들이 시작 날짜를 가지고 있다면, 아이들이 캠퍼스에 있을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사회의 전면적인 위기입니다.
    아이들은 정말 이런 식으로 배울 수 없어요.
    그리고 부모들은 이런 식으로 일할 수 없습니다.
    원격 학습은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냥 그렇지 않아요.
    모든 사람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어린 아이들은 화면 앞에 가만히 앉아 있지 않을 거예요.
    큰 애들은 그걸 날려버립니다.
    그리고 만약 부모님들이 하루 종일 혹은 심지어 매주 며칠씩 원격 학습을 돕고 있다면, 그들은 일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학교가 사회를 위해 하는 일의 큰 부분은 육아이다.
    원격 학습이 없는 것보다 나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번 여름에 캠프와 활동의 공백을 다루려고 한다면, 아이들이 매일 포트나이트를 하거나 매일 몇 시간 동안 넷플릭스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혐오스러울 정도로 몇 시간 동안 여러분 자신의 일을 할 수 있도록 말이죠.
    너무 어려서 살 수 없는 아이들을 위해 탁아소 없이 일하려는 부모들의 영혼을 불쌍히 여겨주세요.
    그것은 여러분이 여전히 직장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CNN의 타미 루비는, 코비드 때문에 학교나 보육이 문을 닫았을 때 실업급여를 청구할 수 있었던 부모들은, 비록 매우 제한적이긴 하지만, 몇몇 선택권이 다시 열려 있기 때문에, 지금은 실업급여를 청구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보도합니다.
    아니요, 원격 학습은 궁극적인 해답이 아닙니다.
    관련 항목입니다.
    부모가 다시 아이를 낳아야 경제가 회복됩니다.
    다른 곳에는 시차적 일정이나 엄격한 거리 조절과 같은 다양한 모델이 있습니다.
    또는, 덴마크에서는, 몇몇 학교들이 각 교실을 코호트, 즉 보호 기포들로 격리시켰고, 교실 밖에는 서로 섞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영국에서, 정부는 모든 학교를 다시 여는 계획을 포기해야만 했습니다.
    관련 항목입니다.
    예일대는 가을에 캠퍼스에 사는 2학년생과 봄에 신입생 없이 캠퍼스를 열 것입니다.
    부활은 이미 흐린 상황을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심지어 학교들이 어디에서 다시 문을 열 계획일지라도, 많은 주들이 다시 열려는 계획을 중단하거나 번복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그런 방식으로 지낼 수 있을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학교는 원격 학습 계획과 직접 학습 계획을 수립해야 하며, 만약 그들의 주가 다시 핫스팟으로 변한다면, 주도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이미 애리조나와 캘리포니아의 계획을 복잡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주와 학군이 바이러스의 부활을 어떻게 처리하고 있는지(또는 그렇지 않은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
    아이들은 직접 배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미국 소아과학 아카데미는 월요일 성명을 발표했는데, 이 성명서는 어린이 개개인의 건강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복지도 학교들이 아이들이 교실에 있는 것을 우선시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이 성명은 또한 지난 6개월 동안 어린이들에게 해를 입혔으며, 그들을 질병과 사망의 더 큰 위험에 처하게 한 증거가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학교 내 Covid-19의 확산을 완화하기 위한 정책은 아이들을 집에 머물게 함으로써 어린이, 청소년, 가족, 그리고 지역사회에 미치는 알려진 피해와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 코비드는 여전히 걱정거리이다.
    한편, 교사 노조와 학부모들은 코비드로부터 자신과 개별 아이들을 보호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켄터키 공화당 상원의원입니다.
    랜드 폴은 어제 박사님을 밀었을 때 이런 우려의 목소리를 꽤 잘 냈어요.
    Anthony Fauci는 의회 증언 중에 학교 문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폐쇄된 학교에서의 좌절감을 아이들이 안전하고 바이러스를 전염시키지 않는다는 부정확한 진술로 가득 채웠습니다.
    여기서 Paul의 코멘트를 팩트체크해 보세요.
    무균 교실요? 하.
    CNN의 에반 맥모리스-산토로는 최근 한 뉴욕 학군에 대해 쓴 글에서 그들이 여전히 다양한 계획을 어떻게 저울질하고 있는지 묘사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마침내 모습을 드러내는 아이들에게 궁극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했습니다.
    여기 Evan은 학생이 없어도 학교 안에 들어가야 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묘사했습니다.
    요즘 뉴욕의 한 학교 건물에 들어가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과정입니다.
    방문객들은 체온을 체크해야 하며 코비드-19와 관련된 가능한 증상에 대해 일련의 질문을 받고 안으로 발을 들여놓아야 합니다.
    일단 그곳에 도착하면, 그들은 최근 비운 방에 들어가 내부의 모든 것을 소독하는 직원들에 의해 면밀하게 감시됩니다.
    전국적으로 많은 곳들이 그렇듯이, 2020-2021 학년의 공식적인 시작일은 없고 여름의 시계가 똑딱거리고 있습니다.

    7월 1일 코로나바이러스 뉴스입니다.


    %!s()

    마리아 레사 같은 기자들은 그들의 일을 했다는 이유로 죽음의 위협과 감옥에 직면해 있습니다. 페이스북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유명한 기자 마리아 레사, 필리핀 뉴스 조직 라플러의 설립자이자 CEO는 멘로 파크 모임의 연사 중 한 명이었다.
    레사는 이미 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으로부터 2년간 지속된 괴롭힘에 시달리고 있으며 페이스북을 통해 조작된 제소망에 의해 촉발되었습니다.
    여러 소식통에 따르면, 그녀는 회의에서 '만약 당신이 하는 일을 바꾸지 않는다면, 나는 감옥에 갈 수도 있어요'라고 말했다.
    회사가 이 행사를 비밀로 선언하고 모든 참가자들에게 비공개 합의를 했기 때문에, 이 소식통들은 페이스북 행사에 대해 기록에 언급할 권한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나와 대화를 나눈 사람들은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밝히는 것이 공익이라고 믿고 합의를 파기했습니다.
    2020년 6월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마닐라 법원은 사이버 명예훼손 혐의로 유죄를 선고했으며, 레사는 한 번의 오타만 정정하면 6년 이하의 징역에 처하게 됩니다.
    그 오타가 사이버 명예훼손법이 시행되기 전인 2012년에 출판된 이야기에 담겨 있었습니다.
    하지만, 검찰은 2014년 오자 수정이 '공화국'을 구성했고, 이는 법의 적용을 받는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마치 느린 동작으로 열차 난파선을 보는 것 같았어요'라고 레사는 지난 주 그녀의 곤경을 반성하며 내게 말했다.
    레사가 거의 1세기 동안 수감된 것을 볼 수 있는 다른 7건의 소송이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더 무서운 것은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위협을 나타내는 온라인 트롤링과 국가 괴롭힘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씨앗을 뿌린 이런 것들이 이제 현실 세계로 넘어갔습니다.
    가상 세계의 증오와 폭력은 현실에서 폭발할 것이고, 특히 그것이 억제되지 않는다면 더욱 그러할 것입니다'라고 레사는 말했다.
    페이스북 합병증요?표현의 자유에 대한 유엔 특별보고관인 데이비드 케이씨는 이전에 페이스북이 레사 자신이 현재 처해 있는 위험한 상황에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다고 말했는데, 이는 그녀가 동의하는 평가이다.
    '페이스북이 없었다면 많은 공격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폭력과 억지스러운 내러티브의 정상화를 가능하게 했습니다'라고 레사는 말했다.
    '필리핀이 갈라지는 것을 본 적이 있어요.
    그것은 점점 더 나빠졌습니다.
    사회의 균열들이 계속해서 부딪히고 부딪히는 것처럼 말입니다.
    골절선이 지금 크게 열렸어요.
    그리고 미국이 어디에 있는지 보세요.
    '필리핀에서 발생한 혐오 현상의 여러 측면들이 레사의 유죄 판결에 대한 분위기를 무르익게 했습니다.
    첫째, 페이스북은 기본적으로 동남아시아 국가에서는 인터넷입니다.
    거의 100%의 사람들이 이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두 번째로, 이 플랫폼은 언론인과 비판적인 보도에 대해 악당들에 의해 무기화되었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로, 레사 씨의 말처럼, 필리핀은 민주주의를 불안정하게 만들기 위해 고안된 위조 공작의 '페트리 접시'가 되었고, 이는 페이스북에 확인되지 않은 채 퍼져나갔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조작 업체 케임브리지 애널리티카는 두테르테 대통령을 휩쓴 2016년 선거를 앞두고 필리핀 페이스북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실험을 해 위기를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선거의 여파로, 레사와 그녀의 팀은 26개의 페이스북 계정이 투표를 앞두고 300만 명의 사용자들에게 전달된 허위 정보를 퍼뜨린 것을 발견했습니다.
    Resa는 이 영향력 행사가 임박한 2016년 미국 대통령 선거를 무산시키기 위한 플레이북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페이스북에 관련 계좌를 제거하고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확신하며, 그 증거를 제시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두 달 동안 기다린 후에도 페이스북은 여전히 행동하지 않았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조사 저널리즘과 맞서 싸웠고, 그녀가 '제안다 전쟁'으로 모함한 것을 기록한 획기적인 '인터넷 강화' 시리즈를 출판했습니다.
    '필리핀에서는, 유료 트롤, 잘못된 추리, 논리의 비약, 우물에 대한 독살, 이것들은 단지 대중들의 여론을 바꾸는데 도움을 준 선전 기법들 중 일부일 뿐입니다.
    주요 이슈들입니다'라고 그녀는 썼다.
    두테르테 정부와 계산적 선전과 애국심을 연결시킨 이 시리즈와 필리핀 대통령의 마약 전쟁과 관련된 사법적 살인에 대한 래플러의 거침없는 취재에 대해 레사는 온라인상의 증오에 시달렸습니다.
    여성 혐오적 조롱과 극단적인 성폭력의 위협 - '마리아 레사에게 반복적으로 강간해 죽였으면 좋겠어요'라는 꼬리표를 붙인 페이스북 게시물이 이번 공격의 핵심 특징이었다.
    위변조란 두테르테의 마약과의 전쟁에 대한 대중의 지지를 얻고 기자들과 뉴스 집단의 신뢰를 무너뜨리기 위해 고안된 네트워크로 연결된 트롤 군대를 포함한 그녀의 학대자들에 의해 사용된 전술은 두테르테의 마약과의 전쟁에 대한 대중의 지지를 얻기 위해 고안된 것입니다.
    폭력에 대한 선동이 계속되자, 레사는 점점 더 긴급하게 페이스북을 추구했다고 말했습니다.
    - 고위 경영진이 그녀와 래플러 직원들을 보호하기 위해 그들이 뉴스 매체를 출시하고 성장시켰던 바로 그 플랫폼에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하지만 마침내 그녀가 페이스북을 만났을 때쯤에는

    건강한 30대 남성이 붐비는 술집에 갔습니다. 그는 결국 호흡 튜브를 타고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우리는 재개장을 눈앞에 두고 있었고, 솔직히 말해서 코비드는 별로 신경 쓰지 않았어요,'라고 플로레스는 말했다.
    플로레스는 CNN 에린 버넷과의 인터뷰에서 이틀 후 그는 103의 열과 염증을 앓고 깨어났다고 말했습니다.
    일주일 후, 그는 병원에 입원했고, 그곳에서 그는 일주일 동안 호흡 튜브에 걸렸습니다.
    애리조나는 최근 대유행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중 하나로, 환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주에서는 6월 19일에 보고된 46,689명에서 8만 4,093명이 감염되었습니다.
    그날 밤, 플로레스는 친구들과 함께 술집에 갔고 '그 시간 동안 우리는 그저 우리의 삶을 즐기고 있었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술집은 300명에서 500명 사이의 사람들로 꽉 찼다고 플로레스씨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며칠 후, 열이 내리자, '그것은 꽤 나빴습니다.
    저는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았어요,'라고 플로레스는 말했다.
    코비드-19에 대한 그의 테스트는 긍정적인 날들 후에 돌아왔습니다.
    그가 심호흡을 했을 때 기침이 시작되었습니다, 플로레스씨가 말했습니다.
    "24시간 안에 저는 제 목숨을 두려워하지 않고서는 작은 숨도 쉴 수 없었습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바이러스에 감염되기 전에 플로레스는 활동적이고, 체육관에 갔으며, 이미 존재하는 상태는 없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제가 이 바이러스를 저처럼 감염시킬 것이라고는 백만 년 안에 상상도 못했을 것입니다'라고 플로레스는 말했다.
    '제가 병원에 가기로 결정했을 때, 저는 제가 실수를 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이 메시지를 공개하기로 결심했습니다'라고 플로레스는 말했다.

    법원은 트럼프 대통령의 조카딸이 쓴 텔 올(Tell-all) 책을 출판하는 쪽에 편을 둡니다.


    트럼프 대통령과 동생 로버트 트럼프에게는 나쁜 소식이 전해졌는데, 트럼프 대통령의 조카인 매리 트럼프가 오는 7월 출간 예정인 사이먼 앤 슈스터의 모든 저서 '말씀 없는 이야기'를 차단하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수요일 저녁, 뉴욕 항소법원은 출판사가 책의 사본을 인쇄하여 소매상들에게 발송할 수 있도록 한 결정인 사이먼 & 슈스터에 대한 임시 금지 명령을 해제했습니다.
    법원은 7월 10일 심리 전까지 메리 트럼프를 위한 임시 접근금지 명령을 그대로 두었습니다.
    실수하지 마세요: 이는 로버트 트럼프가 책을 막으려는 시도에 대한 타격입니다.
    Simon & Schuster는 이미 7만 5천 권의 책을 인쇄하여 서점 판매자들에게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7월 10일까지, 출판사는 7월 28일로 예정된 출판일에 이 책을 출판할 준비를 더 할 것입니다.
    다시 말해, 말은 헛간에서 나오는 것에 훨씬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항소심 재판부는 또 '당사자들은 비밀유지협정을 자유롭게 체결할 수 있지만 법원은 이를 구체적으로 집행할 의무가 반드시 있는 것은 아니다'며 '돈 손해의 무손실을 통해 대체적으로 집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
    금전적 손해는 가처분 대신 법적 분쟁을 해결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는 제안도 로버트 트럼프 사건에 좋은 징조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
    '우리는 만족합니다'성명에서, 사이먼 & 슈스터는 법원의 결정을 축하했습니다.
    회사 측은 성명을 통해 "하급 법원이 사이먼 앤 슈스터를 상대로 낸 '임시적 접근금지 명령'을 뒤집은 상고법원의 결정에 만족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출판사는 그것이 메리 트럼프의 '그녀의 이야기를 할 권리'를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이먼 앤 슈스터는 '다들 알고 있듯이 사전구속과 사전공개에 반대하는 선례가 잘 세워져 있고, 예비적 가처분 신청이 거부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매리 트럼프 측 변호사가 목요일에 간략하게 제출할 예정입니다.
    과거에도 CNN을 대표해 온 매리 트럼프를 대표하는 저명한 수정헌법 제1조 변호사 테드 부토는 법원의 결정을 '매우 좋은 소식'이라고 환영했습니다.
    부토리는 '우리는 내일 제1차 수정헌법 및 기본계약법에 근거하여 왜 트럼프 대통령에게 동일한 결과가 필요한지를 설명하는 브리핑을 재판부에 제출하기를 고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하더미언의 언급은 없었으나 로버트 트럼프 측에서는 침묵이 흘렀습니다.
    그를 변호하는 변호사 찰스 하더에게 이메일을 보냈지만 답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가끔은 침묵이 말해주기도 해요.
    .
    .

    미국은 하루 만에 보고된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환자 수를 기록적으로 보고하고 있습니다.


    수요일에, 50,203명의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보고되었습니다.
    존스 홉킨스 대학이 집계한 자료에 따르면, 하루 동안의 기록입니다.
    수요일의 개기일식은 미국 전역에서 45,255명의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보고된 6월 26일에 도달했습니다.
    존스 홉킨스 대학에 따르면, 미국에서 2,685,000건 이상의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12만 8천 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적어도 5개 주, 즉 애리조나, 캘리포니아, 노스캐롤라이나, 테네시, 텍사스 등에서는 수요일에 새로운 사례 보고가 총계적으로 가장 많았습니다.
    가장 인구가 많은 주 캘리포니아는 9,740건의 새로운 사례를 보고했습니다.
    이 수치는 지난 24시간 동안 주 정부에 보고된 5,898건과 5일 동안 보고되지 않은 3,842건을 포함했다고 주 합동 정보 센터의 대변인인 알리 베이가 말했습니다.
    이러한 급증은 많은 주에서 재개를 일시 중지하거나 일부 제한 사항을 롤백하고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캘리포니아 주 공무원들의 걱정거리가 지속되고 있는 Covid-19 사건들의 수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식당 식당, 바, 그리고 다른 실내 시설들이 문을 닫거나 닫도록 하라는 지시를 받고 있는 카운티에 2천 8백만 명 이상의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살고 있습니다.
    개빈 뉴섬 주지사는 수요일 이 폐쇄는 주 인구의 72%를 대표하는 19개 카운티에 영향을 미치며 식당, 박물관, 동물원, 영화관, 가족 오락실, 카드룸을 포함한다고 말했습니다.
    주지사의 발표는 음식도 제공하지 않는 술집, 술집, 양조장, 와이너리 등을 포함했습니다.
    레스토랑은 테이크아웃 식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이 바이러스의 확산은 특히 우려되는 속도로 계속되고 있습니다'라고 뉴섬은 말했다.
    뉴섬은 양성반응을 보인 사람들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뉴섬은 "이러한 제재는 최소 3주 동안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섬은 지방정부가 문을 닫은 지역의 캘리포니아 주 해변도 폐쇄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남캘리포니아와 베이 지역에 문을 연 주 해변의 주차장은 운영되지 않을 것입니다.
    캘리포니아 주만이 새로운 규제를 발표한 것은 아닙니다.
    미시간주는 주 하부의 대부분 지역에 있는 바에서 실내 서비스를 폐쇄하고 있습니다.
    펜실베니아와 오리건 주의 주지사들은 시민들에게 얼굴 가림막을 입으라고 명령했습니다.
    7월 4일 주말이 다가옴에 따라, 한 전염병 의사는 미국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의 급증으로 '완벽한 폭풍'에 빠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완벽한 폭풍우를 만들어냈습니다: 여행의 조합, 어쩌면 너무 이른 경우에라도, 다시 여는 조합, 그리고 사람들의 조합이 반드시 이러한 예방 지침을 따르지 않습니다'라고 보스턴 메디컬 센터의 전염병 전문의 조슈아 바로카스 박사는 수요일에 열린 인플레디스의 브리핑에서 말했다.
    미국 사회를 완화시킵니다.
    바로카스는 현충일 이후 일부 주에서 사건이 급증했다고 말했습니다.
    37개 주가 지난주보다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고 뉴저지와 로드아일랜드 두 주만이 하락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저는 특히 이번 주말에 같은 종류의 급상승, 같은 종류의 급상승이 목격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걱정됩니다.
    현재 급증을 겪고 있는 곳뿐만 아니라 이미 급증을 경험해 본 곳과 아직 그렇지 않은 곳에서도 말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버밍엄 앨라배마 대학의 의학 조교수인 리카르도 프랑코 박사는 '이러한 장기간의 첫 번째 감염의 급증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하기 매우 어렵고 7월 4일 주말이 이 일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다른 주에서는 바의 폐쇄를 명령합니다.
    핫스팟이 있는 일부 주에서는 바를 폐쇄하고, 해변을 폐쇄하고, 불꽃놀이를 취소하여 군중을 줄이려는 시도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총 23개 주가 코로나바이러스 사례의 급증으로 인해 재개장 계획을 변경하거나 일시 중지했으며, 특히 주의를 요하는 바가 들어왔습니다.
    '술집이 있다면 음악도 있을 거예요'라고 프랑코는 말했다.
    '음악이 있다면 교제하고 싶겠지요.
    그리고 여러분은 평소보다 더 크게 말하여 배경 소음을 극복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  이 모든 요소들이 바이러스의 확산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텍사스, 콜로라도, 델라웨어는 술집 폐쇄나 영업 제한을 명령했습니다.
    국립 알레르기 및 전염병 연구소의 소장인 앤서니 파우치 박사도 이번 주 의회에 출석했을 때 술집에 응원할 만한 것을 주지 않았습니다.
    '바: 정말 좋지 않습니다.
    정말 좋지 않습니다.
    술집에서 회식하는 건 나쁜 소식이에요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멈춰야 합니다'라고 Fauci는 화요일 말했다.
    심한 피해를 입은 남부 플로리다에서, 팜 비치에서 키 웨스트로 가는 해변들은 이번 주말 동안 휴업할 예정입니다.
    이 나라의 또 다른 모퉁이에서 희망적인 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뉴욕 시 해변이 수영하기 위해 문을 열었습니다.
    Fauci는 초기 마스크 메시지가 혼란스러웠다고 말합니다.
    미국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유행 초기에 마스크를 쓴다는 '혼합 메시지'가 일부 미국인들의 ww를 꺼리는 데 한몫했습니다.

    바이든은 지난 6월 1억4100만 달러의 모금액으로 트럼프 대통령보다 1위를 차지했습니다.


    바이든 선거캠프는 수요일 밤 늦게 한 달 동안의 모금액을 발표했습니다.
    바이든 부통령이 연달아 두 달째인데 민주당이 트럼프의 재선 작전을 앞질렀습니다.
    대통령 재선 운동은 수요일 아침 선거 운동과 공화당 전국 위원회가 6월에 1억 3천 1백만 달러를 가져갔다고 발표했는데, 이것은 올해 2/4분기에 모금된 액수를 2억 6천 6백만 달러로 끌어올렸습니다.
    바이든 선거캠프는 2차 모금 분기에 2억8천210만 달러를 모금했는데, 이는 그 기간 트럼프 대통령의 모금액도 초과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바이든의 선거 관리자인 젠 오말리 딜런은 수요일 지지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바이든의 지난 분기 모금행위는 '국민이 조 바이든의 뒤에 서 있다는 진실한 증거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모금 발표는 트럼프와 바이든이 논쟁이 되는 총선에 대비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최근 수치를 보면 트럼프 캠페인은 지난 2년간 9억4700만 달러를 모금했고, 현금 2억9500만 달러 이상을 손에 쥐고 있습니다.
    바이든 선거캠페인은 분기별 현금을 상세하게 밝히지 않았습니다.
    '트럼프 캠페인의 기념비적인 6월 모금행사는 사람들이 지갑을 가지고 투표하고 있고 트럼프 대통령의 재선 뒤에 있는 열정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라고 선거 관리자인 브래드 파스케일은 성명에서 말했다.
    CNN의 인터랙티브 맵으로 270명의 선거인단에게 독자적으로 길을 터주십시오.
    CNN은 올해 초, 트럼프 캠페인과 RNC가 2020년 1/4분기에 2억1,2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고 보도했고, 그 숫자는 강했지만,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이 전국을 휩쓸면서 3월에 모금한 금액이 줄어들었다고 전했습니다.
    바이든 일행은 지난 5월 트럼프와 RNC가 거둬들인 7천4백만 달러에 달하는 거액 8080만 달러를 긁어모으며 트럼프의 모금활동을 처음으로 앞질렀습니다.
    하지만 트럼프는 선거일을 6개월도 채 남겨두지 않아 여전히 훨씬 더 큰 전쟁자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6월은 바이든 선거캠페인과 민주당 전국위원회가 공동 모금 협약에 따라 함께 모금한 두 번째 달로, 고액 기부자들에게 더 많은 금액을 기부할 수 있게 했습니다.
    바이든 선거캠프는 지난달까지 바이든 부통령과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이 등장하는 첫 가상 모금행사를 포함해 가장 큰 규모의 모금 행사도 가졌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해 각 캠페인마다 수많은 직접 행사를 취소하고 모금에 디지털 노력을 우선시해야 하는 가운데, 트럼프는 지난 달 3월 이후 처음 두 차례 집회를 갖고 유세장에 복귀했습니다.
    이 이야기와 헤드라인은 조 바이든의 모금 번호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의회는 중소기업 대출 급여 보호 프로그램 연장을 만장일치로 통과시킵니다.


    하원은 이 프로그램을 8월 8일까지 신청하도록 하는 연장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습니다.
    그 조치는 이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책상으로 가서 서명을 받을 것입니다.
    하원 통과는 화요일 오후 미 상원에서 초당적 협상이 촉발되기 전까지 거의 셔터를 내릴 것이 뻔한 프로그램을 위한 며칠간의 회오리바람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민주당 의원들은 수요일 내내 연장안 처리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했으며 일부는 프로그램의 추가 변경을 추진하고 있다고 몇몇 보좌관들이 말했습니다.
    뉴욕 민주당원이자 이 프로그램에 대한 중앙 협상가인 니디아 벨라스케스 하원 중소기업위원장은 이날 오전 이 프로그램에 대해 오랫동안 숙고해 온 대출 수준의 세부사항을 트럼프 행정부에 강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프로그램이 성공적이었는지 아닌지를 평가할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Velazquez는 기자들에게 말했다.
    '이것이 갈 길이라고 단정할 수 있는 자료가 필요합니다.
    '스티븐 므누신 재무장관과 조비타 카란자 중소기업청장은 지난주 의원들에게 이번 주말까지 하원 위원회에 자료가 전달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민주당 사이에서는 이 시점까지 얼마나 시간이 걸렸는지에 대해 명백한 좌절감이 있었습니다.
    현재 상태로는 480만 개 이상의 중소기업들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잠재적으로 용서받을 수 있는 대출금으로 5200억 달러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이는 3월에 경제를 유지하기 위해 투입된 2조 2천억 달러 규모의 긴급 경제 구제 노력의 중심축입니다.
    이 대유행으로 인해 전국 각지의 기업들이 대거 문을 닫으면서 말입니다.
    그 프로그램은 처음 시작되었을 때 매우 중요해서 1차 자금 지원이 2주도 안 되어 마르고 보충되어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몇 주 동안 이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은 대부분 말라버렸습니다.
    규정의 변경과 대출자들이 다시 대출을 받을 수 없는 관계로 신청 절차를 거칠 수 있는 소기업들의 수가 제한되었기 때문입니다.
    1300억 달러 이상의 배정된 자금은 화요일 밤 프로그램이 종료될 당시 사용되지 않은 채 남아 있었습니다.
    그것은 다가오는 마감 시기와 함께 그 프로그램의 다음 단계에 대한 초당적인 협상과 중소기업 구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국회의원들이 차기 경기부양법안의 소기업 부분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초당적 상원 협상은 빠르게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7월 4일 휴일 휴회로부터 의원들이 돌아온 후 그 일괄안에 대한 협상은 이달 말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초당적인 합의에 거의 도달했고 저는 우리가 그렇게 하기 위해 휴회 기간 동안 매우 열심히 일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수전 콜린스 메인 공화당 상원의원은 "단기 연장으로 공화당 상원의원들을 끌어들이는데 중심"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협상에 관련된 국회의원들은 특히 가장 큰 타격을 입은 기업과 산업에 초점을 맞추어 다음 번에 있을 경기부양 법안에서 좌파의 보다 표적적인 사용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미시간에서 십대들의 구속사망 후 기소된 직원 3명이 보석으로 풀려났습니다.


    47세의 마이클 모슬리와 28세의 재커리 솔리스와 48세의 헤더 맥로건은 비자발적인 살인 및 아동학대 혐의로 기소되어 이번 주에 기소되었습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그것들은 50만 달러의 개인 채권으로 풀려났다고 합니다.
    이들 3명은 12~18세 청소년이 위탁관리 시스템을 이용하거나 부모가 행동건강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고안된 칼라마주 거주 치료시설인 레이크사이드 아카데미 직원입니다.
    코넬리우스는 그 시설의 거주자이다.
    검찰은 이들 중 2명이 코넬리우스를 제지하려다 코넬리우스의 몸통에 깔려 숨졌다고 밝혔습니다.
    그의 가족이 제기한 소송에 따르면 코넬리우스는 심장마비에 걸려 이틀 후인 5월 1일에 사망했습니다.
    모슬리의 변호사인 키아나 개리티는 그녀의 의뢰인이 무죄라고 주장했다고 CNN에 전했습니다.
    가리티는 그녀의 고객이 항상 프로토콜을 따르고 있다고 말했어요.
    맥로건을 변호하는 아나스타세 마코우 변호사는 그녀의 의뢰인이 수요일에 자진해서 항복했고 개인 채권으로 풀려났다고 말했습니다.
    '이건 끔찍한 비극입니다.
    우리는 그의 사랑하는 사람들과 칼라마주 공동체에 마음을 보냅니다.
    하지만, 정의는 불의에 의해 지켜질 수 없습니다'라고 마르쿠는 성명에서 말했다.
    '제 의뢰인인 헤더 맥로건은 범죄 행위를 한 적이 없으며 증거가 들어오면 그녀는 무죄를 받을 것입니다.
    '솔리스의 변호사 돈 삿파노스는 수요일 당장 연락이 닿지 않았습니다.
    사파노스는 이전에 그의 고객이 상급자들이 정한 절차를 따랐다고 CNN에 말했습니다.
    '그는 온순한 거인이며 이 아이들과 훌륭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사파노스는 솔리스에 대해 말했다.
    CNN은 칼라마주 검사에게 연락했습니다.
    거의 12분 동안 구속되었습니다.
    조사관들은 이 10대가 다른 주민에게 샌드위치를 던졌다고 알려진 4월 29일 사건의 다른 각도를 보여주는 레이크사이드의 비디오 두 개를 검토했다고 말했습니다.
    CNN은 그 비디오들을 독자적으로 검토하지 않았습니다.
    미시간 보건 및 휴먼 서비스 부서(MDHS)의 보고서에 따르면 직원과 프레데릭스가 간단한 토론을 한 후 이 10대가 다시 음식을 던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몇몇 직원들은 코넬리우스 쪽으로 이동했고 코넬리우스는 약 12분 동안 감금되었습니다.
    보고서는 프레데릭스가 브론슨 감리교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그곳에서 사망했다고 전했습니다.
    레이크사이드 아카데미의 주인인 속편 청소년 및 가족 서비스는 이전에 CNN과의 인터뷰에서 이 직원들의 행동은 이 시설의 구속 정책과 맞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 구속은 우리의 정책과 교육에 따라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속편에서, 구속을 긴급 안전 개입으로만 사용하는 것이 우리의 방침입니다: 1) 학생이 자신에게 임박한 위험을 보일 때, 2) 학생이 다른 사람에게 임박한 위험을 보일 때, 그리고 그 경우에 가능한 최소한의 개입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DHHS는 시설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CNN에 제공된 전체 보고서에서, 관계자들은 직원들이 프레데릭스의 행동에 '불균형하게 불균형한' 자제를 시작했으며, 그 시설은 자체 규제 정책을 따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관은 그 이후 레이크사이드와의 모든 계약을 해지했으며 면허를 취소하기 위한 법적 절차를 시작했다고 이 기관이 앞서 보도한 바 있습니다.
    조사 당시 MDHHS는 '주민의 자제와 훈육과 관련된 규정을 지키지 않는 등 10건의 면허 위반'을 발견했다고 보도자료에서 밝혔습니다.
    이전 성명에서, 속편 청소년 가족 단체는 범죄 혐의를 제기하는 결정을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이런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변화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리치몬드 시장은 남부 연합 동상을 도시에서 제거하기 위해 비상 권한을 발동합니다.


    많은 구경꾼들이 노예제도를 보존하기 위해 싸운 노예 소유주를 기리는 기념비가 100년 이상 동안 도시에 서 있다가 내려오기 시작하는 것을 지켜보는 가운데 수요일 오후 잭슨 동상을 철거하는 데 일부 시간을 보냈습니다.
    청동상은 마침내 오후 5시가 조금 되기 전에 내려왔습니다.
    ET는 뇌우처럼 환호성을 터뜨렸던 관중들을 흠뻑 젖게 했습니다.
    리차르 스토니 시장의 이러한 움직임은 리치몬드에서 제거하려는 다른 동상들을 확인하지 않은 채 최근 몇 주 동안 많은 도시와 주들이 미국의 인종차별주의 과거 국가적인 평가 속에 남부연합 지도자들을 기리는 동상들과 다른 상징들을 없애고 있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지났습니다.
    " 레바르가 한 연설에서 말했다.
    '버지니아의 수도로서, 우리는 이 페이지를 수십 년 동안 돌려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그렇게 할 것입니다.
    ' 시장은 또한 그의 힘을 사용하는 이유로 도시의 조각상들 중 일부가 제기하는 '공중 안전에 대한 위협'을 들었습니다.
    최근 며칠 동안 시위자들은 당국이 위험할 수 있다고 경고하는 장면에서 자신들을 끌어내리려고 시도했습니다.
    버지니아는 2017년 샬러츠빌에서 백인 우월주의자들과 신나치주의자들이 남부연합군 동상 철거에 항의하면서 1명이 숨지고 19명이 다친 이후 남부연합 기념물 철거에 대한 전국적인 논쟁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로버트 E.
    리입니다.
    지난 달, 리치몬드에서 시위자들은 제퍼슨 데이비스 전 연합군 총재의 기념비를 무너뜨렸고, 시위자들은 남부 연합군 J.
    E.
    B.
    의 동상을 철거하려고 했습니다.
    스튜어트요 이 도시에 있는 크리스토퍼 콜럼버스 동상도 최근 시위대에 의해 철거되었습니다.
    스토니의 이러한 움직임은 지역 주민들이 남부연합의 기념물을 제거하거나 변경할 수 있는 능력을 주는 주법이 시행된 바로 그 날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대책은 공고와 공청회 등 잠재적 철거 절차를 정리한 것입니다.
    또한 '30일 동안 박물관, 역사 사회, 정부 또는 군사 전쟁터에 이전과 배치를 위한 기념비나 기념비를 제공하라'고 도시가 철거를 투표에 부치면 된다고 말합니다.
    스탠니의 재선에 도전하고 있는 민주당 소속인 리치먼드 시의원 킴벌리 그레이 의원은 수요일에 자신은 기념비 철거에 찬성한다고 말했지만, 시장의 조치는 비용이 많이 드는 소송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우려한다고 말하면서, 시장의 움직임을 비난했습니다.
    '저는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그들은 사라져야 합니다.
    하지만 제가 보는 것은 가격표와 법적 서류뿐입니다.
    우리는 내일 소송에 휘말릴 것입니다'라고 그레이는 말했다.
    지난달 랄프 노섬 버지니아 주지사가 이 씨를 기리는 동상을 기념비적인 대로에서 철거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한 뒤, 이 도시의 많은 주민들이 철거를 저지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소송은 철거가 해당 지역의 국가역사유적지구의 지위를 무효화시켜 '우호적 세금처분의 상실과 재산가치의 감소'를 초래함으로써 원고들에게 악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왜 중국의 국가보안법이 홍콩을 영원히 바꿀 수 있을까요?


    홍콩의 지도자인 캐리 람조차 참여하지 않은 베이징의 비공개 회의를 통해 거의 전적으로 비밀리에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화요일 중국 전국인민대표대회(전국인민대표대회)가 통과된 지 몇 시간 후에도 소수의 홍콩인을 제외한 모든 홍콩인들은 이 법이 무엇을 포함하고 있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화요일 밤 늦게 홍콩에서 입법부를 우회하여 공포된 이 법은 '국가 안보를 위태롭게 하기 위한 탈권위 행위, 국가권력의 전복, 테러 활동, 외국 또는 외부 세력과의 유착'을 범죄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관리들은 일찍이 이 법에 따른 처벌이 중국보다 더 부드러워질 것이라고 제안했지만, 탈취, 전복, 테러, 외국 세력과의 유착 등 4대 범죄 각각에 대해 주어진 최고 형량은 무기징역입니다.
    배심원의 재판권은 특정 상황에서 정지될 수 있고, 사건은 비밀리에 들을 수 있으며, 홍콩 주재 외국인들은 유죄 판결에 관계없이 법 위반 혐의가 인정되면 추방될 수 있습니다.
    국가보안법은 갈등이 있을 경우 기존의 홍콩 법을 능가합니다.
    이 법은 또한 베이징에 대한 중국의 직접적인 통제를 확대하며, 베이징 정부가 임명한 고문이 포함된 새로운 국가 안보 위원회와 홍콩인들을 기소할 광범위한 권한을 가진 '국가 안보를 지키는 사무소'를 베이징 정부 직속으로 설립하고 있습니다.
    홍콩과 베이징 관리들은 이 법이 필요하고 기한도 지났다고 주장해왔으며, 이 법이 '안정성과 번영'을 홍콩에 돌려주면서 소수 홍콩인들에게만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국가보안법은 지난 몇 달 동안 일어났던 혼란과 폭력을 종식시키기 위한 중요한 단계이다.
    "라고 람 서울시장이 수요일 말했다.
    '홍콩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도입된 법률입니다.
    이 법안은 합법적이고, 합헌적이며, 합리적입니다.
    ' 소름끼치는 효과이전에도 여러 정당이 해산하고, 반정부 파라페날리아를 없애고, 소셜미디어 계정과 오래된 게시물을 삭제하는 사람들이 생겨나는 등 법이 소름 끼치는 효과를 내기 시작했다.
    이는 법의 위반행위가 광범위하고 광범위하기 때문에 기소가 이루어지기 전까지 어떤 행위가 불법으로 간주될 것인지에 대한 확신이 없기 때문에 가속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예를 들어, 탈출을 선동, 방조 또는 방조하는 행위는 홍콩 독립과 관련된 대부분의 진술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최근 집회에서 시위자들은 정기적으로 이것을 '유일한 탈출구'라고 외치고, 분리주의를 조장하는 깃발을 흔드는 것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한 범죄에 대한 최소 형량은 5년 징역입니다.
    경찰 관계자는 화요일 고위 경찰 지휘관 회의에서 독립 지지 깃발을 흔들거나 독립 지지 구호를 외치는 모습이 목격된 사람은 반드시 체포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이 소식통은 검색된 모든 사람들이 독립 깃발을 소지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지면 체포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복과 테러도 특히 광범위하게 정의되는데, 후자는 '정치적 어젠다를 추구하기 위해 대중을 집중시키는' 목적으로 '공중 보건, 안전 또는 안보를 심각하게 위태롭게 하는 위험한 활동'을 포함합니다.
    만약 광범위하게 적용된다면, 이것은 작년에 시에서 보았던 반정부 시위와 같은 반정부 시위들을, 시위대와 경찰 사이의 충돌과 공공 재산 파괴와 같은 것으로 재분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시위들이 종종 중국 국영 언론에 어떻게 묘사되었는지를 정확히 말해주는 테러리즘으로 재분류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이 법은 지하철역 파괴나 도로와 버스 막힘 등을 포함하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는 '교통수단(및)의 사보타주' 또는 교통과 관련된 '전자제어시스템의 심각한 중단 또는 파괴'를 범죄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심각한 테러 범죄에 대한 최고 형량은 종신형이고 최소 형량은 10년입니다.
    관련, 덜 심각한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들은 최소 5년의 징역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외국인들은 위협했습니다.
    이 법이 홍콩인들에게 미치는 가장 큰 영향은 홍콩인들에게 미칠 것이지만, 그것은 또한 외국 단체, 특히 미디어와 NGO들이 홍콩에서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여러 조항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법은 '국외 국가나 기관, 단체, 개인으로부터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지시, 통제, 자금 지원 또는 기타 종류의 지원을 받는 사람'이 국가 안보에 적대적이라고 간주되는 특정 행위를 추구하고 있는 경우, 누구든지 범죄를 저지를 수 있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홍콩이나 중국 관리들에 대한 제재 로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 바로 이 법안에 대해 워싱턴에 의해 부과된 사람들처럼 홍콩에서의 선거를 '해결'하거나, 홍콩에서 '법이나 정책의 수립과 시행을 심각하게 방해'하거나, '홍고'의 불법적인 수단에 의한 증오를 야기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Recent posts